이 영화의 감독과 프로듀서 마크 브라운이 연극판' 미장원' 을 영화로 개편하려는 것은 큰 화면의 영향을 통해 이 흑인 여성이 생활상의 도전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절대적인 자신감으로 살아가는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다. 브라운은 "나는 작품에서 의지가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가장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의 어머니가 바로 이런 여성이기 때문이다. 나도 줄곧 그녀를 작품 속 여성의 인격 모델로 삼았다" 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흑인 여성들은 가족 구조의 핵심 힘이 될 수 있지만, 그들의 신분에 따라 흑인과 여성이라는 이중 부정이 결정된다. "브라운은 이 이야기가 관객들에게 흑인 여성의 독특한 존재 형식을 보여주길 바란다.
이야기의 주요 내용은 메릴랜드 볼티모어 초등학교에 갓 다니던 아들을 데리고 미용실을 운영하는 제니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도시가 미용실을 철거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제니는 그녀의 반항을 시작했다. 그녀의 목적은 단지 그녀가 사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미용실의 일은 그녀의 가게 직원들이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수입원이며, 여러 해 동안 함께 지내면서 그들은 이미 분리 할 수 없는 친구가 되었다 ... 살롱은 마크와 스루 폭스의 첫 협력이 아니다. 두 사람은 놀 수 있는 두 게임에서 매우 즐거운 추억을 가지고 있다. 브라운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 영화의 가장 근본적인 의미는 동정과 선함도 힘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고통스러운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제니를 연기하는 비카 폭스는 또 다른 프로듀서이다. 그녀가 이 이야기에 끌리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극본에는 많은 오락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람을 즐겁게 하는 힘이 있다. 그것은 우리에게 역경에 용감하게 직면할 때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가르쳐 주었다. 이 이야기는 또한 한 여자에게 그녀의 가족 구성원을 어떻게 돌보는지 알려주는 기회를 대표한다. 이것은 매우 전통적이다. 동시에, 뷰티 살롱의 재미있는 장면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헤어스타일이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
스승 루 폭스의 연기 경력을 살펴보면, 그녀가 연기한 역할은 헤아릴 수 없이 다양하지만,' 어머니' 와 관련된 것은 매우 적다.' 나는 오랫동안 어머니를 연기한 적이 없지만, 나는 제니라는 배역을 매우 좋아한다. 그녀는 이 사회의 중견력을 대표하고, 자신의 사업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존경을 받았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아이가 고귀한 사람이 되도록 가르쳤다 ... 폭스는 일찍이' 영혼음식' 에서 집안일을 전심전력으로 하는 합격한 어머니의 이미지로 나타났다.
제니라는 캐릭터를 단순하고 직업여성의 느낌을 잃지 않기 위해 비비카 폭스는 "일부러 머리를 짧게 자르고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을 체험했다" 고 말했다. 모든 촬영 작업을 마친 후, 나는 실제로 헤어 살롱에 가서 머리를 짜고, 머리카락이 너무 짧아서 편찬할 수 없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나는 이 영화를 위해 긴 머리를 떨어뜨렸다. " 미국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난 폭스는 자신이 처음으로 머리를 한 경험을 회상했다. "그 해 나 13 세, 우리 고모가 나를 이 미용실의 세계에 소개했는데. 그녀의 이름은 만다임 김으로 시카고에 살고 있다. 그 경험은 나에게 매우 특별하다. "
영화의 또 다른 주요 배우 김혜 테리도 처음 머리를 만들었을 때의 장면을 회상했다. "내가 처음 머리를 한 것은 켈리 부인의 이웃집 주방에 앉아 그녀의 빨간 의자에 앉아 있었는데, 그녀는 여전히 남아 있었다. 나는 그때 어떤 도구를 사용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켈리 부인이 화상을 입지 않도록 손으로 귀를 막으라고 한 것만 기억한다. 이때부터 나는 처음으로' 미용실' 에 대한 구체적인 개념을 갖게 되었다. " 휘틀리는 아프리카의 수단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건축가로서 그곳에 학교를 짓는 일을 맡고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휘틀리는 가족과 함께 클리블랜드로 이사를 가서 그곳에서 자랐습니다.
