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악에 올라 황산을 유람하고 오악은 소홀히 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웅장한 산과 우뚝 솟은 산간 지역을 갈라놓고 황산 사미는 천하제일이다.
8 월 초에 나는 몇 명의 삼촌 친구와 100 여 리를 운전했다. 황혼 무렵 황산 기슭에 이르러 탕구에 멈춰 섰다. 탕구인, 산기슭에, 고속도로에서 남문관광지까지, 하지만 십여 리. 마을은 작고 빽빽하여 인산인해를 이루고 상인들이 많다. 또한 산 깊은 곳인데, 온종일 운무가 감돌고, 비는 불확실하다. 맑은 날, 바람은 가볍고 구름은 옅고, 산은 푸르다. 비가 올 때 구름이 도시를 침수시키고 소나기가 내리고 있다. 탕구의 요리는 향기롭고 맛있고, 산에는 보물이 많다. 그래서 황산을 오가는 관광객들도' 관광풍경은 음식을 잊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모두가 황산의 아름다움을 안다. 황산의 험준함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여와 그의 친구들은 아침에 버스를 타고 큰 산에 도착했다. 산길이 험하여 천회백전이다. 차가 몇 바퀴 돌더니 마침내 역에 도착할 수 있게 되었다. 케이블카를 타고 깊은 계곡에서 버티며 가슴이 두근거렸다. 내리시면 이미 천 미터 높이입니다. 구름이 얼굴에 불고, 나는 선반 위에 서 있는데, 기묘해 보이지만 추위를 막는 옷은 없다. 친구는 여자고 옷은 얇다. 한여름에는 가을옷을 입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산은 사계절로 나누기가 어렵고, 높은 곳은 너무 춥다. 여자는 모자를 쓰고 추위를 막고, 남자는 야망을 탄식한다. 안개가 비어 있고 사람이 진실하며, 욕심이 많은 사람이 있다. 행색이 황급하여 관광객들이 산을 찾는다. 산길의 돌계단이 빽빽하게 구불구불한 산속을 굽이굽이 돌고 있다. 관광객들이 어떻게 산공의 고생을 메러 가고 싶어할까? 가이드의 구술이라도 문인의 감언이설은 사다리꾼의 공력을 이길 수 없다. 돌계단을 걷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높은 곳에 오르거나, 구름바다가 뒹굴고, 햇빛이 찬란하고, 담장이 천 피트, 하늘 높이 곧장 들어가고, 청백창송, 유인원이 뛰어올랐다. 노는 데만 열중하지 마라,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카메라가 재미있거나 붓이 서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황산의 아름다움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높은 산, 어려운 huanhuan 슈 도로; 천사다리가 험준하여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쉬며 죽었다. 나는 세 명의 친구와 함께 천천히 걸었다. 가이드의 말에서 관중들은 풍경을 보았다. 육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속속 왔고, 행인들이 빽빽하게 모여들고, 어깨를 나란히 했다. 산을 보면 많은 산과 많은 풍경이 있다. 여자는 말했다: "태산에 오르는 것은 천하가 작으니 공자는 우습다! 클릭합니다 내가 공자를 황산에 보냈을 때, 이 장면을 보았을 때, 나는 더 이상 이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소옥이 말했다: 공자, 지루의 사람은 안후이 남부에 관여하지 않고, 대종의 높이만 알고, 이를 탄식하는 것은 도리에 있다. 여자가 나에게 말했다: 산 밖의 산, 사람 밖의 사람, 이번에는 그 진실을 본다. 나도 웃었지만 대답하지 않았다.
