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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형에 따라 머리를 자르는 법

중국 고대 화론과 페이스북 서적에는 다양한 분류가 있어 페이스북에 개성적인 내용을 부여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얼굴 분류입니다.

1. 형태학 관찰.

Boych 는 얼굴을 관찰하여 얼굴을 10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1) 타원형 얼굴; (2) 거위 얼굴; (3) 도란형 얼굴; (4) 둥근 얼굴; (5) 네모난 얼굴 (6) 직사각형 얼굴; (7) 다이아몬드 표면; (8) 사다리꼴 면; (9) 역 사다리꼴 표면; (10) 오각형 얼굴.

이 분류는 비교적 간단하다. 정면 사진을 한 장 찍어서 얼굴을 모두 드러내고, 펜으로 얼굴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에 표시를 그려 연결하면 얼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2. 글꼴 분류.

이것은 중국 얼굴형이 한자와 비슷한 정도에 따라 분류되는 방법으로, 보통 8 가지 (1) 로 나뉜다. (2) 중국 얼굴; (3) 글리프 얼굴로; (4) 글리프 표면 사용; (5) 눈형 얼굴; (6) A 형 얼굴; (7) 스타일리시한 얼굴; (8) 신형얼굴.

3. 아시아 분류.

아시아인 얼굴형의 특징에 따라 보통 8 가지 (1) 삼각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거위 얼굴; (3) 둥근 얼굴; (4) 네모난 얼굴 (5) 직사각형 얼굴; (6) 아몬드 모양의 얼굴; (7) 다이아몬드 표면; (8) 직사각형 얼굴.

1, 긴 얼굴, 머리를 턱에 두고 앞머리를 남기거나 양쪽 볼의 머리카락을 자르면 얼굴 길이를 줄이고 너비감을 높일 수 있다. 머리를 포만하고 부드러운 모양으로 빗어 얼굴을 더 둥글게 만들 수도 있다. 요컨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은 긴 얼굴을 가진 사람에게 미감을 더할 수 있다.

2. 네모난 얼굴 머리카락은 위로 빗어야 하고, 윤곽은 푹신해야 하며, 머리를 태평하게 눌러서는 안 된다. 귀 앞의 털은 좀 굵어야 하지만,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이마는 긴 머리를 길러도 되지만 너무 길지는 마세요.

3. 둥근 얼굴형, 이런 얼굴형은 왕왕 유치해 보이므로 헤어스타일은 비교적 늙지 말고, 머리카락은 양쪽으로 나누어야 하며, 약간의 파도가 있어야 얼굴이 너무 둥글게 보이지 않는다. 또한 머리카락을 옆으로 나누고, 짧은 가장자리는 안쪽으로 한쪽 볼을 살짝 가리고, 긴 가장자리는 이마부터 물결을 시작하여 얼굴형을 "길게" 할 수 있다. 이 얼굴은 앞머리에 맞지 않는다.

4, 거위 얼굴 이것은 여성의 가장 완벽한 얼굴형이다. 긴 머리 헤어스타일과 짧은 머리 헤어스타일 모두 가능하지만, 가능한 한 얼굴을 드러내고, 이 얼굴의 조화미를 부각시켜야지,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너무 많이 가려서는 안 된다.

어떻게 자신의 얼굴형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사실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르다. 그래서 발사된 이미지도 다르다. 어떤 사람은 우아함을 느끼고, 어떤 사람은 즐겁거나 슬퍼 보인다. 또래 사람들조차도 젊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노기를 느끼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대체로 얼굴형은 6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내부 얼굴 모양

내면의 사람의 이목구비가 가운데에 집중되어 있다. 눈 양쪽에서 얼굴 윤곽까지의 거리가 길고 볼 영역도 넓어 얼굴이 크다고 느끼게 한다.

둘째, 외형 얼굴형

외적인 이목구비를 가진 사람들이 모두 뛰어나와서 이목구비가 평평하고 예쁘지 않다고 느꼈다.

셋째, 윗얼굴

이목구비가 단정한 사람은 상반부에 집중되어 볼에서 턱까지의 거리가 길다.

넷째, 얼굴을 내리세요

얼굴형이 낮은 사람은 이마가 높고 넓으며 이목구비가 하반부에 집중되어 있다. 귀엽지만 아기 살찐 느낌을 줄 수 있어 유치해 보인다.

