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춤은 무술, 춤, 음악을 하나로 모은 문화 활동이다. 공연할 때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사자춤을 추는 사람은 먼저 남권을 쳐서' 말뚝을 열다' 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사자 역을 맡았고, 다른 한 사람은 미소를 머금은' 대불' 을 입고 해바라기 부채를 들고 사자를 무대로 끌어들였다. 사자춤꾼의 동작은 대부분 남권마보, 사자춤 동작은' 눈 뜨기',' 수염 씻기',' 핥기',' 털 떨기' 등이다. 주요 루틴은' 채청',' 고대 식수',' 사자 토구',' 꽃말뚝 밟기' 이다. 그 중' 채청' 은' 사자 깨우기' 의 정수로 시작, 전승, 전환, 조합 과정을 통해 극적이고 이야기성이 풍부하다. 채경' 은 변천을 거쳐 다양한 일상을 만들어 널리 퍼졌다. 시냇물 사자춤 공연은 전통적인 사자에서 걸상 사자로, 걸상 사자에서 높은 사자와 높은 사자, 높은 사자에서 사자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말뚝을 박는 사자의 난이도도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면 줄타기, 공중 점프와 같은 것이다. 가장 높은 말뚝은 3 미터에 가깝고, 최대 스팬 3.7 미터는' 신규, 높음, 어려움, 위험' 의 특징을 충분히 반영해' 중국 일절' 으로 불린다. 광저우 벙커에서 사자를 추는 소품은 사자 머리가 높고 좁고, 눈이 크고 회전할 수 있으며, 입이 넓고 펜이 있고, 등이 넓고, 코가 납작하고, 볼이 가득 차고, 이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페니 사자, 사자춤, 새끼 사자의 세 가지 공연이 있습니다. 사자의 기쁨, 분노, 슬픔, 음악, 움직임, 정적, 놀라움, 의혹의 8 가지 상태는 점프, 이동, 플래시, 펄럭임, 회전, 점프와 같은 어려운 동작을 통해 지면이나 말뚝에서 연출해 사자의 사나움과 힘을 보여준다.
용과 사자춤을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우렁차고 시끌벅적하고 시끌벅적하며 긴 김룡이 회의장에서 춤을 추며 회의장을 즐겁게 했다.
2. 그들은 화려한 용복을 입고, 긴 용을 춤추고, 용은 바다로 나가고, 왕복하며, 용은 세계를 여행하고, 하늘을 날고, 진짜 용과는 달리 하늘을 날고 있다.
3. 꽹과리를 많이 두드릴수록 북이 촘촘하게 두드릴수록 사람이 더 위험하고 사자가 높이 뛰면서 관객이 공연에 따라 흥건하게 떨어집니다. 차고, 뛰고, 구르고, 흔들리는 북사자 공연, 용감하고, 솔직하고, 아슬아슬하여 만장의 갈채를 받았다.
4.22 개의 키가 크고 작은 금더미 위에 웅장한 사자가 힘차게 푸르러지고 북소리가 일제히 울려 퍼졌다. 남자 선생님은 녹색을 보고, 녹색을 좋아하고, 녹색을 보고, 녹색을 탐구하고, 녹색을 따고, 녹색을 토하고 ... 너구리 고양이 등 쥐가 구멍에서 나오는 것처럼 조용하고 호랑이가 양을 잡는 것처럼 민첩하다.
5. 사자는 엄숙하고 우아하며 당나라의 황실 기풍을 보존하여 위트, 예민함, 두려움, 성실, 재미있는 이미지를 구현하여 책상 의자 사이에서 묘기를 잘 연출한다.
확장 데이터
사람들은 경사스러운 날에 용춤으로 용의 가호를 빌며, 비바람과 오곡이 풍성하게 되는 목적을 달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춤의 주요 소품은' 용' 이다. 용은 풀, 대나무, 천 등으로 만들어졌다. 드래곤 페스티벌 홀수는 길조, 9 절용, 11 절용, 13 절룡이 비교적 흔하며, 최대 29 절이다.
