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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 gt& gt 오늘의 주제: 붉은 노란색 그라데이션 장미
초안 완성 _ 2020 년 7 월 18 (치수: 270X270mm)
수채화 화실은 춘하 개인화 프로그램으로 그림, 소재 공유, 기록만 할 뿐 심오하지 않고 단순함만 추구한다. 그림은 나의 어린 시절의 첫 번째 꿈이며, 나는 그것을 위해 노력한다. 이제 다시 펜을 들고 친구를 그리고 수채화, 수채화를 함께 그린다. 목표를 세우고, 생전에 99999 호를 그리길 바란다.
춘하 친교
& gt& gt& gt 도구 사용
_ _ 장: 터너 예술가의 24 색 튜브 수채화 물감;
_ _: 작은 카이 산 연꽃 호수 브러시, 라파엘 플랫 브러시;
_ _ 손: 오버플로어 귀족 300g 중 면 8K 4 면 봉인
_ _ 축산: 2B 연필, 고무진흙, 납작한 나일론 펜, 냅킨.
& gt& gt& gt 학습 초점
_ _ 장 지 구동 기계 네온 번데기 압출;
_ _ 어떤 회색 아가씨가 커버성이 약하고 투명하며, 보통 화면 속의 흰색 톤으로 시작한다.
& gt& gt& gt 그리기 전에 말했다
2 색 장미의 꽃말은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것이다.
이런 사랑은 이색 장미 자체처럼 개방속도가 빠르고 화기가 짧으며 불꽃놀이 무지개처럼 아름답고 눈부시지만 짧다. 화기가 짧더라도 극도로 현란하고 철저히 사랑해야 한다.
투색 장미 (레이스) 는 프랑스에서 유래했고, 이후 중국 윈난으로 전해졌으며, 주로 컷 꽃 생산과 용기 재배에 쓰인다.
투색 장미 꽃잎 아래는 연한 노란색이고, 위쪽은 붉은색이다. 교계에는 네가 있고, 나 중에는 네가 있어, 특히 수채화 젖은 그림에 적합하다.
이 장미를 나는 오랫동안 그렸다. 나는 간헐적으로 1 일+1 밤을 그렸는데, 주로 사고가 나서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먼저 2B 연필로 선을 그립니다. 많은 디테일이 있어서, 결국 전체 글씨가 가볍지 않다. 수채화의 투명성으로, 후기 회화에서는 연한 수채화로 연필 글씨를 가릴 수 없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고무점토로 실을 굴려서 부색을 굴리는 것을 건의합니다.
밑그림을 그릴 때 면과 면의 관계를 분명하게 설명해야 후기 색칠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색상 정보:
나는 터너 예술가의 24 색 튜브 수채화를 이 투색 그라데이션 장미로 사용했다.
빨간색의 따뜻한 부분의 주요 색상은 12 로즈 레드+14 스칼렛+16 주홍색입니다.
차가운 빨간색 부분의 주요 색상은 12 로즈 레드+14 스칼렛 +68 자홍색 (자홍색), 어두운 52 파랑입니다.
따뜻한 노란색 부분의 주요 색상은 73 나폴리 노란색 +24 영구 노란색+약간 12 로즈 레드입니다.
차가운 노란색 부분의 주요 색상은 73 나폴리 노란색 +24 영구 노란색+약간의 12 장미와 52 파란색입니다.
일부 브랜드의 물감은 73 나폴리 노랑이 없고 생갈색+레몬황+로즈 레드+블루로 배합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어둠 속에서 장미의 마지막 두 잎을 그렸을 때, 나는 그것이 약간 탈교된 것을 발견했다. 마지막으로 배경을 그렸을 때 탈교가 심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배경은 환상적인 보라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색을 칠한 후 곳곳에 짙은 검은 점이 가득한 것을 발견했다. 색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지만 수채화 물감의 투명성으로 탈검 장소는 감출 수 없다. 배경은 매우 꽃처럼 보이지만, 나중에는 단순히 검은색을 덮었을 뿐이다. 당신은 효과가 어떻다고 생각합니까?
& gt& gt& gt 프로그램 다이어그램
1
2
셋;삼;3
사
다섯;오;5
여섯;육
일곱
여덟;팔
아홉;구;9
10
& gt& gt& gt 상세 설명
전체 화면이 건조된 후 순수한 12 로즈 레드+14 스칼렛+16 주홍으로 회색 부분을 가볍게 쓸어 꽃잎의 질감 효과를 나타내고, 차가운 부분은 68 마젠타를 적당히 첨가한다.
