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인물 소개 300 자, 하지만 바람이 불고 눈이 와도 모기를 잡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문을 열 것이다. "그가 떠날 때" 나는 우유를 가져갔지만 문을 열어야 했다. 우유를 배달하는 사람은 매우 평범하다. 또 어느 날 아침, 나는 침대 밑에서 자고 싶었는데, 그가 평소처럼 문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분명히 그는 매우 춥다. 레벨 12. 그가 흘러나오는 젖이 진하고 향기롭기 때문이다. "추워요. 복도에서 항상 익숙한 발자국 소리와 큰 문 울음소리가 들려요." 우유가오고 있지만 매우 활기차 보입니다. 나는 부모님의 검은 장갑을 그의 상자에 가볍게 넣었지만, 여전히 평소와 같이 춥다. 나는 흐르는 젖병이 땅에 무겁게 떨어졌다는 것을 몰랐지만, 내 머리 속에 깊이 남아 있었다. 겨울의 눈이 대지를 뒤덮었다. 아침 7 시에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버지께 한 켤레를 보내달라고 하겠습니다. 6 층 가입자는 우리 집입니다. 상대방은 웃으며 말했다. "보세요, 한 번 보면 여러 해 동안 햇볕을 쬐는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고, 게다가 유료도 받지 않기 때문에 층 집주인들은 모두 우유를 주문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그에게 조심스럽게 우유를 나에게 건네주었다고 물었다. 그것은 50 대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아저씨였다. 그 중 하나는 6 층에 있습니다. 그의 회색 머리 아래 모든 것이 은색 패션을 입고 있다. 이 불량배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검은 외투를 입고 있다. 나는 그의 입이 떨리는 것을 보았고, 일련의 상처가 있었다. 할아버지는 또 젖을 보내러 오셨다. "괜찮아요. 이마에 깊은 주름이 있어요. 당신은 장갑을 끼지 않습니까? 나는 마음대로 병을 가져갔다. 나는 여전히 웃고 있지만, 나는 작고 반짝이는 눈을 가지고 그의 손을 발견했다. 나는 실수로 병 몇 개를 깨려던 참인데, 그 두 손이 검은 장갑을 끼고 있는 것을 보았다. 오늘 나는 다른 병을 보충할 것이다. 찬바람이 부는 아침이었다. 나는 실망하며 내 피부가 늙은 소나무의 가죽과 같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 열어! 이 소리를 들을 때마다 당연히 마음도 즐겁게 웃고 있다. 나는 우유를 배달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젖병은 둥글고 미끄러워 쉽게 미끄러진다. 게다가, 나는 이미 익숙해졌다. 아무것도 먹지 않아, 나는 이미 충분히 피곤하다.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면서 병을 가리키자 나는 천천히 문을 열었다. 내가 젖병을 들고 있을 때 밖에 빙주가 한 층 있었다. "우유야! "아저씨가 다가와서 장갑을 끼자 찬바람에 머리카락이 약간 떨렸다. "나는 문을 불렀다.
3.300 자의 인물 소개 묘사는 간접묘사라고도 하며, 측면에서 인물을 비교하는 것이다. 문학 창작에서 작가는 주변 인물이나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묘사할 대상을 표현하여 두드러지게 하는 것, 즉 간접적으로 묘사할 대상을 묘사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문학 작품 중의 인물 묘사는 대부분 정면 묘사의 방법을 채택한다. 초상화에 대한 설명, 언어, 동작, 태도, 심리 등을 직접 통해. , 캐릭터의 성격, 행동, 기술을 표현하십시오. 그러나 때로는 적절한 측면 묘사를 통해 대체불가이거나 달성하기 어려운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다. 거의 모든 작가들이 인물 소개를 좋아한다. 인물 소개는 작가가 문장 또는 소설을 쓸 때 사용하는 표현 방식 중 하나이다. 기술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그 사람은 좋고 나쁨, 이 사람은 그와 같다." 인물 묘사 수법의 운용은 문장 혹은 소설을 더욱 생동감 있고 감동적으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묘사 방법 (1) 은 정면을 쓰는 것이다. 즉 주변 사람을 묘사함으로써 묘사할 대상을 표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관협 야행' 은 그 묘사와 소개를 통해 청두와 충칭을 선보였다. (2) 뒷면은 앞면을 쓴다. 예를 들어' 사극' 에는' 나' 라고 쓰여 있는데, 연극을 보는 것이 귀찮아서 지루하다. 앞에' 나' 라고 쓰지 않고 무대 위의 배우의 얼굴이 자신의 눈에서 흐려졌다는 글을 썼다. (3) 뒷면으로 앞면을 쓴다. 예를 들어, 적의 어리석음으로 혁명가의 기지를 부각시키는 주요 형식. 1. 전면 및 측면 설명을 결합하여 측면 설명 [1] 을 보완합니다. 이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종류이다. 정면을 묘사할 때 인물에 의해 두드러지거나, 환경에 의해 두드러지거나, 사물에 의해 감동을 받는다. 예를 들어 노신의 소설' 공을기' 는 정면에서 공을기를 상세히 묘사했다. 그러나 글 중 정타공 을기에 관한 이야기는 고객이 교대한 것으로 측면 묘사에 속한다. 