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청두 석간신문의 작가에 대한 인터뷰입니다.
집돌이는 붓으로 동화를 연역한다
성립한 지 1 년도 안 되어 방문량이 만 명에 육박한다! 옥림남로에 사는 양설은 그녀와 남자친구 진의 블로그가 이렇게 인기를 끌면서 팬들이 자신을' 눈송이' 라고 부르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양설과 첸이 운영하는 블로그는' 눈인형 어린이 그림 세계' 라고 불리며 어린이 서적을 위해 창작한 모든 삽화를 담고 있다. 이제 친구들은 그들을' 설설' 과' 인형' 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청두의 유명한 자유 일러스트 그룹' 설인형' 이다.
○ 지역 사회와 국민
서둘러 일주일 동안 외출하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기자가 그저께 설인형의 집을 방문하자 인형이 문을 열었다. 인형' 은 기자를 방으로 영접하고 서둘러 왼쪽 컴퓨터로 돌아갔다. "나는 서둘러 원고를 쓰고, 그리면서 이야기를 해야 한다." " 이후' 인형' 조작 필기판, 그의 펜이 움직이면서' 사자' 한 마리가 점점 생동감 있게 변했다. 그는 이솝 우화를 위해 인물을 그리고 있다. 두 달 전, 한 외국 어린이 출판사가 그들을 찾았고, 이 명작의 원고를 가지고 150 장의 삽화가 있었다. "요즘 원고가 너무 많아서 정말 바빠요. 벌써 며칠이나 질질 끌었어요. " 인형' 은 일주일 동안 하루에 서너 시간밖에 자지 못했는데, 이 밤은 또 밤새울 운명이다. 이번에 상대방이 요구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더욱 사실적이어서 스케치 기본기가 더욱 탄탄한' 인형' 이 주필,' 설설' 보조로 구도 참고와 이미지 조정을 담당하고 있다. 매번 대량의 목록을 만날 때마다' 눈인형' 은 이렇게 나란히 원고를 잡아야 한다. 원고를 다 쓰고 며칠 자다. "일주일 동안 외출하지 않는 것은 정상입니다. 클릭합니다
프리먼의 사업은 전적으로 온라인 채팅에 의존한다.
1 년 365 일,' 설인형' 은 집에 있는 시간이 거의 300 일, 원고를 잡거나, 잠을 자거나, 게임을 한다. 눈인형은 자신의 생활 상태를' 집' 이라고 부르는데, 자연은' 집돌이',' 집녀' 이다. 눈인형' 은 쇼핑 사이트의 단골손님으로 일러스트 사업조차도 인터넷을 통해 연락한다. 눈인형' 은 동화와 아동문학의 삽화이다. 왕자와 공주, 고양이와 개, 이국적인 풍경과 환상세계는 설인형 삽화의 주요 내용이다. 매일 그들이 하는 첫 번째 일은 컴퓨터를 켜고 사서함, QQ, MSN 에 아동서에 대한 댓글이 있는지 확인하고, 협력 조건이 괜찮으면 채팅 소프트웨어로 상대방과 자세히 이야기하는 것이다. 눈인형' 은 많은 편집자들과 여러 해 동안 협력해 왔지만 대부분 온라인 채팅을 통해 연락해서 오프라인 만남은 드물다.
월수입이 만 원이면 문제없고 수입이 높다
눈눈' 과' 인형' 은 200 1 에서 만나' 유전자 매력' 에 경탄했고, 두 젊은 일러스트레이터는 빠르게 단번에 합쳐졌다. 눈눈' 과' 인형' 은 남녀가 다르지만 작품 속 이미지는 모두 둥글고 귀엽다.
2002 년에' 설인형' 조합이 성립되었다. 이 부부는 모두 이상주의자로, 어린이 서적의 삽화만 그리고 세상의 아름답고 간단한 것을 묘사하는 것에 동의했다. 오늘날, 여러 해 동안 축적된 회화 공진과 입소문은 이미' 설인형' 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설인형' 은 협력고객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하고 섬세한 일러스트를 만들려고 노력한다. 올해 그들은 대부분의 원고를 밀어내고, 7 ~ 8 개의 고정협력만 보류하고, 여가 시간은 모두 충전을 배우는 데 쓰인다. 작업량은 줄었지만 수입은 여전히 상당하다. "설인형" 단일 일러스트 시작 가격은 업계 내에서 비교적 높으며, 매월 원고료는 적어도 만 위안이다.
