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네일 아트 교육 - 마찬가지로 어머니를 연기하고 장우기 앙젤 오월 등 배우를 한데 모아 차이를 본다.

마찬가지로 어머니를 연기하고 장우기 앙젤 오월 등 배우를 한데 모아 차이를 본다.

최근 2 년 동안 여성 군상극이 속출하면서 줄거리는 항상 나이 불안, 성차별, 가정과 직장의 균형, 혼인 딜레마, 육아 경쟁 등 몇 가지 화제를 빼놓을 수 없다.

어느 주제든 여성의 현재 상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아니, 또 한 편의 어머니 집단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가 왔다.' 힘내! 엄마.

이 연극은 완전히 다른 다섯 명의 어머니를 형성하고, 도시 어머니의 불안과 곤경을 탐구하며, 길바와 내연이의 교육 환경에 대해 반성하며 여성이 세계와 악수를 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 "어서! "엄마" 가 개봉된 후, 칭찬과 평가 절하가 다르다. 줄거리가 너무 급하다고 불평하는 사람도 있고, 배우가 너무 융통성이 없다고 불평하는 사람도 있다.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좋은 연극은 아니지만, 그렇게 나쁘지는 않다. 여성 캐릭터와 배우 자체의 소양을 논의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같은 엄마를 연기하고 장우기, 천사, 오월, 하이루, 판즈린 배우 다섯 명을 합치면 차이가 난다.

이 중생대 배우들을 보세요. 어머니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해석하나요? 역할 간의 차이는 얼마나 됩니까?

판즈린 (WHO) 는 다섯 배우 중 막내로 생김새가 달콤하고 깨끗해 주루시라는 캐릭터에 잘 어울린다.

스크린에 있는 많은 어머니들의 이미지에는 세월의 흔적과 부모의 짧은 흔적이 있지만 주루시는 이를 완전히 버렸다. 그녀가 어머니가 되어도 그녀는 공주 같다.

주루시는 등장하자마자 기쁨으로 가득 찼다. 그녀의 남편은 호차로 그녀와 딸을 유치원 입구까지 데려다 주었는데, 아직 그녀에게 키스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녀의 차림새, 달콤한 셔츠, 잘 다듬어진 분홍색 치마를 보니 심플해 보이지만 값비싼 가방과 귀걸이가 숙녀의 진정한 묘사다.

그녀의 딸 이사벨은 단지 그녀의 이름일 뿐, 그녀가 부모의 손에 있는 작은 공주라는 것을 알았다.

개학 첫날, 모든 아이들은 교복을 입고 이사벨만 공주 치마를 입고 있었다. 주루시는 급우들과 선생님의 반대에 직면하여 죄책감을 느끼지 않고 아이를 지지해야 한다는 개인적인 의지를 강조했다.

유치원이 점심시간을 취소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위원회가 논쟁하고 있다. 어머니들은 감히 쉽게 의견을 발표하지 못하여, 가정위원회 지도자의 기분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주루시만이 처음으로 의견을 발표한 것이다.

주남남과 하소한이 펜 한 자루로 미움을 맺었다. 주루시는 전혀 이해하지 못했고, 그도 끼어들고 싶지 않았다.

주루시는 전임 어머니이지만, 무거운 가사와 육아 임무를 전혀 감당할 필요가 없다. 그녀의 이모는 집안의 일상용품을 책임진다. 그녀는 아이의 성장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고 한마음 한뜻이다. 그녀는 피부 관리, 착용, 네일아트를 연구할 시간과 정력이 많다.

한편 주루시의 남편은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했지만, 여전히 그녀를 손에 쥐었다.

모든 어머니들은 아이들과 함께 유치원의 수공 수업을 마쳤지만, 주루시는 일부러 잘라낸 완제품을 가짜로 삼았다.

결국 이사벨은 꼴찌를 하고 울었다. 하지만 주루시는 아이들에게 마지막 일이 어떻게 되었는지 말했습니다. 행복하면 좋겠다. 주루시의 교육 이념은 또 다른 극단이다. 방양하는 데는 한계가 없어 아이가 자유롭게 성장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이사벨은 제멋대로 자기 중심적으로 공주의 환상 속에서 살았다. 이것은 주루시 본인의 축소판이 아닙니까?

의외로 이사벨은 자라서 또 다른 주루시가 될 것이다.