이런 측면 묘사는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시켜 문장 전환을 매우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만들었다. 또 백거이의' 비파행' 은' 동주정, 서주정, 또 백추월 입강심' 으로 외부 환경에서 비파의 멋진 공연을 돋보이게 하며, 측면에서 비파 여성 연주의 매력을 보여준다. 측면 묘사로 측면 묘사를 렌더링하면 정면 묘사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공백을 메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묘사 대상이 알 수 없는 멋과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다. 노신 소설' 약' 에서 노을에 대한 묘사는 주로 집행자와 차를 마시는 사람의 토론을 통해 이뤄졌다. 나는 노신이 노을을 정면으로 묘사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노신이 쓴 노을의 형상은 혁명가 추진을 원형으로 한 것이기 때문이다. 노신은 당시 혁명가에 대한 이해가 제한되어 있어서 긍정적으로 묘사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설령 써내더라도 당시 환경에서 발표하기가 어려웠다. 한편, 더욱 중요한 것은 노신이 집행자와 차를 마시는 사람의 대화를 통해 혁명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또 노신의' 축복' 에서 상림형수가 재혼한 후 그들을 정면으로 묘사하기는 어렵다. 노신은 위노부인을 교묘하게 이용해 네 나리네 집에 세배를 하러 와서 자연스럽게 상림형수에 대해 이야기했다. 상림형수가 개가하게 된 국면으로 상림형수가 노진에 가서 복선을 묻었다. 소개 설명은 긍정적 인 설명을 완전히 능가하거나 대체합니다. 한악부의 우수한 민가' 상묵상' 은 아름답고 수완이 많은 농가 소녀 진로브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 "머리 롤빵, 귀 밝은 달 이있다; 진희는 하치마이고, 자주는 상치마다. "라찜의 복장을 직접 묘사하고, 그녀의 얼굴이 환한 감동적인 이미지를 정면으로 묘사했다. 하지만 사실 저자는 진로보의 머리카락, 얼굴, 몸매 등을 쓰지 않았다. 그러나 시에서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것은 측면 묘사다. \ "워커는 루오 압축 을 보고, 콧수염을 쓰다듬어야 한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자마자 모자를 벗고 호미를 썼다. 경작자는 그의 쟁기를 잊고, 호미는 그의 호미를 잊었다. 돌아와서 노여움을 원망하지만 앉아서 나찜질을 본다. "시는 어른, 소년, 경작자, 호미의 다양한 동작, 표정, 표정을 통해 나찜질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한 마디로 맞지 않으면 낭만적이라고 할 수 있다. 긍정적인 묘사로는 이룰 수 없는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예술적 매력 1. 측면 묘사는 사람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측면 묘사는 종종 정면 묘사보다 더 재치가 있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채산인 나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저자는 먼저 배비 과장 등 수사기법을 이용해 나찜질을 긍정적으로 묘사했다. "이끼는 새장이고, 계지는 우리 갈고리다. 머리 롤빵, 귀 달 이있다; 진기는 하치마이고, 자기는 상치마이다. " 여기에 나찜질상 장비의 정교함, 헤어스타일의 아름다움, 귀걸이의 소중함, 옷의 화려함, 그녀의 용모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이런 긍정적인 묘사만 해도 개념화, 이미지감, 예술적 표현력이 부족하다면 풍부한 연상을 줄 수 없다. 다음으로 작가는 생생한 측면 묘사로 나포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표현했다. 원망의 나머지 나부님을 뵈러 앉아 있다. "이런 측면 묘사는 짙은 삶의 정취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나포의 아름다움을 생동감 있고 교묘하게 부각시켜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나찜이 아무리 예뻐도 지나치지 않다. 여기서 측면 묘사는 사람들의 상상력을 활성화시켰기 때문에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둘째, 측면 묘사는 정면 묘사의 유익한 보완책이다. 측면 설명은 전면 설명과 결합됩니다. 좋은 프로필 묘사는 왕왕 금상첨화될 수 있다. 구강과' 의 첫 번째 장면은 조용한 밤과 가족들이 깨어났을 때의 시끄러운 광경을 묘사한다. 복화자 공연의 목소리를 설명한 후 작가는' 단번에' 의 개요로 소음을 묘사했다. 동시에, 내레이션을 바탕으로, 다음' 모든 아름다운 것이 준비되었다' 는 논평은 공연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두들 그렇게 깊은 생각에 잠겼다. "목을 쭉 펴고, 곁눈질하고, 웃고, 묵묵히 한숨을 쉬며, 매우 흥미진진하다." 관중들의 흥분된 표정이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이런 생동감 있는 측면 묘사는 관중을 묘사하지만, 그 의미는 복어 기교를 비교하고 찬양하는' 좋다' 에 있다. 세 번째 장면은 한밤중에 불이 나서 불을 끄는 장면을 묘사하는데, 작가는 5 개의' 십만' 문장과 4 개를 사용했다.