최근 그들은 아이돌 겸 일러스트레이터 토니 울프 (Tony Wolf) 를 모방하는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1 년 이상 어린이 그림책 한 권을 기획했다.
커뮤니티, 동적
경쟁이 치열해서 몇 위안의 가격도 받아들일 수 있다.
"지금 청두에서 흑백 일러스트레이션은 10 여 위안, 심지어 몇 위안이다." 인형' 은 기자들에게 삽화가 새로운 패션 직업이라고 말했다. 어떤 삽화사들은' 눈인형' 과 같은 프리랜서이고, 어떤 삽화사들은 스튜디오나 회사에서 일한다. 설인형에 따르면 1975 이후 태어난 젊은이는 청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주력군이다. 현재 청두의 현지 일러스트레이션 스튜디오에는 수십 개, 무료 일러스트레이터 수천 명이 있다. 현재 많은 고교들이 일러스트레이션 전공을 개설하고 있으며, 각종 상업 일러스트레이터 학원도 속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직업에 진출하기 시작했고, 경쟁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고, 가장 낮은 계약가격까지 받아들여졌다.
확장된 읽기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라고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삽화를 그리고 보수를 위해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는 전문가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일러스트, 출판물 일러스트, 만화 마스코트 일러스트, 영화 일러스트, 게임 일러스트 등으로 나뉜다.
수습기자 진탁석풍
수채화 삽화를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수채화, 수분화, 다른 그림과 마찬가지로 방법과 절차, 전체부터 국부까지, 국지에서 전체까지, 작품이 점차 심화되고 완벽해지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5 단계, 왼쪽, 스케치, 페인팅, 심도 있는 묘사, 조정이 필요합니다. 색칠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의 색상이나 화면의 주요 물체로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한 폭의 색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그림의 대체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색칠) 어떤 작가들은 연한 색으로 시작하거나 유화처럼 깊은 부위로 시작하는 습관이 있는데, 각기 천추에 따라 구체적인 상황과 개인 회화 습관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색칠할 때는 계획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림의 일부는 바탕색이 마를 때 색칠해야 하고, 다른 부분은 바탕색이 완전히 마르면 색칠해야 한다. 이것은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물체의 다른 특징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물체의 공간감과 질감을 표현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기법은 상당히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건화와 습화만 빼놓을 수 없다. 마른 그림이란 물을 적게 사용한다는 뜻으로 물감만 물없이 말리는 것이 아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전층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2 층 색상, 1 층 1 층을 덧칠해야 한다. 전층 색상과 2 층 색상 경계가 뚜렷하기 때문에 다층화라고도 합니다. 드라이 페인팅은 명확하고 다양한 수준과 적절한 전환을 보여주기 위해 긍정적이고 정확해야합니다. 마른 그림은 주의해야 한다: 바탕색이 마르지 않았을 때 서둘러 덮지 말고, 바탕색이 범람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색상 커버도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대부분 커버나 색상 더미가 너무 두꺼워 색이 칙칙해질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컬러명언) 건법 회화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냉정하게 그림을 그리기 쉽고, 익히기 쉬우며, 초보자가 엄격한 조형 능력을 단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건화법은 수채화 흐름의 특징을 발휘하기 쉽지 않다. 잘 쓰지 않으면 건조하고 뻣뻣해질 수 있다.
습화는 물의 용해작용을 이용하여 두 가지 색깔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법이다. 그림을 그릴 때, 후필은 전필의 색이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연결되어 펜과 펜 사이의 연결을 부드럽게 하고 가장자리를 촉촉하게 한다. 습화는 매끄럽고 섬세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물체의 원경, 암부, 반사 부분에도 적용된다. 습화는 물의 양과 필기의 시기, 얼마나 많은 물을 사용해야 하는지, 배경색이 어느 정도 젖어야 적절히 색칠할 수 있는지 잘 연구해야 한다. 또한 바탕색이 비교적 건조할 때 여전히 촉촉해야 할 때 먼저 맑은 물로 색을 촉촉하게 한 후 칠하거나, 칠한 후 물에 담근 깨끗한 펜으로 색블록의 가장자리에 가볍게 칠하면 젖은 페인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분화에서 울음은 두꺼운 그림으로 많이 보이고, 젖은 그림으로 많이 본다. 이른바 두껍거나 얇다는 것도 상대적이므로 구체적인 대상과 그림의 사고방식에 따라 적절한 표현 방법을 유연하게 채택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은 종종 건습화를 번갈아 사용하며, 건습화는 나란히 펼쳐져 두께가 매우 좋다. 어떤 곳은 더 많은 물로 침투를 렌더링하고, 어떤 곳은 색블록으로 덮거나 나란히 하여 다양한 화면의 통일을 이루며 작품을 더욱 완벽하게 한다. 포강의 봄' 은 건화와 습화의 결합의 한 예이다.
