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일기 스타일의 흑백 영화

일기 스타일의 흑백 영화

봤어요! 죄의 도시! 악의 도시

뉴 잭 시티

부성

원죄의 도시

악의 도시

더 많은 외국 도서:

프랭크 밀러의 죄의 도시 ...... (미국) (전체 제목)

루이지애나 주 페카르도 ..... 아르헨티나/멕시코/베네수엘라

아마톨리 리포 ... 그리스

투 프랭크 밀러 아마톨리폴리. 그리스 제시카 알바

프랭크 밀러의 죄악의 도시, 페카르도. 스페인

그라드 그레이하 ... 세르비아

죄의 도시-페카르도 ..... 브라질

죄의 도시-죄의 도시 ..... 프랑스 (포스터 제목)

죄의 도시-메스토헤리추 ..... 체코

죄의 도시-메스토 헤리추 ..... 슬로바키아

죄의 도시-미아스토 게제추 ..... 폴란드

죄의 도시의 역사 ...... 캐나다 (프랑스어 이름)

영화 장르:

동작/스릴러/줄거리/범죄

길이:

브루스 윌리스 124 분/미국: 147 분 (감독 편집).

국가:

미합중국

대화 언어:

영어

색상:

블랙과 화이트

형식:

35mm 와이드 스크린 시스템

혼합: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 DTS SDDS

등급:

지속적으로 강력한 프로그램화 폭력, 알몸, 대화를 포함한 성적 내용이 R 급으로 평가됐다.

레벨:

페루: 14 미국: r 필리핀: R- 13 대만: R- 12 폴란드: 18 베네수엘라: PP

생산 원가:

4 천만 달러 (예상)

저작권:

미라맥스 영화사

촬영 날짜:

2004 년 3 월 29 일

카메라:

소니 HDC-F950, 후지롱 e 시리즈 렌즈

촬영 형식:

비디오 ..... (HD TV)

인쇄 형식:

35mm

이 섹션 편집 학점

감독:

프랭크 밀러 프랭크 밀러는

로버트 로드리게즈 로버트 로드리게즈

쿤틴 타렌티노 쿤틴 타렌티노 (특별 초청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랭크 밀러 프랭크 밀러. 만화 소설

배우:

제시카 알바제시카 알바낸시 카라한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 ..... 하디건

데빈 아오키 데빈 아오키 ... 미호

킴벌리 레시스 브래드 알렉시스 브래드 ..... 베키 (여자 이름)

보워스 부스 보워스 부스. 록 의원

로사리오 도슨 로사리오 도슨 ..... 게일) (F.)

베니시오 델 토로 베니시오 델 토로. 재키 소년

카라 구치노 카라 구치노. 루실 (F.)

조쉬 하네트 조쉬 하네트 ... 그 사람.

루트거 하르 루트거 할. 록 추기경

제이미 킹 제임스 킹. 골디/웬디

마이클 마데이슨 마이클 마데이슨.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브르타니 머피 브리니 머피. 셰리

클라이프 오웬클리프 오웬. 드와이트 맥카시

필립 로크 미키 록. 기동식 재진입 탄두

리틀 닉 스타르 닉 스타르 록/노란 잡종

일리아 우드 일리아 우드 ... 케빈

카라 브리지스카라 브릭스 ... 청문회 그룹 (칼라브리그스)

주드 세클리라 주드 세클리라 ..... 리보위츠

제프리 다슈나우 ...... 오토바이 경찰 (제프 다슈나우)

제시 드 루나. 리베라 상병

제이슨 더글라스 제이슨 더글라스. 킬러

마이클 클라크 던컨 마이크 클라크 던컨. 마누트

토미 프라나건 토미 프라나건. 브라이언

크리스티나 프랑켄필드. 판사

릭 그마이즈 ... 크랭프

클라이프 오웬 데이비드 H. 히키 착즙기 (데이비드 히키)

에블린 헐리 ..... 조시 (여자 이름)