황산 사미: 기송, 괴석, 운해, 온천. 가볍고 특이하며 절벽을 걸치고, 꿋꿋하게 계곡에 서서, 꺾지 않고, 아침에 석양을 맞이하여 황혼의 작별을 고하고, 구름은 천지 가스전을 끌어들이고, 먼지 속에서 누구나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래서 가지가 무성하고, 천년이 연결되어 있다. 기석은 그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천리의 위험과 만리의 위험이 있다. 나는 내가 이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길 바라며, 나는 이것에 대해 객관적이다. 산은 돌로 우뚝 솟아 있고, 물은 돌로 졸졸 흐른다. 우뚝 솟은 잡음 사이에도 기석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기수진의 보물이다. 구름바다에서 안개를 모아 구름을 이루고, 산을 둘러싸고 바다로 들어가고, 급증하고, 바다를 보는 효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돋이 무렵, 사랑이 가장 아름다웠다. 천산에 금을 뿌리고, 구름바다가 출렁이고, 송타오가 거문고를 연주하며, 운해 기슭에 서서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수천 층의 지하에서 형성된 온천은 지열로 이루어져 있다. 수온이 따뜻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사람이 옷을 입지 않고 물을 마시지 않고 목욕을 한다. 온천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며 병을 치료하고 병을 제거하는 효능도 있다. 황산 사미, 네일아트 세계!
다음날 나는 돌아왔다. 이 산에 대한 나의 방문은 짧았지만, 나는 이곳의 풍경에 깊은 감동을 받아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문장 한 편을 썼다.
고전 중국어로 "황산 여행" 을 쓰는 방법? 오악소를 오르고 황산을 유람하는 것은 오악이 무엇인지 신경 쓰지 않는다. 오악의 웅장함은 뭇산과 달리 황산 사미는 천하무쌍하다.
8 월 초에 나는 몇 명의 삼촌 친구와 100 여 리를 운전했다. 황혼 무렵 황산 기슭에 이르러 탕구에 멈춰 섰다. 탕구인, 산기슭에, 고속도로에서 남문관광지까지, 하지만 십여 리.
마을은 작고 빽빽하여 인산인해를 이루고 상인들이 많다. 또한 산 깊은 곳인데, 온종일 운무가 감돌고, 비는 불확실하다. 맑은 날, 바람은 가볍고 구름은 옅고, 산은 푸르다. 비가 올 때 구름이 도시를 침수시키고 소나기가 내리고 있다.
탕구의 요리는 향기롭고 맛있고, 산에는 보물이 많다. 그래서 황산을 오가는 관광객들도' 관광풍경은 음식을 잊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모두가 황산의 아름다움을 안다. 황산의 험준함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여와 그의 친구들은 아침에 버스를 타고 큰 산에 도착했다. 산길이 험하여 천회백전이다. 차가 몇 바퀴 돌더니 마침내 역에 도착할 수 있게 되었다.
케이블카를 타고 깊은 계곡에서 버티며 가슴이 두근거렸다. 내리시면 이미 천 미터 높이입니다.
구름이 얼굴에 불고, 나는 선반 위에 서 있는데, 기묘해 보이지만 추위를 막는 옷은 없다. 친구는 여자고 옷은 얇다. 한여름에는 가을옷을 입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산은 사계절로 나누기가 어렵고, 높은 곳은 너무 춥다.
여자는 모자를 쓰고 추위를 막고, 남자는 야망을 탄식한다. 안개가 비어 있고 사람이 진실하며, 욕심이 많은 사람이 있다. 황급히, 사람들은 산을 숭배한다. 산길의 돌계단이 빽빽하게 구불구불한 산들 사이로 굽이굽이 감돌고 있다. 관광객들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서 한 장면 한 장면을 본다. 그들은 어떻게 산간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문인 묵객의 중국어라도 계단을 고치는 사람의 업적을 이길 수 없다. 돌계단을 옮기거나, 발길을 멈추고 우러러보거나, 등정에 오르다. 구름바다가 휘젓고, 햇빛이 비치고, 성벽이 천 피트이다. 노는 데만 열중하지 마라,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카메라가 재미있거나 붓이 서정적일 수도 있습니다. 황산의 아름다움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높은 산, 어려운 huanhuan 슈 도로; 천사다리가 험준하여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쉬며 죽었다. 나는 세 명의 친구와 함께 천천히 걸었다. 가이드의 말에서 관중들은 풍경을 보았다. 육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속속 왔고, 행인들이 빽빽하게 모여들고, 어깨를 나란히 했다. 산을 보면 많은 산과 많은 풍경이 있다. 여자는 말했다: "태산에 오르는 것은 천하가 작으니 공자는 우습다! 클릭합니다 내가 공자를 황산에 보냈을 때, 이 장면을 보았을 때, 나는 더 이상 이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소옥이 말했다: 공자, 지루의 사람은 안후이 남부에 관여하지 않고, 대종의 높이만 알고, 이를 탄식하는 것은 도리에 있다.
