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미 풍경의 심미 문장
1) 초여름의 게으른 오후, 나는 책상 위에 엎드려 매끈한 손톱을 무의식적으로 응시했다. 창밖에서 매미 울음소리가 귀에 들어오니 마음이 좀 허술하다. 십 대였던 나는 늘 마음속에 뭔가 빠진 것을 느꼈지만, 또 생각나지 않아 매일 매우 퇴폐적이다. 갑자기 한 그림자가 눈에 슬그머니 들어온 것은 너였다.
2) 과거는 더 이상 돌아오지 않고, 돌아오는 것은 더 이상 완벽하지 않다. 데자뷰, 냉막 미소. 사람은 항상 자신이 얻지 못한 것을 소중히 여기고, 곁에 있는 것을 잊는다. 때때로, 당신이 생활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볼 때, 당신은 잃는 것이 소유보다 더 현실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세월이 고요해서 이렇게 너와 함께 늙어가고 싶다. 천천히 하세요.
3) 나는 결코 헤어지지 않는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싸우더라도 화가 나더라도 헤어져도 다시 함께 할 거야. 나는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 연애를 하고 싶다. 비록 우리가 바쁘더라도, 비록 우리가 피곤하더라도, 우리가 상대방을 보면, 우리는 따뜻한 미소를 지을 것이다. 우리는 계속 전진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 연애를 하고 싶다. 한가로이 거닐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백년해로하며, 서로 관심을 가지다.
4) 나는 너를 만나는 것이 여름에 향낭을 짜는 것과 같다고 생각했다. 당신과의 만남은 겨울에 가죽옷을 보내는 것과 같고, 한궁은 땡볕보다 낫다. 참으로, 당신의 삶에는 봄냥꿀과 같은 날이 있고, 세상은 달콤합니다. 추수가 좋으니 복보가 길다. 가장 아름다운 세월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너를 만나는 것은 광대한 호수에 흐르는 파도처럼 달빛이 아름답기 그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5) 이렇게 캄캄한 밤에 마음속에 사랑이 솟아올랐다. 너에게 색미혹적인 말 한 마디만 하면,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어쩌면, 나는 내 사랑을 아쉬워하고, 밝은 달은 옥처럼, 나는 너 때문에 행복하다. 행운의 기회는 무한한 사랑이고, 내 마음은 영원하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를 사랑하고 싶다. 너와 함께 밤에 날으는 꽃을 보는 것은 마치 꿈을 꾸는 것과 같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여전히 너를 위해 흥분했다.
6) 이생의 붉은 먼지가 만난 것은 내가 타임터널에서 천년을 흔들었던 기대였다. 아마도 하늘이 너에게 일부러 보살펴 준 것 같다. 전생에 너에게 빚진 사랑은 평생 두 배로 늘었다. 너의 아름다움과 선함이 내 인생에서 출렁이고 있다. 나는 미련과 진정한 사랑으로 이 조용한 시간을 분장했다.
7) 누군가를 사랑한다고 하면 도시를 사랑하는 것이다. 너의 도시, 나는 아직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나는 봄이 너와 함께 흙의 향기를 맡으며, 어린 묘목이 너의 사랑의 아름다움을 부러워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나는 너와 함께 겨울 광야에서 눈의 순미를 어루만지며 하얀 반점이 너와 나의 사랑의 투명함을 장식하는 것을 상상했었다. 나는 단순함을 원한다. 나는 단지 너의 인생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 내가 원하는 것은 매우 적고, 단지 가장 아름다운 때에 너와 함께 있고 싶다.
8) 곁에 없지만 따뜻한 삶을 주는 동반자가 있다. 결혼과는 무관하지만 인생에서 대체할 수 없는 풍경이 있다. 힐끗 본 지 만 년이 되었는데, 이것은 일생의 그리움이다. 굳이 증명해야 한다면, 그것은 네가 전생에 한 숙명이다. 그것은 검토, 운명입니다. 나는 어깨를 스치지 않고 이생에 후회 없는 만남만을 위해.