4. 급히 정면 300 자로 인물을 묘사해야 합니다 ~ ~ ~ 우리 선생님.
6 학년 때부터 그 흉악한 미술 선생님이 마침내 떠나셨습니다! 하지만 노인이야!
그의 성은 왕이지만, 나는 그의 이름이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겠다. 다만 그가 우리에게 왕 선생이라고 부르라고 했기 때문에 나는 그의 성만 알고 있었다.
나는 그가 마흔이 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부터 그는 무술에 관한 말을 많이 했고, 대부분 무술에 관한 욕설이었다! 우리 같은' 도시인' 을 풍자하는 것처럼 나를 화나게 했다!
제 1 절 미술수업, "정링링 ... 정링링 ..." 의 벨소리가 울렸다. 왕 선생님이 왔다갔다하기 때문이다. 나는 마침내 그를 똑똑히 보았다. 응, 그는 머리카락이 적어서 패왕 한 병을 사지 않았다. 그는 월급이 적어서 돈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학자모 한 마리가 그의 거무잡잡한 얼굴에 씌워져 있다. 마치 80 년대 노인처럼, 그는 낙오되었다!
하지만 두 번째 미술 수업을 할 때 선생님은 미술책 한 무더기를 들고 우리 교실 뒷문으로 오셨다. 나는 그의 뼈가 떨어질까 봐 정말 두렵다. 그러나 조심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나는 선생님이 우리 반의 그림 그리기 수준이 그런대로 괜찮다고 웃는 모습을 보았다. 선생님의 성질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나의 미술 숙제는 항상 높은 점수를 받았고, 선생님은 항상' 영광리스트' 에서 내 이름을 부르셨는데, 얼마나 기쁜지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선생님이 미술 수업을 들으신 이후로 나는 미술을 더욱 좋아하게 되었다. 나는 지금 미술 수업에 가고 싶다!
5. 인물의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로 한 편의 작문을 씁니다. 귀여운 동생 300 명.
나에게는 세 살 난 남동생이 있는데, 그는 매우 귀엽다. 검은 포도 같은 눈 한 켤레, 깜찍한 입,' 작은 신사' 모습, 정말 그가 장난스럽고 우스꽝스러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며칠 전, 동생이 병에 걸리기 좋아해서 우리 엄마는 평소에 간식을 매우 엄격하게 관리하신다. 특히 설탕은 그의 어머니가 그를 거의 먹게 하지 않는다. 그는 다른 아이들이 사탕을 먹는 것을 보면 상관없는 척하지만, 집에 돌아오면 항상 나에게 "언니! 나는 설탕을 먹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의 가엾은 모습을 보고, 나는 어머니가 없는 틈을 타서 책가방에서 점심에 산 고무사탕 한 봉지를 꺼냈다. 동생은 지체 없이 이빨로 자루를 찢고 소파에 앉아 먹기 시작했다.
그가 게걸스러운 고양이처럼 보이는 것을 보고 나는 마음이 아프고 기뻐하며 은밀히 자신에게 말했다. "오빠, 아프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언니가 후회할 거예요." 내 동생은 내가 생각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는 이미 그의' 신사' 매너를 잃고 솜사탕을 씹었다.