주루시가 평평하게 누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집안 형편이 넉넉했기 때문에 부모가 그녀에게 창업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주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고생을 두려워하고 피곤할까 봐 아예 남편에게 넘겨주고 자신이 절단 회장이 되었다.

강력한 자원과 배경으로 남편조차도 그녀에게 의지해야 발붙일 수 있기 때문에, 그녀는 집에서 당연히 절대적인 말투를 가지고 있다.

금수저를 머금은 어머니는 약육강식 사회에서 생존자원을 빼앗을 필요가 없다. 물론 그녀는 교육 경쟁에 휘말릴 필요가 없다. 모든 어머니의 노력의 천장은 그녀의 출발점일 뿐이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것은 아무도 평생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선물은 이미 가격이 매겨졌다.

판즈린 (WHO) 는 주루시의 우월감, 자부심, 자아를 표현했지만, 그녀의 연기는 좀 미성숙하고 디테일이 부족했다. 그녀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지만, 그녀는 결코 뛰어나지 않다.

20 1 1, 해로는' 신명주공주' 에서 자웨이 역을 맡아 수많은 파우더를 만들었다.

10 년 동안 육해는 각종 조연 속에서 떠돌아다녔지만, 모든 사람들이 기억하는 캐릭터는 하나도 없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해로가 38 살이 되었다. 그녀는 미혼으로 임신하지 않았고, 어머니 역을 하는 것도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그녀가 연기하는 진위는 허영심 많은 어머니이고, 그녀의 남편은 프로그래머이다. 그녀는 쇼핑몰을 열어 가계에 보조금을 지급하여 학구집을 살 여유가 없었고, 한 집 세 식구는 여전히 작은 임대집에 붐볐다.

그러나 진위는 불굴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 자신이 반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모든 희망을 딸 악월에게 기탁했다.

어머니의 서클에 녹아들기 위해 그녀는 엘리트인 척했고, 악이 중점 초등학교로 도약하기 위해 이를 악물고 집을 샀다.

해륙은 저급 시민의 열등감, 민감성, 위선을 적절하게 연기했다.

옷차림으로 볼 때, 진위는 다른 어머니와 별반 다르지 않고, 심지어 더욱 정교하고 품위 있지만, 그녀는 대화 중에 매우 겁이 많다.

진위는 딸을 피아노 수업에 보내는 것은 큰 영예라고 생각했지만, 다른 어머니들은 피아노가 첼로보다 경쟁력이 없다고 말했다.

그 순간, 진위의 눈에는 자신감의 빛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녀는 단지 피아노를 아이에게 연주를 배웠을 뿐이라고 입을 바꿀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글씨가 단정하고 둥글어서 체면이 유지되었다. 그러나 진위의 마음은 이미 무너졌을 것이다. 그녀는 그녀의 아이가 첼로를 연주하게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부자의 어머니권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배경과 자원이 없어 근면과 열정으로 보완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개학 첫날, 그녀는 젊고 연결된 소재를 꺼내 존재감을 닦았다.

진위는 좀 총명하고, 어머니권의 모든 것에 익숙하지만, 실력이 없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보수적인 노선을 택할 수밖에 없고, 쉽게 발언하지 않고, 쉽게 줄을 서지 않고, 누구에게도 죄를 짓지 않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녀는 일단 서클에 들어갈 기회를 잡으면 결과를 무시할 수 있다.

진위와 주난남은 옛 동창이니 서로 도와야 한다. 결국 그녀는 처음으로 뒤에서 주난남을 찔렀다.

주난남의 아들이 전학생이기 때문에, 어머니권 사람들은 모두 그녀를 매우 싫어한다. 진위는 즉시 주난남을 멀리하고, 주난남의 감정적 프라이버시를 어머니 집단에 내던졌다.

같은' 적' 인 진위는 가족위원회의 부주임 하소한에게 아부했다.

하소한이 착해 보이지만 실은 마음이 독하고 악랄하다. 주난남의 속내를 분명히 파악한 후, 그는 주난남의 아들을 유치원에서 쫓아내려고 시도했다.

하소한의 행동은 진위를 깜짝 놀라게 하고, 충격적인 눈빛으로 모든 것을 고백했다.