10) 나비가 춤을 추며 오색찬란하게 날아다니며, 어떤 사람들은 장전자라고 의심한다. 청산은 여전히 풍경이고, 층산과 산이 있으니, 맑은 날에는 비가 올 것이다. 여기서 시는 다시 불렀다.
1 1) 구름은 고유천, 옥경수정, 정비각, 맛술 향차, 나비나무 은화 의혹몽상에 앉아 있다. 용은 눈을 감고, 베개에 청사 장부를 베고, 면청주 블루, 백조가 민요를 듣고, 시는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아름답고 격려적인 문장 _ 아름다운 문장
첫째, 사람은 패배할 수 있지만, 영원히 패배할 수는 없다.
둘째, 생각을 정리하고 다시 시작한다.
셋째, 사는 것은 어려운 도리가 아니다. 살아 있는 노력이 진리다.
넷째, 지구는 움직이고 있다. 한 사람은 영원히 재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5. 넘어지는 것은 치욕이고, 일어서는 것은 존엄이다.
6. 인생은 많은 불확실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것도 놀라운 곳이다.
7. 성공은 하나의 이념이고, 부자가 되는 것은 의무이고, 기쁨은 일종의 동력이다.
여덟, 당신이 선택한 길, 당신은 무릎을 꿇고 끝내야 합니다.
9. 과거를 버리는 것은 반드시 좋은 시작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과거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10. 이따금 삶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보면, 마음속에 일종의 감동이 있을 것이다. 젊은이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지금 무슨 좌절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자의 눈물은 쓸모없는 액체이지만, 네가 여자를 울게 하는 것은 네가 소용없다는 뜻이다.
12. 물은 깊이를 모르는데, 때리지 않으면 어떻게 이기느냐?
열세,? 이미 지나간 이상 왜 과거를 기억해야 합니까? -응?
최고의 사람이 되려면 최고의 상대를 만나야 한다.
15. 학습은 매우 소중한 것으로, 어떤 출처로부터 흡수해도 수치스럽지 않다.
16. 사람의 구조는 서로 지탱하고, 모든 사람의 사업은 모든 사람의 참여가 필요하다.
17. 역경은 너를 똑똑하게 만들지만, 너를 부유하게 만들 수는 없다.
열여덟, 꿈은 스스로 창조한 것이고, 노선은 좋다. 。 。
19. 아무것도 내가 열심히 분투하는 이유가 아니다.
20. 긍정적인 사고는 긍정적인 삶을, 부정적인 사고는 부정적인 삶을 초래한다.
21.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일어나 다시 한 번 울다.
자신 있게 해주세요. 너는 한 줄기 풍경이니, 다른 사람의 풍경에서 우러러볼 필요가 없다.
스물셋, 인생은 인내와 기다림이 필요하다. 기다리는 동안 고통, 기다리는 동안 원하는 것을 얻고, 기다리는 동안 성취하고, 기다리는 동안 즐거워!
스물 네, 분투해야 할 청춘을 저버리지 마라.
25. 우리가 포기해야 더 나은 삶을 맞이할 수 있는 것이 있다.
26. 이른바 문지방이다. 과거는 문이고, 과거는 문지방이다.
27. 청춘 동기 부여 인격 서명: 만약 우리가 목표가 있다면, 우리는 무엇이든 찾을 수 있다.
진정한 용기는 압도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에 압도되지 않는다.
너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때때로 너의 친구가 아니라 너의 적이다.
여명 앞의 어둠을 잊고 여명 뒤의 여명 기억.
아름답고 차가운 문장 _ 아름다운 문장
첫째,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둘째, 마음속에 안전한 한 사람이 있는 곳을 남겨라.
셋째, 내가 왜 이렇게 피곤할 수가 있어? 결국 나는 겨우 열여섯 살이다.
