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카라치에서 스페인은 라스케즈를 주요 대표로 임명했고, 바로크는 인물을 위엄 있고 대담하게 묘사했다. 이것은 큰 예술적 특색이다.
루이 14 세의 통치자로서 프랑스는 고전 그림을 숭상하는 노불예파이고, 예술적 특색은 고전주의이다. 대표 인물은 푸산이다.
네덜란드는 최초로 자본주의의 길에 올랐고, 신흥 자산계급 사조의 영향은 시민 예술, 많은 풍속화, 초상화에 반영되었다. 렌브라운 등을 대표하다.
바로크' 라는 단어는 포르투갈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조개껍데기가 불규칙하고 이상한 모양을 뜻한다. 처음에는 주로 17 세기 이탈리아의 건축 스타일을 겨냥한 것이다.
18 세기 중엽부터 바락은 유럽 예술사의 예술 비평에 쓰이기 시작했다. 당시 사람들은 화려함, 장식, 기이한 풍격을 생각했습니다.
고대 예술을 추구하는 간단하고 조용하며 엄밀한 르네상스 예술에는 일종의 퇴화와 타락으로 음악사에서' 바로크'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16 세기부터 18 세기 중반까지의 음악을 표현하기 위해서요.
19 년 말까지 독일 예술사학자 볼플린은 이 역사시대의 이른바 바로크 음악이 일종의 예술사조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평가. 그는 이 시기의 조형예술과 음악예술의 풍격을 비교 연구하고 바로크 개념으로 이 시기의 음악 스타일을 요약했다.
격자 특징. 이 제법은 많은 음악사가들의 인정을 받았다. 바로크 음악은 음악사의 특정 스타일 시기로 이미 확정되었다.
이 시기의 대표 인물은 이탈리아인 스컬라티였다. 프랑스의 라모와 쿠플랜드, 영국의 헨델 (독일어); 바흐는 독일에 있다.
유럽 주요 국가의 경제 발전이 불균형하고 각 민족의 문화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바로크 시대의 음악 스타일 특징이 복잡하게 얽혀 있다.
복잡한 상황에는 그 자체의 특징이 있다. 그러나 100 년 동안 특정 음악 역사 발전 단계로서 음악 기술과 스타일에도 존재한다.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대소음 시스템이 중세의 교회 조식 시스템을 대체하는데, 조식은 매우 보편적이다. 디지털 저음은 널리 사용되고 불협화음은 처리된다.
극도로 자유롭다.
2. 두 구조의 음악 원리는 통용되고, 비슷한 음악 소재가 두 부를 동작과 직체에 융합시킨다.
비교적 단순한 감정적 색채를 반영해야 한다.
3. 유동적인 멜로디는 대위법으로 끊임없이 발전한다. 연속적인 리듬 운동은 기복이 부족하지만 단락 사이에 있다.
강약, 강약, 부드러움의 대비관계가 형성되었습니다.
4. 청창극과 청창극은 이미 고전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오페라, 조곡, 소나타, 협주곡은 이미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또 한 편의 영화를' 서구 예술 랜드마크' 라고 하고, 중국어는' 서구 예술사' 라고 부른다. 다큐멘터리 하우스에서 다운로드한 것으로 비교적 포괄적이며 후중세부터 후인상주의 각 주요 시기의 대표적 인물과 작품을 거의 포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