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 A 와 b 버전의 차이점.
1, 출시 시간이 다릅니다.
5 월 3 일 A 판은 매년 2 ~ 3 월에 출판된다. 5,3 판 B 는 매년 6 월에 출판된다.
2. 제목이 달라요.
5 월 3 일 A 판에는 그해 수능 문제가 포함되지 않았다. B 판에는 그해 수능 문제가 포함되어 있다. 버전 A 에는 주서, 연습장 및 답안에 대한 전체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의 분책, 주요 서적은 지식점 설명과 예시 문제를 위주로 한다. B 판에는 주서와 완전한 답안 분석이 포함되어 있고 B 판은 연습에 중점을 두고 있다.
3, 적용 가능한 사람들이 다릅니다.
한 버전은 시험점을 핵심으로 실용성과 기초를 중시한다. B 판은 시험 문제를 핵심으로 정보와 능력을 강조한다. B 판의 난이도는 A 판보다 약간 높으며, 특히 C 조의 제목은 난이도를 현저히 높였다. 그래서 A 판은 기초가 가장 약한 학생에게 적합하고 B 판은 기초가 좋고 능력이 강한 학생에게 적합하다.
253 게임 공략.
5 년 입시 3 년 시뮬레이션' 은 교육과학출판사와 수도사범대학 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전서는 상하 두 권으로 나뉘는데, 전연습+전해, 전해에는 또 다른 답이 있다. 또 입시를 앞둔 학생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5 년 입시 3 년 시뮬레이션' 도 있다.
5 ~ 3 가지 방법으로:
1, 예제 진화 및 문제 해결 과정은 익숙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방과후 예시를 할 줄 아는 학생들은 시험에서 같은 문제나 실수를 겪게 된다. 이는 어떤 지식점의 진화 과정과 문제 해결 과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예문의 문제 해결 방법과 사고를 철저히 이해하지 않으면 시험에서 해당 지식점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없다.
따라서, 학생들은 수업이 끝난 후 예문의 문제 해결 사고를 중시하고, 예문의 사고방식에 따라 문제 해결 과정을 진화시켜 시험 문제에 적응해야 한다.
2. 먼저 장 시험점의 전형적인 문제부터 하고, 비시험점은 하지 않는다.
학생들은 수업 후에 연습문제를 할 때 먼저 전형적인 시험문제를 공부한 다음 시험문제의 문제를 연구하여 시험 성적과 문제 해결 수준을 효과적으로 높여야 한다. 비교적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하지 마라, 특히 시험점이 아닌 문제는 시간을 내어 생각하고 문제를 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