사람들은 명절에 사자춤으로 사자의 가호를 빌었다. 사자는 겉모습이 위풍당당하고, 행동이 건장하며, 행동거지가 다변적이다. 민간에는 여러 가지 전설이 전해지고 있는데, 잠시 동안 신화 () 로 변하고, 잠시 역사에 그려지고, 사자춤에 많은 신비한 색채를 더해 사람들의 마음을 더 깊이 파고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사자가 상서로운 동물이라고 믿으며, 사자춤은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바이두 백과 참조-용사자
3. 사자춤을 묘사하는 문장, 사자춤은 중국 전통 민간 공연 예술이다. 징과 북소리 아래에서 연기자는 사자로 분장하여 사자의 다양한 동작을 했다. 중국 민간 전통은 사자춤이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새로운 축제나 설날 운동회와 같은 축제 명절마다 사람들은 징과 북을 치고 사자를 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자춤도 중국인들이 해외로 이민을 가는 것으로 유명하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유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 사는 화교들도 사자춤 클럽을 많이 만들었다. 매년 설날이나 중대한 명절에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사자를 춤추며 축하한다.
사자춤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예전에는 산속에 사자가 나타나 마을 사람들을 먹었다고 한다. 나중에 마을 사람들은 무술을 배워서 사자를 죽였다. 마을 사람들은 사자의 모양을 모방하여 사자춤꾼이 되었다. 여래가 사자를 이끌고 가는 신화 때문에 남사자 중에는 늘' 대불' 이 사자를 끌어들인다. 또 다른 전설은 일부 마을 사람들이 종이 사자와 징과 북으로 연수를 몰아내고 사자춤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오늘날의 사자춤은 주로 남사자와 북사자로 나뉜다. 처음에는 북사자가 장강 북쪽에서 유행했다. 남사자는 화남, 동남아, 해외에서 모두 인기가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가지를 결합한 춤이 있는데, 주로 남사자 북사자의 걸음걸이를 채택하여' 남사자 북춤' 이라고 부른다.
북시
북사자는 진짜 사자처럼 보이는데, 머리는 매우 간단해서 온몸이 금빛 털이다. 사자춤꾼 (보통 두 사람이 동시에 춤을 추는 것) 은 바지와 신발에 모피를 바르고 춤을 추기 전에 쇼웨이 묘위 사자처럼 보입니다. 머리에 붉은 매듭이 있는 사자는 수컷이고, 녹색매듭은 암컷이다. 북사자는 남사자와는 달리 유연한 동작을 보였다. 춤은 점프, 가을, 회전, 롤, 점프, 긁힘 위주로 한다.
북방의 사자는 보통 쌍으로 나타난다. 무사로 분장한 주인이 이끌다. 때때로 북사자 한 쌍이 작은 북사자 한 쌍을 배합한다. 새끼 사자가 큰 사자를 놀리고, 큰 사자가 놀려 그의 가정을 드러낸다. 북사자의 공연은 저글링에 더 가깝다. 음악 방면에서는 경심지, 징징, 경고를 위주로 한다.
4.' 사자 깨우기' 의 구도는 사자의 아름다움을 한 각도에서 묘사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사자이다. 사자의 몸은 매우 강하고 다리는 곧고 굵어서 걸을 때 답답한' 두근' 소리를 낸다. 그것의 눈은 매우 가늘지만, 매우 밝고,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는 빛을 낸다. 걸을 때 갈색 갈기는 마치 숲 속의 모든 동물을 향해 시위하는 것처럼 부채꼴로 펼쳐졌다.
사자는 유일하게 무리를 지어 사는 고양이과 동물로, 그들의 포효 소리는 89 킬로미터 떨어진 곳으로 퍼질 수 있는데, 마치 운석이 땅에 떨어지는 큰 소리와도 같다. 사자는 시력이 매우 좋아서 먼 곳에서 사냥감을 발견할 수 있다. 먹이를 잡을 때, 그것은 살금살금 발을 들어 올린 다음 살금살금 사냥물에 접근한다. 마지막으로, 번개 같은 속도로 사냥감을 잡았는데 ... 그리고 조용한 곳으로 끌고 가서 천천히 음식을 즐기세요. 만약 네가 그것을 본다면, 너는 놀라서 혼비백산하게 될 것이다.
사납고 호전적인 것은 사자의 천성이다. 다른 동물과 그들의 동류와 싸우는 것은 거의 하루도 싸우지 않는 날이 거의 없다. 초원에서, 그것은 종종' 부대' 를 이끌고 왔다갔다한다. 만약 그것이 길에서 다른 사자를 만난다면, 그들 사이에는 반드시' 악전' 이 있을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먼저 머리를 부딪쳐서 우위를 차지하려고 시도하는데, 아마도 자신이 "천하무적" 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어떤 사자들은'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릴 것' 이다. 그러면 깜짝 놀랄 것이다!
