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림 * * * 은 100 마리의 자세가 다른 말을 묘사하거나, 서거나, 달리거나, 무릎을 꿇거나, 누워 있는 것을 아름다운 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의 시작과 끝에는 목자들이 몇 명 있는데, 그들은 전체 무리를 통제하고, 인간과 자연계의 다른 생물들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반영한다.
사진의 마지막은 마구를 가지고 있는 양치기이다. 액자 왼쪽 아래 구석에는 화가의 이름이 있다. "옹정 6 년, 나는 진무중춘에 있고, 신하랑세녕은 그림을 그릴 준비를 하고 있다." 프레임에서 시계는 건조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인쇄한다.
확장 데이터:
작품 창작 배경
사서에 따르면, "3 월 초 2 일, 원외랑심은 태자의 이익을 받았다:' 백리마' 한 권을 그려라, 이대로 걸어라." 즉, 랑세닌이 백마투 그리기를 시작한 시간은 1724 입니다. 랑세녕은 중국에 오기 전에 체계적으로 그림을 배워 스케치에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중국에 도착한 후, 그는 중국 전통 회화를 접하게 되었고, 동서양 예술의 영향은 그가 참신한 회화 스타일을 창조하는 데 좋은 조건을 제공하였다.
따라서, 회화 기교에서 랑세닌은 중국 전통 회화와는 다른 참신한 회화 방법을 창조했다. 그래서 강희, 옹정, 건륭 삼조 황제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 화가 랑세녕은 청나라 회화 제도를 준수해야 한다. 즉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먼저 원고를 그린 다음 황제의 비준 후' 평소대로 그림' 을 그려야 한다.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랑세닝의' 백마' 원고가 이를 보여준다.
이 그림은 옹정 2 년 (1724) 에서 시작하여 4 년 동안 지속되었다. 옹정 6 년 (1728) 에 완성되었기 때문에 그림의 대출은 완성된 연도여야 합니다.
바이두 백과-백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