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학교는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이 두 학교를 비교할 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마다 자기만의 것이 있다.
화장을 잘 배우려면, 나는 갈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어야 한다고 요약했다.
첫 번째 방법은 독학입니다.
밖에 나가서 조수, 견습생, 두 번째 방법,
더 나은 교육 학교를 찾는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선생님의 지도는 배운 것이다.
첫 번째 방법은 화실에 가서 공부하는 것이다.
스튜디오에서 당신을 데려갈 좋은 선생님을 만난다면,
그리고 보통 반년 정도 걸리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만나지 않았다면,
배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의 잡다한 것과 같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조수를 배우려 한다면
더 큰 사진관에 가면 뭔가를 배울 가능성이 더 높다.
작은 사진관에는 장사가 없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기꺼이 가르쳐 준다고 해도, 손님이 화장을 해주지 않습니다.
실천 기회 없이는 배우기 어렵다.
만약 이 길이 훈련되고 손재주가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면,
경험과 기술을 동시에 배우다.
공부하는 동안 너는 일하고 있다.
일하는 동안 나도 공부하고 있다. 단점은,
배운 것은 전면적이지 않고, 일반적으로 모두 모방 노선을 따른다.
자신의 작품을 갖기가 어렵고, 평소 만든 스타일링도 참신하지 않다.
스타일링에는 영감이 없고 혁신이 부족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방법은 학교에 가는 것입니다.
교육 학교는 일반적으로 전문 교육을 합니다.
그리고 만약 학교가 선정된다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선생님의 인내심 지도는 틀림없이 문제없을 것이다.
하지만 학교가 뽑히지 않으면, 선생님 자신의 기술은 안 됩니다.
그런 다음 졸업생은 졸업 후 혼자 외지에 발붙일 수 없다.
화장도 하기 어렵다.
일부 학교 선생님들은 그다지 능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론 강의이지만 화장은 기술산업이다.
순전히 이론적인 것은 전혀 쓸 수 없다.
학교에 다녔고, 잘 배운 메이크업 아티스트, 기술이 전면적이다.
보통 메이크업이 비교적 깨끗해 보이고 입체감이 강합니다.
더 많은 패션 요소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업무 경험이 부족하면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
단점: 실전 경험이 부족해 등록금이 비싸다.
학교가 잘 못 고르면 졸업 후 조수가 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