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네일 아트 교육 - 시계 흑백 일러스트레이션-간결하고 아름다운 시계 손으로 베껴 쓰는 법

시계 흑백 일러스트레이션-간결하고 아름다운 시계 손으로 베껴 쓰는 법

9: 45 시계 그림 945 의 막대 그림을 만드는 방법?

네트워크 막대 그림을 구도하다

알람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방법

알람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방법

시계 막대 그림 작품 전집

시계 막대 그림 작품 전집

아이들은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린다.

아이들은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린다.

시계 막대 그림 그리기 방법 자습서-그리기

시계 막대 그림 그리기 방법 자습서-그리기

시계봉도 그림 대전.

시계봉도 그림 대전.

돼지 시계 막대 그림 수집

돼지 시계 막대 그림 수집

시계봉도 9 시

시계봉도 9 시

막대 시계 손으로 그린 선 그리기 시계 300300

막대 시계 손으로 그린 선 그리기 시계 300300

시계의 숫자 막대 그림

시계의 숫자 막대 그림

약필시계 대전 사진.

약필시계 대전 사진.

시계화, 약획, 그림 수집, 시계, 약선.

시계화, 약획, 그림 수집, 시계, 약선.

만화 약선 흑백 일러스트레이션은 작고 신선하다.

만화 약선 흑백 일러스트레이션은 작고 신선하다.

9 미술자 설계도 탱크 약선 그림 대전은 좀 어려워요. 약선 그림 대전 코난 약선.

9 미술자 설계도 탱크 약선 그림 대전은 좀 어려워요. 약선 그림 대전 코난 약선.

시계 막대 획 절차

시계 막대 획 절차

시계 막대 그림

시계 막대 그림

시계 막대 그림 전집 그림 시계 막대 그림.

시계 막대 그림 전집 그림 시계 막대 그림.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네 단계 자습서, 어떻게 막대 그림 자습서를 그리는지.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네 단계 자습서, 어떻게 막대 그림 자습서를 그리는지.

6: 30 막대 알람 시계

6: 30 막대 알람 시계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시계 막대 그림을 그리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어린이날 시계 약필은 어떻게 그려요

