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두 사람의 PK 일러스트레이션-애니메이션 만화 인물화를 만드는 방법?

두 사람의 PK 일러스트레이션-애니메이션 만화 인물화를 만드는 방법?

유옥녕 조루스가 손으로 그린 늑대토끼 일러스트 상호 작용이 얼마나 달까? 사극' 장가행' 이 이번 달 촬영을 시작했다. 이 연극은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큰 환영을 받았다. 주인공은 모두 유량이 있는 스타이기 때문이다. 남녀 사회자 외에 낙언공주의 남녀 CP 도 관객을 그만둘 수 없게 했다. 늑대와 흰 토끼의 설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귀여운 점을 찾았다. 웨이보에서 두 배우는 대담하게 상호 작용하여 늑대와 흰토끼를 약선으로 그렸다.

극중에서 조루스가 맡은 리는 진왕의 딸이다. 나중에 이세민은 왕자로, 악언은 황제에 의해 공주로 봉쇄되었다. 연기한 하오 () 는 냉혹하고 무정한 살인자이다. 그는 매우 냉정하여 말을 잘 하지 못한다. 늘 쌀쌀한 모습으로 접근하지 못하게 한다. 공주의 악언은 귀엽고 활발하며 단순하며 착하다. 처음 만났을 때 살인마처럼 순진무구한 얼굴을 만났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하오가 무정하다고 말했지만,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악언도 두호를 조금 무서워한다.

나중에, 그녀의 딸을 다른 민족과 친척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세민은 낙양에서 자신을 돌볼 것을 요구했다. 악언은 장가 등과 헤어지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마차에 숨어서 그들과 함께 가고 싶었다. 그 사이 장가 등과 헤어지고, 하오 전 코스를 보호했다. 그동안 두 사람은 점점 연애를 했다.

하오 (Hao) 는 살인자로서 무자비하고 누구에게도 부드럽지 않아야합니다. 그는 악언을 만나기 전에 이렇게 했다. 그러나 악언은 그의 사고였다. 어린 공주가 울자 그는 마음이 약해졌고, 그녀는 한 번 마음이 약해졌고, 두 번째가 있었다. 그 후로 악언의 냉혹한 성격에는 약간의 부드러움이 있었다. 어린 공주의 억울한 눈물을 보고 눈시울이 붉어 토끼처럼 아무도 고민하지 않는다. 두호는 이렇게 한 걸음 타락했다.

두호는 이장혁을 잡은 적이 있지만, 악언도 적의 손에 그를 위협하고, 어린 공주가 억울함을 당하는 것을 보고 두호는 어쩔 수 없이 손을 놓고 인질을 교환해야 했다.

하오 (Hao) 는 전선에서 결코 신경 쓰지 않았다. 그는 단지 묵묵히 지켜주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린 공주를 따라 그를 보호했다. 외인의 관점에서 볼 때, 호는 냉혈하고 위압적인 사람이지만, 그는 모든 부드러움과 배려를 다 주었다. 동시에, 악언도 이렇게 지켜줄 가치가 있는 이 작은 공주를 떠올렸다.

사람들의 축복 외에도 두 배우도 자신의 진실한 연기에 기여했고, 두호의 냉혹함과 낙언의 천진함은 두 배우에 의해 잘 처리되었다. 이 극 감독도 두 배우의 잠재력이 무한하다고 극찬했다. 그들은 이전 캐릭터에 비해 큰 발전을 이루었다. 동시에, 채팅 배우들도 업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여 웨이보가 상호 작용성을 갖추게 했다. 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바로 이런 막후의 노력 때문에 감정이 섬세한 CP 가 있을 것이다!

애니메이션 인물화의 구도를 어떻게 배우는가? 삽화는 어떤 그림과 마찬가지로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전체 화면이 삽화보다 더 시각예술이고,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수에 대한 구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을 파악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묘사하는 기초이다.

첫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앞가슴 이상

앞가슴 위 구도나 인물의 앞가슴을 도해할 때는 먼저 인물의 정체성, 특히 인물의 기본 모양과 부분을 진행해야 한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구성 이중 챔버 구성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시나리오 3 과 두 일러스트레이션 구도는 어떻게 묘사합니까?

우선, 우리는 두 사람의 움직임과 그들 사이의 거리를 고려하여 배경을 조금 연구해야 하지만, 화면이 가득 차면 배경을 제거하고 주로 두 사람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포옹, 손을 잡을 수도 있고, 손을 잡을 수도 있다.

셋째, 섹시한 인물의 삽화와 구도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 4 섹시한 자매는 섹시한 인물의 구도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매우 흔하다.

우리는 아래에서 위로 이런 섹시한 몸매를 그릴 수 있다. 몸매의 다리는 꼭 드러나야 하고, 둘째 몸매의 가슴도 맞아야 섹시한 몸매를 드러낼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장식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시나리오 5 는 주로 인테리어 시리즈의 구도를 표현하는데, 유형은 구도이다.

이때 전체적인 화면 스타일을 고려해 적당한 장식품을 선택하거나, 장식화를 하거나, 넓은 지역의 장식화를 선택해야 한다. 전체적인 장식 스타일은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공주풍, 어두운 바람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삽화 구도가 가깝다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6 가지 주요 고려 사항은 사람의 얼굴 구성이 가깝고, 사람의 얼굴 표정이 중점이며, 배경 부분과 사람의 헤어스타일도 있다.

여섯째,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다.

인물서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며, 이런 구도는 인물이 서 있는 위치와 인물의 복식과 큰 관계가 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위의 6 가지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이 비교적 현실적이어서 위의 구도 방안과 결합하여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아창과 산해경 어느 삽화가 좋을까요? 아창은 노신 옆에 서 있는 것이 더 좋다. 왜냐하면 이 사진은 아창의 잔소리를 더 잘 반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착한 성격이다.

아창은 노신의 어린 시절 가정부였다. 그는 어린 시절 노신과 동행한 적이 있어 그에게 매우 좋았다. 아창이 노신 옆에 서 있는 삽화는 그들의 깊은 감정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모기장 전체가 사용하는 언어는 생활에 매우 가깝기 때문에 독자들이 장면에 대입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