여자가 나에게 말했다: 산 밖의 산, 사람 밖의 사람, 이번에는 그 진실을 본다. 나도 웃었지만 대답하지 않았다.
황산 사미: 기송, 괴석, 운해, 온천. 가볍고 특이하며 절벽을 걸치고, 꿋꿋하게 계곡에 서서, 꺾지 않고, 아침에 석양을 맞이하여 황혼의 작별을 고하고, 구름은 천지 가스전을 끌어들이고, 먼지 속에서 누구나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래서 가지가 무성하고, 천년이 연결되어 있다. 기석은 그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천리의 위험과 만리의 위험이 있다.
나는 내가 이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길 바라며, 나는 이것에 대해 객관적이다. 산은 돌로 우뚝 솟아 있고, 물은 돌로 졸졸 흐른다.
우뚝 솟은 잡음 사이에도 기석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기수진의 보물이다. 구름바다에서 안개를 모아 구름을 이루고, 산을 둘러싸고 바다로 들어가고, 급증하고, 바다를 보는 효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돋이 무렵, 사랑이 가장 아름다웠다. 천산에 금을 뿌리고, 구름바다가 출렁이고, 송타오가 거문고를 연주하며, 운해 기슭에 서서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수천 층의 지하에서 형성된 온천은 지열로 이루어져 있다. 수온이 따뜻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사람이 옷을 입지 않고 물을 마시지 않고 목욕을 한다.
온천수는 미네랄이 풍부하며 병을 치료하고 병을 제거하는 효능도 있다. 황산 사미, 네일아트 세계! 다음날 나는 돌아왔다. 비록 이 산에 대한 나의 방문은 짧았지만, 나는 이곳의 풍경에 깊은 감명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문장 한 편을 썼다.
3. 중학교 문어문 읽기 기교에는 어떤 답이 있나요: 1. 중국 고전시의 암송은 글자가 새지 않고, 글자는 추가하지 않고, 글자는 쓰러지지 않고, 글자는 변하지 않는다. 문어문으로 시를 써서 문장을 쓰는 것은, 일관되게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한 자 한 자 한 자 한 구절씩 써야 한다.
중간고사, 평소 시 4 편, 문장 2 편을 외우며 내용의 명구를 외우는 데 각별히 신경을 쓴다. 너의 이전 받아쓰기의 오자를 기억하고 바로잡아라.
2. 고시에 대한 이해와 감상은 각 교재 읽기 항목에 나타나는 고시고곡에 초점을 맞추고, 고대 문화문학 상식의 축적, 특히 교재의 주석에도 초점을 맞춰야 한다. 클릭 내용' 의 감상 지도와 연습을 잘 이해하려면 시, 시의 주요 내용과 작문 의도, 작가의 사상 감정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있어야 한다. 3. 몇몇 유명한 작품에 대해서는 작가의 이름, 생활시대, 책 제목도 알아야 한다.
4.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어의 의미와 여섯 가지 허사의 용법을 파악하다. 일반적으로 고대 중국어의 특수한 용법은 다의성, 통가, 품사 활용, 고금의 이의이다.