할리우드는 흑인 동네 미용실을 묘사한 영화를 많이 찍었지만 김혜 테리는 이 영화가 그녀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주장했다. 그녀의 초기 연예 생활은 무대에서 보냈기 때문이다. 이후 그녀는 직접' 거실' 을 연출했다. 이 무대는 샐리 가렛이 창작했다. "촬영 과정에서 우리는 함께 재미있는 순간을 많이 겪었다. 농담을 하고, 서로 놀리는 것 외에도 촬영 작업을 위해 의미 있는 유머 장면을 많이 준비했다. 물론 이런 편안한 작업 방식도 긴장된 촬영 일정에 따른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소했다. 우리 배우들의 주된 목적은 영화 속 캐릭터에 내재적인 자질을 가져다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이 이야기를 통해 인생에서 수확을 거둘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물로는 동성애자가 있는데, 자신의 성적 취향 때문에 종종 난폭한 학대를 당한다. Viveka Fox 의 역할은 같은 업종의 사람들에 의해 오해되고 있다. 자신을 전혀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잊지 않는 여자도 있다. 내 캐릭터는 일종의 연결고리와 비슷하다. 그녀는 모든 사람을 하나로 단결시키려고 시도했다. "
개념화된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
비베카 폭스를 포함한 모든 배우들은 마크 브라운 감독이 이렇게 적극적인 흑인 공동체를 창조한 것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폭스는 이렇게 말했다. "한 장면처럼, 내 아들 역을 맡은 어린 소년이 학교에서 사람들과 싸우고 있는데, 나중에 백인 동창이 그를 놀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제 역할인 제니는 학교에서 관련 과목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에 아들의 흑사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서 데이비드 오돔 (David Odom) 은 관객들이 한 가지 즐거움으로 영화 전체를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흑인 공동체는 더 이상 영화업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영화를 자랑스러워해야합니다. 이야기는 한 미용실에 있는 여성의 세계를 묘사하여 따뜻하고 재미있고 고무적이다. "
전국 각지에 분포하는 이발소처럼 흑인 공동체의 미용실이 여자들이 모여 팔괘를 하는 곳이 되었다. 사회뉴스에서 유명인 가십,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일에 이르기까지, 이 여자들은 할 때 그들의 머리카락에 대해 이야기한다. 감독 마크 브라운은 일찍이 두 이발소를 위해 작가로 일했다. 그는이 이야기와 다양한 역할을 통해 뷰티 살롱에서 가장 흔한 현상 중 일부를 실제로 재현하기를 희망합니다.
모니카 카한은 영화에서 사랑에 현혹된 미용사 역을 맡았고, 그녀의 남자친구는 테렌스 하워드를 연기했다. 칼호는 그녀의 역할을 설명했다. "그녀는 할 일이 많아서 항상 살롱과 집에 있다. 하지만 살롱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문제를 알고 있으며, 그녀가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처리하는 방식에 대해 많은 불평을 하고 있다. 영화 전체에서 볼티모어는 곳곳에' 신뢰' 라는 단어가 적힌 큰 표어를 볼 수 있다. 이 도시는 범죄를 청산하기 위한 대대적인 운동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신뢰' 가 바로 이 행사의 구호다. 그에 따라 내 성격도 이 두 글자의 참뜻을 찾아야 한다. "
이 영화에서 Darling Devit Hansen 의 역할은 다소 복잡합니다. 처음에 그는 제니의 경쟁자였지만, 나중에 그는 그녀의 친구가 되었다. 제니 살롱을 파괴하려고 했던 그 남자는 그녀를 알게 된 후 그녀의 선량함과 노력 때문에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살롱' 은 볼티모어 도심에서 촬영해 중간 체험 제작 시간이 매우 빨라 20 일밖에 걸리지 않았다. 제작진 전체가 태엽을 감아 사실상 모든 촬영 계획을 제때에 완성했다. 마크 브라운 감독은 이렇게 회상합니다. "볼티모어 시장 마틴 오말리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우리가 시청에 들어가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우리를 데리고 그의 개인 사무실을 참관하기도 했다. 우리가 촬영을 마쳤을 때, 그는 우리 모두에게 게를 먹으라고 청했다. "
마크 브라운이 볼티모어를 영화의 배경으로 선택한 것은 이 도시의 역사적 의미, 유명한 폐노 운동 지도자인 프레드릭 더글라스가 이곳에 살았기 때문이다. 브라운은 "아름다운 건축 스타일도 이 도시의 특징 중 하나이다. 볼티모어의 모든 역사적 특징을 이 이야기에 통합했는데 ... 이 영화를 찍는 것은 정말 즐거운 과정이다. 관객도 볼 때 공감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