4. 만약 천 년의 기다림이 없다면, 이 생에는 짧은 만남이 없을 것이고, 이 생에는 천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
5. 어느 날 네가 나를 생각할 때, 시간이 모든 잘못을 가라앉히고, 왜 그런지 묻지 않는 법을 배웠다. 어느 날까지 사랑이 인색해지기 시작했는데, 당신은 당초의 열기를 그리워할 것입니까? 길을 따라 자신의 우여곡절을 지나 어느 날 한 사람을 선택하여 서로 돕는다.
여섯째,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입니다, 나는 나입니다, 종점으로 돌아갑니다.
일곱째, 현실은 일시적이며 이상은 영원합니다.
여덟째, 당신이 모든 것을 꿰뚫어 볼 때, 당신은 잃는 것이 소유보다 더 현실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거리에서 우리는 각자 갈 것이다. 너는 나의 눈물을 가져가고, 나는 너의 증오를 가져간다.
10. 드디어 어느 날 너의 이름이 내 절친들의 금지어가 되었다.
열한, 이 세상, 아무도 없다.
너의 마음은 내 바다의 한 귀퉁이, 세상의 끝이라, 나는 걸을 수가 없다. 우리는 이 생에 천애각까지 걸어갔는데, 지구를 떠돌아다니기 위해서가 아니라, 세상을 동반하기 위해서이다.
열세,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어떻게 감히 제멋대로 할 수 있단 말인가.
열네, 짝사랑은 장렬한 만가입니다.
15. 만약 불가능하다면 계속할까요? 그저 대충 얼버무리는 것일 뿐이다.
16. 당신이 정말 슬프더라도, 정말 실의에 빠지고, 정말 섭섭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모든 것이 잘 되는 척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때때로, 당신은 다른 사람을 용서하지만, 단지 당신이 그들을 당신의 삶에 남겨두고 싶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말과 감정 사이에는 항상 차이가 있다
19. 한 사람을 사랑하라. 그녀의 행복을 위해 그녀를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를 붙들고, 그녀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낫다.
20. 한 사람이 남교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이미 사랑하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슬픈 미적 문장 _ 미적 문장
첫째, 와야 할 것은 밀지 않고, 가야 할 것은 쫓지 않는다.
둘째, 때때로 가장 좋은 위로는 무언의 동반이다.
셋째, 착해야 한다. 쩡? 나야? 뭐? 대부분? 따뜻한? 오! 지금 내가 가지고 있어? 큰 소리로 외치다.
넷째, 만약 어느 날, 나 에 대한 너의 냉막 에 싫증이 나면, 나 도 천천히 너 에서 멀어질 것 이다.
나는 고통이 없다. 나는 단지 공허함에 익숙해지고 싶지 않다.
6 일? 왕위? 날씨도 추워졌나요? 뭘 찾으세요? 여자친구 따뜻한 손 ~
일곱째, 다채로운 물질 세계를 돌린다. 동등한 교환, 가장 잔인하고 공정한 냉혹한 세계.
8. 어느 날 현실은 모든 사람이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아홉째, 내 마음이 구름으로 증발하고 다시 비가 내리지만, 너와 함께 젖는 것을 아쉬워한다.
가장 어리석은 것은 다른 사람의 좋은 것을 사랑으로 착각하는 것이다.
내가 너를 너무 오래 사랑할 때, 나는 뼈에 이미 작은 무늬가 새겨져 있는 것을 느낄 것이다.
나는 네가 내 편에 서서 평생 나를 지지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지만, 결혼하지 않으면 사랑은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
14. 우리는 모호한 존재이며, 우리 마음속의 모든 갈망과 내키지 않는 것을 반영한다.
15. 미풍이 가져간 것은 참을 수 없는 어제이고, 세월은 오래 가는 미련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 준 것이 네가 다른 사람에게 준 것과 같다면, 나는 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우리가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다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은 꿈일 뿐, 꿈은 결국 비어 있다.