12
13
14
& gt& gt& gt 페인팅 프로세스 비디오 공유
& gt& gt& gt 검토 및 요약
더 나은 젖은 연결을 위해 밝은 색상의 면적은 조금 더 클 수 있고, 중색은 밝은 색상을 덮을 수 있다.
화면 전체의 공간 관계와 냉난방 관계를 주의해라.
화면이 건조해서 제때에 물뿌리개로 물을 뿌려야 한다.
물을 뿌린 후에는 반드시 물이 종이에 흡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표면에 떠 있는 물이 없으면 다시 그려야 한다.
장미꽃이 짙게 하려면 색소가 조화롭고 짙어야 한다. 즉 색깔이 많고 수분이 적다.
당신은 오늘 수채화를 좋아합니까?
친구를 유치하기 위해서,
나와 함께 채팅하고 수채화를 함께 그린다!
춘종, 장하, 추수, 겨울 저장
먼저 작은 목표를 세우고 1000 그림을 그려라!
수채화 | 매우 상세한 수채화 고기 그림 자습서는 헬로 베이비스를 소장할 가치가 있다. 이번 호에서 여러분에게 가져온 수채화 튜토리얼은 가장 인기 있는 다육 신사입니다 ~
이 수채화 수업에서 다육의 표현은 주로 마른 그림이다. 사실 고기고기는 표현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관련 기술을 습득한 후에는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 이 글은 가능한 한 자세한 자습서를 드릴 것이며, Bubu 선생님과 함께 그릴 것입니다 ~
재료의 원본 사진
첫 번째 단계: 관찰
■ 그림을 그리기 전에 관찰과 사고를 배워야 하는데, 이것은 소백에게 특히 중요하다. 관찰은 항상 해야 한다. 절대 완벽한 화면이 없기 때문에 화가의 심미와 이론 지식에 따라 주관적인 조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 예를 들어, 샤오이는 원도를 보았을 때 푸른색의 대야에 깊이 끌렸지만, 이것은 육체에게 얼마나 큰 위기감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원도를 매우 상세하게 묘사한다면, 전체 화면의 1 차 및 2 차 관계가 혼동될 것이며,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표현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거대하고 화려한 대야를 주관적으로 조정해야 한다. 그것을 작게 만들고, 색을 옅게 해야 한다!
■ 네, 그렇게 간단합니다. 우리 다시 육체에 초점을 맞추자, 이것이 우리가 가장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2 단계: 쉐이프
■ 화면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번에는 황산지로 도안을 복사하고 복제한 도안을 뒤집은 다음 연필로 그려서 아래의 원고를 얻습니다. 패턴을 복사할 때 이 뒤집기 그림을 직접 복제할 수도 있어 시간이 더 절약됩니다.
■ 모양을 종이에 복사한 후 플라스틱 점토를 짜서 성장줄을 앞뒤로 구르고, 구르고, 구르고. 연필 인쇄가 얕아지고, 화면이 깔끔해집니다 ~
(천 선생님의 플라스틱 점토가 너무 어둡다고 합니다. 。 。 Emmm) 을 참조하십시오
3 단계: 준비
■ 칠하기 전에 충분히 준비하세요. 물 두 잔을 준비하고, 물 한 잔은 맑은 물이고, 물 한 잔은 세필물이다.
■ 동시에 펜 세 자루가 필요하다. 깨끗한 펜 하나, 다른 두 개는 각각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을 찍어서 펜을 잡는다.
■ 두 자루의 펜은 손에서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다. 이것도 국화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법이다. ) 잘 파악하지 못하면 한 손으로 하나 들 수 있어요 ~
4 단계: 색상
■ 각 육질 꽃잎의 색깔을 보면 육질 가장자리와 뾰족한 점 근처의 색이 일반적으로 따뜻하며 대부분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안쪽에 가까울수록 색깔이 추울수록 녹색과 파란색이 주를 이룹니다.
■ 고기 한 조각마다 밝은 색의 자리가 있다. 우리는 먼저 이 밝은 부분을 비워두고, 마지막으로 투명 펜을 아주 적은 양의 레몬색으로 찍어 전환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 이런 특징들을 파악하기만 하면, 우리가 그림을 그릴 때 마음속에 밑바닥이 있다 ~
자세한 절차
-고기-
■ 왼쪽 위 모서리부터 안쪽 근처의 고기 위치 색상을 차가운 획으로 그립니다 (영구 연한 녹색+레몬색 약간+물 약간 담근).
