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픽 스타일:
그림 속의 원소는 평평하고 단순한 모양과 선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색채는 매우 풍부하고 조화롭다.
인물의 옷은 옷감감이 매우 강해서 태피스트리와 비슷하다. 각종 원소는 간단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작은 선은 포인트로 보완된다. 빛의 표현은 단순한 형상을 더욱 사실적인 장면으로 만듭니다.
선은 입자형 연필 선으로 그려서 그림을 동취로 가득 채웠다.
* 록 스타일:
암화는 광물색을 주색으로 하는 모든 예술 작품을 가리킨다. 제 생각에는 록 스타일의 작품은 질감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록색 스타일의 작품은 다양한 그림 효과를 얻기 위해 대부분 종이에 금박이나 은박을 붙였다.
다음 작품은 컴퓨터로 그린 작품이어야 하지만 록 컬러의 풍격에도 도달했다. 암석 색채 스타일의 작품들은 대부분 금색, 검은색, 빨강, 보청색 등 주색을 위주로 돈황 벽화와 매우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 반사실적 스타일:
인물은 입체적이고 현실에 가깝고 의복 질감이 강하다. 아래 그림은 대만성 재녀 일러스트 덕덕진 (고) 작품이다. 나는 특히 덕진 시리즈의 삽화를 좋아한다. 인물의 눈빛 감성, 의상이 화려하고 복잡하다. 배경에는 암화의 질감이 있다.
아래 그림은 중국 최초의 국제 만화 대회 금상을 수상한 화가 장의 작품이다. 성공한 일러스트레이터 작품은 모두 뚜렷한 개인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이 작품처럼 장의 일러스트는 일정한 꼼꼼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CG 그림의 입체감도 있다. 그녀의 색깔은 큰 붉은색을 선호하는데, 그림 속의 인물은 보통 도도하고 냉막 있는 태도를 나타낸다. 대학 때 가장 좋아했던 잡지' Scarer' 표지가 장화였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다 이런 스타일이에요.
* 선명한 스타일:
다음 그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뚱뚱한 뱀' 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블로그는' 뚱뚱한 뱀의 선경' 이라고 불리는데, 아마도 이 제목일 것이다. 그녀의 작품은 또렷하고 빛으로 가득 차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화세계를 선보이며 소녀, 선녀, 작은 동물 등 다양한 원소가 있어 정말 선경이어야 한다.
그녀의 그림은 섬세하고 푹신한 질감을 가지고 있는데, 아마도 작고 흐릿한 선에 의존하는 것 같다. 색상은 대부분 연한 갈색, 연한 녹색, 옅은 색이다. 만약 네가 그녀의 작품을 좋아한다면, 인터넷에서' 비뱀 선경' 을 검색해서 다른 유사한 작품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은 뚱뚱한 뱀의 스타일과 비슷하며 전체 화면은 밝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이 그림은 수채화로, 지난번 한 폭의 작은 선이 많이 있는 것과는 다르다. 수채화의 특징은 물감의 유동성이 풍부한 색채를 형성하기 쉽다는 것이다.
한 폭의 좋은 작품은 색채가 반드시 풍부하고 통일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이 그림은 빛의 흔적은 없지만, 매우 밝은 방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색채 응용의 성공이다.
또 많은 멋진 삽화가 있어서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여러분이 많이 보고, 많이 그리고, 많이 생각하고, 빨리 자신의 회화 수준을 높이고, 자신의 작품을 창작하시길 바랍니다.
상업 포스터에 있는 평면 벡터 소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러스트 그림이다. 일러스트 캐릭터는 장식적인 원소로, 작업일러스트 또는 일러스트 캐릭터로 사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일러스트) 만화 벡터 편평화 업무자 일러스트 PNG 소재 형식은 PSD 입니다. ...
미니멀리즘과 추상적인 색채 예술, 즉 평면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예술, 혹은 심미의 물건들은 대부분 시대의 모든 측면과 관련이 있다. 유행의 밋밋한 원인을 정보 폭발 시대의 간결하고 명료한 표현 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로 대충 귀결시키는 것은 편파적이다. 사실, 웹 페이지와 app 화면의 응용은 분명히 그래픽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의 보급을 촉진시켰을 것이다. 시각적으로 간단하고 깨끗하며 벡터 형식은 매우 작기 때문에 평면 스타일은 우리 생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편평화는 사물의 본래의 면모를 회복하지 않고, 단지 사물의 특징을 정련하여 간결하고 일반적인 모양으로 사물을 직설적으로 표현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정보 폭발은 평탄화 스타일 유행의 주요 원인은 아니지만, 다시 말해 사람들의 뇌가 매일 받는 사진 정보가 많아지면서 가장 직설적인 그래픽과 명쾌한 색채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절호의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쪽맞춤 그래픽
평평한 바람 그림에서 추출한 모양은 대부분 기하학적 모양입니다. 단일 지오메트리는 사용하기 쉽고 제어하기 쉽지만, 렌더링의 효과는 비교적 딱딱하고 에어 필드가 부족합니다.
실제 제작 과정에서 화면의 생동감과 재미를 높이기 위해 종종 서너 개의 형상을 접합하여 하나의 형상을 주요 구성 요소로, 나머지 형상은 모양에서 주요 구성 요소와 유사합니다. 이런 접합 조합은 화면 구조의 1 차 및 2 차 순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통일에 교묘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밝은 단색
일반적으로 단순화된 쉐이프는 평평한 단색 블록으로 표현하여 모양과 색상의 균형을 유지하고 깨끗하고 엄격한 시각적 수준을 만드는 데 더 적합합니다. 또한 모양이 평평하기 때문에 배색은 대비가 강한 단색과 매치하기에 적합하고, 밝은 색채 대비가 빠른 시각적 인식을 지탱하고, 시각적 장력을 만들어 조형의 얇음을 보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각도를 통일하다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은 사물의 조형에 대해 빼기를 해 왔으며, 심지어 순수한 평면 스타일도 원근감 언어를 완전히 포기하는 표현 수법에 속한다. 따라서 평면 삽화를 그릴 때는 각도의 통일에 주의해야 하는데, 이것도 조형을 단순화하는 실용적인 기술이다.
상대적으로, 한 폭의 화풍이 편평한 일러스트 작품에는 어려운 기술 함량이 없고, 파악해야 할 것은 단지 몇 가지뿐이다. 전체 대상과 모든 세부 사항을 가리는 것이다. 블록과 블록 간의 계층 관계, 즉 앞뒤 폐색 관계 및 포함 및 포함 관계를 확인합니다. 가장자리는 가지런해야 하고, 디테일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인내심을 많이 가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