내 인생에 있어 줘서 고마워.
19, 네가 손을 놓을 때 그렇게 모질게, 결국 누가 히스테리로 너를 붙잡으려 하느냐.
스물, 얼마나 많은 사랑이 비침이 없는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끝까지 갈 수 있는지.
21. 기억이 네모난 도시라면, 당신을 위해 감옥을 그려서 안에 갇히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억명언)
22. 외로움, 사랑, 증오, 낭비, 꿈, 후회를 믿어야 합니다.
스물 셋, 바보야? 원하시나요? 네, 몇 가지? 그는 한 명 이상입니까? 사람들.
이십사, 새벽부터 황혼까지. 노래는 낮부터 등롱까지 노래한다.
스물 다섯, 나는 미친 사람처럼 크레용 한 무더기를 들고 벽에 너희 모두의 이름을 가득 적었다.
스물 여섯, 네 이름이 각진 것 같아, 마침 내 마음 속 같은 모양의 빈자리에 딱 맞아.
스물 일곱, 자신을 속이는 사람은 모두 용기가 없는 사람이다.
△ 누구를 위해 바꾸지 마라. 만약 그들이 최악의 너를 받아들일 수 없다면, 그들도 최고의 너를 가질 자격이 없다//
28. 좋은 친구는 친구나 친구가 소유할 수 없다.
29 년, 세월이 흘러가고, 청춘은 사라지고, 꽃은 결국 한 계절에 시들지만, 짧은 생명은 항상 가장 현란한 빛을 방출한다.
서른, 욕망은 만족의 고통을 얻지 못한다. 욕망이 일단 만족을 얻으면 무미건조하고 고통과 지루함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다.
서른한,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불꽃놀이도 완벽하지는 않을 것이고, 추억도 재로 타거나 끝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른 두, 나? 실로, 나? 무슨 일이야? 유일무이한가? 교만하다.
33. 많은 경우, 나는 차라리 오해를 받을지언정, 해석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의 생각 사이에 있습니다.
서른네, 주는 감정은 영원히 다리 밑의 물일 수 있는 눈물과 같다.
미학과 고대 문장 _ 미학과 고대 문장
첫째, 인연은 물과 같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둘째, 이인은 달빛에 빨간 화장을 했는데, 그녀가 누구를 다치게 했는지 모르겠다. 새들은 여전히 쌍쌍이 되어 함께 노래를 부르느라 바쁘다. 그러나 이라크는 두 줄의 눈물을 흘렸다. 이소로는 달빛을 동반하고 외로운 그림자 * * * 만 배회한다. 버들가지 치마 밑에 누워 있다. 사람들은 두 감정이 영원히 눈을 마주친다고 말한다. 왜 당신과 함께 꿈을 꾸나요? 극중 사람은 마음이 아프고, 꿈은 묵상한다. 원앙이 누구를 위해 실을 잣는지 자문해 보세요. 달빛 아래 고독한 그림자를 돌아보고, 낙화는 몸을 감싸고 있다. 혼자서 이라크 레드메이크업을 감상할 수 있다.
셋째, 하루 하루, 풀, 세계, 나무, 보리, 흙, 불, 정토, 미소, 먼지, 인연, 청정함.
넷째, 구금은 내 마음을 정할 수 있고, 고연은 내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구금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고연은 붉은 먼지를 경멸한다.
5. 그날 강남에 비가 내리고 있었다. 팽배한 빗소리가 그치지 않는 것 같고, 우는 것 같고, 가시지 않는 원망 같고, 가련한 광경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우산을 쓸 필요도 없고, 폭신한 비도 내 마음을 말릴 수 없다.
