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네일 아트 교육 - 젤다 2: 보여줄 게 있어요.

젤다 2: 보여줄 게 있어요.

게임 세계에는 많은 신이 있고, 매년 새로운 신이 탄생한다.

하지만 YYSD 의 경우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는 절대 명단에 오를 것이다.

기나긴 기다림 끝에 우리는 마침내 2022 년' 젤다의 전설: 황야의 소식' 의 정통 속작을 맞이할 것이다.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2 (믿거나 말거나, 몇 달 동안 FAMI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해온 TOP 10. 빨리! 닌텐도! 와 서 내 돈을 잡아! ) 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발표된 두 예고편에서 우리는 줄거리의 진로를 대략적으로 추론할 수 있다.

헤라루 성이 갑자기 공중으로 올라갔다. 이 단락은 예고편 끝에 있지만 진동 효과는 첫 번째 편의 모든 히카다타가 초기 플랫폼을 떠난 후 우뚝 솟은 것과 비슷하다.

린크와 젤다는 큰 성이 부상한 후 지혈 탐험에 들어가 지혈에서 게농의 시체를 발견했다. (지난번, 우리가 마지막으로 패배한 멧돼지 같은 더러움은 게농의 원한이었다. ) 이 몸은 녹색 부적을 번쩍이는 손에 눌렸다.

헤라루 성의 출시에 따르면, 게농의 시체를 억압하는 이 굴은 헤라루 성 바로 아래에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마지막 영화에서 게농의 원한이 그 성에 도사리고 있다.

성이 들어올렸을 때, 린크와 젤다는 무엇이 성을 들어올렸는지 내려다보았고, 그들은 아래에서 캐논의 시체를 발견했다. 이것은 줄거리를 매우 유창하게 만들 것이다. 개농의 시신은 수만 년 동안 봉쇄되었다. 헤라루 성이 고의로 그 몸 위에 눌려 있는지, 아니면 여기에 잘못 지어졌는지는 당분간 알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니온의 몸이 부활했습니다.

첫 예고편에서 미라 같은 게너는 목을 삐었을 뿐 깜짝 놀랐다. 새로운 예고편에서 우리는 Gaynor 의 전신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게농의 가죽에 동그란 구멍 상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마도' 젤다의 전설: 황혼공주' 에서 클린이 육현을 모아 육현의 검과 대사의 칼로 게농을 죽인 이야기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가니온이 부활한 후, 우리의 공주인 젤다.

Double _ _ 은 어둠의 심연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공주가 더 이상 우리가 구원받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결국, 여자는 하늘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다"

이 게임에서 젤다는 플레이어가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제어 가능한 캐릭터가 될 것이다.

이전 뉴스에서 젤다가 추락한 곳이 거대한 지하 지도의 입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속편에서는 양방향 암호 해독이 필요합니다.

젤다의 지도가 헤라루 대륙 전체보다 현저히 작기 때문에 젤다의 임무선은' 기회' 일 수 있다. 만약 네가 걸어가면, 너는 막힘에 직면할 것이다. 셀다가 계속 전진하기 전에 연결선을 자르고, 암호 해독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결명언) 다들 숲 아이스맨 해본 적 있지? 바로 이런 뜻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럼 린크 쪽에서는' 추락한 젤다 공주를 못 받아서 그녀를 구하려고 노력하겠다' 는 게 틀림없어요.

린크는 분명히 가니온의 힘에 의해 부식되었다.

그리고 바로 이때, 분화구를 봉쇄한 녹수가 린크의 부식된 손을 그 힘으로 대신했다. (이 느낌은 풍운 속에서 유니콘 팔을 한 마리 주는 것과 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생손은 새로운 종류의' 시카의 돌' 이 되었다.

우리의 모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우선, 우리는 젤다의 전설: 하늘의 검' 에 경의를 표하는 자세로 하늘의 도시로 날아갔다.

린크가 하늘의 도시에서 추락하는 장면에서 우리는 린크의 손이 그 녹색 손에 새로운 힘을 부여받은 것을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이 녹색 손은 형광네일아트뿐만 아니라 린크에게 세 가지 새로운 능력을 부여했다.

첫 번째는 시간 정지보다 더 강력한' 시간 반전' 이다.

예고편에서 볼 때, 이 능력은 떨어지는 것을 그것의 행방 궤적에 따라 원래의 위치로 되돌려 놓을 수 있다. (이것은 단서 1 입니다)

이 프레임에서 볼 수 있듯이, 린크는 단지 손을 뻗어 이 능력을 석방했을 뿐이다. 히카 슬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작에서 시카석판의 기술과 능력이 속작에 사용될 수 있을지는 아직 관찰할 필요가 있다.