그러나, 기왕 도둑배에 올랐으니, 진위는 줄곧 어둠까지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주남남과 어머니의 태슬 그린이 가까워지는 것을 보면서 하소한이 사진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위가 주난남이 사진담을 만드는 재료를 삭제하게 할 계획을 세웠다.

하소한은 침착하고 태연자약했지만, 진위는 당황했고, 눈빛은 두려움으로 가득 찼지만, 그녀는 여전히 과거를 감추려고 고집했다.

그러나 진위는 여전히 너무 간단하다. 그녀는 만약 하소한을 도와준다면 그녀와 함께 유원 경축회를 주재하여 중점 초등학교 교장을 만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결국 하소한이 직접 그녀를 차버렸다.

이 장면에서 육지와 바다의 해석이 특히 자리를 잡았다.

그녀의 심정은 기대로 가득 찬 것에서 수줍음, 믿을 수 없는, 상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모든 변화는 자연스럽고 공연의 흔적이 없다.

사실 진위의 캐릭터도 육해 자체의 기질에 매우 가깝다. 겉으로는 강경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약하고 힘이 없어 큰일을 당하면 마각을 드러내기 쉽다.

따라서 진위는 안정적이고 평범한 생활에 적합하다. 육지와 바다처럼, 그녀는 자신의 세계를 가질 수 있고, 다투지 않을 수 있다.

앙젤의 극중 출현은 깜짝 놀랐다. 42 세인 그녀는 젊고 피부가 하얗고 얼굴이 자연스럽다. 그녀가 32 살이라고 해도 조금도 과장하지 않는다.

연기로 볼 때 앙젤인은 중년이 되어도 여전히 카리스마가 넘친다.

그러나 하소한은 다섯 어머니 중 가장 기쁘지 않은 사람이다. 표면적으로 그는 열정적이고 우호적이지만, 사실 그는 꾀와 계산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입은 마음이 맞지 않는 캐릭터로 배우의 공력을 가장 시험한다. 앙젤의 처리는 그의 내면활동을 표현하기 위해 미세한 표정을 많이 붙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소한이 어떤 유치원이 낮잠을 취소했다는 말을 듣고,' 작은 물방울' 도 따라 하길 원했다. 그러나 가족위 부주임으로서 그녀의 목소리는 충분히 크지 않아, 가족위 주임 수칭 시험적으로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결국 수칭 들은 낮잠 취소에 찬성하지 않았다. 하소한의 말투는 온화하지만, 얼굴의 표정은 오히려 불쾌함을 나타낸다.

마찬가지로, 하소한이 선생님의 의견을 구할 때도 만족스러운 답을 얻지 못했다. 그는 계속 미소를 지었지만, 그의 눈빛은 더 많은 정보를 드러냈다.

집에서는 하소한이' 외유내강' 하는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 강한 시어머니는 자신의 조화를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가게 주인 같은 남편도 그녀의 말 사이의 호소를 이해할 수 없다.

시어머니가 아무리 뛰어도 아무리 조롱해도 그녀는 이를 깨물어 배 속으로 삼킬 수밖에 없었다.

하소한이 집에서 화를 참는 것은 어렵지 않다. 작은 간호사가 병원의 "칼" 과 결혼했다. 상대방은 학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전공도 한다. 그녀는 농촌에서 태어나 문화 수준이 낮다. 얼굴 한 장 외에는 그녀와 어울릴 곳이 없다.

시댁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하소한이 손을 댈 수 있는 능력이 없어, 작은 남자가 되어 자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동시에 아이의 교육을 잡으며, 그들이 그에게 긴 얼굴을 줄 수 있기를 갈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든 사람은 약간의 심리적 보상이다. 그녀는 유치원에서 존재감을 찾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집에 지위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는 관계를 끌어당겨 가위원회의 활동을 적극 협조해 부사장의 자리를 잡았다.

손에 권력이 있는데, 하소한은 다른 학부모보다 우월감이 있다. 그래서 아들을 데리고 들어온 주난남은 적의가 적지 않아 그녀를 유치원에서 밀어내려고 했다.

시어머니를 마주하고, 부모를 마주하고, 하소한에게는 징그러운 면이 있지만, 아이를 대할 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로서의 그런 자상함과 부드러움으로 앙젤은 남김없이 행동했다.