이 글은 각각 건화와 습화로 완성한 몇 가지 인물과 산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중 일부는 주로 블록으로 물체를 표현하고, 다른 일부는 선과 면으로 물체를 표현하여 초보자가 그림을 그리는 데 참고할 수 있다.
건화, 수분이 두껍게 바르는 방법으로 인물의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고 획이 뚜렷하며 화면 효과가 강렬하다.
습화는 수채화 얇게 바르는 주요 방법으로 물감에 수분이 많고, 색채 침투 흐름이 뚜렷하며, 선과 면의 결합이 화면 주체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마른 그림을 위주로 수채화와 수분가루를 함께 사용하여 조형과 색감에 약간의 장식 효과를 적용해 개체의 웅장함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수채화 습화법, 하늘, 먼 산, 수면 등을 채택하다. , 모두 색채 침투법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림 속의 풍경들이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비 온 뒤 어장의 끝없는 연기가 자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수채화와 수분화는 이 두 가지 주요 기법 외에도 그림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연한 색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지금 유행하는 연필 수채화 물감. 펜 수채화와 목탄 수채화도 유행하는 표현이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작가는 먼저 스케치 도구로 물체의 윤곽, 물리적 구조, 흑백관계를 그린 다음 투명하고 밝은 큰 색채를 더해 화면을 엄밀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 특별한 미감을 만들어 낸다. 이런 작품들은 물체의 모양과 색채의 특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저자들이 창작소재를 수집하고 생활을 기록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런 스케치와 색채를 결합하는 방법은 건축 효과도, 무대 미술복, 조형, 세트 등 디자인 도면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제작 순서에서는 일반적으로 밑바탕의 스케치를 먼저 그린 다음 그 위에 칠하거나 둘 다 반복할 수 있다. (목탄 수채화, 먼저 스프레이를 뿌리고 색칠하거나 숯가루와 수채화 물감을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다. 두 방법 모두 훌륭합니다.) 이 중 펜 수채화는 잉크가 오염 화면을 스며드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고 수채화 물감을 칠한 뒤 펜으로 선을 그리는 라인도 있다. 펜 수채화 잉크는 페인트 잉크에 적합합니다. 검정 외에 다른 색상의 잉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와 도구를 사용하여 물체를 완전하고 완벽하게 묘사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종이를 찍어 먹는 법. 화지를 맑은 물에 넣고 물에 담가 젖은 후 꺼내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윤기가 잘 나고 붓끝이 매끄러운 효과를 내기 쉽다. 화면 속의 컬러 액체가 자연적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묘사한 대상은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생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
발색법. 즉, 색채에 진하거나 묽은 연고를 첨가하는 회화 방법으로, 펜으로 매끄럽고, 색액이 짙고 스며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인물을 더 잘 표현하고 획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발색법으로 그린 작품은 다채롭고, 조형이 선명하고 힘이 있다. 그것은 유화의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채화의 장점도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탁 방법. 칠한 곳에서 세탁한 후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방법은 그림을 수정하고 조정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스펀지는 대면적 세탁에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부위도 흡수지로 세탁한 컬러 액체를 흡수할 수 있다.
공백법. 화면에 공백과 밝은 부분을 남기는 방법을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펜에 빈 점을 남기고 그림을 그리는' 비백' 방법을 사용한다. 왁스나 유화봉으로 필요한 부위에 빈 점과 선을 그린 후 색을 칠하는 사람들도 있다. 색이 바싹 마르려고 할 때 칼이나 만년필로 그린 화면에 나무 줄기, 물보라, 수염, 유리, 금속 하이라이트를 드러내는 등 필요한 공백을 "긁어" 내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방법의 응용은 실천을 통해서만 탐구해야 점차 수완에 도달하여 이상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수채화와 수분은 채화의 일종으로 색채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색채 응용에 대한 지식은 본 책의 유화 장을 참고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생략되었다.