그렉 잉그램. 경호원

니키 케이트 니키 케이트. 스투 카드 급강하 폭격기

헬렌 커크. 메이브

이산 마니퀴스 ..... 보조 # 1

제이슨 맥도널드 ..... 로니 (여자 이름)

존 맥라우드 ... 용병

클라크 미들턴. 스가우스

프랭크 밀러 프랭크 밀러는

에만 나셈자드 ... 바보 4 번

리사 메리 뉴멜. 타미

토미 닉스. 비벌레 같다

닉 오버먼 ..... Shlubb

마커 페렐라 ... 홀쭉하다

샘 레이 ... 질문자 # 1

랜들 라이더 ... 살인자

데이비드 알렉스 루이스 ... 폭도 #2

라이언 라트리치. 채색 경찰 (예: 레이안 라트리치)

말리 쉘튼 메리 쉘튼 ... 고객입니다.

제프 슈완. 루이

코리 시몬 ..... 목사 #2

폴 테일러 ... 조타

스콧 티터스 ..... 레니/베니

켄 토마스 ... 바보 2 번

리코 토레스 ... 제 2 차 당사국 총회

맥켄즈 베가 ..... 낸시, 나이 1 1

알리 위빈 ... 감자

패트리샤 폰 ... 달라스

웨인 라이트 브라니건. 의사

크리스 워너 ... 바보 3 번

대니 위너즈 ... 용병

양 박사 ... 상점 직원

찰리 애륜 ... 올드 시티 웨이트리스 (등록되지 않음)

페니 드레이크 ... 올드 시티 소녀 (편집되지 않음)

로렌 일레인 에드슨. 올드 시티 소녀 (편집되지 않음)

제시카 헤일 ... 좋은 시간 소녀 (편집되지 않음)

사미 하트 ... 웨이트리스 (등록되지 않음)

아만다 필립스 ... 소녀 (등록되지 않음)

에이미 로빈 ... 올드 시티 소녀 (편집되지 않음)

켈리 로빈스 ... "작은 마을 소녀" (편집되지 않음)

텍사스 ... 올드 시티 소녀 (편집되지 않음)

제조업체 제작자:

밥 윈스타인 밥 웨인스타인 ...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하비 윈스타인 하비 웨인스타인 ...

엘리자베스 아베란 ... 생산자

빌 스콧 ... 생산 라인 제조업체

오리지널 음악:

존 다부니

그리모 레빌

로버트 로드리게즈 로버트 로드리게즈

촬영 영화 y:

로버트 로드리게즈 로버트 로드리게즈

무비 클립 편집:

로버트 로드리게즈 로버트 로드리게즈

캐스팅 감독 캐스팅:

메리 프니오

아트 디렉터:

스티브 조이너

자넷 스콧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장식을 설정합니다.

데이비드 헉

자넷 스콧

시각 효과 시각 효과 관리자:

티에리 드라트레

다니엘 레두크

리처드 마틴 (배우)

스튜어트 마스비츠 ...... 수석 시각 효과 책임자: 고아원

로버트 로드리게즈 로버트 로드리게즈

라이언 투드호프 ...... 시각 효과 보좌관: 고아원

피에르 패션 ... 혼합 기술

보조 감독/보조 감독:

브라이언 베트비. 제 1 조 감독

수잔 자소 ... 두 번째 보조 감독

스콧 마이어스 ... 무대 뒤에서 두 번째 보조 감독.

만화에서 영화에 이르기까지

죄의 도시는 199 1 년, 작가 프랭크 밀러, 현대의 유명한 만화가에서 태어났다. 밀러가 전임자를 바탕으로 창작한' 금강늑대' 와' 배트맨' 이 그를 위해 70 ~ 80 년대에 업계 명성을 얻었다면, 그가 90 년대 초 완성한' 죄의 도시' 는 만화계에서 그의 거장 지위를 정립했다. 이 작품에서 밀러는 레이몬드 챈들러 (raymond Chandler) 등의 흑인 탐정소설의 특징과 일본 만화가 일웅과 작은 섬의 대표작' 리본이 달린 늑대' 를 흡수했다. 그는 대담하게 흑백을 이용해 작품을 창작하고, 필법이 혼란스럽고 질서 정연하며, 빛과 그림자의 대비를 강조하며' 죄악의 도시' 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고, 독자들의 과거 컬러 만화에 대한 감상 관성을 깨뜨렸다.

