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빙 잡지의 경우, 큰 사진작가와 큰 꽃의 조합이 되어서는 안 된다. 진만의 산하 리빙빙, 왕페이, 욜란다, 고원원 등 업계 인사들과 충돌해 개성을 완전히 잃고 리빙빙 본인을 알아보지 못하는 네티즌도 적지 않다. 리빙빙 여성복을 입는 것이 숙녀라는 약간 과열 논평이 있다. 그녀는 천쿤 처럼 생겼고, 머리는 길고 무섭다. 이번 리빙빙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모두 아방가르드적이어서 왕페이 이전의 무대화장과 많이 닮았다. 왕페이 간판 헤어스타일은 짧은 앞머리라서 꽤 오래됐어요. 그녀의 화려하고 두터운 눈화장은 늘 무대에 나타난다. 사진작가가 기술을 사용하여 표지 인물의 얼굴을 흐리게 할 때 화장과 키가 큰 인물의 이미지가 곤혹스러워 그녀의 생김새를 보기 어렵다.
패션은 항상 첨단 기술의 느낌을 좋아했고, 리빙빙 역시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무명, 의식의 흐름과는 다르다. 사진작가는 보라색 아사를 전경 도구로 사용하여 아사를 통해 리빙빙 촬영을 하며 은은한 느낌을 만들고 은색 매니큐어로 미래감을 만든다. 한 마디로 또 다른 청사진은 어이가 없다. 모델들의 동작, 옷, 배경에 관계없이, 나는 그들이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지 모른다. 돗자리 가장자리는 머리카락의 흰 가장자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사진작가 진만의 별명은' 포토샵남' 이다. 자신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찍은 사진에는 뚜렷한 포토샵 흔적이 있어 주관적이다. 또한 진만은 표지 캐릭터로 공간 모형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존재감과 독특한 오자감을 약화시키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표지 캐릭터를 찍는 것보다 풍경을 형성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낫다.
이번 리빙빙 에 대해 한 네티즌은 그녀가 PS 를 많이 해서 리빙빙 차가 뒤집혔다는 것을 전혀 알 수 없다고 생각했다. 표지에 있는 사람이 아름답든 아름답든 상관없지만, 사람을 조심하지 않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이 녹색 원피스 사진에는 눈에 띄는 인공착시 흔적이 있다. 얼굴 윤곽이 충분히 선명하지 않더라도 왼손은 매우 이상하게 보입니다. 뻣뻣할 뿐만 아니라 몸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패션 잡지는 패션을 보는 것이다. 착실하게 패션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모르는 사람에게 사진을 찍어서는 안 된다. 천관시 역시 그녀의 표지 때문에 비웃음을 당했다. 이번 호의 표지는 과도적이어서 촬영 당시 새 편집장이 사무실에 없었기 때문에 주관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네가 다음에 이렇게 하지 않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