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책을 보고 비디오를 보면 꽃꽂이를 배울 수 있습니까?
꽃꽂이는 일종의 수공예로, 꽃꽂이에는 많은 수공 기교가 있다. 때로는 책이나 동영상도 이러한 기교의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어 초보자에게 매우 불리하다. 수학 문제처럼, 당신은 분명히 손에 참고 답을 가지고 있지만, 중간에 있는 하나 또는 두 개의 계산 단계에 대해서는 왜 이렇게 사용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선생님이 깨지면, 당신은 순식간에 알게 되고, 꽃꽂이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과 비디오가 현장 교육을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모나비는 꽃집에 가서 현장 실습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사고 시간을 많이 절약하고 꽃꽂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꽃집에 직접 꽃꽂이를 배우러 가요?
꽃집 공부는 체계적이고 실천성이 필요하다. 꽃가게에서 공부하면 종종 개인이 실제 작업 장면에 대한 이해를 하게 된다. 꽃가게에서 공부하는 것은 반드시 제때에 소화해야 한다. 꽃 자체와 경영 방식을 포함한다. 학교는 주로 이론을 위주로 하고 실제 조작이 적지만, 모나비는 체계적인 종합적인 이론 지식 훈련을 받아야 실제 운영에 더 도움이 되고, 일부 전문 기술을 더 빨리 흡수하고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미래의 발전 공간에서도 비교적 커질 것이다. 꽃가게에서 공부하면 자신에게 맞는 것이 더 중요하다!
자신이 꽃예술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며 직접 고급 학원에 보고합니까?
어떤 학생들은 꽃집의 실천 경험이 있어서 더 빨리 배울 수 있지만, 사실 이론적 기초는 매우 약하다. 고급 화훼 학원에 직접 신고하면 이론적 기초가 제대로 되지 않아 후기 학습에 매우 불리하다. 그는 많은 지식을 직접 흡수할 수 없었고, 심지어 자신이 왜 이렇게 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건물을 짓는 것처럼 기초를 제대로 치지 못하면 처음에는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지만, 높은 곳으로 갈수록 열세가 더 잘 드러난다. 따라서 시스템 훈련을 받지 않은 학생은 학원에 등록할 때 가장 기초적인 수업부터 시작해야 한다.
신고반이 저렴할수록 좋은 것은 아니지만, 비싸면 좋다는 뜻은 아니다. 일반 학습자는 화훼 학원을 선택할 때 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한다. 마지막으로, 어떤 학생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저비용 학원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모나비는 고품질의 학원가격이 그리 낮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결국 그는 우수한 선생님과 좋은 재료의 비용을 원가에 계산할 것이다. 게다가, 품질이 낮은 훈련은 때때로 교사의 자질이 들쭉날쭉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선생님 자신의 꽃예술 수준이 부족하다면, 학생들에게 잘못된 꽃꽂이 지식과 불량한 꽃꽂이 습관을 가르치는 것은 후기의 꽃꽂이에 매우 불리하고 고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여자용 화장품처럼 비싼 화장품과 저가 화장품의 품질이 다르면 장기 사용 효과도 다르다. 그래서 화훼 학원을 선택할 때는 가격을 잘 고려해야 한다.
현대 꽃꽂이만 배우고 전통 꽃꽂이는 배우지 않습니까?
전통 화예는 현대 화예의 기초이다. 탄탄한 전통 화예의 기초를 쌓아야만 진정으로 현대 화예를 배울 수 있고, 전통 화예의 기초가 착실한 사람만이 현대 화예의 정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현대 화예의 창작은 조롱박 화바가지의 기초 위에만 세워질 수 있다. 전통 화예와 현대 화예의 관계는 기초와 마천루의 관계와 같다. 전통 화예는 마천루의 기초이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고 효과를 보기 쉽지는 않지만, 기초가 없으면 현대 꽃예술로 마천루를 지을 수 없기 때문에 전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동서양 꽃꽂이 혼합 학습을 하면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까?
동양꽃꽂이와 서양꽃꽂이는 이론적으로 크게 다르고 기법적으로도 크게 다르다. 동양의 꽃꽂이는 아름다운 선과 영동한 조형의 결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서방의 꽃꽂이 조형은 기하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칭과 균형을 중시하고, 색채가 강하고, 재료가 많고, 꽃꽂이가 밀집되어 있다. 초심자에게는 따로 공부해야 한다. 너무 일찍 둘을 결합하면 꽃꽂이가 어설프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둘 다 기초를 잘 다져야만 장단점을 보충하고 융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공 꽃, 말린 꽃, 영원한 꽃은 화훼반을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까?
꽃은 꽃꽂이의 기초이다. 인조 꽃과 말린 꽃을 꽂으려면 꽃꽂이를 잘 배워야 한다. 좋은 모조꽃과 말린 꽃은 분명 밝을 것이다. 생명이 없는 인조 꽃, 말린 꽃을 꽂고 싶다면 꽃학을 찾아야 한다. 모조화와 말린 꽃은 꽃과 다르지만 이론은 똑같다. 단지 재료의 변화와 기교가 다르기 때문이다.
학원은 한 번에 많이 배울수록 좋은가요?
지식을 배우는 것은 수량이 아니라 품질에 있다. 질량이 아니라 수량만 추구한다면, 당신의 모든 꽃예술 지식은 반해이며, 한 번에 너무 많은 것을 배우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속담에 "물이 가득 차면 넘치고, 달이 가득 차면 손해를 본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노비와 숙박비를 절약하기 위해 맹목적으로 대량의 학습을 하는 것은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시간과 학비를 낭비했다.
명문 학교 수업의 질이 가장 좋습니까?
어떤 학생들은 명사가 반드시 좋고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지만, 명사는 일반적으로 기초적인 학생을 지도하는 데 더 적합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기초가 없는 학생은 공부하기가 좀 어려울 수 있다. 왜냐하면 명사들은 보통 기초이론 지식을 생략하고 정수를 가르치기 때문이다. 한 수업에서처럼 같은 북경대학교 또는 칭화대 학교 교사가 같은 주제를 설명하고, 뛰어난 학생은 일반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지만, 일반 학생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선생님은 이런 기초지식을 모두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강의할 때 점프적인 해설이 있어 중점만 부각시킬 수 있다. 뛰어난 학생은 단번에 선생님의 리듬을 따라잡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보통 학생들은 이것이 왜 그런지 이해할 수 없다. 그래서 선생님을 뽑을 때 반드시 명사를 뽑을 필요는 없다.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선이다. 그래서 선생님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거쳐 수업과 지식점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