6. 홍진 낯선 길, 누가 내 건너편을 넘어 전생의 약속으로 이 나루터를 배회하며 조용히 이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어쩔 수 없이 천돛은 모두 내가 기다려야 할 사람이 아니다. 붉은 먼지가 세차게 굴러서 나는 삼생석 기슭에서 다시 소원을 빌었다. 500 년의 돌다리, 500 년의 바람이 불고, 500 년의 햇볕, 500 년의 비가 내리길 바란다. 네가 어느 달 어느 시점에 나를 가볍게 밟을 때까지 기다리기 위해서다.
칠삼천 약한 물, 천돛, 이 생에 누가 나를 보호하여 추락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여덟째,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고,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프지 않다.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이 미친 듯이 움직이고, 몸을 다치면, 세상의 갖가지 고통을 깨닫게 된다.
9. 세상에 한 가지 인연은 스쳐갈 운명이고, 어떤 감정은 아쉬울 운명이다. 수많은 슬픔이 필끝에서 흐르기만 하면 손끝에서 가볍게 춤을 춘다. 귀밑머리에 서리를 묻히고, 뒤돌아 볼 때 여전히 따뜻함이 있고, 심지어 미소를 지으며 서로를 바라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꽃가지가 봄으로 가득하고, 마음이 가득하다.
(10), 이인 () 은 달빛에 붉은 화장을 하는데, 그녀가 누구를 다쳤는지 모르겠다. 새들은 여전히 쌍쌍이 되어 함께 노래를 부르느라 바쁘다. 그러나 이라크는 두 줄의 눈물을 흘렸다. 이소로는 달빛을 동반하고 외로운 그림자 * * * 만 배회한다. 버들가지 치마 밑에 누워 있다. 사람들은 두 감정이 영원히 눈을 마주친다고 말한다. 왜 당신과 함께 꿈을 꾸나요? 극중 사람은 마음이 아프고, 꿈은 묵상한다. 원앙이 누구를 위해 실을 잣는지 자문해 보세요. 달빛 아래 고독한 그림자를 돌아보고, 낙화는 몸을 감싸고 있다. 혼자서 이라크 레드메이크업을 감상할 수 있다.
열한 번째, 작은 건물 밤새 봄 비 를 듣고, 깊은 골목 판매 살구 꽃 명나라.
12. 천년창해 () 는 인간 세상에 떠 있고, 소매 중운 () 은 명월청풍 () 을 돌아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저소시대, 원한이라도 화송눈물, 가을심엽, 세상에 떨어진다.
14, 고대인들은 결함은 백 가지가 있지만, 일악보다 낫고, 악의 악은 사람을 소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5. 복숭아꽃이 고독한 이유는 감동한 사람을 위해 자라기 때문이다. 부상자를 위해 피어나다.
16, 나는 중국 을 그리워: 장군 승마, 북쪽 모래 바람; 미녀재자, 강남은 그림과 같다. 곽방이 안정되어 성현이 대마 같다. 중국이 한때 휘황찬란했던 것을 기억하고, 나의 예의지국을 회복하라! 왕으로 태어나고 용으로 태어나다. 언젠가 다시 한 번 한복을 입고 궁중 상인에게 상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산하는 여전히 좋다.
열일곱, 마음이 미동, 정이 멀다. 사물은 옳고, 사람은 옳고, 만물은 옳고,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18, 다도는 마음 사이에 비싸다, 구름 속에 있다면, 비로소 깨끗할 수 있다.
19, 전 우이골목, 월조가 텅 비고, 평원이 바라보고, 북성벽, 계화나무는 이미 불이 가득 찼다.
20, 시간이 길어서 고향에 이르러 또 얼마나 많은 미인을 불러들였는가.
스물한,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누가 늙었는지 누구를 기다리고 있다. 발코니에서 달을 보면 시간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
스물 두, 허무맹랑하고 망망한 인파, 일단 만나면 더 이상 잊을 수 없다. 주인을 만나도 모르는데, 미소를 지으면 뭐가 나쁜가?
스물셋, 즐겁게 살 수 있고, 죽어도 원망도 후회도 없다.