이 작은 사자는 정말 사랑스럽다. 머리에 머리카락 한 가닥, 큰 귀 두 개가 여자 파마처럼 축 처져 있어 주위의 동정을 듣고 있는 것 같다. 검은 큰 눈 한 켤레가 파란 눈 속에 박혀 있어서 정말 보기 좋아요! 큰 입을 크게 벌리고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는 것은 마치 화가 나서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는 것 같고, 화가 나서 깨끗하지 않은 사람들을 마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네 개의 굵은 다리, 앞다리가 엎드려 있고 뒷다리가 쭈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 오가는 행인과 차량을 관찰하고 있는 것 같다. 날카로운 발톱은 마치 인피 위의 종이 부스러기를 모두 뱃속에 넣으려는 것 같다. 그는 털이 많은 큰 꼬리를 가지고 있는데, 보기에 매우 장난스럽고, 정말 귀엽다.
5. 사자춤을 묘사하는 문장 몇 장이 절실히 필요하다. 사자춤은 중국 전통 민간 공연 예술이다.
징과 북소리 아래에서 연기자는 사자로 분장하여 사자의 다양한 동작을 했다. 중국 민간 전통은 사자춤이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새로운 축제나 설날 운동회와 같은 축제 명절마다 사람들은 징과 북을 치고 사자를 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자춤도 중국인들이 해외로 이민을 가는 것으로 유명하며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유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 사는 화교들도 사자춤 클럽을 많이 만들었다. 매년 설날이나 중대한 명절에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사자를 춤추며 축하한다. 사자춤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예전에는 산속에 사자가 나타나 마을 사람들을 먹었다고 한다. 나중에 마을 사람들은 무술을 배워서 사자를 죽였다. 마을 사람들은 사자의 모양을 모방하여 사자춤꾼이 되었다. 여래가 사자를 이끌고 가는 신화 때문에 남사자 중에는 늘' 대불' 이 사자를 끌어들인다. 또 다른 전설은 일부 마을 사람들이 종이 사자와 징과 북으로 연수를 몰아내고 사자춤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오늘날의 사자춤은 주로 남사자와 북사자로 나뉜다. 처음에는 북사자가 장강 북쪽에서 유행했다. 남사자는 화남, 동남아, 해외에서 모두 인기가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가지를 결합한 춤이 있는데, 주로 남사자 북사자의 걸음걸이를 채택하여' 남사자 북춤' 이라고 부른다. 북사자의 외형은 진사자와 비슷하며 머리는 단순하고 온몸의 금빛 털이다.
사자춤꾼 (보통 두 사람이 동시에 춤을 추는 것) 은 바지와 신발에 모피를 바르고 춤을 추기 전에 쇼웨이 묘위 사자처럼 보입니다. 머리에 붉은 매듭이 있는 사자는 수컷이고, 녹색매듭은 암컷이다.
북사자는 남사자와는 달리 유연한 동작을 보였다. 춤은 점프, 가을, 회전, 롤, 점프, 긁힘 위주로 한다.
북방의 사자는 보통 쌍으로 나타난다. 무사로 분장한 주인이 이끌다. 때때로 북사자 한 쌍이 작은 북사자 한 쌍을 배합한다. 새끼 사자가 큰 사자를 놀리고, 큰 사자가 놀려 그의 가정을 드러낸다.
북사자의 공연은 저글링에 더 가깝다. 음악 방면에서는 경심지, 징징, 경고를 위주로 한다.
남사자, 남사자, 남사자, 일명 사자라고도 하며, 몸이 건장하고 춤을 출 때' 말보' 를 중시한다. 남사자는 주로 무용수의 동작을 통해 웅장한 사자 스타일을 보여 주는데, 보통 한쪽 끝에서만 두 사람만 춤을 춘다.
사자 머리는 중국 전통 희곡의 면보를 취재하여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졌다. 눈과 입은 움직일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석남의 사자 머리는 사자의 머리와 같지 않다. 심지어 석남이' 년' 짐승에 더 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석남의 사자 머리에도 뿔이 하나 있는데, 과거에는 사자춤을 출 때 자주 벌어지는 싸움에 대처하기 위해 철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전통적으로 남사자의 사자 머리는 유비, 관우, 장비로 나뉜다.
세 종류의 사자 머리는 색깔과 장식이 다를 뿐만 아니라 세 명의 고대인의 성격에 따라 춤법도 다르다. 석남의 춤 스타일은 상승, 정상, 상승, 의문, 긁기, 환영, 경례, 점프, 심사, 곤히 자고, 출동, 위세, 등산, 위층으로 올라가는 등 다양하다. 무용수는 서로 다른 말발과 사자 머리 동작을 통해 다양한 형태를 추상적으로 표현했다.