다섯째, 얼굴 걸기

매달려있는 눈썹, 아랫눈, 입꼬리가 모두 매달려 있어 강경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좀 촌스러워 보인다.

여섯째, 수직 얼굴

수직 얼굴의 눈과 볼이 모두 떨어지고 아랫입술이 두꺼워 항상 피로한 느낌을 주며 실제 나이보다 늙어 보인다.

앞에서 보면:

정면 외관 효과는 직접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으므로 정면 문장 반드시 해야 합니다!

둥근 얼굴

특징: 동그란 얼굴을 가진 여자에게 동그란 얼굴은 작고 귀엽게 보일 수 있지만, 동시에 얼굴을 고기처럼 보이게 한다.

마른 얼굴 방안: 이런 불쾌한 살코기를' 제거' 하기 위해 머리 윗부분이나 양쪽 머리카락의 높이를 높일 수 있다. 양쪽의 비대칭적인 디자인을 사용하면 얼굴이 훨씬 날씬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대부분의 둥근 얼굴 소녀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목털이 부러질 수 있고 머리카락 길이가 적당하다면 턱이 더 예뻐 보이고 일거양득이다.

직사각형 면

특징: 직사각형 얼굴 낙차가 크고 수평 거리가 작고 이마가 넓습니다.

마른 얼굴 방안: 만약 당신이 이런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면, 헤어스타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우선 앞머리의 길이를 짧게 자르고 질감이 풍부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은 얼굴 길이를 줄이는 데 결코 나쁘지 않다. 그런 다음 푹신한 곱슬머리로 얼굴의 폭, 특히 중간 폭을 강조하면 직사각형 얼굴의 시각 효과를 바꿀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밝고 화사한 헤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색은 긴 얼굴을 작게 하고 젊어 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네모난 얼굴

특징: 얼굴 수직 거리가 비교적 짧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부드러움이 부족하고, 너무 뻣뻣합니다.

마른 얼굴 방안: 그 마른 얼굴 헤어스타일은 이렇게 해야 한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곱슬머리는 얼굴 라인을 더 부드럽게 보이게 하고, 자연스럽게 양쪽 머리카락으로 얼굴의' 딱딱한' 부분을 가린다. 얼굴을 길게 하기 위해 머리카락의 높이를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패치로 염색하거나 하이라이트로 염색하는 방법으로 패션의 최전방을 걷는 작은 얼굴 미녀가 탄생했다. 물론 긴 생머리 생머리도 이런 얼굴형에 적합하다. 자연스럽게 늘어뜨리고, 볼록한' 뻣뻣한' 부분을 가리고, 얼굴을 구부려 정교하고 귀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삼각형 얼굴

특징: 삼각형 얼굴은 이마가 좁고 턱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마른 얼굴 방안: 삼각 얼굴의 여학생은 걱정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을 부러워할 필요도 없다. 헤어스타일을 조정하면 뚱뚱한 얼굴을 바로 날씬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안구를 초살할 수 있다. 시각적으로 균형 잡힌 효과를 얻기 위해 이마 위의 머리카락 폭을 늘리고 턱 폭을 줄일 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웨이브 헤드는 이런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너의 얼굴은 비교적 날씬하고, 게다가 너의 원래의 미모와 패션, 매력 지수는 말할 것도 없다.

얼굴 라인이 비교적 부드러운 여자들에게 볼이 너무 뚜렷하지 않다면, 키가 큰 포니테일을 묶어서 예쁜 얼굴을 깨끗하게 노출시켜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얼굴명언) 동시에 위로 묶은 포니테일도 둥근 얼굴을 길게 하는 착각을 줄 수 있다.

측면에서 보면:

헤어스타일로 홀쭉한 얼굴은 일종의 긍정적인 노력이자 측면 노력이다. 반만 하지 마! 측면에는 일반적으로 볼록면, 편평면, 오목면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여자는 눈을 크게 뜨고 똑똑히 봐야 한다.

볼록 측면

특징: 이마가 작고 코가 크며 윤곽감이 강해 유럽과 미국 얼굴형의 특징이 있습니다.

마른 얼굴 방안: 이런 얼굴은 마른 얼굴 헤어스타일을 할 때 이마의 머리카락을 늘려주면 얼굴이 곧게 보일 수 있지만 뒤통수의 머리카락은 적당히 증가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자멸할 수 있다. 지나치게 질감이 풍부한 곱슬머리는 이 얼굴의 윤곽만 더 강하게 보이게 할 뿐이다. 이런 얼굴형은 긴 곱슬머리에 더 적합하다!