그러므로 본문의 이런 단어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클릭 내용 중 150 실어와 6 허사의 용법, 특히 중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뜻을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문장 번역은 "특수 문장 패턴" 에 민감해야합니다.
줄임표, 생략된 주어와 목적어를 주의하세요. 판단문, 역장구 (개사 목적어, 부사 후후), 수동구, 반문문 등. 번역에서는 핵심 실어의 의미와 허사의 용법이 시행되어야 하며, 번역문의 어조와 문장은 원문과 일치해야 한다.
6. 수업이 끝난 후 문어문 읽기에서 읽을 수 없는 단어나 생각지도 못한 단어를 만나도 긴장할 필요가 없다. 문맥 연락, 이야기 (문장) 의 줄거리 결합, 그 의미 이해 (추측), 단어를 문장 속으로 가져와 이해하고, 번역은 문장 없이는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선택한 텍스트 아래에 주석이 있는 경우 주석의 힌트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7. 수업 내 단락의 독서에서 선택한 본문의 주요 내용에 대한 귀납과 개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자신의 복습과 통제 범위 내에 있다면, 당연히 기억에 의지하여 답안을 답할 수 있다. 복습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면, 선택한 문장 () 를 자세히 읽어 정보 수집과 가공을 한 다음 합리적이고 간결한 진술을 해야 한다. 문어문 과외 독서는 문장 함축된 이치에 대한 이해나 문장 속 인물의 성격 특성에 대한 귀납적 정련을 중시해야 한다.
고사 형식으로 볼 때, 흔히 볼 수 있는 고사 방식은 단독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어떤 것은 단락과 시 사이의 비교 읽기 또는 링크 읽기를 준비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문장 선택은 수업 내와 과외를 결합하는 방법을 채택한다
최근 몇 년 동안의 시험문제를 보면 명편은' 추파' 풍자' 조련가능',' 악양루기',' 취누각기' 등 입선율이 높다. 교과표' 의 문어문 읽기에 대한 요구는 "간단한 문어문을 읽으면 필기와 공구서를 통해 기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는 것이다.
고교 문어문 독서 자료의 선택은 반드시' 쉽다' 여야 하며,' 쉽다' 에 대한 이해는 글의 대부분의 단어가 흔히 볼 수 있는 실어와 허사에 속한다는 것이다. 선택문에 생소한 글자나 흔하지 않은 전고가 나타나더라도 주석을 배정해 난이도를 낮추고 수험생들이 중학교 문어문 학습을 기초로' 한 점프로 열매를 따도록 한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제형 분석 및 문제 해결 전략: 문어문 산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점과 문제형은 단어 해석, 단문, 문장 번역, 문의귀납, 글쓰기 분석, 인물 및 작품 평가 등이다.
다음은 복습문제 해결을 위한 몇 가지 제안입니다: 1 어의를 정확하게 해석하다. 참고의 운용에 주의하고, 평소에 축적한 실어, 허사 지식을 이용하여 인용연상, 연상을 이용하여 단어를 분류하고, 어경 로켈에서 단어의 의미를 확인한다.
2. 문장을 정확하고 유창하게 번역하다. 문장 번역, 첫째, 내용은 정확해야 하고, 글의 뜻에 부합해야 한다. 둘째, 번역된 문장은 정확하고 품위 있고 유창하게 표현해야 한다.
3. 뜻을 요약해 주세요. 빈칸을 메우고 답안하는 방식을 통해 문장 수준, 풍경의 특징, 내용의 요점 (예: 우한 볼륨 10: 연요선 용병은 주로 어떤 방면에 반영됩니까? 간단히 요약해 주세요.
길림권 15: 이 글에서 묘사한 범중연의 독서 일화), 인물의 성격 특성과 감정 태도, 작품의 의미, 독서 체험 등을 간결한 언어로 요약해 주세요. 이것은 단어 해석과 문장 번역 외에 가장 자주 조사하는 점이다.
