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펜

어렸을 때 장난감은 매우 적었다. 유리구슬 한 개, 동그란 석두 다섯 개, 네모난 타일 한 개, 일부 교과서로 만든 네모난 판, 밧줄 하나, 긴 고무줄 하나 ... 이 장난감들은 매우 적거나 돈을 쓰지 않지만, 우리는 놀기만 하면 한나절이나 놀 수 있다. 나는 동료들과 함께 놀아야 할 장난감들보다' 색연필' 과 같이 스스로 노는 것을 더 좋아한다.

나는 크레용을 처음 인수했다. 크레용도 컬러이고, 질감은 촛불과 같습니다. 나는 바람이 어디로 불어오는지 모르겠다. 반의 많은 아이들이 크레용 한 상자를 가지고 있다. 크레용은 매우 싸고, 한 박스에 35 센트, 가격이 다르고, 두께가 다르다. 크레용 상자는 성냥갑보다 크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교재' 자연이나 예술' 의 삽화에 얇은 백지 한 장을 깔고 연필로 윤곽을 그린 다음 크레용으로 색칠을 한다. 하늘은 파란색으로 칠해야 하고, 나무는 녹색으로 칠해야 하고, 꽃은 빨간색으로 칠해야 한다. 마치 이것들은 모두 약속된 것 같다. 국어 수업' 블루잎' 의 이야기를 기억한다. 이리는 자신의 녹색 연필을 찾을 수 없어 빌려줄지 말지 망설였다. 결국 이리는 과감하게 나뭇잎을 파란색으로 칠해 정원 측이 죄책감을 느끼게 했다.

크레용은 색깔이 고르지 않아 쉽게 부러져서 점차 채필로 대체되었다. 색연필을 처음 본 것은 우리 언니가 보낸 것이다. 나는 그때 매우 흥분했다. 그날 밤, 언니가 잠들었을 때, 언니의 색연필을 꺼내서 10 개의 손톱에 다른 색을 칠한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저는 잠을 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르크펜은 12 색과 24 색으로 나뉜다. 나는 지금까지 24 색이 어떤 모습인지 본 적이 없다. 단지 조금 반복했을 뿐이다. 주로 24 색이 비싸서 일반 잡화점은 팔리지 않습니다. 사실 12 색도 좋습니다. 나는 형광색과 장미색을 가장 좋아해서 옷을 그리는 데 특히 적합하다. 먼저 형광색을 한 겹 바르고 채운 다음 장미색을 켜세요. 이때 장미색은 또 다른 밝고 보기 좋은 색으로 변한다. 사실 이것은 삼원색 조합의 예 중 하나지만, 나는 당시 이 원리를 이해하지 못했다.

색필은 나의 어린 시절과 사춘기를 동반했다. 나도 색연필을 직접 수리하는 비법이 있다. 그 당시 크레용의 색깔은 크레용의 색이었다. 한 필에는 필관 안에 스펀지 코어가 있고, 스펀지 코어 밖에는 플라스틱이 덮여 있다. 만약 크레용을 쓸 수 없다면, 너는 스펀지 심을 꺼내서 물감을 붓 위에 짜낼 수 있다. 펜과 심지가 너무 건조하면, 펜을 뜨거운 물에 빠르게 담그거나 스폰지 펜심에 뜨거운 물 몇 방울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크레용의 글씨가 새것처럼 즉시 매끄럽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동안 우리는 가장 아름다운 소녀 전사와 꽃요정을 그렸다.

색필을 얼마나 샀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때는 사춘기에 있었고 월경을 할 때마다 수줍음을 많이 탔던 기억이 납니다. 매번 생리대를 살 때마다 숨기고, 물건을 많이 사서, 탐폰 한 봉지를 사는 척하는 허상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많은 것들" 중에는 당연히 색연필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 다음 나는 마커펜과 사랑에 빠졌다. 그것은 실습이라 매일 퇴근하면 인근 서점에 가서 책을 본다. 어느 날, 나는 팝이라는 손으로 그린 것을 발견했는데, 그 안의 내용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서로 다른 스타일로 보이는 글씨체는 사실 흔적이 있다. 각 글꼴은 해당 획으로 구성됩니다. 이 획들을 배우면 그에 상응하는 서체를 쉽게 쓸 수 있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일했지만, 나는 여전히 색필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보고 사고 싶은 경우가 많다. 설령 거기에 놓아도.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손으로 그린 책' 어린 왕자' 와 같이 손으로 그린 많은 것들에 관심이 많았는데,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마음과 일생의 기억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