때로는 아름다움과 패션이 충돌하는 경우가 있으니 하나를 고르세요.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당신은 무엇을 선택했습니까? 물론 너에게 적합하다.

평평한 측면

특징: 얼굴 옆선이 너무 직선이어서 큰 기복이 없습니다.

마른 얼굴 방안: 이런 마른 얼굴 헤어스타일은 생머리를 쓰지 말고, 자신의 얼굴이 납작한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유행을 바짝 따라가야 한다. 네, 곱슬머리입니다. 얼굴 옆 선의 평탄도를 완화시킬 수 있다. 곱슬머리는 과장할 수 있고, 헝클어진 곱슬머리, 야성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헤어스타일, 당신은 사랑하지 않습니까?

오목 측면

특징: 그 특징은 볼록 측면과 정반대입니다. 그것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튀어나온 턱이 있다는 것이다.

얇은 얼굴 프로그램: 턱의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는 방법? 마른 얼굴을 할 때는 앞턱에 털이 너무 많지 않도록 주의하고 부드러운 윗면과 뒤통수로 붓는 털을 사용하세요. 너의 마른 얼굴과 동시에 볼록하게 늘어지는 턱을 싫어하게 하는 것이 갑자기 훨씬 섹시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야윈, 야윈, 야윈, 야윈, 야윈, 야윈) 너무 매력적이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아가씨들에게 안경을 쓰면 헤어스타일을 할 때 날씬한 얼굴 기능뿐만 아니라 안경의 크기와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체적인 아름다움이 가장 아름답다. 또한 헤어스타일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그러면 얼굴이 커 보일 뿐이다!

얼굴

과자 얼굴의 상반부는 약간 둥글고 하반부는 약간 뾰족하며 해바라기씨 모양이며, 일반적으로 거위 얼굴이라고 불린다.

수많은 얼굴형 중에서 박자 얼굴이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다.

이상적인 타원형 얼굴 가로세로비는 34: 21입니다.

얼굴형 심미는 주로 이목구비 비율이 조화를 이루는지, 중국 고대 화가가 요약한' 삼정 오안' 의 정밀한 개념은 얼굴형의 표준 비율 관계를 정의하며, 국제적으로 얼굴형' 황금분할점' 이라고 불린다.-1:0.18.

얼굴의 정의:

얼굴은 얼굴 근육이 얼굴 골격 표면을 덮는 모양입니다.

얼굴 위치:

얼굴 이목구비의 위치는 서로의 비율이 중요하다. "3 점" 은 얼굴 수직을 상점, 분점, 하분세 부분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상정은 헤어라인부터 눈썹 라인까지, 아트리움은 눈썹선에서 코 밑선까지, 하정은 코 밑선에서 심리적 최종선까지 가리킨다. "3 분의 1" 길이가 정확히 같으면 수직 얼굴 비율 관계가 가장 좋습니다.

5 안' 은 한 눈의 길이를 측정 단위로 얼굴 수준을 5 등분하는 것을 말한다.

3 시 일선' 은 눈썹, 눈가, 코가 수직을 이루는 직선을 가리킨다.

4 고 3 낮음' 은 이마-코끝-사람-턱을 가로지르는 세로 축을 말한다. 이 수직선에서 "4 높이" 는 이마와 코끝입니다. , 입술 구슬, 턱 끝. "삼낮음" 은 두 눈 사이에, 코 금액의 교차점은 반드시 오목해야 한다. 입술 구슬 이상, 중구가 움푹 패이고, 미녀의 중구가 깊고, 중구가 뚜렷하다. 아랫입술 아래에는 작은 움푹 패인 곳이 하나 있고, ***3 개의 움푹 패인 곳이 있다.

면 유형은 수직 및 수평 두 가지입니다.

수직분류

재판장: 아트리움과 하정 등 길이, 상정이 약간 길면 이마가 길다.

상원은 짧다: 아트리움과 하원 등 길이, 상원은 약간 짧다.

종원장: 상원과 하원의 길이는 같고, 중정원장은 조금, 코는 좀 길어요.

짧은 안뜰: 위, 아래 안뜰 등 길이, 안뜰이 짧다.

하 원장: 아트리움과 상원의 길이는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하원의 길이는 약간 길지만 턱은 약간 길다.