그래서 남사자는 신의를 중시한다. 남사자는 출동, 산, 순산 영사자, 채청, 입동 등의 공연이 있다.
그중에서' 채청' 이 가장 흔하다고 전해진다.' 채청' 은 원래' 반청복명' 을 뜻하는데, 지금은 일반적으로 그 뜻을 취하는 것이' 왕성' 과 장사가 번창하는 상징이다.
"녹색" 은 상추를 사용한다. 상추와 채소밭 (빨간 봉투) 을 걸자 사자는' 녹색' 앞에서 몇 번 뛰어올라 망설이다가 뛰어올라 음식을' 먹었다' 며' 상추를 씹었다' 고 인사했다.
오락성을 높이기 위해 채청은 어깨 등 (사자 머리 댄서가 사자 꼬리 무용수의 어깨에 서 있음), 겹겹이 나한, 기둥 오르기 (대나무 장대 오르기), 매화나무 그루터기 (높이가 다른 긴 그루터기) 등과 같은 묘기를 사용하기도 한다. 남사자를 춤출 때 꽹과리, 드럼, 심벌즈가 있다.
사자춤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야 한다. 남사자를 뛸 때, 때때로 한 사람이' 대불' 으로 분장하여 해바라기 부채로 이끌기도 한다.
사자를 춤추기 전에 보통' 마무리' 의식이 있다. 의식은 주례 게스트가 주재했고, 그들은 사자의 눈에 주사를 발랐다.
6. 구교: 용춤을 추는 짱 감사합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사자. 부부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노인을 찾아뵙는 것은 복이 있고, 자녀와 손자가 건강하다. 중국을 숭배하는 사람은 야심이 있고, 감히 생각하고, 감히 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예배가 적은 사람들은 종종 자라고, 근면하고, 호기심이 많고, 재능이 있다. 스승을 재배하여 수지가 맞고, 혁신하여 부자가 되다.
다음 주에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생일 축하합니다: 김사자는 하층 세계에서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히 * * 아저씨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동중국 해 흐르는 물처럼 행복하다. 장수는 북두칠성보다 낫다.
자식과 손주들이 곳곳에서 형통하다. 문 앞에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푸르다. 공명정대하고 아들 손현에게 효도하다.
부부 사랑 백 년, 서로 존경하는 것은 손님처럼 아름다운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다! ! 결혼식 추모사 (신부 축하): 금사자가 들어오면 즐겁고, 특히 신부를 축하합니다. 꽃이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것 같아 보살보다 부모의 마음을 더 상하게 한다.
총을 들고 범표범을 때리고 펜을 들고 문장 쓰기. 일부교자, 일처대모, 화기애애한 가정이 유명하다! ! 아들의 칭찬을 받고 기뻤다. 금사자가 들어와서 즐거웠고, 특히 축하했다. * * 아저씨가 용손을 얻었다.
이 아이는 정말 총명하다. 그는 틀림없이 하늘의 문성이다. 나는 젊었을 때 귀엽고 똑똑하고 눈도 아름다웠다.
어른이 되면 악처럼 국보민에게 보답해야 한다! ! 첫째, 사자가 황급히 와서 사장이 사는 집이 좋다는 것을 보았다. 둘째, 사자는 집에 들어가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셋째, 사자 사자; 넷째, 사자는 집에 들어가 부자가 된다. 사자가 나가면 만물이 번성한다. 5. 한 판 또 한 판 놀았는데 한 판 더 놀아도 무방하다. 여섯째, 사자는 황급히 문앞에 와서 양털펜을 입에 물고, 위에는 천우백성들이 적혀 있었다. 일곱째, 장량, 루반은 주옥에 가서 돼지우리를 잡는다. 첫째, 사자가 황급히 와서 사장이 사는 집이 좋다는 것을 보았다. 좋은 저택은 큰 집에 왔는데, 앞에는 만곡이 있고, 땅에는 난죽산, 가운데는 채소밭이 있다.
월지어는 길고, 중간에 달콤한 우물이 하나 있다. 이 우물은 빨래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스퀘어 스트라이프 스텝 파운데이션. "산" 글자에는 구덩이가 있는데, 위의 우산 기둥은 오악과 같고, 아래의 우산 기둥은 청화량이다.
