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며칠 전 전지현 일률적으로 단발머리로' 왕국: 아신전' 발표회를 선보일 예정이었는데, 이런 그녀는 정말 신선하다. < P > 아마도' 나의 엽기적인 여자 친구' 부터 허리와 잉크머리를 맞추는 것이 거의 전지현 라벨이 되어 영화 속 언니의 한 번에 머리카락이 아니라 내 마음인 것 같다. < P > 이후 그녀는 일년 내내 긴 머리를 유지해 문예나 고아한 이미지로 나타나 언제나 그녀의 미녀 가스전을 부각시켰고, 긴 머리는 전지현 머리와 영원히 잠겨야 한다고 묵묵히 생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 P > 그런데 생각지도 못했는데, 요즘 그녀가 갑자기 머리를 짧게 잘랐는데, 이 신선함이 갑자기 무방비 상태가 되었다. < P > 목덜미와 같은 길이로 그녀의 곧은 쇄골과 넓은 어깨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단순히 귀 뒤에 있지 않은 후, 온 사람은 차분하고 세련되어 보였고, 예전의 온화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전혀 달랐다. < P > 만년 장발 전문가 신분에서 벗어난 사람은 이뿐만이 아니라 오양나나 역시 머리를 짧게 잘랐다. < P > 그녀는 이것이 그녀가 지금까지 해온 작은 소원이라고 말했다. 열여덟 살 때 언급했다가 스물한 살 첫날 마침내 실현되었다. < P > 는 전지현 (P >) 와는 달리 단발머리를 살짝 가늘게 다듬어 전체적인 층감이 좋다. 길이가 바뀌었지만 가벼운 소녀의 숨결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헤어스타일의 유행은 언제나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지난달에도 유행했던 에어 쿠션이 뜨거웠는데, 지금은 프랑스식 파마가 첫 번째 의자에 앉았고, 양털롤의 바람이 아직 완전히 불지 않아 중단발머리가 수업을 받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 P > 계절에 던지는 헤어스타일, 철두의 머리, 여자아이의 머리카락이 어떻게 없어졌는지 묻지 마세요. 밤새워 헤어스타일을 하면 진범이 하나 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최근 반년 동안 단발머리는 확실히 차츰차츰 썰렁한 추세지만, 우리는 여자 스타들처럼 제멋대로 해서는 안 된다. 결국 얼굴값 수준과 토니의 수준 사이에는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 P > 그렇다면 불확실성이 너무 많다는 전제하에, 안전을 위해 이 멋진 머리를 먼저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 P > 자신의 머리카락이 얼마나 긴지 스스로 측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 P > 긴 머리의 백변과 기질을 더하면 거절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단발머리도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단발머리나 긴 머리를 기르는 것에 흔들린다면, 본 미녀가 가르쳐 줄게. < P >' 5.7cm 법칙' 은 가장 먼저 제기된 스타 스타일리스트 존 프리다가 이를 통해 한 사람이 긴 머리가 예쁜지 짧은 머리가 예쁜지 판단한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다. < P >' 5.7cm 법칙' 은 귓볼에서 턱까지의 수직 거리를 측정하고, 값이 5.7cm 보다 크면 긴 머리에 적합하다. 5.7cm 미만이면 단발머리에 적합합니다. < P > 관건은 이 법칙이 모든 얼굴형을 가진 사람에게 적용된다는 점이다. 얼굴형을 보고 헤어스타일을 찾는 방식보다 훨씬 믿을 만하다. < P > 하지만 사실' 5.7cm 법칙' 을 잘 쓰려면 눈시울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자로 실제 측정을 해야 한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드리기 위해 예를 들어 보자.