하정은 짧다: 아트리움과 상정 길이는 기본적으로 같고, 하정 길이는 짧으며, 즉 턱은 약간 짧다.

가로분류

두 눈 사이의 거리는 멀고 두 눈 사이의 거리는 가깝다.

얼굴 손질:

대법관상: 앞 헤어라인 가장자리에는 음영색을 사용하고, 어두운 색으로 수축을 뒤로 하는 원리를 이용해 이마를 짧게 한다. 또한 앞머리도 남길 수 있습니다.

짧은 법정 등장: 머리를 높이 불어서 이마를 드러내다.

종원장: 코가 약간 긴 노인들은 코를 중격에서 위로 염색하여 그림자색이나 볼터치로 염색할 수 있습니다. 색채가 적절하게 운용되면, 그들은 코끝이 짧아지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심방이 짧다: 보정방법은 밝은 색을 눈썹에서 코로 염색하는 것이다. 코가 너무 짧으면 비강 중격까지 당길 수 있다. 코의 윤곽은 코날개에서 미간까지 뻗어 서로 연결되어 있다. 반사광 색상은 콧대를 밝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 교장: 턱의 밑부분과 양쪽이 아래에서 위로 그늘을 드리워 수축하는 느낌을 줍니다.

하정이 짧다: 밝은 색을 턱끝에 집중해 밑부분이 옅고 기본 바탕색이 부드러워 사람의 착시현상을 이용해 턱 길이를 연장하는 효과를 낸다.

눈거리: 아이라인과 아이섀도를 그릴 때 가능한 눈가에 그려주세요. 미간 거리를 너무 멀리 처리하지 마라.

두 눈은 가깝다: 아이라인과 아이섀도는 가능한 한 외눈초리로 뻗어나가고, 내눈가는 최대한 소홀히 한다. 눈썹을 너무 가까이 그리지 마라.

얼굴형은 한 사람의 아름다움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다. 수많은 얼굴형 중에서 박자 얼굴이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다. 거위 알은 얼굴의 반쪽이 약간 둥글고 아랫부분이 약간 뾰족하여 호박씨처럼 보인다. 속칭 거위얼굴, 중국 미녀의 표준 얼굴형이다.

조설근이 쓴 미인은 여성미를 가장 잘 묘사한다.' 단봉안 한 켤레, 두 굽은 유미' (왕희봉) 또는' 두 굽은 눈썹은 눈살을 찌푸리고 한 눈은 기뻐하지 않는 것 같다' (임대옥). 통속적으로 말하면' 유엽미, 살구눈, 앵두입' 이다. 이런 가는 눈썹, 부드러운 눈, 작은 입은 당연히 넓고 큰 얼굴에서 자랄 수 없고, 작고 정교한 거위알 얼굴에서만 자랄 수 있다.

이 기준은 이미 중국인의 의식에 깊이 심어져 미녀를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지만, 성당 시대에는 변화가 있었다. (성당에서 전해 내려오는 사진은 은판과 같고, 위에는 두 개의 짧고 굵은' 나방 눈썹' 이 있다.) 서풍이 가장 강했던 30 ~ 40 년대 상하이에서도 여주인공은 과자 얼굴의 전통 미녀 이미지였다.

한 무리의 인터넷 구미자들은' 뼈가 가늘고 거위얼굴, 뾰족한 턱, 피부가 좋고 몸매가 좋고, 길고 균형 잡힌 부드럽고 섬세한 손 한 켤레가 있다' 는 기준으로 인터넷에서 각 성의 미인 순위를 매겼다. 결과는 의외였다. 대만성은 과거 미녀가 많이 생산했던 저장수항을 물리치고 중국 대지상의 미녀들의 집중지가 되었다. 또 다른 미녀는 상해로, 이곳의 여성은 키가 크고, 뼈가 작고, 거위 얼굴, 뾰족한 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애미는 일상생활 곳곳에서 두드러지고, 자신을 치장하는 데 능하며, 개성이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자기에게도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개혁개방 이후 국문이 활짝 열리면서 각종 외국 미녀 이미지가 중국으로 몰려들었다. 연구에 따르면 중국 전통의 고전미에 비해 넓은 얼굴, 네모난 코, 짙은 눈썹을 가진 서방 여성들은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마디로 이런 매력은' 섹시' 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유행 없는' 부분을 개조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기 시작했다. 쌍꺼풀, 코 융기, 염색 등 서구의 심미에 가까운 과감한 시도를 한 후 얼굴형은 패션 여성의 또 다른 초점이 되었다. 종점이 출발점으로 돌아와서야 선조가 추앙한 거위의 얼굴이 동양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미인 얼굴'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굴형

얼굴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얼굴 윤곽의 모양을 가리킨다. 얼굴에

반은 상턱뼈, 광대뼈, 관자놀이 뼈, 이마뼈, 정골로 구성된 호형 구조이고 하반부는 턱뼈의 모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것들은 모두 얼굴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며, 턱은 얼굴 전체에서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하며, 얼굴형을 결정하는 기본 구조이다.