마르지 않았을 때 또 다른 따뜻한 색펜으로 소량의 큰 빨간색을 빠르게 찍어서 고기 바깥의 뾰족한 부분을 클릭해 두 가지 색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게 한다. 이렇게 첫 번째 고기는 이렇게 간단하고 거칠다 ~
■ 계속 관찰한 결과, 오른쪽 두 꽃잎의 색깔은 첫 꽃잎에 비해 약간 파랗다. 펜을 씻을 필요 없이 차가운 펜으로 소량의 프탈로시아닌 블루에 직접 찍어서 그릴 수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고기 끝 근처에 따뜻한 오렌지색이 있습니다. 따뜻한 펜으로 오렌지색을 빠르게 그려서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 고기의 세 쪽 아래에 있는 색이 더 파랗고 어둡게 보이는 것을 관찰했다. 황록을 기초로 파란색을 조금 더 추가할 수 있고, 가장자리의 따뜻한 색 영역은 보라색을 적당히 더할 수 있다. 그림의 무게가 무겁거나 가장자리가 비교적 뻣뻣하다면, 맑은 펜으로 전환해야 하고, 고기의 밝은 부분은 직접 비워 둘 수 있습니다 ~
■ 계속 내려가다 보면 고기의 색깔이 따뜻해질 수 있지만 동시에 색의 순도도 많이 낮아진다. 영원히 단색의 연한 녹색+약간의 주황색, 약간의 갈색과 빨간색을 더해 채도를 낮추고 뾰족한 곳에 따뜻한 색을 입힐 수 있다.
■ 마지막 세 쪽 고기의 색깔은 비교적 빨갛다. 왜냐하면 노출을 하지 않으면 회색이 되기 때문이다. 중간 위치는 큰 빨강+작은 갈색을 위주로 하고, 가장자리 위치는 약간 영구적인 연한 녹색이며, 날카로운 위치가 젖었을 때 큰 빨강이 묻었다.
■ 처음 그림을 그릴 때 빛과 부피의 관계에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색감에만 집중하면 된다 ~
■ 우리는 첫 번째 색깔이 마르기 전에 나뭇가지를 그릴 수 있다. 카키+중황색으로 나뭇가지의 밝은 부분을 칠하고 갈색+약간의 페인 회색으로 나뭇가지의 어두운 부분을 칠합니다. 젖었을 때 약간의 질감을 시켜서 자연스럽게 기절할 수 있고, 말린 후 효과가 천천히 나옵니다.
■ 이제 고기의 첫 번째 색이 말라서 색이 옅어진다. 첫 번째 색상화 방법을 사용하면 고기의 어두운 부분의 색상만 강조되고 맑은 물펜을 사용하면 가장자리가 자연스럽게 바뀌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기 한 무더기 다 먹었어요 ~
(뾰족한 작은 흰색 점은 형광펜으로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그런 다음 위에서 언급한 다육 식물의 온도 변화에 따라 다음 세 무더기의 다육 식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 방법이 같다. 당신이 보는 색깔을 대담하게 그리면 됩니다. 온도의 변화와 색깔의 대비에 주의하세요. 색깔이 예쁘다는 게 중요해요. 가장자리를 그릴 때도 조심해야 돼요 ~
-화분과 작은 석두-
■ 원래 그림의 작은 석두 색이 약간 노랗게 변했다. 우리는 그것의 어두운 부분을 회백색으로 처리하고, 어두운 부분을 프탈로시아닌 블루+페인 그레이 (Payne 회색) 로 칠할 수 있으며, 밝은 부분은 약간 노랗게 되어 빛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 화면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작은 석두 젖었을 때 하늘색과 보라색을 조금 주문하고, 작은 석두 건조가 끝나면 두 번째 바르실 수 있습니다.
■ 화분에는 젖은 도포법이 필요하다. 평평한 브러시를 맑은 물에 찍어 화분 위치에 골고루 바릅니다. 가장자리 위치를 꼼꼼히 닦다. 습윤한 후 옆으로 종이를 보고 물솔이 균일한지 점검한다.
■ 화분의 중간 위치를 약간의 프탈로시아닌 블루 포인트로 염색하고, 가장자리에 코발트블루를 발라 물의 유동성에 따라 자연스럽게 어지럽게 물들어 서로 부딪힙니다.
■ 원래 그림에서 화분의 명암 대비가 비교적 강하지만, 우리는 원래 그림보다 훨씬 얕게 만들어야 한다 ~ 이렇게 두 가지 색으로 화분의 대략적인 명암을 처리하면 된다.
■ 화분 밑부분이 약간 어두워서 파란색을 구분할 수 있다. 여기, 몇몇 일반적인 파란색이 사용된다.
■ 그런 다음 평평한 펜에 청록색을 약간 찍어 화면이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가장자리 위치를 빠르게 자릅니다. 화분 내부는 작은 텍스처와 약간의 변화에 물들일 수 있다.
