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회에서는 홈점이 무수하다. 급히 돈이 필요한 신데렐라는 잘 알고 있고, 남자 집안은 풍요롭고 재능이 넘치지만, 수많은 소녀들을 끌어들이고 가업승계를 단호히 거부한 중 2 설정은 회장의 문장 속에서 베껴 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다만 사람은 별로 신선하지 않다. 줄거리는 완전히 남녀를 사랑하게 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같다. 여자는 올라오자마자 영문도 모른 채 남자의 집에 들어갔다. 그러나, 그녀는 갈 곳이 없지만, 어느 정상인이 몇 번 만난 사람을 마음대로 집으로 데려갈까? 여주인은 또 며칠 더 머무를 것을 제안했다. 낭만으로 유명한 재벌 2 세에 직면하여, 그녀는 약간의 자기보호 의식을 가져야 하지 않겠는가?
좋아, 우상 드라마. 과장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관건은 네가 잘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안값은 겨우 강하다. (솔직히 말해서, 두 사람은 주인공처럼 보이지 않는다.) 대사가 분명하지 않아, 영어 더빙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 모두들 다 알고 있어. 큰 단락의 내심 독백은 힘들고 어색해서 연기할 수 없다. 줄거리가 분명하지 않으면 그들에게 말할 수밖에 없지? 남녀 주인공의 상대극은 인터넷 단락처럼 세기의 대만 성 아이돌극보다 더 진부하다.
오, 이 연극에는 연습생 훈련의 주선도 하나 더 있어요. 어떻게 말할까요? 판타지 연예계! ! ! ! 조연 플라스틱 얼굴, 각종 진한 화장, 타오바오 같은 패션. 녹차녀 2 와 심계남 2 도 일상이다. 당신이 생각하지 않아도 알다시피, 그들 뒤에 있는 가족들은 결혼을 강요했고, 그 남자와 그 여자는 그 수십 편의 확고한 사랑을 모두 포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삐 풀린 야생개 같은 이 이야기는 이미 이른바 개혈에서 벗어나 다른 일반인이 이해할 수 없는 수준으로 올라갔다. 과장된 대사, 배우가 가식한 연기, 뇌잔한 줄거리, 값싼 옷 (남자 주인공은 분명히 재벌 2 세인데 왜 자꾸 집이 그리울까? ), 심지어 바오 필터조차도 나를 기꺼이 경배하게 했다.
생각해 보면, 뇌가 없는 마리솔의 개 피는 이미 충분히 무섭고, 더 무서운 것은 위의 모든 결함을 하나로 모아 썩은 영화의 일품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