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과 2 차원을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은 2 차원 그리기에 관심이 많아 깊이 연구해야만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릴 수 있다. 변쇼에게 2 차원 튜토리얼 단계를 단계별로 가르쳐 달라고 하세요!
속담에 만사가 시작이 어렵다고 한다. 2 차원 캐릭터를 그리려면 머리 그리기가 매우 어렵고 캐릭터의 주요 특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자습서의 주요 내용은 얼굴의 화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관심 있는 친구가 계속 내려다보고 있어!
얼굴 구성
2 차원 인물의 얼굴과 실제 사람의 얼굴은 크게 다르지만 기본적인 얼굴 내용에서 배울 수 있어 2 차원 인물의 얼굴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의 두개골은 몇 가지 특수한 부분, 즉 정골, 이마골, 광대뼈, 베갯뼈로 단순화할 수 있다. 그중 이마골과 정골은 언급하지 않고 위치가 특히 뚜렷하다. 광대뼈의 위치는 윗턱 양쪽이 튀어나온 부분이고 베갯뼈는 턱선의 전환점이다.
사람의 얼굴을 그릴 때, 우리는 또한 안내선을 사용하여 이목구비의 위치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다. 특히 각도가 다른 사람의 얼굴을 그릴 때 안내선이 중요하다.
특징
2 차원 도형을 그릴 때, 사실 많은 일과가 있다. 예를 들어 동그란 얼굴은 어린아이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부드럽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여자 얼굴형이 둥글어서 얼굴 라인이 매끄러운 거위 얼굴에 적합하다. 사춘기 또는 약간 성숙한 여성에게 적합한 각진 거위 알이 있습니다. 각이 뚜렷한 네모난 얼굴이 남성의 네모난 얼굴을 가장 잘 부각시킨다.
이러한 얼굴 그리기의 기본 요소를 이해한 후, 프로필 사진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합시다! 이 자습서에서는 소녀의 머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학생들은 변쇼의 발걸음으로 시작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
먼저 타원을 초안으로 그리고 십자선을 표시하여 이목구비의 위치, 주로 눈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2 단계:
십자선의 위치에 따라 눈의 윤곽을 그리고 눈썹은 눈 위에 그리고 입과 코는 모두 치수 보조선의 중심선에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
이목구비가 잘 그려진 후 안내선에 따라 앞얼굴, 귀, 목의 윤곽을 그립니다. 이때 스케치는 이미 다 그렸으니, 다음에 세부 사항을 다시 그려 봅시다.
네 번째 단계:
먼저 눈 윤곽에 눈을 그린 다음 눈두덩이의 윤곽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눈에 하이라이트를 그리면 반짝이는 큰 눈이 그려진다!
다섯 번째 단계:
머리 윤곽에 따라 머리카락을 그리면 머리카락이 두피를 가리고 머리카락의 두께를 반영합니다.
6 단계:
마지막으로, 원고를 지우고 머리카락 부분의 선을 정련한다. 큰 머리카락에 머리카락을 더해서 너무 뻣뻣해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머리핀, 머리띠 같은 장식을 그려서 인물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도 있다.
요약
여자든 남자든 가장 중요한 것은 투시다. 앞얼굴이라면 대칭을 꼭 기억해야 한다. 옆면이거나, 4 분의 3 의 옆면이거나, 내려다 볼 때, 크고 작은 개념을 꼭 기억해야 한다. 또한, 안내선을 사용 하는 것을 잊지 해야 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 위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차원 아바타를 만드는 방법 다음 소프트웨어는 2 차원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만화 얼굴
이 앱은 유행하는 애니메이션 아바타 그리기 소프트웨어이다. 소프트웨어의 조작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자신의 사진을 시스템에 가져오기만 하면 시스템 AI 가 자동으로 이미지를 만화 이미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만화 얼굴 카메라
이 앱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아바타를 무료로 만들어 사진을 2 차원 이미지로 바꿀 수 있다. 이렇게 만든 아바타는 대표적이고 시원합니다.
3, "만화 캐릭터 얼굴"
이것은 사진 편집 앱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한 번의 클릭으로 이미지의 스타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것을 2 차원 이미지로 변환하고자 한다면,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4.' 그림이 만화로 바뀐다'
이것은 2 차원 아바타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앱입니다. 앱에 자신의 사진만 올리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2 차 아바타를 만들어 쉽게 구현할 수 있다.
5. 만화 카메라
이 앱은 AI 기술을 통해 당신을 위해 만화 초상화를 그리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큰 하이라이트는 자동으로 만화를 만드는 것이다. 변환이 필요한 사진을 업로드할 때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만화 스타일로 변환됩니다. 이 수술은 2 차원 애호가들에게 절대적으로 좋은 소식이다.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탄탄한 기본기로 미술 기초부터 간단한 선화 모사를 찾아 그림의 감촉을 높이고 참고 자료를 축적해 좋은 회화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선 그림을 파악한 후 기하학에서 석고, 아바타, 소재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스케치에 대한 지식과 기교를 습득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 단계는 배색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색상은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페인팅에 매우 중요하며,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페인팅에는 반드시 아름다운 색상이 배합됩니다. 사실 이전의 스케치 기반이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의 배색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 작품을 많이 보고 색감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과 표정의 일관성을 포함한 구조다. 표준 디자인 외에도 가능한 실제에 부합해야 한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신체 비율과 근육 구조를 파악해야 하는 것은 앞으로의 캐릭터 창작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중요한 단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이러한 기술을 습득한 후에는 지속적인 학습, 특히 인물, 환경, 심리의 융합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당신의 수준이 점차 향상되어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