24, 10 년 생사 두 망망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치고, 천리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스물 다섯, 환생 오늘, 호연의 영혼, 영이 빙빙 돌고 있다. 소년은 아무것도 없이 땀으로 변을 물들였다. 달만 자고, 꿈속에서 생각하고, 풍상을 입고, 고향을 지키다.
스물여섯, 천하 만익, 천하 만익.
27, 대나무 도크 먼지 물, 아카시아 분리 무거운 도시. 추음서리가 늦게 날아서 마른 전하를 남겨 비를 듣다.
(28), 진회하가 서늘하고, 돌다리가 흔들리고, 눈썹을 그려 빗속을 날고, 그의 창틀에 떨어졌다.
29. 인생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었다.
30. 세상일의 복잡함, 인간성의 추악, 사랑과 미움, 이생과 전생, 그러나 한 차례의 꿈이 흩날리고, 꿈이 흩어지고, 걱정도 없고, 그리움도 없다.
31, 나는 현을 끊었다. 너는 내세를 가질 수 있다. 지금 휘황찬란함은 이미 퇴색했으니 일종의 번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서른두, 근심이 가득 차지 않고 마음이 어지럽다. 술에 취하려면 불평할 수 없다.
자신감있는 미적 문장 _ 미적 문장
첫째, 질감 있는 옷을 입고 자질이 있는 남자 친구를 찾는다. 그는 예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반드시 너를 안전하고 즐겁게 해야 한다.
둘째, 여자는 항상 큰일을 작은 일로 만들고, 남자는 항상 작은 일을 큰일로 만든다.
셋째, 남자는 세상을 운영하고 여자는 남자를 경영한다. 세상을 다스리려면 지혜가 필요하고, 남자는 속임수를 써서 다스릴 수 없다.
넷째, 착한 여자는 남자를 겁먹게 하지 않는다. 남자는 영원히 그녀를 잊지 않을 것이다. 이런 여자 앞에서 남자는 경계심이 없고 안정감이 있다.
5. 독립, 영원히. 관계 없이, 감정이나 돈.
6. 여자, 오줌 누는 소리를 듣게 하고, 당신 앞에서 비슷한 질문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당신을 외부인으로 대하지 않는다.
7. 남자가 되는 것은 체력활동이고, 여자가 되는 것은 정신활동이다.
여덟째, 사람의 일생,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몇 사람을 만났다. 이번 철수는 아마 평생 기회가 없을 것이다. 세상의 행복은 결국 주동적으로 출격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까?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어리석은 문제이자 전 세계 여성들이 가장 자주 묻는 문제이다. 남자는 항상 여자의 지루함을 비웃는다. 여자는 사실 묻는 것이 어리석다는 것을 알지만, 계속 답을 찾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왜요 사람의 마음이 서로 분리되기 때문이다. 여자가 너무 신경을 쓰기 때문이다. 다른 마음에서 자신에게 충분한 안정감을 줄 증거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남자들이 준 답은 대부분 텅 비어 있지만, 그들은 그 1 초의 위로가 필요하다. 오신이' 우리들에게 죽을 청춘'
10. 당신은 구혼자의 호의와 관심을 좋아하지 않거나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설령 그가 말해도 너의 일은 아니다.
1 1. 자신감 있는 여성은 반드시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매우 풍부한 부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영원히 외부인에게 빼앗기지 않을 보물이며, 영원히 그들에게 속한다. 그것은 그들을 덮고 그들의 가장 매력적인 아름다움이 될 것이다.
12. 여자가 나이가 들수록 자연이 섹시해질수록 일정 단계에 이르면 더 이상 귀여운 척 할 수 없다.
13. 각종 신앙과 신념은 바다 속의 생물과 같고, 가지각색이며, 어떤 것은 상호 의존적이고, 어떤 것은 서로 간섭하지 않고, 어떤 것은 경쟁 적대적이다.
