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술을 배울 길이 있습니까?
1. 생존보장이 있고,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 없고, 독립된 경제능력이 있고,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2. 만약 당신이 1 시에 만족한다면, 흥미가 있으면 견지해 나가세요. 어느 날 당신은 세상에 인정받을 것입니다. 한 폭의 그림도 많은 가치가 있다. 한 켤레만 주세요. 먹고 싶을 때 팔아요.
3. 사람은 평생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신기하다. 미래에 미래가 있는지 여부는 그들의 욕망에 달려 있다. 어차피 후회하지 않아요.
첫째, 화가.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배우고, 그림을 전시하고, 그림을 팔다. 음, 이것은 의미심장한 길이다. 그렇게 열광하지 않고 인문환경이 좋으니 잘 가는 것이 더 어렵다. 그러나 타고난 재능이 뛰어난 사람은 제멋대로 걸어갈 수 있다.
둘째, 디자이너.
이것은 광활한 세계이고, 그림을 잘 배우고, 예술을 잘 이해하는 것은 이 길을 잘 가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기초이다. 넓은 의미의 디자이너 직업이 많다. 건축 디자인, 경관 디자인, 무대 디자인, 인테리어/인테리어 디자인, 의류 디자인, 광고/그래픽 디자인, UI 디자인, 제품/산업 디자인 (넓은 의미의 산업 디자인에는 많은 범주가 포함됨) "산업 디자인에는 어떤 범주가 포함됩니까? 산업 디자인). 일상생활에서 이런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먼저 자신의 강점과 흥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전문 시장은 수요가 많아 비교적 좋은 회사에 들러붙어 성장하고, 결국 수준과 명성을 얻고,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셋째, 애니메이션/일러스트레이션
네, 이 길은 디자이너보다 좀 어려울 것 같아요.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직접적인 작업이다. 뒤로 갈수록 자유로워진다. 그림에 특히 열정적이지 않을 때는 집착과 혼란이 쉽지만, 사실 이 그림을 그려서 다른 관련 직업으로 옮기는 것도 흔한 일이다.
만화를 그리거나, 이런 인재가 필요한 회사가 많고, 각종 해외 주문에도 4 격 만화와 주변 만화가 필요하다. 현재 인터넷 출판 만화가 원고료를 버는 것을 지지하는 뉴미디어가 많다.
삽화. 잡지, 소설, 아동서 (이 시장은 비교적 크다) 등의 전달체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과 시리즈도 가질 수 있다. 이 작품들은 CG 작품으로 불릴 수 있고, 관련 전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게재될 수도 있고, 인터넷 대회에 참가하여 자신의 명성과 팬을 늘리고, 어느 정도 축적하고, 특별한 계약원고 기회를 얻고, 책을 내고 인세를 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물론, 이 직업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당신의' 학화' 로 이어졌다.
넷. 게임/영화
게임 미술은 개념, 인설, 장면, 소품, 특수 효과에서 포스터, 아이콘, 인터페이스에 이르기까지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영화 및 TV 개념 설계에는 캐릭터 디자인, 장면, 스플리터 등이 포함됩니다 ...
이것들은 모두 점진적인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동사 (verb 의 약자) 기타 직업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촬영으로 심미와 관찰이 잘 결합된 시장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진의 저작권을 미디어나 개인에게 팔고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는다.
조각가, 이것은 보통 화가와 같다. 제멋대로 하는 것도 좋다.
회화 선생님은 마음대로 가르치는 데 능하다. 그들이 잘하는 한, 입담이 좀 있다면, 시장 수요는 여전히 매우 크다. 유명한 전문 예술가는 사실 스스로 반을 열고 자신의 전문 기술을 가르칠 기회가 있다.
뷰티/네일아트/미용사는 기본적인 그림과 미학의 기초가 필요하다. 목수조차도 그림과 정신 지능을 결합해야 더 잘할 수 있다.