그는 미처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동생이 또 입을 열었다. "언니, 껌 있어요?" "
"언니가 방금 한 봉지를 샀는데, 너는 이미 다 먹었다. 너희들이 다 나을 때까지 기다려, 우리 언니가 사줄게, 알았지? "
오' 형은 실망해서 가버렸고, 나도 별로 생각하지 않고 혼자 텔레비전을 보고 있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동생이 다시 달려와서 분홍색 지우개 반을 손에 들고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언니, 고무사탕은 전혀 달지 않아요."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나는 그의 손에 있는 지우개를 빼앗으면서 빨리 그가 먹은 것을 토해 내도록 했다. \ "빨리! 뱉다. 이것은 설탕이 아닙니다. 지우개야, 뱉어! " 나는 동생이 지우개를 삼키지 않은 것을 발견했을 때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원래 이 개구쟁이 오빠가 또 내 서재에 가서 사탕을 찾았다. 그는 내가 방금 산 하얀 스펀지를 먹었는데, 핑크처럼 보이고 솜사탕처럼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는 지우개를 먹었다.
그는 여전히 미간을 찌푸리며 머리를 닦아도 여전히 설탕을 분간할 수 없다. "언니, 이 고무사탕은 네가 방금 먹은 설탕보다 향기롭지만 전혀 달지 않아." 그가 말한 e799be5baa6 e79fa5e98193e4b893e5b19e3133353/kloc-0 나는 엄숙히 말했다. "다음에는 함부로 먹을 수 없어!" ""
이것은 내 동생, 장난 꾸러기 귀여운 동생입니다.
6. 누가 인물의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 아버지는 진짜 남자야! 나는 일기에 몰래 쓴 적이 있다. 우리 엄마에 따르면 우리 아버지는 눈물을 거의 흘리지 않으신다. 그때 나의 십대 아버지는 외진 내몽골 농촌에 혼자 갔는데, 그것은 황사로 눈을 들어 친척이 없었다. 아무리 어려워도 아버지는 눈물을 흘린 적이 없다. 우리 아버지는 사고가 나서 십여 군데가 심하게 다쳤다. 통증을 참기 어려워, 그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었다. 아버지는 한번도' 아픔' 이라는 말을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고, 한 번도 불러본 적이 없지만, 그는 묵묵히 확고하게 일어섰다. 내가 기억하는 것부터 아버지는 세 번밖에 울지 않으셨다.
어렸을 때 식후 운동으로 맹장염에 걸려서 병원에 갔어요. 그때는 설날이었는데, 의사도 없어서 제때에 수술을 할 수 없었다. 나는 아파서 침대에서 뒹굴었고, 아버지는 여기저기 의사에게 연락해서 결국 나를 수술실로 보냈다. 고통의 파열과 함께, 나는 천천히 일어 났는데, 아버지의 피 묻은 눈과 코 양쪽에 약간 주름진 피부를 보았다. 나는 아버지가 울고 계시다는 것을 안다. 젊었을 때 나는 떨림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나의 강인한 아버지가 울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리고 나를 위해 코가 시큰시큰시큰하고 눈물이 쏟아질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버지가 내 눈물을 살살 닦아 주면서, 나는 아버지의 마음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나는 영원히 그 중 가장 부드러운 부분이 될 것이며, 영원히 그의 치명상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7.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로 작문을 한 편 쓰다. 마을에는 두보라는 어린 소녀가 있었다. 그녀의 붉은 얼굴, 긴 속눈썹, 활짝 핀 꽃처럼 서 있고, 활발한 어린 양처럼 춤을 추고 있다.
어린 소녀는 친구들과 함께 산비탈에 있는 각종 꽃을 꺾고, 손재주가 있는 작은 손으로 화려한 화환을 엮어 목에 걸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친구명언) 때때로 나는 검은 머리에 붉은 꽃을 꽂는다. 바람이 불어오자 나무의 꽃잎이 잇달아 땅에 떨어졌다. 어린 소녀들은 쪼그리고 앉아 꽃잎을 주워 강가에 서서 꽃잎을 강 심장에 뿌렸다.
