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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암 서예 작품

이암, 여성,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화문화교류발전위원회 부회장, 여러 해 동안 한리를 바탕으로 장천 석문 좋은 왕의 정수를 융화시켜 왕희지, 미진, 왕탁, 황정견, 장서도 등의 명가를 연구하였다 우리나라 당대의 유명한 여성 서예가.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이암 서예 작품입니다. 당신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이암 서예작품 감상

이암 서예작품 그림 1

이암 서예작품 그림 2

이암 서예작품 그림 3

이암 서예작품 그림 4

여성,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중화문화교류개발위원회 부회장, 우한 대학 여서연구센터 부연구원, 백은 황허석림서화원 부원장, 중학교 고급 교사. 여러 해 동안 한리를 기초로 장 () 이동 (), 석문 (), 좋은 왕의 정수 () 를 융화하여 왕희지 (), 미진 (), 왕탁 (), 황정견 (), 장서투 () 등 명가의 명문들을 연구하여 독자적인 서풍을 형성하였다.

작품이 전시된 적이 있습니까? 중일 여성 서예가 작품전? ,? 제 8 회 중국 서예 교류전? ,? 제 3 회 전국 여성전? ,? 간쑤 성 제 2 회 장지상 서예전? 。 얻은 적이 있습니까? 백은시는 등소평 탄생 1 주년을 기념합니까? 서화 1 등상, 은시 건립 2 주년? 롱 예 컵? 서화 일등상,? 전기컵? 제 1 회 전국 서전 은상, 전국 제 1 회? 청해로 들어가요? 서예 3 등상,? 28 올림픽 간쑤 성 서예 시리즈 전시회 환영? 여성전 우수상, 중화문화예술 (홍콩) 투어 금상.

서예 중? 운수? < P > 집필서를 교정하는데, 대략 세 가지 생리적인 부분을 넘지 않는다. 하나는 직접 집필하는 손가락, 두 번째는 손목, 세 번째는 팔꿈치인가? 물론 팔도 있습니다. 벽안의 큰 책을 쓸 때 사람의 몸, 막, 등에도 운동이 있을 수 있지만, 이는 너무 일반적이며, 기교 특징도 입에 물고 투툰을 너무 뚜렷하게 물고 무시할 수 있다. 손가락은 펜을 직접 제어하는데, 집필절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가장 기교가 있는 성격이어야 한다. 체크무늬 도착과 안내를 더하면, 다섯 손가락의 조정 동작이 아닌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손가락은 직접 통제력이 가장 강하며 활동 범위가 가장 제한적이기 때문에 작은 해서체를 쓸 때만 운지만으로 하는 경우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손가락명언) 약간 큰 글자는 단지 말로만 대처하기가 어렵다. 본래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은 매우 신비로워서, 그중에 무슨 비결이 있는 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손목의 위, 아래, 좌우의 뒤집기 흔들림도 리듬을 강조하고, 필봉을 바로잡고, 운지의 한 가지가 될 수 있다. 이것은 그것의 유익한 면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한계가 있다: 해서체 안의 사이즈만 쓸 수 있고, 큰 글자를 쓰면 죽도 운동해야 하는데, 손목의 뒤집기만으로는 분명히 쓸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운원에 대한 서예 위주의 비결은 운지보다 그릇을 운반하는 데 더 특별한 기교 요구가 없다.

팔꿈치를 운반하는 문제는 비교적 간단하다. 큰 글자는 놓아서 써야 하고, 팔꿈치는 일반적으로 탁자에 의지하지 않고, 책을 만들 때 오랫동안 팔꿈치를 매달아 놓고, 보통 사람들은 손시계가 쑤시고 펜이 불안정함을 느끼지만, 습관이 되면 오히려 종적으로 발췌하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팔꿈치를 매달는 관건은 바로 일향통제를 연습하는 쿵푸에 있다. 공중에 떠 있으면 유연성이 있어 선이 어디로 가든 팔꿈치는 항상 그에 따라 따라가고 힘을 보냅니다. 큰 글자나 행초를 만드는 것이 제일 먼저 지나야 할 관문이다. 손가락, 조망, 팔꿈치 세 가지에 비해 운지의 요구가 가장 높다. 그것은 절대적인 조화가 필요하며, 동작의 조화는 자연스럽게 기교를 어느 정도 어렵게 만든다. 손목의 조화는 주로 뒤집기 흔들림에 있다. 손가락의 기교에 비해 난이도가 약간 낮아졌다. 팔꿈치를 운반하면 기교의 복잡성은 사라졌지만, 통제력에서는 더욱 강조되었다. 세 사람 사이의 관계는 섬세할수록 정교한 기법이 활동 범위에서 오히려 가장 제한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손가락, 손목, 팔꿈치의 요구에도 예외가 있다. 예를 들어 운지 () 와 같은 일반적인 요구는 조화이며, 동시에 필력 () 을 투입할 수 있어야 한다. 즉, 이른바 실장 허설 () 이라고 한다. < P > 하지만 포세신은 손가락을 따라 펜을 돌리고, 펜은 런타임에 방향 변화에 따라 펜을 돌려야 한다. 이렇게 말하면, 무슨 말이냐, 다시 그릇을 운반하는 것은 원래 손목의 흔들림으로 필력의 진동을 돕는 것이었지만, 일부 경험 있는 작가들은 강유웨이와 같이 손목을 흔들면 필력이 약해지고, 매혹적인 자세를 취하고 힘없는 자세를 취한다. 그래서 대부분 그렇지 않다. 운수? 글자는 이다. 무릇 이런 가지들은 모두 정론이 어렵다. 이로써 운지, 운수, 팔꿈치는 모두 일종의 기교 규범으로 존재하며, 그것들 자체는 목적이 아니며, 만약 신비한 척하면, 청인의 전지, 친근한 운수운운운운운운운처럼, 서예는 정말 큰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비교적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낫다: 그에 따라 취하는 것이다. 큰 글자처럼 팔꿈치를 매달고 팔꿈치를 매달지 않거나 파리머리를 작은 해서라도 매달아 달라고 강요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운지, 특히 신화된 운수에 대해서는 더욱 현실적인 태도를 취해야 한다. 어떤 교조에 얽매여 실효를 고려하지 않고, 실제로 규범의 의미 자체와는 정반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