이 프레임에서 린크가 손에 있는 수도꼭지 모양의 소품으로 불을 뿜으며 발톱 같은 촉수 괴물을 불태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촉수가 묘의 기관인지 길가의 야괴인지 당분간은 알 수 없다. 만약 린크가 이 신비한 손 때문에 히카의 돌을 잃었다면, 이 화염능력은 원탄과 방탄을 잃은 후의 출력 부족을 메우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역류하는 물 한 방울, 물이 되는 고리가 건물 사이를 가로지른다.

이런 역류는 시간을 거슬러 가는 능력에서 비롯될 수 있다. 이 역류로 린크는 고지에 도착할 수 있다. 예고편 시작 부분에 린크가 그렇게 높은 곳에서 날아올 수 있는 이유도 설명했다.

역류하고, 빌딩을 관통하며, 줄곧 위로 올라간다.

요점은 린크가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이 버섯 모양의 나무들이 보인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버섯명언)

이것이 바로 레이대의 독특한 지형이다. 그러나, 이 방향에서 먼 곳까지,

아니면! 안 보여! 히카타!

린크가 잠들기 100 년 전에도 가니온은 야수 네 마리가 파괴할 수 없는 히카타를 오염시켰다.

지금 히카타가 갑자기 사라졌고,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설명은' 아직 일을 시작하지 않았다' 는 것이다.

린크의 새로운 능력 중 하나는' 시대를 거슬러 가는 것' 이다. 젤다가 지금 길론을 상대할 수 없다면 만 년 전부터 돌파구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린크는 만 년 전 하늘의 도시로 갔고, 젤다는 지금의 지하성에 있다. 그들은 이중선 모험을 했다. 린크는 첫 용감한 사람이 어떻게 수천 년 전에 게농을 물리치고 육신을 봉인했는지 설명할 책임이 있다. 이제 젤다는 부활된 게농의 몸이 대륙 헤라루에 미치는 피해를 통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왜' 하늘의 도시' 인지에 관해서는, 나는 여기에 이런 추측이 있다.

이전 작품에서 해랄루보다 더 오래된 문명이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이미 말했다.

이 문명은 세 개의 거대한 미로를 남겼는데, 거기에서 우리는 야만인의 설정을 얻을 수 있다.

이 문명의 유적도 레룡과 용이 탄생한 연못 옆에 나타났다.

지도에서 모험을 할 때, 우리도 정상에 오르기 어려운 파란 탑을 볼 수 있다. 이 문명의 잔재이기도 하다.

이 문명은 공식집' 대사의 책' 에서' 좌나우 문명' 으로 명명되었다. 조나우 문명은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하여 마법을 잘 사용한다고 한다. 열대 우림은 그들의 출생지이며 드래곤이라는 강력한 생물을 숭상한다.

하늘의 도시는 분명히 이런 문명의 산물이다. 우리가 거대한 미로를 해독할 수 없는 이유는' 우리는 미로에 있다' 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공중에서 이 세 미로를 조감도할 수 있다면, 이 세 미로는 간단한 평면 암호 해독이 될 것이다. (3 개의 미로에서 얻은 슈트는 야만족 슈트이다. 이 야만족복은 분명히 "비행에 적합한 인종" 이 아니다. 박정수 찬비 때문에 옷은 가볍고 따뜻할 뿐만 아니라 깃털로 장식한다. 만전이 너무 약해서 그들은 틀림없이 하늘에서 얼어 죽을 것이다. 그래서 미로를 만드는 인종은 확실히 자신이 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하늘의 도시를 이용하여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는 기술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용의 징후를 따라가기가 매우 어렵다. 달리든 날든 체력이 좋아질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결국' 궤도를 잃었다' 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약 우리가 하늘의 도시를 이용하여 용과 함께 날 수 있다면, 우리도 용의 발원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용의 발원지에서 그들은 자신의 유적을 남겼는데, 이것은 또한 그들이 이 강력한 생물을 숭상하는 설정과 매우 일치한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쓰는지 모르는 탑들은 가늘고 긴 깔때기 모양이어서 바닥에서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하늘을 도킹하는 데 사용되는 "앞치마" 일 수도 있고, 하늘의 도시에서 뛰어내려 버퍼로 만든 다음 땅에 떨어지는 것일 수도 있다.

우리는 탐험에서 종종 알 수 없는 위치에 세워진 건물들을 만난다. 눈 속에 신전이 하나 있는데 눈덩이로 받쳐줘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림자 차폐 메커니즘을 사용해야만 열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에는 설산 환경이 열악했는데, 어떻게 이런 곳에 문명을 세울 수 있을까?

하늘의 도시 디자인을 따르는 것, 즉 "건물은 실제로 하늘에서 날고 있지만 설산을 날아갈 때 왜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는 것이다. 이것은 왜 각종 불합리한 건축물이 대륙 전체에 퍼져 있는지 설명한다.