14. 만약 그 여자가 당신이라면, 다른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너라면 귀찮아도 너와 함께 하고 싶다. 그 사람이 너라면, 양은피. 예쁜 소년 라면가게
15. 또 다른 묘비에는 한 여자의 성명이 새겨져 있고, 이름 아래에는 아우구가어가 새겨져 있다. 나보다 내 주변의 남자를 더 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묘지에는 흑요석 꽃이 만발했다. 모닥불 드라마' 신들이 내려간다'
16. 우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지만, 여자는 다른 사람 앞에서 울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동정을 받을 것이다. 울 때는 아무도 없는 곳을 꼭 찾아야 한다. 이렇게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네가 얼마나 강인해졌는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도철도 두 번째 아내의 이야기
17. 인생은 곳곳에서 노력에 의지하고, 행복한 여자는 노력에 능하다. 일류 여자 스펠링 기질, 이류 여자 스펠링 실력, 삼류 여자 스펠링, 말류 여자 스펠링 배경. 나는 내 자신의 최고의 배경이다.
자신에게 맞는 옷과 액세서리를 사다.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고니까 남의 옷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19. 그녀와 함께 있는 시간이 가장 긴 것은 집 근처의 석양이다. 석양이 그녀의 그림자를 땅바닥에 찍어서 점점 어두워지다가 마침내 어둠 속에 녹아내리고 불빛이 어둠 속에서 켜졌다. 그녀는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서 돌아섰고, 얼굴은 변하지 않았지만, 마음은 야경을 헤매며 불안하게 떠다녔다. 마치 더 차가운 높이까지 올라갈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두 팔을 움츠렸다.
20. 초롱초롱한 눈은 없을 수 있지만, 너의 눈도 다정하고 매력적으로 보여야 한다. 너는 입술 한 무더기 없이 두 줄의 이빨을 가질 수 있지만, 너의 말투도 우아하게 탈속적이고 재치가 있어야 한다.
21. 평화로운 여자는 항상 남자를 평온하고 편하게 해주고, 남자는 슬프고 피곤하거나 너무 흥분할 때 함께 있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2. 남자는 남자에게 주량이 있어야 하고, 남자는 여자에게 선불금이 있어야 하고, 남자는 자신에게 소질이 있어야 한다.
23. 여자는 제멋대로이고 강인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너의 모든 돈을 그에게 쓰지 마라. 여자는 자신을 잘 대해야 한다.
스물다섯, 여자는 꽃처럼 아름답다. 여자는 꽃처럼 강하다. 여자는 꽃과 같고, 꽃과 같은 지혜가 있다. 여자는 꽃과 같고, 꽃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여자는 꽃과 같고, 그들은 꽃처럼 산다.
26. 여자는 한 송이의 꽃이다. 어떤 여자들은 깨끗하고 조용한 연꽃 같다. 부용 같은 여자는 늘 단아하고 조용한 마음으로 어지러운 세상을 마주하고, 아름다움, 추함, 탁함 속에서 평온을 찾는다. 그녀는 붉은 먼지에 갇히지 않고, 세상에 이끌리지 않는다. 나는 항상 고민 속에서 평온을 찾을 수 있다. 이렇게 깨끗한 연꽃을 얻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27. 부족한 것이 남보다 낫다. 외로움 때문에 남자를 빼앗지 마라. 너와 그에게 불공평하고 너무 무책임하다.
28. 당신은 내가 다른 사람 앞에서 좋은 여자가 되고, 당신 앞에서 나쁜 여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너의 가장 높은 이상은 청순하고 억척스러운 여자다. 장애령의' 경성의 사랑'
29. 여자는 반드시 거짓말, 얼버무리고, 속이고, 약속을 잊고, 마지막으로 웃으며 눈물을 흘리는 척해야 한다. 나는 귀신이 있다고 믿을지언정, 남자의 깨진 입은 믿지 않는다!
30. 여자를 속이고 싶은 남자는 결국 속고, 남자를 통제하고 싶은 여자는 결국 재혼한다! 이 세상에 바보는 없지만, 너는 다른 사람을 바보로 여긴다.