아이가 그녀에게 화가 났을 때, 차라리 다른 사람의 집에 가는 것이 그녀와 함께 집에 돌아가지 않을 때, 하소한이 처음으로 통제력을 잃었고, 눈에 눈물과 분노를 머금은 것은 한 어머니가 아이에게 깊은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아이를 돌보지 않을 수 없다. 아이를 받은 후, 그녀의 얼굴의 억울함은 여전하다.

주난남이 그녀의 강경한 배후의 동기를 폭로했을 때, 그녀는 화가 나서 화가 났다. 비록 그녀가 다른 사람을 멀리 밀더라도, 사실 그녀의 마음은 이미 무너졌다.

앙젤의 전반적인 연기 수준은 분명하고 정확하다. 어두운 과거에 작별을 고하고 연예계에 복귀하는 것은 그녀의 인생의 새로운 장이다.

오월, 제 생각에는 극 중 가장 안정된 공연으로 캐릭터와 거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가 연기하는 수칭 한 명은 직장어머니이다. 그녀는 사업에서 작은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두 아들을 잘 키웠다. 그녀는 어머니권의 전범이다. 모두들 매우 숭배하고 탄복한다.

동시에, 가정위원회 의장으로서, 그녀는 유치원의 활동과 가정위원회의 건의에 대해 절대적인 발언권과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무한 한 풍경 뒤에, 수칭 들은 또한 자신의 인생 문제가 있습니다.

사업에만 몰두한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사업 포부를 이해하지 못하고, 그녀가 가정으로 돌아가 두 아들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두 아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과 정력을 쓸 수 없기 때문에 큰아들은 불평했다. 청춘 반항기에 접어들면서 큰아들과 그녀의 관계는 점점 냉담해졌다.

이 배역은 비교적 두껍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인생 경력이 있어야 연기를 잘 할 수 있다. 오월 (WHO) 는 연예계에서 여러 해 동안 조연을 해 왔지만 연기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외모로 볼 때, 수칭 () 는 다른 어머니만큼 젊고 예쁘지 않고, 차림새도 가장 유행이 아니다. 그녀의 단순하고 세련된 차림새는 그녀의 일상생활이 비교적 바빠서 자신에게 보내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칭 못생긴 외모 뒤에는 변호사로서의 엄밀함, 책임, 지혜가 있다. 그녀는 하소한처럼 존재감을 찾아 누구에게도 이길 필요가 없다. 그녀의 눈에는 자신감과 기질이 많은 어머니의 시선을 끌 수 있다.

물론, 수칭 역시 도도한 면이 있지만, 시비에 있어서는 그녀의 구조가 크고, 일반인의 편견과 편협함이 없다.

예를 들어, 수칭 남편은 한부모 가정의 아이가 과격하다고 생각하지만, 수칭 들은 학술 이론이 한 가지라고 생각하는데, 인간성은 다른 일이니 혼동해서는 안 된다.

어머니들이 주난남이 미혼 아이를 낳는 것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때, 수칭 만이 먼저 나서서 이런 편견을 반대했다.

아이의 실수에 직면해서도 수칭 역시 처음으로 지도할 수 있고, 학부모에게 사과하고, 응당한 책임을 질 수 있다.

성실한 활달, 수칭 엘리트 어머니의 대표입니다.

어머니로서 수칭 역시 귀엽고 부서진 면이 있다.

그녀가 요리를 배워서 두 아들에게 칭찬을 받았을 때, 얼굴에 득의양양한 작은 표정이 마치 상을 받은 소녀 같았다.

남편이 수칭 집에 전업맘으로 돌아가라고 하자, 수칭 들은 달갑지 않게 물었다. "내가 왜 집에 갈까?" " 그녀의 눈에는 내키지 않고 실망한다고 쓰여 있다.

그러나 어머니에게 남편의 이해가 그녀를 짓누르는 지푸라기가 되기에는 부족하다. 정말로 그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준 것은 아들의 의심과 의심이었다. 눈에 눈물이 번쩍이고 큰 소리로 외쳤다. 아들에 대한 그녀의 증오와 자신에 대한 실망이었다.

오월 연기가 이렇게 유창해서 관객을 그녀의 세계로 끌어들이기 쉽다.

장우기' 하범' 이 그의 어머니를 연기하기를 원하는 것은 정말 우연이다.