어린이날 시계 약필은 어떻게 그려요

간단하고 아름다운 손목시계 베끼는 방법 먼저 무엇을 그릴지 결정하고 제목 (가로, 세로, 경사) 을 써라. 。 가능한 위, 중간, 아래) 를 쓰고 나머지 위치에 따라 주요 내용을 쓰고 마지막으로 빈 곳에 패턴과 레이스를 쓸 수 있습니다 (소량, 너무 많이 쓰지 마세요). 。 많은 수필을 자세히 보면 자세히 참고할 수 있다. 그리고 손으로 베끼는 것도 어렵지 않다. 다음은 손으로 베끼는 단계입니다. 손으로 베끼는 것을 디자인하는 방법은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디자인을 미화하는 단계입니다. 둘째, 머리글,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성능; 셋째, 복제 제작 과정을 편집합니다. 첫째, 미화와 디자인 필사의 미화와 디자인은 주로 레이아웃 디자인과 머리글, 제목,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 레이스 디자인이다. 1. 레이아웃 디자인은 좋은 필사의 중요한 부분이다. 레이아웃을 잘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이번 호 베끼기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의미 있는 머리글 (즉, 등록) 을 선택한다. 일반 머리글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서 디자인해야합니다. (2) 편집 또는 작성된 문장 읽기 및 단어 수 계산, 문장 내용 및 편폭에 따라 편집 (예: 조판).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장 (예: 1 면) 이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3) 길고 짧은 문장 가로 세로 줄의 조합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활기차게 한다. (4) 조판에도 유의해야 한다. 문자의 배열은 가로를 위주로 하고, 행간은 자간보다 크고, 문장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하고, 문장 사이에 간격이 있어야 하며, 용지 주위에는 3CM 정도의 빈 가장자리가 있어야 한다. 또한 신문은 항상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2. 제목은 직접적인 작용을 하는데, 그것은 반드시 주제를 꼭 조여야 하며, 필사의 취지를 생동감 있게 반영해야 한다. 등록에는 긍정적이고 건강하고 의미 있는 이름이 있어야 한다. 머리말은 일반적으로 주제 그래픽, 머리글 문자 및 기하학적 색상 블록이나 레이스에 의해 결정되거나 엄숙하거나 활발하거나 네모나 원, 단아하거나 짙게 결정됩니다. 머리글의 디자인은 주의해야 한다: (1) 구도는 안정적이어야 하고, 화면 구조는 치밀해야 하며, 머리글 디자인과 표현은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베껴 쓴 주제를 한 눈에 표현해야 한다. (2) 그 글자는 크고, 선이나 글자, 컬러 또는 흑백이 있어야 한다. (3) 그 위치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 방안이 있다. 하나는 조판 디자인이 두 페이지이므로 오른쪽 위에 놓아야 한다. 둘째, 조판 디자인이 전체 버전이면 중간,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맨 아래가 아니라 배치의 윗부분에 설계되어 있습니다. 3, 제목 제목 (즉, 제목 꽃) 은 일반적으로 문장 앞에 있거나 문장 제목 다이어그램과 결합됩니다. 제목을 디자인할 때, 제목 문자에 주의하세요. 좀 더 커요. 장식 그래픽은 문장 내용과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문장 제목은 제목 본문보다 작지만 본문보다 커야 한다. 요컨대 경중완급을 명확히 해야 한다. 4. 일러스트와 단화일러스트는 내용과 레이아웃 장식의 필요에 따라 디자인되었습니다. 좋은 삽화는 레이아웃을 미화하여 독자들이 문장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러스트와 편미화는 너무 큰 자리를 차지하지 마라, 공허하고 어수선해 보이기 쉽다. 꼬리꽃은 대부분 페이지 미화의 필요성을 위해 디자인된 것으로, 대부분 꽃이나 기하학 도안을 위해 설계되었다. 삽화와 사본은 모든 문장, 더 나은, 더 나은 필요 하지 않습니다. 5, 레이스 레이스는 손으로 베껴 쓰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일부 머리글과 머리글은 레이스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로 장착 된 중요한 문장; 물품도 레이스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레이스로 위, 아래, 좌우로 분리할 수도 있다. 레이스 사용에는 직선이나 물결선을 자주 사용합니다. 둘째,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 헤더화, 일러스트레이션, 꼬리꽃의 표현은 대략 선화와 색블록 그림으로 나눌 수 있다. 1, 선을 그리려면 이미지를 간결하게 요약해야 하며, 선이 정확하고, 주차가 뚜렷하다. 그림을 그릴 때 일정한 단계에 주의해라: (1) 일반 주선 그리기-각도, 방향, 크기 결정 (2) 그래프와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을 그립니다. (3)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형체 구조, 구도, 색조를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린다. (4) 마지막으로 배열하여 화면이 완전히 통일되도록 한다. 2. 색블록 화법은 조형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색블록의 조화와 변화관계를 잘 처리해야 하는데, 이런 관계의 처리는 대상의 요구에서 출발해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로 초안을 그린 다음 (모델링이 가능한 한 정확함) 큰 색상 블록을 골고루 바르세요. 특성화 후 세부 사항; 마지막으로 그것을 손질하여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한다. 선화와 색블록 그림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일 수 있습니다. 선화든 색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지 않는 것이 좋다. 페이지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셋째, 손으로 베끼는 절차, 손으로 베끼는 것은 구상에서 구체적인 실행에 이르는 중요한 단계이다. 두 단계가 있습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1, 준비 단계. 주로 각종 재료와 도구의 준비입니다. 구체적으로 포함: 현재 손으로 베껴 쓴 등록 초안 작성 백지 한 장을 준비하다 (크기는 필요에 따라 반개, 4 개, 8 개 등). 교회처에서 개최한 손필사 경기는 강서일보 크기, 즉 반개라고 요구했다. 관련 텍스트 자료 편집 및 작성 (문장 준비 필요); 필기와 그리기 도구 등. 2. 준비 단계. 이 단계는 손으로 베끼는 신문을 만드는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 (1) 레이아웃 디자인: 문장 길이에 따라 조판하고 격자나 격자선을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연필로 가볍게 그리고 손으로 베껴 쓴 후 문지르거나 문지르지 않을 수 있음). (2) 복사 과정: 문장 쓰기를 나타냅니다. 손으로 베끼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고, 쓰기는 탄소 잉크를 써야 한다. 서체는 행서, 해서체, 초서, 전서를 적게 써야 한다. 글자의 크기가 적당해야 한다. 글씨를 잘 쓰지 않으면 두려워하지 마라. 관건은 깔끔하게 써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문장 또는 제목에는 오타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미화 과정: 문장 베껴 쓴 후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레이스 (삽화를 먼저 베껴 쓰면 안 됨) 를 그려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손으로 베끼는 레이아웃 효과의 관건이다. 수필은 흑백일 수도 있고 컬러일 수도 있다. 종합적이거나 주제적일 수 있습니다. 수필과 흑판보의 설계 요구 사항과 절차는 거의 같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더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흰색 스탠드의 전등갓은 개성이 넘치고, 흰색 호는 커다란 빈 전구의 모양을 그려낸다. 미니 3 핀 시계는 정교하고 귀엽고 투명한 커버가 모두 검게 되어 시침과 분침만 흰색으로 설계되어 깔끔하고 눈에 띈다. 시계 뒤에는 흑백사진 한 장이 있는데, 순수한 검은 액자에 박혀 있다. 이미지가 흐릿하지만 시간이 흘러가는 맛으로 가득 차 있어 역사의 변천과 두터움을 방에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거실의 기질은 현대적이다. 벽에 서로 다른 규격의 흑백 사진이 걸려 있고 샹들리에의 모양도 발산되어 있다. 따라서 바닥은 반드시 따뜻하고 밝은 흑백 단색과의 충돌로 인한 냉감을 보여야 한다. 도톰하고 콤팩트한 연한 색 카펫을 선택해 심플하고 투명한 유리 테이블과 매치해 질감의 변화를 부각시켜 시각적으로 더욱 풍부하다.

