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등 촬영 각도가 중요하다.
먼저 촬영 각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 인물과 배경의 구도 비율은 인물이 배경의 중심이나 측면에 있는 것으로, 우리가 강조하고 싶은 것에 따라 사람과 장면의 융합, 캐릭터가 그 중 일부를 촬영하는 것일 수 있다.
사실 뒷모습은 한 사람의 매너, 그의 뒷모습이 외로운지 따뜻한지 등 많은 것을 반영할 수 있다. 우리가 찍은 뒷모습은 보통 상반신을 위주로 할 수 있고, 전신도 할 수 있고, 인물도 바닥에 앉을 수 있다.
둘째, 배경과 날씨의 교묘한 운용
매우 따뜻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일몰이나 일출을 사용할 수 있다. 촬영은 특히 예술감이 있다. 보통 해가 떠오르거나 떨어질 때 따뜻한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물론, 연우나 안개가 자욱한 날씨도 흐릿한 느낌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주로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관객에게 어떤 분위기를 만들고 싶은지, 관객에게 어떤 느낌을 주고 싶은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축 환경에서는 건물, 조각상, 조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공간감과 응시감, 혹은 도로가 길어 보이고, 해변이 길어 보이고, 입체시야가 크고, 시야가 넓어야 한다. 사막 초원 꼭대기에 있는 풍경들 중 일부는 좋은 배경 사진이다. 주로 우리 사진을 층층감과 공간감을 부각시켜 사진이 다르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셋째, 역광으로 뒷면 사진을 찍는다
역광 촬영은 큰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고, 인물 윤곽의 사진은 보기 좋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일출이나 일몰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 촬영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광도가 부드럽고 가벼운 플레어가 있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역광 촬영시 빛의 밝은 부분에 초점을 맞춰야 노출 효과가 없는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인물은 어둡고, 배경은 밝고, 서로 완벽하게 융합된다. 역광은 단순히 시각감 있는 블록버스터를 촬영하는 완벽한 배경이다.
넷째, 마음대로 한 장 찍어서 아름다운 순간을 남겨라.
사진작가에게는 무작위로 스냅샷을 찍는 것이 더 어렵다. 무심코 찍은 사진은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고, 가장 순수한 우정은 자연스럽게 드러났고, 가장 감동적이었다.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단조로운 동작이 사진작가에 의해 찍혔고, 사진 속 인물의 가장 진실되고 멋진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마치 시간이 그 순간에 고정된 것처럼, 이것이야말로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섯째, 자유 재생 동작
뒷모습의 동작은 촬영자로부터 나온다. 촬영자가 내놓은 동작은 당시의 느낌, 일종의 감정적 석방, 쾌활한 분위기가 점프할 수 있고, 조용하고 싱그러운 사람은 혼자 먼 곳을 바라볼 수 있고, 휴대전화 속의 어떤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주로 사진을 찍을 때의 일부 장면과 촬영자의 캡처 각도 등에 달려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등 촬영은 아름다운 촬영 방법일 뿐만 아니라 피사체의 표정도 드러나지 않는다. 이렇게 얼굴을 찍기를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은 더욱 자연스럽고, 각종 감정은 배경과 뒷모습의 융합으로 드러날 수 있기 때문에 일종의 정서, 일종의 의경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관광지 중앙에 서서 카메라를 마주하는 것보다는 가위손이 오래 가는 것이 낫다. 조심하지 않으면 보기 힘들다. 사진을 찍을 때 뒷모습도 예쁠 뿐만 아니라 실루엣도 예쁩니다. 요컨대 자연은 더 아름답고, 사람은 풍경에 녹아든다. 자연은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