맑은 바닷물이 가지각색의 꽃잎을 가지고 앞으로 떠내려갈 때 아이들은 얼마나 즐거운가! 두보는 앞의 녹색 산봉우리와 연한 파란색 강을 가리키며 친구들에게 말했다. "봐라, 우리 고향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
8. 누가 300 자의 소개를 가지고 김용 선생의 소설 속 인물을 묘사합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인물의 묘사이고, 그 다음은 줄거리의 묘사와 구상이다. 하지만 김 대협은 인물을 묘사할 때 항상 측면으로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김용의 책을 보았는데, 어떤 것은 여러 번 보았고, 어떤 것은 한 번만 남겼다. 나는 확실히 말할 수 없다. 아마도 어떤 책들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을 것이고, 어떤 책은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일부 소설 중의 일부 단락에 대한 묘사를 매우 심오하게 한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기억해라; 이런 묘사가 있는데, 풍릉도라는 곳에' 안두노점' 이 있다. 여기 김 선생은 이 표기법을 사용했다.
작은 용녀가 절벽을 뛰어넘는 후에 일이 발생했다. 당시 상황에 따르면 양씨는 16 을 기다려야 했다. 먼저 김선생은 양이 지나간 행방을 설명했다. "어느 날 비바람이 잿더미처럼 내리고 양이 예감이 들었다. 이제 그는 목검에 걸려 내 가운을 입고 살금살금 서방으로 갔다. 그 이후로 그는 중원의 남쪽을 두루 돌아다녔다. " 그래서 오늘 밤, 곽향과 곽부가 이 오래된 가게에 왔다. 김 선생님이 어떻게 이 용사를 신조협객으로 묘사했는지 보자. 작은 곽향의 심리가 큰형에 대한 부적절한 사랑을 심어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장 는 지난 몇 년 동안 양 의 영웅적인 행위 를 고백:
1. 왕 장군을 암살한 살인범 진대방은 임안 동문종고루의 처마 위에 머리를 높이 걸었다. 이 말을 한 사람은 왕 장군의 아들이다. 생각해 보세요. "범죄자로서, 법원은 작은 머리를 요구하기 위해 해상 포획도구를 발급했습니다." " 그러나 구세주의 명성에 연루된 이상, 나도 죽음을 두려워하거나 숨길 엄두가 나지 않는다. "어떤 종류의 감사가 필요합니까?
2. 이 책은 쓸수록 이상해요. 양은 하룻밤 사이에 반역자 정전으로 변했다.
양은 2000 냥의 은을 써서 억울한 감옥을 만들었다.
4. 양은 한 여자와 그녀의 딸을 구하고, 그 여자의 남편을 죽였고, "그의 인생에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은 배은망덕하고, 박정과부하며, 적에게 불충실한 사람들이다" 고 지적했다. 。
이 양은 왕위충의 후손을 구하고, 진대범함을 처벌하고, 정전을 심판하고, 무송을 구속하고, 부모를 살상하였다. 각종 영웅 행위는 모두 다른 사람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소설을 다 쓴 후 곽향에게 한동안 백일몽을 남기고 언니인 곽부와 모두에게 긍정적인 대비를 하도록 남겨 주었다. (맙소사) 소곽향만 도취되었다. 나중에 그녀가 양 세 금 바늘 을 수락 할 때까지, 그런 설명 이 있었다:
곽향의 눈앞에 날씬하고 잘생긴 얼굴, 검눈썹이 귀밑머리, 여정에 떠올랐지만 얼굴빛이 창백하고 초췌했다. 양은 그녀가 자신을 응시하는 것을 보고 표정이 크게 달라졌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뭐? 클릭합니다 곽향은 얼굴이 붉어졌다.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괜찮아요." 하지만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이렇게 멋있을 줄은 몰랐어요."
아이고, 이 작은 곽향은 그의 형님을 사랑하지 않는 것도 어렵구나!
사실 소설' 천룡팔부' 에 나오는' 남모용북조봉' 과 같은 소개가 많이 있는데, 먼저 설명하고, 그 다음 단찬은 자태가 늠름한 협객을 보면 모용의 아들인 줄 알았다. 나중에까지, 조봉은 단예를 모용으로 오인하였는데, 이것은 소설 속의 인물만 생동감 있게 묘사한 측면 묘사이기도 하다. 김용 선생의 작품에는 이런 곳이 많다. 주의를 기울이면 크고 작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어르신이 인물을 묘하게 묘사할 수 있었던 것도 당연하다.
위의 모든 것은 정면에서 쓴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쓴 것이지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며, 읽기가 더 재미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인상 깊었던 프로필 묘사이다. 개인적으로도 가장 성공한 것 같아요.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초등학교에 다닐 때 선생님은 나에게 작문을 한 편 쓰라고 하셨고, 프로필 묘사의 장점을 설명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