얼굴 분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중국 고대 화론과 페이스북 서적에는 다양한 분류가 있어 페이스북에 개성적인 내용을 부여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얼굴 분류입니다.

1. 형태학 관찰.

Boych 는 얼굴을 관찰하여 얼굴을 10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1) 타원형 얼굴; (2) 거위 얼굴; (3) 도란형 얼굴; (4) 둥근 얼굴; (5) 네모난 얼굴 (6) 직사각형 얼굴; (7) 다이아몬드 표면; (8) 사다리꼴 면; (9) 역 사다리꼴 표면; (10) 오각형 얼굴.

이 분류는 비교적 간단하다. 정면 사진을 한 장 찍어서 얼굴을 모두 드러내고, 펜으로 얼굴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에 표시를 그려 연결하면 얼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2. 글꼴 분류.

이것은 중국 얼굴형이 한자와 비슷한 정도에 따라 분류되는 방법으로, 보통 8 가지 (1) 로 나뉜다. (2) 중국 얼굴; (3) 글리프 얼굴로; (4) 글리프 표면 사용; (5) 눈형 얼굴; (6) A 형 얼굴; (7) 스타일리시한 얼굴; (8) 신형얼굴.

3. 아시아 분류.

아시아인 얼굴형의 특징에 따라 보통 8 가지 (1) 삼각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거위 얼굴; (3) 둥근 얼굴; (4) 네모난 얼굴 (5) 직사각형 얼굴; (6) 아몬드 모양의 얼굴; (7) 다이아몬드 표면; (8) 직사각형 얼굴.

또 사람의 얼굴은 3 차원 이미지라는 지적도 있어 측면에서도 관찰해야 한다는 점은 이전에는 간과됐다. 실제로 측면에서 얼굴형을 고찰하는 것은 외모에 대한 전면적인 평가에 도움이 된다. 사람의 정면 윤곽에 따라 사람의 얼굴형은 6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볼록한 얼굴; (2) 볼록; (3) 볼록 볼록 (4) 얼굴; (5) 오목; (6) 조화로운 얼굴형.

멜론 얼굴의 미적 원리

우리는 황금분할의 법칙에 부합하는 어떤 구조라도 관찰자에게 시각적으로 즐거운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상적인 타원형 얼굴의 가로세로비는 34: 21으로 황금분할법칙에 딱 들어맞는다. 베유라크 (Beullac) 웨스트텔레즈 (West tellez) 의 유명한 조각인' 니도스의 비너스 (Venus of Nidos)' 의 얼굴은 공인된 매력의 본보기로, 헤어라인에서 턱까지의 길이와 두 귀 사이의 너비의 비율도 황금비율에 가깝다.

중국의 전통 심미관은 특히 사람의 얼굴형 아름다움을 중시한다. 중국 고대 화론은' 3 정지 5 목' 이라는 말이 있는데, 얼굴의 종횡비율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삼정지" 는 앞얼굴을 가로로 3 등분하는 것을 말한다. 즉, 헤어라인을 눈썹 선까지 멈추고, 눈썹을 코 밑까지 멈추고, 코 밑을 한 번 멈추는 것이다. 오안' 은 앞얼굴을 세로로 5 등분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한 눈의 길이를 1 등분한다. 즉, 두 눈 사이의 거리는 한 눈의 거리이고, 외눈가의 수직선에서 외귀구멍 수직선까지의 거리는 한 눈의 거리이며, 전체 앞얼굴은 다섯 눈의 거리로 나뉜다. "세 눈 멈춤" 비율에 따라 그린 모든 얼굴은 조화롭다. 이상적인 거위 얼굴은 이 비율에 완전히 부합한다.

아름다운 얼굴, 얼굴의 정중선에서 좌우까지 홍채의 측면과 얼굴의 측계를 통해 수직으로 4 등분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거위 얼굴도 이 비율에 부합한다.

