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특징들 외에도, 그들의 손에는 긴 손톱이 남아 있어 오늘날의 네일아트처럼 보이며 고대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표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대인들은 자신의 독특한 심미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사람들은 다른 왕조와는 다른 안목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줄곧 날씬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겼지만, 당나라에서는 비만이 아름다움이었다. 예를 들어,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양옥고리의 통통한 몸매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당대의 벽화를 보면, 모든 여자들이 작은 앵두이고, 몸매가 가장 두드러진 것은 통통한 여자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들은 이것이 일종의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한다.
후궁은 몸매 외에도 외적인 장식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높인다. 화려한 옷은 당연히 자신의 특색을 더하는 첫걸음이다. 중국 봉건 역사상 어느 왕조든 국고는 첩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사도록 돈을 줄 것이다. 청나라도 마찬가지다.
우리 현대에 가장 가까운 조대에 대해 말하자면 청나라이다. 후궁에는 3000 명의 미녀가 있다. 그들은 새장 속의 새처럼 황제의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
황제를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 각자는 손에 손톱을 썼다. 청궁후비' 는 당시 홍극 1 시였고, 견환은 극중 후반 회궁으로 메이크업이 더욱 위압적일 뿐만 아니라 손톱도 더 길게 했다. 주로 자신의 패기 있는 이미지와 기질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이 문제를 깊이 따져보면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 옹정 시대에는 못 소매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청조의' 어수 문청제인' 에도 못 소매에 대한 기록이 없기 때문이다.
사료에 따르면 손톱을 사용한 첫 여성은 소전성황후였다. 궁전 사진에서 그녀의 손에 손톱을 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시 이런 장신구는 아직 보급되지 않았는데, 자희태후가 착용하기 전까지는 귀비에서 첩으로 전해지기 시작했다.
자희의 정교함은 누구나 다 볼 수 있다. 고궁 연대기에서 자희가' 홍루몽' 을 매우 좋아하며, 심지어 자역을 자주 하며, 빈궁을 데리고 연극을 보라고 했다고 언급했다. 이때 그녀는 착하다.
자희용 변기는 모두 고귀한 자단목으로, 휴지는 더욱 정교하여 삶의 질에 대한 그녀의 요구가 얼마나 높은지를 알 수 있다.
자희가 못소매를 입는 것은 그녀의 의식감을 위한 것이다. 그녀는 아름다움을 중시하고, 아름다움에 대해 매우 연구한다. 그녀는 네일 커버가 여성의 상징이자 아름다움의 대표라고 생각한다. 네일 슬리브를 입는 것은 단지 쓸모가 없는 것만이 아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후궁에는 3 천 명의 미인이 있지만, 황제는 단 한 명밖에 없다. 그는 전부 기억할 수도 없고, 요행으로 얻을 수도 없다.
낙천적이지 않은 일부 사람들은 일생 동안 황제의 면만 볼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황제는 자연히 이 비의 신분과 이름을 잊을 것이다.
황제로서 폐하께서는 도발을 용납하지 않으십니다. 만약 그가 첩의 이름이 기억되지 않아 체면을 잃는다면,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황제는 하루 종일 바쁘니, 어떻게 작은 첩에게 주의를 기울일 시간이 있겠는가?
이때 네일 커버가 작용한다. 신분 계층에 따라 네일 커버는 스타일과 소재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네일 커버가 길수록 외관이 화려합니다.
자희의 손톱은 다르다. 그들은 보석옥석, 럭셔리한 금속, 경태란 손톱, 대모가 박혀 있다.
이런 네일 커버는 황제가 상대방의 신분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어색한 장면이 나오지 않는다.
물론, 당신도 그것을 호신의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날카로워서 찔리면 아플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