수채화와 수분화의 재료와 도구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통용할 수 있다. 차이점은 색소 성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수채화에는 소량의 콜로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투명도가 강하다. 수분에는 가루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이 있다. 많은 작가들이 동시에 두 가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린다. 수채화에서는 개별 밝은 부분, 특히 작은 지역은 흰색이나 연한 색이며, 때로는 흰 가루를 사용한다. (어떤 습관은 백지를 비워두거나 물로 화면의 밝은 부분을 씻어내는 습관이 있다.) 수분화에서는 수채화 물감을 자주 사용하여 화면의 일부 부분의 투명도를 높인다. 특히 어두운 부분과 같은 물체를 묘사할 때 어두운 수채화 물감은 수분홍색보다 효과가 좋다.
수채화, 수분화는 단단하고, 흡수가 적당하며, 스며들지 않는 백지로 적당하다. (그러나 색종이로 그림을 그려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경우도 있다.) 물을 너무 빨리 흡수하는 종이, 색상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너무 매끄러운 종이는 물감이 잘 붙지 않아 물줄기를 따라 간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채화와 수분지,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있는 각종 드로잉 용지와 수채화 종이. 수분가루를 그릴 때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흰 종이걸림과 백지로 그림을 그린다. 각종 종이의 질이 다르고 표현 효과도 다르므로, 여러분은 자신의 회화 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그림을 그릴 때, 구김살을 피하기 위해 종이를 대지에 미리 붙여야 그림이 평평하고 매끄럽게 표현될 수 있다.
붓, 양털이나 늑대털로 만든 납작펜과 동그란 펜으로 탄성이 크고 물 저장 용량이 큰 것이 좋습니다. 펜의 크기는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서너 개의 다른 사이즈의 브러시가 있으면 충분하다. 게다가, 피타고라스 한 개와 큰 색의 차양 펜을 준비할 수 있다.
혼합함, 물이 담긴 물그릇, 사진클립, 대지, 화틀 등 기타 도구. , 일정한 규격이 없어 실용원칙에 따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블렌딩 박스는 짜낸 물감을 담아 액자에 진열하는 데 쓰인다. 물감은 깊이와 온도의 순서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흰색, 레몬 옐로우, 중간 크롬 옐로우, 카키, 오렌지, 주홍색, 진홍색, 장미, 황토색, 성숙한 갈색, 올리브 그린, 초록색, 군청,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색상 조정에 사용되는 플레이트는 색상 혼합 상자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디더링을 할 때 너무 섞이거나 흰색이 아니면 팔레트에 남아 있는 물감을 물로 씻어서 새로 조정된 물감을 따로 배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대형 작품을 만들 때 도자기 주전자나 유리 (밑부분은 백지로) 로 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예술가들은 스크레이퍼, 수세미 힘줄, 스펀지, 크레용 등의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연출합니다. 화면 속 반짝이는 물, 작은 나뭇가지, 눈송이 등 비울 수 없는 곳에서 칼로 자주 긁어내는 효과가 매우 사실적이다. 크레용은 비어 있지 않은 부분 및 세밀한 인쇄에도 사용됩니다. 크레용의 기름과 물은 결합하여 자연의 공백을 남길 수 없기 때문에 색칠할 때 과감하게 붓을 내릴 수 있다. 스펀지와 수세미로 화면의 젖은 색을 흡수하면 촉촉하고 풍부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바르는 수분화색 밑바닥에 수세미 힘줄을 두드리면 두툼하고 얼룩덜룩한 빛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이런 보조 도구는 적당히 사용할 수 있을 뿐, 특히 초보자는 가급적 적게 사용할 수 있다.
수채화와 국화, 수분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수채화는 어떤 페인팅 도구를 자주 사용합니까? 많은 초보자들은 수채화, 국화, 수분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먼저 둘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소개한 다음 수채화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수채화와 중국화는 모두 물감과 물이 섞인 회화 방법으로 물과 색깔의 비율을 중시한다. 차이점은 첫째, 수채화는 유화와 마찬가지로 서양화에 속하며 스케치 기반 회화 형식으로 영국에서 기원하고 발전한다는 점이다.