대답할 때는 전문을 읽는 기초 위에서 미묘한 점을 잘 파악하고 중요한 정보를 선별하며 요점을 요약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동시에 대답언어의 정확성을 다듬고, 편파적이고, 편파적이지 않고, 급소를 찌르려고 노력해야 한다. 4. 비교 읽기.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흔히 볼 수 있는 문제형이다. 일반적으로 두 재료의 비교를 하는데, 재료의 관련 점은 일반적으로 제재, 주제, 인물, 수법, 사회적 의미 등에 있다.
일부는 수업 내 수필 위주이며 과외 관련 자료에 대한 링크가 첨부되어 있다. (예: 장쑤 상주시 () 는 제왕 하불 () 을 풍자하고, 추파 () 는 후배 () 와 함께 후베이 황석 () 과 제갈량 () 의 가사와 같다 일부는 조경 여행 (three Gorges 와 Guangxi Liuzhou Zhu Shu) 입니다. 같은 저자가 다른 관광지에서 쓴 일부 문장 (예: 원홍도의' 만정여행기' 와' 후베이 잠강호구'); 어떤 것은 주제와 관련된 두 가지 자료 (예: 산둥 빈주, 연자' 권고 경경', 푸젠 샤먼이 두 가지 재료로 감상한다. 비교 독서는 단지 한 가지 형식일 뿐이다. 두 개 이상의 재질 간에 상호 보완 또는 상호 강화 관계가 있습니다. 어떤 것은 두 편의 문장 * * * 방면의 명제를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단독 명제를 가지고 있다. 제목은 상관이 없고, 재료 사이에는 비교가능성이 없다. 후자의 것은 내용이나 수량에 대한 이전의 보완일 뿐이다.
시험점은 기본적으로 단일시험과 같다. 5. 마이그레이션을 확장합니다.
옛날부터 이 용도로 배우고 응용하기 위해 명제는 종종 산문 제재와 인물의 사상 감정에 대한 평가를 고찰하여 수험생들이 실제와 연계하여 몇 가지 견해를 이야기하도록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고대 사료에서 인물의 우수한 사상적 자질을 잘 읽고, 사건에서 진귀한 인문정신을 읽고, 발전의 시각으로 그 사회적 의의를 평가하는 데 능해야 한다. 동시에 시대의 한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적당한 취사, 합리적으로 버려야 한다.
6. 작문 분석. 언어 취향, 수사감상, 구조분석, 문장 스타일 해석 등을 포함한다.
답안을 쓸 때 배운 과문과 레노버가 한 훈련 문제를 되짚어 보고 반반삼으로 답을 찾는다. 문어문 읽기 (a) 아래 내용을 읽고 질문에 답한다.
"취옹정" ①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것의 남서부에는 산봉우리, 숲, 계곡이 있다.
4. 문어문 여행기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명대 만정여행기: 원홍도 야한, 화절 이후 잔한은 여전히 짙다.
찬바람이 자주 불어와 온통 모래를 날린다. 한 방에서 자기 집처럼 나가고 싶다.
바람이 달릴 때마다 냄비가 냄비라고 부르지 않는 귀환이다. 22 일 조금 무사해서 몇몇 친구들이 만정 동쪽으로 곧장 갔다.
버드나무가 들고 흙이 약간 촉촉하다. 언뜻 보면 텅 비어 있는데, 만약 새장에서 나오면. 그래서 얼음껍질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갑자기 밝아졌고, 비늘이 겹겹이 겹겹이 쌓여 맑고, 수정은 거울처럼 새로워졌지만, 갑자기 상자 안에서 한광이 뿜어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들은 가느다란 눈으로 씻겨지고, 아름다움은 시련처럼 아름답고, 미녀의 얼굴처럼 밝고, 상투의 시작처럼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버드나무 가지가 뻗어나오지만 아직 뻗지 않았다. 부드러운 새싹이 바람에 흩날리고, 보리싹이 흙을 깨고, 짧고, 동물의 목에 있는 털처럼 1 인치 정도밖에 안 된다.