이 노인은 스스로 즐기고 있다. 매년 진고에는 큰 목이 몇 개 있고, 그 앞에는 몇 개의 창고가 있다. 뒤에는 몇 채의 집이 있는데, 금고양이가 쥐를 잡고 사장의 계곡을 지키고 있다.
셋째, 사자. 입에 방울을 물고 좋은 아들이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총명하고 한두 주, 서너 살에 학교에 다니고, 대여섯 살에 문장 보러 가고, 열한 살, 열두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열 다섯 살 넷째, 사자는 집에 들어가 부자가 된다. 사자가 문을 나서자 만물이 번창했다.
해마다 이기고, 해마다 이기고, 달이 붉고 달이 붉다. 백옥은 흙에서 태어나고, 황금은 땅에서 태어난다.
5. 한 판 또 한 판 놀았는데 한 판 더 놀아도 무방하다. 하나는 용발을 하고, 둘째는 호랑이로 몸을 뒤척이고, 셋째는 복숭아화원을 하고, 넷은 관음을 동자로 하고, 넷은 입학하고, 육자는 육자, 칠은 칠자매, 여덟은 선녀 여동빈, 아홉은 돈나무를 하고, 10 은 풍물대야를 한다.
돈나무, 보물대야, 아침은 금, 저녁은 은입니다. 아침에는 금이 무수하고 밤에는 은이 불리지 않는다.
6. 사자는 황급히 문쪽으로 와서 양털펜을 입에 물고 천우백성들을 적고, 집을 쓰고, 왼쪽에는 모든 것이 순조롭다고 쓰고, 오른쪽에는 모든 것이 순조롭다고 쓰고, 그리고 생일 축하라고 적었다. 일곱째, 장량, 루반은 주옥에 가서 돼지우리를 탄다.
돼지우리는 매우 넓게 만들었고, 돼지는 원 안에서 아주 잘 쉬었다. 돼지우리는 매우 길어서 돼지가 우리에서 바람을 쐬게 할 수 있다. 6 월 6 일 동정호에 가서 목욕을 하고 방금 발을 적셨다. 7 월 7 일 동정호에 가서 진흙과 사랑에 빠졌는데, 방금 배가 젖었다.
돼지 아가씨에게 먹일 때 돼지 800 근을 표현할 수 있다. 뚱뚱한 돼지는 음식을 먹고 지방을 축적한다.
2 부: 의장대+사자춤 프로그램 내용 1 부: 1. 사회자가 막을 내리고 의장대가 무대에 올랐다. 2. 의장대 패션쇼복 (배경음악: 비파): 치파오 (사자춤무대에 남아 있는 대원들은 깜찍하고 귀여운 분홍색을 입는 것이 좋다. 얼굴 표정: 우아하고, 느리고, 작은 부채를 들고, 눈은 자연스럽고, 관객을 바라보고 있다. (서클 설명: 사자춤이 무대에 오른 후, 얼굴을 맞대고 예의대 앞에 서 있다. 왼쪽의 사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예절대를 우회하여 원래의 위치로 돌아갔다. 오른쪽 사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에티켓 팀을 우회하여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아이콘 설명이 붙다. ) 2. 한 바퀴 돌자 예의팀은 무대에 남아 있는 선수를 제외하고는 모두 하찮은 표정을 지으며 두리번거렸다. 무대에 남아 있는 예의대원들은 팬들을 안고 사자춤을 이끌고 무대를 둘러싸고 무대 중앙에 서 있었다.
사자 두 마리가 시합을 하고 사자 춤을 춘다. (사자춤을 이끌고 무대 주위를 한 바퀴 돌며 도문 해설을 하다) 3. 무대에 남아 있는 예의대원들은 사자춤 공연을 보고 기뻐하며 무대 위의 다른 대원들을 이끌고 막을 내렸다.
추가 설명: 무대에 남아 있는 에티켓 선수는 활발하고 귀여워야 한다. 사자춤 음악은 여전히 자세를 해결해야 한다 (원곡을 연장하는 것을 추천한다), 눈은 도움과 안내가 필요하다.
제 3 장: 사자춤 공연 과정 공연 과정: 1, 개막식 전 워밍업 (주로 석남의 매화 말뚝 공연이나 징과 북으로 워밍업) 2, 호텔 제사 신 (선택 사항) 3, 본격적인 길조 시간 시작, 폭죽 1 길: 제발 * * * 사장님이 깨어나세요 (2) 사자를 깨우고, 돌을 금으로, 왼쪽 금, 오른쪽 은, 중간 핑안; * * * 사장님이 남사자를 위해 용점정을 그려주셨는데, 금은만그릇, 부귀한 핑안.
