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폐색 방법
실제로 많은 표현 방법은 서로 영감을 주고 확인시켜 주며, 접근 방식이 비슷하면서도 효과가 비슷한 경우도 있습니다. 여백은 수묵화에서 다루기 어려운 현실적인 문제인데, 특히 상대적으로 엄격한 형태를 요구하는 여백은 소면적 여백을 다루기가 더 어려운 것 같다. 스프레이 염색 방식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형상 차단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엄격한 형태에 대한 요구 사항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가상과 실제의 빛과 어둠 사이의 관계를 해결하는 유용한 시도입니다. 그리고 바닥. "Guan Shan Yue"에서는 쉐이딩 기법을 사용하여 달을 스프레이 염색합니다.
(2) 수채화 방식
기본적인 원리는 비슷하지만 나중에 없어져 수채화라고 불렸다고 한다.
사람의 마음 상태는 계속 흘러야 물처럼 맑아질 수 있다. 마음의 상태가 나 빠지면 필연적으로 흙으로 뒤덮이기 마련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의 사고는 끊임없이 변화되어야 그들의 사고가 민첩해질 수 있으며, 영혼의 변화와 사고의 민첩성은 항상 함께 갈 것입니다. "Tuo"의 창의적인 개념은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혼을 맑게 하는 장면을 표현하려면 어떤 수묵 언어를 사용해야 할까요? 거듭된 실험 끝에 가장 생생한 수묵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마침내 수채화의 형태를 선택했습니다.
(3) 흐르는 방식
엄밀히 말하면 이 방식은 스플래시 잉크 방식의 확장입니다.
지독히 추운 어느 겨울날, 눈 내리는 산길을 비틀거리고 있을 때, 다가오는 차가운 바람에 무의식적으로 뒤를 돌아보게 된 순간 갑자기 가로등 불빛이 나를 역광으로 만들었다. 거울 같은 얼음 표면에 비친 산과 나무의 그림자에 매료되어 오랫동안 떠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빛이 점차 어두워지면서 모든 세세한 부분은 녹아내리는 정글 속으로 사라지고, 숲 속의 공터에 쌓인 하얀 눈은 뚜렷한 얼음 표면을 완벽하게 나누며, 정글의 반사는 얼룩 하나 없이 깨끗하여 차가운 숲의 모습을 또렷하게 보여줍니다. 시적이고 그림 같은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는데 어떻게 사람들이 갑자기 초월감과 초월감을 느끼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4) 주름진 종이 방법
표현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눈 속의 세계와 내 영혼이 재현한 자연을 어떻게 표현하는가이다. 컬러풀한 패턴을 포함해 절충적이다. `단순하고 순수해도 보는 사람의 미적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자연스럽고 꾸밈이 없는 상태를 이룰 수 있다면 충분하다.
(5) 냉동 방법
튀겨진 도화지를 물에 적셔 냉동한 후 동결 건조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장착 방법
동일한 작품에서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또는 동일한) 종이 질감으로 생성되는 특수 질감 효과를 사용하여 작품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