관광객들은 많지 않지만 봄차를 마시고 술잔으로 노래를 부르고 당나귀를 입은 당나귀를 이용하는 것도 수시로 볼 수 있다. 바람은 여전히 세지만 걷는 것은 모두 땀이다.
모래사장에 노출된 작은 새 한 마리가 파도의 비늘 아래에서 홀짝거리고, 근심 걱정이 없고, 깃털의 비늘 사이에 기쁨이 있다. 나는 시골에 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내에 사는 사람들은 모른다.
바위와 식물 사이를 헤엄쳐 다니며 곤경에 빠지지 않고 헤엄칠 수 있는 사람도 이 관원뿐이다. 그리고 이 곳은 여에 적합하고, 남은 여행은 처음부터 시작하는데, 악은 무질서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나라, 2 월 27 일, 2 월.
2. "황산여행기" 청청: 천전을산의 기치, 샘이 있고 구름이 있고 소나무가 있다 [1]. 물의 기치, 잉크 연못은 백룡담에 있다. 봄의 기적, 모치는 탕천에 있고, 모두 산기슭에 있다.
도원 시냇물은 탕천, 젖원, 백운시냇물은 도화계와 24 계로 모두 산기슭으로 흘러들어간다. 산공에는 물이 뱃가죽으로 가득 차 있고, 물의 채찍질은 모두 그 뱃가죽 아래에 있기 때문에 산 아래에는 샘이 있고, 산에는 샘이 없다.
산이 높을 때는 뇌우가 올 것이고, 구름이 나와 집에 돌아오면 모두 허리에 있다. 하늘의 군봉, 구름이 띠 같은 것을 볼 때마다 나는 그들의 무덤에 갈 수 없다.
오랫동안 구름이 그것을 덮고, 봉우리가 구름 밖에 있다. 천지를 뒤덮은 구름은 바다처럼 보이다가 갑자기 필사적으로 벗어났는데, 마치 토끼의 죽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은 구름보다 높고, 하늘은 넓고, 구름은 붙지 않는다. 당사 위에는 산세가 모두 직송명재로 되어 있고, 백, 백, 백, 남, 등나무, 모래이불 등은 그늘이 아름다웠다.
노인봉에는 여러 가지 절벽이 있어서, 마이너스 돌은 영원히 나올 수 없다. 과거에는 나무 한 그루도 느슨하지 않았고, 이상할 것도 없었다. 뿌리가 큰 것, 뿌리가 무로 굽은 것, 뿌리가 발만 찾는 것, 가지가 드문 길 가리는 것, 벼랑 아래로 내려가는 것, 겹겹이 갈라진 틈을 입은 것, 깃털처럼 좁은 것, 용처럼 곧은 것, 누워 있는 것, 일어나 누워 있는 것
문필원의 왼쪽, 사다리 뒤, 산형들은 모두 느긋하고, 뒤로 젖히고, 사람의 피칭을 따르는 것이 이상하다. 신봉북절벽 초기에 소나무 한 그루가 남절벽으로 덮여 있었고, 가지들은 도상지지로 속칭 소나무로 불렸다.
그것의 서쪽 돌맹이는 직립하고, 소나무 한 그루는 높이가 3 피트이고, 폭은 1 에이커이다. 그것은 절벽을 구부려 받치고, 꼭대기에서 뚫고 지나갔다. 석두 중간에서 쪼개서 서로 얽혀서 용송이라고 한다. 석순공과 정단공은 산꼭대기에서 튀어나왔고, 지지도 없고, 지방도 없고, 한 돌도 느슨하고, 첫 번째처럼 차막처럼 비틀거리며 구름 속으로 들어가고, 먼 거리는 놀라움과 경이로움, 기이하고 신비로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토, 돌은 흙이고, 그 몸은 가죽이고, 건석도 있다. 운우를 기르고, 서리와 눈을 죽이고, 군웅교의 원기, 갑옷 태고, 금고수, 녹약, 조령의 속도 비범하다.