드라마가 처음 방영되었을 때 이 문제에 대한 많은 논란이 일었다. 장우기 역시 대범하게 대답했다. "캐릭터가 필요하다면 엄마와 할머니가 연기할 수 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배우가 자신의 캐릭터를 위해 희생하고 희생하는 것은 좋지만, 극 중 장우기 1 번 캐릭터는 다소 강세다.

연기로 볼 때, 그녀는 분명히 천사와 오악보다 못하지만, 유량으로는 확실히 손꼽힌다.

다만 배우의 길에는 유량만 있고, 남다른 연기도 없고, 스크린에 나타나면 겁이 나기 쉽다.

객관적인 관점에서 볼 때, 장우기 연기는 깨지지 않고 합격선도 할 수 있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1, 얼굴이 뻣뻣하고 부어올라 민첩성이 부족하다.

장우기 데뷔 때부터 미모로 유명했고, 심지어 구혼자들이 법을 보내야 한다는 기치까지 내놨다.

실제로, 장우기 안값은 연예계 여자 스타들 사이에서 순위가 높고, 정교한 입체적인 이목구비가 거위 얼굴에 박혀 야성과 섹시함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언제부터인지 그녀의 얼굴은 원래의 영동을 잃었다.

35 세인 그녀는 얼굴이 굳어서 얼굴 표정이 좀 풍부해 더욱 두드러진다.

배우의 얼굴이 가장 꺼리는 것은 의미의 흔적이다. 장면은 얼굴의 모든 부자연스러움을 완전히 드러낸다.

일단 얼굴이 부자연스러우면 인물을 잘 해석할 수 없다.

2. 연기에는 계층적 감각이 없어 표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언뜻 보면, 나는 장우기 공연이 얼마나 큰 문제인지 알 수 없지만, 몇 편을 더 보면, 곧 그녀의 연기가 층층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그녀의 모든 눈빛과 표정 뒤의 모습을 정확하게 읽을 수 없다.

저우 어머니가 뇌졸중으로 돌아가신 장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장우기 공연은 피상적이고 매력이 부족하다.

병원에서 위독통지서를 발급하다. 어머니와 여러 해 동안 함께 살아온 딸로서, 그녀의 감정은 복잡하고, 실의에 빠지고, 절망하고, 어찌할 바를 몰랐을 것이다. 하지만 장우기 얼굴에서 내가 읽을 수 있는 것은 공연 중의 어리석음뿐이다.

병원이 구조무효를 선언했을 때, 주남친 역을 맡은 늙은 배우가 걸상에 쓰러져 울음을 터뜨리지 못했지만, 주모생전의 약속을 중얼거렸다.

주난남은 지금 이 순간의 심정이 좀 고통스러울 것 같지만, 그녀는 여전히 끊임없이 빙빙 돌고 있으며, 이성과 냉정을 유지할 수 있다.

그녀는 어머니의 사망 통지를 보고 장우기 눈물을 쥐어짜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눈물이 떨어지지 않았다.

루 씨가 그녀를 위로하러 왔을 때, 너도 그녀의 얼굴에 얼마나 많은 슬픔을 겪었는지 알 수 없다.

그 후 주난남은 아들을 위로했다. "할머니가 할아버지를 찾아갔어요." 그녀의 말투는 물처럼 고요하다. 마치 막 깊이 사귀지 않은 어른이 죽은 것 같다.

장우기 연기가 너무 나빠서 그는 캐릭터의 감정을 전혀 발굴하지 못했다. 그는 단지 차근차근' 흐름' 일 뿐 자연스럽게 관객의 * * * 소리를 내지 못했다.

장우기, 앙젤, 오월, 해륙, 판즈린 연기에 순위를 매기려면 오월 1 위, 앙젤 2 위, 해륙 3 위, 장우기 4 위, 판즈린 5 위.

오월 연기는 더욱 안정되고 자신감이 있다. 동결생의 카리스마와 디테일, 노해의 눈빛과 내면활동, 장우기, 판즈린 연기가 모두 성숙하지 않아 연기가 너무 밋밋해 캐릭터를 대체할 수 없다.

어머니라는 캐릭터는 인생과 사회의 경험, 자신의 처사 원칙, 가정과 아이들에게 맷돌린 변천이 특징이다.

경험이 많은 캐릭터일수록 배우의 전정 투입이 더 필요하다. 배역을 모르면 공연은 설득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