1 미술 전공 취업 모델 다양화
미술대학 졸업생 2 만 8000 ~ 3 만 명. 2065,438+06, 전국 학부 취업률은 80 ~ 85% 입니다. 지난 2065, 438+04 년 65%-70% 의 취업률과 2065, 438+05 년 65%-70% 의 취업률에 비해 눈에 띄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술 전공 졸업생 취업 방식이 다양해 교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미술 교사가 될 수 있다. 사실 미술학과 졸업생도 학교, 언론, 신문출판기관, 광고회사, 박물관, 전시관, 서예원, 경매장, 기업사업 단위 홍보부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구체적인 직책은 미술교사, 미술편집자, 제작디자이너, 미술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문화산업관리 등이다.
하지만 미술학과의 특수성과 학제성으로 학교마다 취업률이 다르고 전공별 발전공간도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예술, 예술 이론 등과 같은 이론 연구 위주의 전공은 대부분 과학 연구 기관이거나 계속 깊이 연구하기로 선택하지만, 그림, 디자인, 조형 등 실천 위주의 전공은 학생의 능력과 직업소양, 취업 방향에 따라 발전 공간도 크게 다르다.
1 회화 전공 취업 전망 발표.
유화 방향 취업 방향
졸업생은 예술 창작 부서에서 유화, 벽화, 포스터 창작에 적합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교직에 종사하며, 각급 미술관, 전시관, 문화관 (역) 에서 예술 창작과 과외에 종사하고, 출판사, 신문사, 잡지사에서 미술편집 업무에 종사하며, 관련 부서, 공장 광산업체에서도 관련 홍보에 종사할 수 있다.
중국화 방향, 취업 방향
학생들은 졸업 후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 진출하여 홍보, 교육, 디자인, 연구, 출판, 관리단위가 예술교육, 창작, 연구, 출판, 관리 등의 방면의 업무와 기획, 제작을 하는 고급 전문 인력에 종사할 수 있다. 석사를 계속 공부할 수도 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도시 건설, 풍경원, 예술창작부에서 벽화 디자인과 창작에 종사하고, 각급 예술대학에서 본 전문 교육에 종사하며, 미술관, 전시관, 문화관 (역) 에서 예술창작, 홍보 및 과외를 하거나, 다른 부서, 기관에서 관련 홍보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책 바인딩 예술 방향 및 고용 방향
출판, 신문예술부문, 학교, 과학연구 등에서 인쇄, 장판 디자인, 교수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우수한 자질 전문가를 양성하다.
문화, 교육, 기업사업 단위에서 사회문화예술, 기업문화, 예술디자인교육, 과학연구, 기획창작에 종사할 수 있는 자질 인재를 양성하다. 주요 과정: 스케치, 색상, 국화, 디자인 기초, 사진, 형체 묘사와 연구, 글꼴, CI 편성,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디자인, 2D 및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종합 재료, 종합 예술 모델링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수채화 방향 취업 방향
문화 예술 부문, 학교, 과학 연구 단위, 디자인 회사, 뉴스 미디어 기관, 출판 부서에서 수채화 자각 창작, 교육, 과학 연구, 디자인에 종사할 수 있는 높은 자질의 전문가를 양성하다. 주요 과정: 스케치, 수채화, 수채화 기법 연구, 종합 재료, 사진 조명 구성, 디자인 기초, 컴퓨터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 등. (종합 예술 방향)
1 미술 전공 취업 전망 발표.
본 전공은 예술사, 예술교육, 교수과학 연구, 예술평론과 편집, 예술관리, 박물관 등 분야의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학생들은 졸업 후 예술교육, 예술연구, 문화예술관리, 신문출판 등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사범학교 취업 방향
본 전공은 예술사, 예술교육, 교수과학 연구, 예술평론과 편집, 예술관리, 박물관 등 분야의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학생들은 졸업 후 전문대학과 중학교에서 미술 교육과 교수 연구나 교수 연구원 및 기타 교육자에게 적합하다.
중국 서화 감상 방향 취업 방향
박물관, 경매회사, 문박서화연구원, 대학 등.
예술 교육 전공
학생들은 졸업 후 각종 고등 또는 중등 학교에 입학하여 예술 교육, 교수 연구, 예술 교육 관리 등의 교육에 종사할 수 있으며, 예술 디자인과 관련된 업종과 각종 전문 예술 창작 단위에 들어가 장식 디자인 예술, 환경 디자인 예술, 회화 예술의 디자인, 창작 및 관리 업무를 할 수 있으며, 석사 학위를 계속 공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