그것을 대야로 삼아 그 근처에서 노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 아닙니까? 등사다리 동쪽, 긴 소나무 천둥 분할, 수십 피트 스팬, 줄지어 분노했다. 지나간 사람은 소중히 여긴다. 소옥은 이렇게 말했다. "이 창조자는 이 연극을 역전시켜 100 여 년의 역사를 갖게 했다. 나는 어떻게 그것을 경이로움으로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다.
우 사람들은 꽃 을 판매하고, 매화 오래된 가지를 꺾고 허리를 굽히고, 약, 봄을 병 꽃 상호 짱 로 바칩니다. 이것은 느슨하고 창조의 한 가지이다. "천년이 지나면 누군가 나에게 미소를 지을 것이다.
3, "승천사 야유" 북송: 수시 원풍은 6 년 10 월 12 일 밤, 그는 옷을 벗고 잠을 자고 싶어, 달빛 아래 집에 들어와 즐겁게 출발했다. 나와 함께 놀지 않은 사람을 생각하자 나는 천후궁에 가서 장회민을 찾았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한다. 정원은 물처럼 텅 비어 있고, 물 속의 조류는 서로 엇갈려 죽백으로 덮여 있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처럼 자유로운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4.' 망호정설' 명대: 장대숭정 5 년 12 월, 나는 서호에 산다.
눈이 여러 날 내리자 호수 안의 행인과 새들의 소음이 모두 사라졌다. 오늘 저녁 8 시쯤, 나는 작은 배 한 척을 끌고 가죽 외투를 입고 난로를 들고 호심정으로 눈을 보러 갔다.
얼음꽃이 하늘에 가득하고, 스카이라이트가 물색이며, 하늘은 온통 새하얗다. 호수의 그림자, 긴 모래사장의 흔적, 작은 호수의 윤곽, 그리고 나의 배, 두세 명의 배에 타고 있는 선민.
(우이 좌이: 모옥) 내가 정자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었고, 한 소년의 소주 난로가 끓고 있었다. 만나서 반가워하며 말했다: "호수에는 이 사람이 없다! 클릭합니다 나를 데리고 나와 함께 술을 마시자.
나는 술 세 잔을 마시고 그들에게 작별인사를 하려고 노력했다. 그들에게 성이 무엇이냐고 물으니, 남경인인데, 이곳에서 손님으로 일한다.
배를 기다리자 뱃사공은 중얼거렸다. "각하는 말하지 마라, 이 바보야, 그리고 너 같은 사람이 미쳤어!" " ! "5," 소암산물어 "당대: 류종원은 서산로 북쪽에서 황모령으로 내려갔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서쪽으로 가고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하나는 북부와 동부가 적지만, 40 피트, 토양이 부서지고 쓰촨 분할되고 누적된 석두 이 그 광활함을 가로지르고 있다. 그 위에는 빔의 모양이 있습니다. 성 부두 옆에 문이 있으면 검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고, 자갈을 던지고, 구멍에 물이 있어 오랫동안 울렸다.
반지는 멀리 올라갈 수 있다. 토양이 없으면 좋은 나무 한 그루와 아름다운 화살 한 그루가 탄생하여 이상하고 강하다.
그 수가 억제되는 것도 현자가 정한 것이다. 이봐! 나는 창조주의 존재를 오랫동안 의심해 왔으며, 그것이 진실하다고 느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그것은 또한 zhongzhou, yidi, 천 년 판매 하지 않는 비난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힘든 일이라 쓸모가 없다. 만약 신선이 적합하지 않다면, 결실이 없을 것인가? 또는: "남편을 위로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또는 말했다: "제나라 가스는 위인이 아니라 독물이기 때문에 추남 사람들은 돌이 적다."
둘 다 있는데, 나는 믿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