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것은 반카메라로 카메오를 찍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 두 장비는 시각적인 차이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두 대의 기계가 찍은 사진 두 장을 당신 앞에 놓으면 구별할 수 있습니까? 어차피 나도 잘 모르겠다.
우수한 게스트 영화를 찍는 것은 사실 렌즈, 조명, 소품, 후기 제작 등과 큰 관계가 있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것은 절반 길이 또는 전체 길이 영화와 관련이 있지만, 그것은 단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기재의 특성과 렌즈의 영상화 특성을 잘 파악한다면, 우수한 조명 시스템과 강력한 후기를 가지고 있다면, 반쪽으로 촬영한 카메오도 눈길을 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상은 제 의견입니다. 친구들의 보충 교류를 환영합니다.
답은 두 가지 방면으로 나뉜다. 첫째, 장비 자체의 성능이 고객 만족 사진 촬영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먼저 그림을 보다
그림에 후지의 x 100v 방축 카메라로 한 장 찍었습니다. 전형적인 잔영 카메라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사진에서 여동생이 털어놓은 편안하고 편안한 심정을 느낄 수 있습니까? 따라서 잔막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여부는 카메라 자체의 성능에 거의 달려 있지 않고, 당신이 이 기계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달려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잔막카메라의 개념은 필름 시대부터 디지털 시대까지 생겨난 신개념이다. 개념은 영화 시대 135 의 네거티브를 기반으로 한다. 디지털 시대로의 전환 과정에서 CMOS 의 기술적 문제와 시장화의 필요성 때문에 캐논 최초의 소비급 디지털 단반등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내가 산 첫 번째 디지털 SLR 은 캐논의 300d 다.
전형적인 apsc 액자 한 대, 나는 이 기계로 사진을 찍고, 웨딩사진을 찍고, 심지어 상업그림책까지 찍으며, 이미 나를 사진의 궤도에 오르게 했다. 게다가, 카메라 반복 이후 디지털 카메라의 발전은 나날이 새로워지고 있다. 카메오로 충분하지 않은 문제는 절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전폭 카메라에 대한 미련은 초점 계수를 바꿀 필요가 없고, 배경 허황이 더 심해보이지만, 이것들은 모두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가 아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깨진 카메라로 카메오를 찍는 건 어때요? 나의 대답은 매우 유용하다.
안녕하세요, 저는 오토바이를 타고 사진을 찍는 서예 선생님입니다. 나는 너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로우엔드 고객, 미드티어 고객, 하이엔드 고객으로 나뉩니다. 가격이 다르고, 수요가 다르니, 구체적으로 동영상을 보세요.
다음 두 세트의 장치인 소니 A9+ 소니 85mm1.4G 마스터와 소니 a 6500+ 채사 55mm F 1.8 은 같은 사진을 찍는 데 사용되며, 동등한 초점 거리는 거의 같고 구도는 같다. 전체 그림을 게시하고 APS-C 형식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어느 총에 맞았는지 알아볼 수 있는지 보세요. 어떤 것이 잔류렌즈입니까?
이 비교는 잔상이 전상과 견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일반 사용자에게 잔상이 촬영 요구를 충분히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단독으로 사진을 찍어도 전상과 잔상을 구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폭 넓은 영상 디테일, 높은 동적 성능, 원근감 효과는 한 번에 하나지만 기체의 렌즈는 더 비쌉니다. 잔상은 일상적인 사용에서의 표현과 전상차이가 크지 않다. 시각과 초점 전환은 거의 불편함이 없지만 카메라 렌즈는 더 싸다.
사진에 대한 야망이 있다면, 꾸준히 할 수 있다면, 물론 한 걸음 한 걸음은 옳다. (조지 버나드 쇼, 사진명언) 그러나 자신에 대해 자신이 없다면, 점진적이고, 뚱보로 먹지 않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손에 잔상을 들고 전체 그림을 바라보는 친구들도 고민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현재의 장비를 극한까지 발휘하고, 한계가 자신을 만족시킬 수 없을 때, 과감하게 전체 그림을 업그레이드한다.
사실, 잔폭과 전폭에 대한 논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 대다수에게 잔폭과 전폭이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 전 그림이 자신의 비길 데 없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말에 전적으로 동의하지만, 대부분의 초심자들에게는 스크린 사진만 보는 많은 사람들에게 한 번에 전체 그림을 살 필요가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기서는 평론을 하지 않는다. 결국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생각을 고수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 문장 가 망설이는 당신 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잔영 카메라는 렌즈가 더 가벼워질 수 있고, 같은 초점 거리가 풍경을 더 멀리 찍을 수 있다는 점도 잔영 카메라의 장점이다. 인물 촬영에서도 이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35 정초점 전폭 52.5 (캐논 제외), 85 정초점 127.5 (캐논도 제외) 로 변환하는 것은 모두 인물 촬영의 초점 범위 내에 있다. 85mm/F2.0 과 K3lI 의 국산 인물 몇 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괜찮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술과 완제품에 관심이 있습니다. 후기 미화, 소품 기능, 소통 방식. 전폭 카메라와 비교할 수 없다. 찍는 데 50 일이 걸렸고, D300 으로 한동안 찍었다. 초상화라면 문제없습니다. 필드 깊이를 필요로 하는 제품을 촬영하는 경우 사후 작업을 고려해야 합니다.
잔영과 전상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하얗고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어떤 사진으로 찍어도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키가 커야한다, 나는 그런 고귀한 질문을 받을 수 있다 [예] [예] [예]
나를 한동안 득의양양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