원래 긴 머리 스타일로 보여졌던 니니, 이 기준에 따라 눈시울을 진행한다면 단발머리에 적합한 유형일 가능성이 높다. < P > 하지만 그녀의 얼굴형은 짧아 보이지만 실제 상하정 길이는 짧지 않고 귀 위치도 높다. 반측면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의 귓볼에서 턱까지의 거리는 5.7cm 보다 커야 한다. < P > 그래서 비율로 판단하면 긴 머리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긴 머리는 팔자 앞머리와 잘 어우러져 옆쪽의 턱각을 손질해 얼굴 라인을 더욱 매끄럽게 보이게 한다. < P > 하지만 사실 많은 여성 연예인들이 헤어스타일 길이를 선택할 때 비례관계를 고려하지 않는다. 결국 얼굴 손질 외에도 헤어스타일은 스타일을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P > 예를 들어 단발머리의 통리야, 긴 머리보다 훨씬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고, 가스장도 더 강해졌다. 흐트러진 긴 머리는 스타일링 라인을 좀 어수선하게 보이게 하고 얼굴의 각광을 뺏는다. < P > 동시에 너무 두꺼운 머리카락은 전체적인 기질을 아래로 눌러' 얼굴 조형 서비스' 라는 느낌을 만들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너무 부드러워서 그녀의 아름다운 생김새에 적합하지 않다. < P > 단발머리로 변신한 후 얼굴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초점이 자연스럽게 얼굴로 옮겨지는 것도 단발머리가 더욱 활기차 보이는 이유다. < P > 마찬가지로 주우동 단발머리는 긴 머리보다 더 예쁘다. 깔끔한 길이가 그녀의 명랑하고 재미있는 성격과 염계 생김새와 더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 P > 결론적으로 헤어스타일 길이를 결정하는 요인은 1. 비율 2. 스타일이다. 둘 다 통일하는 것이 가장 좋고 통일되지 않은 경우 생김새와 개인 스타일 쪽으로 기울이는 것이 좋다. < P > 커트의 중점난점 대요약 < P > 사실 머리를 자를 때 고객과 이발사가 함께 가는 이유는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더 이상 그림만 들고 자기가 어떤 헤어스타일을 원하는지 말하지 마라. 커트하기 전의 소통중점은 모두 그려줄게: < P > 호도! 높은 수준!
라디안을 잃은 단발머리는 영혼이 없다. 단발머리의 라디안은 머리 모양을 손질할 수 있어 뒤통수가 없는 스타의 복음이며 얼굴 가로 비율을 조정하여 마른 얼굴로 광대뼈를 접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 단발머리의 라디안은 일반적으로 수리 계층으로 만들어졌으며, 가장 전형적인 예는 신지뢰 이전의 헤어스타일이다. 이런 포만한 라디안을 자르고 싶다면, 너는 절대 머리를 아프게 하지 마라. < P > 머리를 자를 때 헤어 스타일리스트에게 짧은 층을 잘라서 가장 짧은 머리카락이 귀 위보다 높을 때까지 헤어스타일에 끼워달라고 할 수 있다. < P > 이렇게 만든 층감은 머리 윗부분의 양을 늘리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패드 가발과 같은 원리다. 그리고 머리꼬리도 더 가벼워 보이고, 얼굴을 가리는 답답함도 전혀 없다. < P > 수지와 같은 개량판 사과머리도 층감도 강하다. 귀 뒤에 있지 않은 그녀의 머리카락을 보면 길이가 완전히 짧아진다. < P > 머리 전체가 짧을수록 층감이 더 어려워진다. 이 헤어스타일은 왁스를 바르지 않으면 양쪽의 머리카락이 귀 뒤에 있을 수 없다. < P > 머리를 아까워하거나 정기적으로 수리할 시간이 없다면 너무 짧게 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파마나 파마머리로 머리카락 중간과 꼬리에 라디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양나나
는 vlog 에서 이렇게 작동합니다. 이런 길이로도 스타일링 변형 공간이 충분해 묶거나 땋을 수 있어 항상 새로운 무늬를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 P > 그림을 잘 챙기고 잘 생각해 보세요. 믿을 수 있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찾아 가면 끝이에요. 망설이지 마라, 어차피 머리카락이 자꾸 자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