화이트 패브릭 소파와 블랙 가죽 가방, 질감 차이로 인한 촉각과 시각적 충돌도 디자인감이 풍부한 코디입니다. 순백색의 플로어 램프는 화실의 조명과 매우 비슷하며, 큰 전등갓의 삼각대는 매우 극적이다. 뉴욕지도 장식화는 흑백으로 그려졌으며 순수한 빈티지 플라스크와 함께 강한 문화적 대비와 독특한 기질을 만들어 냈다.

상하 2 층의 낮은 수납장은 매끄러운 흰색 수지판과 투명한 블랙 유리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의 입체 수납은 금속으로 되어 있습니다. 둘 다 가로형으로 높낮이가 다른 장식병이 시각적인 기복을 만들어 가로와 세로의 답답함을 깨뜨렸다. 그래서 평면 시각과 입체 모델링, 심혈이 교묘하다.

좌석과 옷걸이의 조형에서 디자이너가 번거로운 장식과 표정을 모두 제거한 것이 부드러운 선으로 바뀌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흰색 바닥, 벽, 캐비닛을 배경으로 모든 것이 디자이너에 의해 의도적으로 희미해져 검은 선이 그린 윤곽을 더 잘 부각시킵니다. 찬장에 놓인 흰색 플리츠 꽃병은 빛과 각도의 작용으로 마치 선으로 구성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