조화는 아름다움의 세 요소 중 가장 높은 형식이다. 수직 방향의 조화는 얼굴 구조의 규칙적인 표현 중 하나이다. 정상 인체 시계 아래 1/3 의 높이는 체표 아래 1/3 의 높이와 대략 같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정상인 얼굴의 중하부가 일반적으로 조화를 이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반드시 같지는 않다. 얼굴 아래 1/3 의 높이는 얼굴 내 1/3 의 높이에만 가까워야 한다. 코근점은 골징이고 표면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눈꼬리에서 눈꼬리까지의 거리로 대체한다고 주장한다. 어쨌든 표면 아래의 1/3 은 반드시 충분히 높아야 표정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외모의 아름다운 기초 중 하나이다. 평면 아래 1/3 의 높이가 평면 내 1/3 의 높이보다 훨씬 작으면 짧은 표면 인상이 형성됩니다. 오히려 긴 얼굴 기형의 느낌을 준다.

한편, 예쁜 사람의 얼굴 조화도 폭의 조화에 나타난다. 면 중간 폭 (과간 거리) 은 약 65438+ 면 아래 폭 (턱각 간 거리) 의 0.3 배입니다. 평면 아래의 폭이 평면 내의 폭보다 크거나 같으면 폭이 조정되지 않습니다. 정면관, 턱각이 과도하게 펼쳐져 턱이 비대하게 부풀어올랐다. 측면에서 볼 때 턱각은 대부분 흔히 볼 수 있는 123 보다 작고 심지어 거의 직각이 되어 존중감을 준다. 남성에게는 남성에게는 남성적인 기라고 할 수 있지만, 여성에게는 외모의 부드러움과 정교함을 완전히 잃었다.

이 같은 자연미의 특징에 맞춰, 멜론 얼굴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얼굴형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1 .. 턱과 얼굴의 아름다움

한 사람의 외모의 아름다움은 주로 얼굴 아래쪽에 나타난다. 아랫부분에는 코에서 입술까지, 입술에서 턱까지 두 개의 S 자 곡선이 있어 얼굴 곡선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반영하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얼굴의 길이와 하반부의 모양은 주로 턱의 모양과 크기에 달려 있다. 따라서 턱뼈는 외모미에서 특별한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턱뼈는 사람의 얼굴형미의 중요한 구조로 얼굴의 1/4 를 차지한다. 얼굴의 하반부를 결정합니다. 턱뼈가 다른 얼굴 기관과 조화를 이루어야 이목구비가 조화로운 얼굴 윤곽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얼굴 성형을 할 때, 큰 수술은 왕왕 턱을 여는 것이다. 큰 떡의 얼굴은 공인된 보기 안 좋은 얼굴형으로 턱각과 귀 앞부분이 넓어 종종 턱뼈가 비대함을 동반한다. 따라서 얼굴형을' 과자 얼굴' 으로 바꾸기 위해 턱각 절골술, 턱근 부분 절제, 볼지방 패드 제거, 턱패드 수술로 얼굴형을 개선할 수 있다. 물론 패널의 크기는 턱뼈의 크기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광대뼈 활의 크기에 달려 있다. 얼굴이 넓은 일부 사람들은 턱뼈의 일부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광대궁도 제거해야 한다.

거위 얼굴은 아름다운 모델이 되었다. 미안' 을 추구하기 위해 현대 여성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칼을 휘두르거나 밤낮으로 마사지를 한다' 고 한다.

2. 예쁜 이마와 얼굴

이마는 얼굴 윗부분에 있어 비교적 평평한 부분이다. 이마가 잘 발달해야 건강하고 활기찬 머리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이마는 지혜의 상징이다. 이마의 우아한 곡선이 있으면 사람의 외모가 그 정신적 품격을 드러낼 수 있다.

이마 평면과 머리 관상면의 각도에 따라 이마 부분은 눈에 띄는 기울기, 중간 기울기, 직립 미세 기울기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마가 약간 튀어나와 코뿌리로 완만하게 전환된다. 이마와 코의 각도는 약 135 로 이마부터 코끝까지' S' 자 곡선을 형성해 얼굴형을 더욱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만든다. 이마가 너무 크거나 너무 작아서 좋지 않다. 너무 크면 사람을 멍청하게 만든다. 너무 작으면 천도불완전해 보이고 지혜가 부족하다.