결론적으로, 린크는 어떻게 만 년 전으로 돌아가 처음으로 불구덩이를 봉인한 용감한 사람을 알게 된 다음 현대의 젤다 공주와 다시 한 번 불구덩이를 물리쳤을까? 한 게임이 두 타임 라인을 오가며' 엑스맨: 미래의 과거' 를 보면 긴장감이 있다.

야괴의 전시를 보면 야괴의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다. Pokblin 은 더 큰 뿔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석두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다. (누가 초급 석두 사람들에게 맞은 비참한 경험을 한 적이 없습니까? ) 아마도 게논이 수천 년 전부터 자신의 힘으로 이' 헤라루 원주민' 을 노예로 삼기 시작하지 않은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헤라루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예고편에는 유례없는 괴물이 하나 더 있는데, 분명히 어떤 문명의 산물이다. 허리에 뚜렷한 무늬가 있어 석두 사람처럼 영생할 수는 없지만 수호자 같은 하이라루 문명도 아니다. 뒤에서 드러난 흰색 건물을 보면 이 물건은 십중팔구 하늘의 도시의 괴물로 수호자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요컨대 괴물 부분은 기본적으로 이 속작이 늙은 플레이어에게 주는 것은' 새로운 괴물' 뿐만 아니라' 향상된 늙은 괴물' 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결국 성 전체가 떠다니고 가니온의 힘이 지면에서 솟아올랐다.

저는 두 가지 추측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게임이 시작될 때 있을 것이다. 이야기는 이렇다. 성은 가니온의 힘에 떠내려갔고, 그래서 린크와 젤다는 성의 지하로 들어가 가니온의 시체를 찾았다. (이전 작품에서 가니온의 원한이 성을 차지한 이유도 설명한다. 그 생손으로 가니온의 몸과 원한은 영원히 융합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한이 성에 도사리고 있다.)

가니온의 몸이 부활하여 젤다가 지하 감옥에 떨어졌다. 젤다를 구하기 위해 린크는 만 년 전에 게논을 완전히 없애려고 왔다.

아니면, 이 장면은 게임의 끝에 놓일 수도 있습니다.

린크와 젤다는 하늘의 도시와 지하에서의 모험을 마쳤지만, 게농의 시신은 여전히 성을 게양하여 그의 완전한 회복을 나타냈다. 린크와 젤다의 두 타임라인이 폐쇄됐고, 두 사람은 다시 모여 가니온의 몸을 파괴했다.

셀다 시리즈에서' 공주, 용자, 재난과의 투쟁은 환생' 이기 때문에 다시 실패할 수 있다. 이 이야기는 계속 전해질 것이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가니온이 해피엔딩에서 완전히 회복되면 세 번째 영화가 개봉된다! 아싸!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약간의 개인적인 요구를 하고 싶다. 좌나우 문명을 말했으니, 제 1 용자와 공주가 어떻게 게농을 물리쳤는지 꼭 말해야 한다. 그리고 이 오래된 문명이 얼마나 휘황찬란한지, 어떻게 파괴되었는지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만년 전의 좌나우 문명 고갱은 이미 메워졌다. 설산, 사막, 화산 아래의 거대한 고래 뼈는 도대체 어떻게 된 거야? 구덩이도 메우다. 이 세 고대 거수는 어떻게 이 세 곳에서 죽었습니까? 그들의 원형은 어떤 생물입니까? 만 년 전에 그들은 태어나지 않았거나 죽지 않았다. 단서를 찾는 것도 새로운 보조 임무가 있어 설정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갱신 출시 시간은 파이입니다.

결국 2022 년 설날도 2022 년, 2022 년 크리스마스도 2022 년이다. (300 일 이상 차이가 나지만)

두 부를 합친 지 5 분도 안 된 예고편에서 속작의 성의를 알 수 있다.

미술온라인상 (개발팀이 원래' 황야의 이자' 가 기록될 때 너무 많은 재미있는 내용을 설계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두 작품으로 나누어 재생 가능한 내용과 줄거리의 합리적인 연결을 완성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이 속작은 사실 전작의 일부이며, 전체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게임 디자이너가 피를 바꾸지 않은 경우 (다른 스튜디오에 아웃소싱하지 않은 경우) 속편은 분명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젤다' 시리즈 중 노임이가 직접 촬영한 영화 몇 편이 모두 안정적이었다.

(여기서, 저는 보맹코진 다이아 복제품을 비판하고 싶습니다. 그도 노인입니다. 알 수 없는 작은 제작진에게 아웃소싱할 뿐만 아니라 예술스타일도 정말 형편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황야의 이자' 의 속편으로 예술장면은 지형제한을 깨고 하늘섬과 지하성의 구상을 했다. "내 돈을 받으러 오너라" 를 제외하고는 더 좋은 칭찬이 떠오르지 않는다.

젤다와 린크의 녹색 손이 하루빨리 우리를 위해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