31, 너무 많이 요구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당신은 그의 수확을 소중히 여기고, 당신의 미래를 계획해야 합니다. 그를 사랑하지 않으면 조만간 그를 떠날 것이니, 다른 사람 앞에서 헤어지고 나면 그의 돈만 탐낼 기회를 주지 마라.
32. 부부 관계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는 남자가 항상 행복을 찾고 있고, 여자는 항상 문제를 찾고 있다는 것이다. 법미
33. 부드러운 여자는 항상 미소를 지으며 삶의 노래를 부르며 삶이 주는 고난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모든 실패를 한 번의 시도로 귀결하고, 열등하지 마라. 모든 성공을 행운으로 여기고, 교만하지 마라. (서양속담, 성공속담)
자신감 있는 여자는 자신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안다. 약한 물 삼천, 그녀는 한 바가지만 가져갔는데, 그것은 그녀의 지혜였다. 세계 우수한 사람이 무수히 많은데 무술까지 다 세어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만약 네가 다시 살아난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잡을 수 없다. 왜 단순히 당신의 비위에 맞는 사람을 찾아 * *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을 찾아 생활에 가서 인생의 절창을 쓰지 않습니까? * * * * * * * * * * * * * * * * * * * *. 따라서 자신감 있는 여자들은 자존심, 정직, 자연, 그리고 때로는 충성스러운 사랑의 광고일 뿐이기 때문에 소문에 결코 불쾌감을 느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정직성, 정직성, 자연스러움, 정직성, 정직성, 정직성
35, 평화로운 여자, 그렇게 가혹하지 않고, 남의 부와 운을 질투하지 않는다.
36. 남자의 돈은 여자의 춘약이다.
37. 여자의 이기심도 일종의 자애다.
서른여덟, 여자, 시간의 맷돌을 거쳐야 부드러운 맛이 난다. 그녀는 유치한, 복잡하고, 담담하고, 세속적인 것에서 벗어났고, 아마도 악의 흔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더욱 퇴폐적인 맛을 드러낼 것이다. 소녀의 아름다움은 순진하고 향기롭고 품위 있는 여자로, 해묵은 푸에르, 천년의 늙은 나무와 같은 만장심연으로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간은 그녀에게 매서운 한기를 제외하고는 가스전이라는 것을 주었다. 설소경
성공한 남자는 비교적 우수한 여자가 필요하다. 이런 우수함은 그녀의 외모와 무관하며, 그녀의 내포와 연결되어 있다.
40. 자신감 있는 여자는 피곤할 수 있다. 자신감은 사람들의 기대와 신뢰를 가져다 주고, 그들을 한 바퀴 한 바퀴 한 바퀴 한 바퀴 더 들여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신감 있는 여자는 항상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교묘하게 처리하고, 많은 사람들의 찬양 소리 속에서 자신감 있는 미소를 유지하고, 정신적인 안정환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41. 착한 여자는 헤어진 후에도 그 남자가 그의 아버지지 적이 아니라고 아이에게 말할 것이다.
42, 나는 지금 돈이 없다. 돈이 있어도 갈 시간이 없다. 시간이 있어도 갈 시간이 없다. 사실 여행은 용감한 마음과 배낭 하나만 있으면 된다. 그리고 나는 갈 필요가 있다. 특히 여자들은 더욱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여행명언) 네가 길을 걸을 때, 너의 힘든 경험은 점차 너의 기질을 가라앉히고 너의 시야를 넓힐 것이다. 너는 더 이상 휴지로 눈물을 닦을 수 있는 작은 여자가 아니다.
마흔셋, 자신감 있는 여자는 바다와 같고, 한 방울도 거절하지 않고, 강도 포용한다. 자신감은 여성을 더욱 환영받게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당신은 눈앞의 세상을 바라볼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이 너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려면, 먼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자신감 있는 여자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