광대뼈와 얼굴 미용

광대뼈는 얼굴 중간에 위치하며 주로 코, 관자놀이, 볼과의 관계를 통해 얼굴의 미관에 영향을 미친다. 광동 광서 복건 등 동남부에는 광대뼈가 높은 얼굴형이 많다. 그들의 주된 이목구비는 이마와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눈구멍이 움푹 패이고, 광대뼈가 앞으로 튀어나와 관자놀이와 볼이 납작하게 움푹 패이고, 코뿌리도 납작하게 되었다. 이 면들은 대부분 마름모꼴이다.

돌출 정도와 콧대와 볼을 덮는 정도에 따라 광대뼈는 3 급으로 나눌 수 있다. I 급,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콧날개와 볼의 경계가 옆면에서 광대뼈로 덮여 있다. ⅱ 등급, zygomatic 중간 발달, 코 뺨 경계가 더 많이 보입니다; ⅲ 급, 광대뼈가 두드러지지 않고 광대뼈가 정면에서 측면으로 점차 바뀌고, 코볼의 경계가 선명하다.

광대뼈는 코와 볼과 조화를 이루고, 얼굴 사이는 자연스럽게 부드러워 매력적이다. 광대뼈가 대회를 거쳐 얼굴의 조화를 깨뜨리면 광대뼈 성형수술을 통해서만 얼굴형을 바꿀 수 있다.

4. 아름다운 볼과 얼굴

볼은 얼굴 양쪽에 있고, 광대활에서 턱하연까지, 앞은 코입술 도랑, 뒷경계는 턱근 앞에 있다. 볼의 아름다움은 얼굴 피부와 지방이 형성하는 부드럽고 매끄럽고 탄력 있는 붉은 볼이 보여주는 청춘미와 건강미입니다. 여성 볼의 미적 의미는 얼굴 표정에 참여해 입술이 미소를 표현하고, 말을 돕고, 빨고, 씹는 활동을 돕는다는 것이다. 얼굴형의 풍만함도 볼에 크게 달려 있어 웃을 때 외모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보조개의 아름다움과 수줍음

보조개는 볼미학의 특수한 현상으로 얼굴 표정 근육이 움직일 때 볼이 움푹 패인 것으로 미소 또는 쌍웃음이라고도 한다. 중국 고대 문학 작품에는 미소에 대한 묘사가 많았다. 그중' 초사: 대동건고' 에는' 이상한 이를 부축하고 웃어라' 라는 말이 있었다. 한대 반첩의' 도부수': "두 개의 심벌즈가 점 같고, 눈썹은 장 같고, 뚱뚱하고 부드럽고, 소리가 좋다." 더욱 기묘하다. 송시 중 한 곡' 청평악' 이 있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부끄러워하는 데 익숙하지 않고, 자란 것은 낮은 꽃이다. 사랑은 차를 미소 속에 숨겼지만, 두 미소를 모두 가렸다.

일찌감치 이라크 막하로 왔는데, 셔츠 전체가 이상했다. 위안은 당사자이고, 치아 자국은 여전히 응결되고 있다.

행간에 이 아름답고 겁이 많은 여자는 어떤 모습인가요? 그래서 직접 묘사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그것이 분명 수줍고 달콤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볼은 마평천의 원엽과 같고 보조개는 감천처럼 볼에 매력을 더한다. 여자의 보조개는 따뜻하고 달콤한 느낌을 준다. 연애 중인 여자, 미소를 지으며 돌아보는 것은 여자의 아름다운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수줍음은 인간 특유의 표현으로 볼에 풍경이 있다. 수줍음은 인류 문명의 진화의 산물이며, 인류가 무지에서 문명으로 나아가는 결과이며, 인간의 자존감, 자기애, 자신감의 표현이며, 인류의 순결한 감정과 고상한 마음의 전시이다. 여성의 수줍음은 여성의 풍부한 내포와 단정한 기질을 충분히 보여준다.

\ "작년 오늘, 바로 이 문 앞에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사람들은 어디로 갈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클릭합니다 여성의 수줍은 얼굴, 이른봄의 현란한 복숭아꽃과 같이 여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수줍음은 감정의 번쩍임이며, 개성의 전시이며, 은은한 아름다움을 주며, 함축적인 아름다움이다. 사랑 속에서 감정의 메시지처럼 마음의 사랑을 전달하고 이성의 심금을 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