둘째, 수채화의 소재는 중국화와 완전히 다르다. 가장 다른 것은 종이다. 수채화는 반드시 수채화 종이로 그려야 하고, 국화는 일반적으로 선지로 그려야 한다. 수채화 물감의 제작 공예도 국화물감과는 달리 더욱 투명하다. 펜 방면으로는 비교적 가깝다. 수채화에는 전문적인 수채화 펜이 있지만 붓으로 그릴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수채화와 중국화는 기법상 큰 차이가 있다. 수채종이와 물감이 다르기 때문에, 소금, 스크레이퍼, 겹색과 같은 중국화에는 없는 특별한 기법들이 있다.
수채화 협의적으로는 투명한 수채화를 가리킨다. 넓은 의미에서 수채화에는 투명 수채화와 불투명 수채화, 즉 수분이 포함된다.
수분물감이 불투명하여 오버레이를 덮을 수 있어 화면을 더욱 수정할 수 있다. 투명 수채화는 수분과 색상의 정확도가 더 높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수채화는 수분보다 파악하기가 더 어렵다. 물론 투명 수채화 물감의 투명성과 물의 유동성으로 화면이 생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후광, 확산, 스플래시 등 투명 수채화 특유의 화면 효과로 투명 수채화를 더욱 독특한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수채화는 매체에 의존하는 그림이다. 수채화 도구와 브랜드의 다양함으로 많은 초보자들이 방향을 잃을 수 있다. 각 수채화 화가는 자신의 브랜드와 유형을 가지고 있다. 초심자에게는 비싼 것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좋은 술을 맛보는 것처럼, 초심자가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분별하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림의 준비는 승진의 과정이다. 그림이 깊어짐에 따라 자신에게 좋은 도구를 더하면, 자신이 더욱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이것도 자신에게 큰 보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제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를 추천합니다.
수채화 종이는 수채화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이며, 그 중 하나가 없다. 수색지의 품질은 화면의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림 예산의 절반을 수채화지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흔한 브랜드: 강송바비송, 강송발, 보경브. 면장지는 흡수 후광 효과가 좋아 다층적 색채에 적합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 면장지는 나무장지보다 비싸고, 가는, 중간, 굵은 세 가지 질감이 있다. 면장지는 수채화 풍경화나 습화에 가장 좋은 선택이다. 흔한 브랜드: 아시, 다복, 강송전승, 단풍백로.
수채화 용지의 두께는 180g 에서 450G 까지이며, 종이가 두꺼울수록 흡수성이 좋아지고, 내색능력이 강하지만 현상기는 적다. 습화법의 산수화에는 보통 300g 이상의 수채지가 필요하며, 사용시 외곽은 미문지로 대지에 고정되고, 작은 일러스트레이션 등 건화법 위주의 작품을 그릴 때 200g 종이를 사용할 수 있다. 수채지의 질감은 굵게, 중간, 가는 세 가지로 나뉜다. 굵은 선은 느리게 하고, 일반적으로 풍경화에 쓰이고, 가는 선은 빨리 마르며, 일반적으로 그림 삽화사에 쓰인다. 초심자는 처음에는 잔주름을 시도하지 말고, 물을 조절하기가 쉽지 않을 것을 건의한다. 중간 거친 종이의 적용 가능성이 가장 넓다.
일반적으로 같은 수채화 브랜드는 물감의 투명성과 섬세함에 따라 예술가급과 학원급으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면 윈저 뉴턴의 예술가급, 고빈과 스멕의 거장급, 학원급이다.
윈저 뉴턴 예술가는 세계에서 가장 투명한 수채화 물감이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고체 물감이라고 부른다. 유일한 단점은 두 가지 색을 찍기 어렵다는 것이다. 독일 Smenk 학원급과 대사급 고체 물감, 많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추천합니다. 학원급은 마스터급보다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 12 색 이상의 슈트를 살 수 있습니다. 학원급은 대사급보다 밝고, 대사급은 더 회색이고, 더욱 우아하다. 윈저 뉴턴의 송관 설치, 송관 설치 각 방면이 비교적 균형 있고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 그림에 쓰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고, 많은 전문 화가들도 사용한다.
초보자는 늑대 쌍솔이나 밍크 모원두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펜 등 네 가지 유형의 붓을 선택할 것을 제안한다. 울펜이나 다람쥐 털걸레 펜은 색칠에 쓰인다. 피타고라스는 인조 양모의 한 가지로, 세부 사항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양털을 한 줌 닦고, 물을 뿌리고 넓은 면적의 배경을 사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