■ 대야에 귤이 조금 있으니 펜촉으로 올려주세요. 대비색은 파란색을 덜 뻣뻣하게 보이게 한다.
■ 뒤의 화분 가장자리를 너무 무겁게 그리지 마라. 무거우면 휴지로 가볍게 빨아 주세요.
■ 대야 오른쪽에 푸른 오렌지가 있어서 젖었을 때 펜을 넣을 수 있다.
■ 이 시점에서, 작은 석두 완전히 건조 하고있다. 페인 그레이+프탈레인 블루+약간의 보라색으로 작은 석두 어두운 부분을 더해줍니다.
■ 전체적인 효과가 서서히 나왔다 ~
■ 그리고 우리는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고기 두 송이를 그렸다. 나는 이것이 너에게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화 ~ 꽃을 뿌리다
중점적이고 어려운 작은 수업:
1. 우리는 반드시 주관적으로 화면을 관찰하고 처리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화분 색깔이 너무 무거워서 화면이 1 차 및 2 차 자리를 잃었다.
2. 드라이 페인팅의 열쇠: 1 층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린 다음 재손질하거나 겹쳐야 합니다. 반건조 시간에 수정하면 화면이 점점 나빠질 것이다.
3. 습화법의 열쇠: 그림이 젖었다가 다시 그려요. 화면이 건조하거나 물솔이 고르지 않으면 색이 부자연스럽게 번질 수 있다.
4. 물 조절은 육류의 두 가지 냉온색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관건이다. 두 획의 수분 함량이' 균등하게 맞먹는다' 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색깔이 씻기지 않도록 더 연습해야 한다.
5. 색감, 색색 불허 등의 문제는 천천히 배양하고 단련할 수 있으며, 많은 연습을 견지하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 이다 ~
어떻게 수채화로 공필국풍 (반오리지널) 휴가 신화를 그려서 하나의 과정을 새롭게 할 것인가.
고풍 시리즈를 계속하고 있지만, 나는 전혀 실마리가 없다. 나는 무엇을 그려야 할지 모르겠다. 사진 자료를 검색할 때 학을 보니 마음이 좀 편해졌다.
학의 주체 부분은 인터넷에 있는 한 폭의 그림에서 베껴 쓴 것으로,' 예심이 어지럽지 않다' 는 것이다. 그렇게 많은 세부 사항이 있어서 필획처럼 초고를 칠 때 복잡하고 섬세하기 때문이다. 색칠 부분은 여전히 수채화입니다.
깃털 사이의 계층적 관계는 깊이에서 연한, 회색과 갈색, 한 획에서 컬러로, 한 획에서 맑은 물로 전환된다.
깃털 디테일을 그려서 질감을 더해줍니다.
꼬리 깃털 부분에 펜촉이 푹신한 느낌을 낸다. 눈을 색칠하고, 약간 하얗고, 반사합니다. 입과 다리는 진한 청회색으로 색칠하여 질감 묘사에 주의하세요.
오후가 필요합니다.
주체 부분이 완성되면 옆에 어떻게 그려요? 식사 후, 나는 잠시 생각했다. 가을이 왔다. 계수나무 꽃을 그려야 하나요, 아니면 전통적인 송학 코디를 그려야 하나요? 나는 작은 파트너, 소나무의 의견을 물었다. 그럼 소재를 찾아라.
나는 이런 소나무에 대한 자료를 많이 찾아 나무줄기와 솔잎이 어떻게 그려졌는지 보았다.
나무 줄기의 모양과 솔침의 윤곽을 대략적으로 그려서 연필로 밑부분을 깔았다.
그런 다음 수채화로 바닥을 칠하고 연필 자국을 닦아냅니다.
그런 다음 세부 사항을 요약합니다. 늙은 소나무의 줄기에는 덩어리와 고리 모양의 텍스처가 많이 있다. 소나무 바늘은 층이 풍부해 약 3 ~ 4 층이 필요한데, 각 층은 건조하여 다음 층으로 이어지며 부채꼴 모양으로, 닭발 모양으로 이어진다. 연한 녹색, 짙은 녹색, 갈색을 사용합니다 (주요 색조와 일치).
기석상운도 원화의 일부이다. 돌의 깊이와 투시에 주의하고 송침 하나를 더해 화면 윗부분과 호응하다.
상운에는 두 장의 풍부한 그림이 있고, 나머지는 비어 있으며, 연한 녹색, 파란색, 갈색, 빨간색을 사용한다. 그림 전체가 완성되었다.
이 부분은 밤에 세 시간이 걸린다.
도구: 다복중 굵고 둥근 면장지.
가을의 붓: 함축, 단아함, 미염.
붓놀림꾼의 머리를 뽑다
백야 수채화 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