(3) 사자를 깨우고, 모든 액운을 제거하고, 모든 고민을 없애고, 모든 재난을 제거하고, 모든 곡절을 없애다. * * * 사장이 남사자를 휩쓸어 당화호텔의 새해가 순조롭고 눈부시게 빛날 것임을 예고했다. (4) 상서로운 사자가 상서로운 선물을 주고 깨어난 뒤 상서로운 대련을 뱉는 것은 당화호텔이 새해에는 상서로운 일이 되고 장사가 번창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⑤ 녹색 따기: "녹색" 양상추로 돈을 벌고, 사장은 녹색 돈을 받는다. 제발 * * * 사장님이 잘 마중하시길 바랍니다. 부귀는 반드시 복보가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4. 로비와 각 부처에 들어가 돈을 빌다 (노선은 호텔에서 제공하고, 사자를 깨워 각 부처에 세배, 엑소시즘, 기도, 녹색꽃 채취). 길상사자는 로비와 모든 부서에 초청되어 돈을 빌었다. 당화호텔이 새해에는 행운이 이어지고 재원이 넓어지고 결실이 많이 맺히길 기원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건강하고, 일이 순조롭고, 걸음걸이가 높아지기를 기원합니다. 사자춤 활동 과정: 본격적인 개막 전, 사자공춤 예열장, 사자네 사자가 함께 집단루틴 (사자총 예배사, 사자도보서커스, 사자드릴 사자 가죽, 사자 겹겹이, 사자 겹겹이 사자 나한 개, 사자 어깨 전시 날개, 사자 상호 보모, 사자 4 개, 사자 쌍판 연꽃)
7. 민간 문화에서 사자춤에 관한 작문을 어떻게 써야 합니까? 징과 북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생동감 있는 사자 한 마리가 고개를 쳐들고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진짜 사자 323131335323631363535438+0363535438+ 나무 탁자로 미리 지은 약 2 층 높이의 무대에 이르자 사자는 모두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뒷발이 하나, 앞발이 들어 올려져 첫 무대에 가볍게 뛰어올랐다.
사자는 허리를 펴고 다리를 벌리고 관중을 향해 고개를 끄덕이며 방 안의 2 층 테이블로 뛰어올랐다. 그런 다음 사자는 두 개의 뒷다리를 세우고 두 개의 앞다리가 공중에 떠 있고 두세 칸밖에 없는 탁자 위에 위엄 있게 일어섰다.
"팻, 팻, 팻 ..." 관중석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가 터져 많은 관중들이 큰 소리로 외쳤다. "잘했어요!" 。 마지막 층을 오르기 위해 사자가 온 힘을 다해 힘껏 돌자 뒷발이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사자는 무서운 척하고, 한 앞다리는 조심스럽게 책상을 누르고, 다른 한 앞발은 안정적으로 기어가고 있다.
높은 무대에 서 있는 사자는 다시 한 번 청중에게 겸손하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다음 큰 입으로 꼭대기에 걸려 있는 붉은 수국을 들고 공중에서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사자는 한 다리로 물구나무서기 테이블 다리에 서 있고, 나머지 세 다리는 차례대로 다른 테이블 다리에 서 있다가 왼쪽 두 다리를 천천히 들어 책상다리를 문지르며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내 마음은 이미 목청까지 걸려 있었고, 무대 아래는 혼란스러웠고, 사람들은 박수를 치며 칭찬했다. 사자가 각광을 받자 득의양양하게 몸을 흔들며 물러날 준비를 했다.
뒷다리가 바닥에 걸려 앞다리가 자유롭게 움직인다. 불과 수십 초 만에 사자는 책상 1 층으로 쉽게 내려갔다. 갑자기,' 뼈' 가 갑자기 사자가 일부러 책상에서 굴러 내려와 이전에 떨어진 붉은 수국을 보고, 모르는 듯 발로 건드렸고, 곧 다시 주웠다. 그런 다음 혀로 * * * 가엾은 척하다. 너무 귀여워요! 이 순간, 내가 보기에, 그것은 사자가 아니라 장난꾸러기 고양이다! ㅋㅋㅋㅋㅋㅋ 사자가 입을 벌리고 붉은 수국을 한입에 삼킨 다음 바닥에서 자고 앞다리로 한가로이 배를 두드리며 배불리 먹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