죄악의 도시는 독특한 흑백 화면, 강렬한 영화 장면과 전통적인 조각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밀러는 화풍이 섬세하여 폭력과 피비린내가 인간성에 미치는 영향을 잘 묘사한다. 당시 미국 만화계에서 화가와 작가는 보통 분리되어 있어 줄거리와 그림의 단절이 생기기 쉬웠으며 밀러는 그 중에서도 얻을 수 없는 전재였다. 죄악의 도시' 가 출판되자마자 만화팬들의 사랑을 받아 에스너상과 전국 만화가상을 수여받았다. 밀러는 대사의 전당에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애니메이션계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그 중에서도 마이크 미그노라의' 지옥남작' 과' 처벌자' 는 일맥상승의 산물이다.

하지만 밀러가 자신의 작품을 걱정한다면 할리우드의 개편 의도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처음부터 저는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형식이 이런 이야기를 표현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알기로는 영화업계가 내 작품을 왜곡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

동시에 밀러는 로버트 로드리게스를 만날 계획이다. 밀러는 이렇게 회상했다. "나는 단지 내 작품을 선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을 뿐, 로드리게스라는 남자가 내 브로커를 로비하기 시작했고, 그 다음에는 내 편집장이' 포로' 를 당할 때까지 계속 이 생각을 고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Rodriguez 는 항상 모험을 좋아한다. 검은 카우보이의 초저가 만가, 황혼부터 여명 공포영화, 아주 작은 요원에 이르기까지 그의 독특한 안목을 보여준다. 죄의 도시의 첫 페이지가 열렸을 때 로드리게스는 완전히 매료되었다. 그는 "죄악의 도시는 책꽂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만화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시각적 스타일은 대담하고 동료들과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첫 순간부터 나는 이 이야기에 매료되었다. 나는 이 모든 상호 관련된 도덕이야기와 어둠의 도시 주변의 사랑 이야기를 좋아한다. 심지어 도시 자체도 하나의 역할이 되었다. "

로드리게스는 악의 도시를 매우 좋아해서 원작을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옮기기로 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것을 개조하는 것이지 그것에 적응하는 것이 아니다. 디지털 영화에 대한 그의 이해로 로드리게스는 당연히 악의 도시를 진실하게 드러낼 수 있다.

그러나, 아무것도 기성된 것이 아니다. 로드리게스는 밀러가 의심스럽다고 생각했고, 사실도 마찬가지였다. 밀러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일깨웠지만, 죄의 도시는 제 아이였습니다. 저는 그것을 돌봐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로드리게스는 조금도 낙담하지 않고 밀러에게 원작의 영혼과 아름다움과 흑백 환상을 영화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로 했다. 그는 "프랭크를 설득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다른 사람이 내 작품을 원할 때 나를 설득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전체 개념을 보여줘야 한다. "

로드리게스는 자비로 맨해튼에 있는 한 술집에서 밀러에게 노트북을 보여 주는 데모를 촬영했다. 그 결과 밀러는 짱 입을 다물었다. 밀러의 우려를 더욱 불식시키기 위해 로드리게스는 직접 극본을 만들어 밀러에게 건네주었다. "이것이 작가가 전혀 없는 이유입니다. 제가 밀러의 책에서 본 편집자를 때렸기 때문입니다. 나는 밀러의 세 작품을 각각' 어려운 안녕',' 대살살',' 그 황종인' 이라는 극본으로 각색했다. "로드리게스가 말했다. "나는 그에게 우리가 지금 협력을 확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내 배우 친구 (조쉬 하네트와 말리 쉘튼) 와 직원들이 토요일에 제목을 찍게 할 수 있고, 우리 회사는 효과를 추가할 것이며, 음악은 내 것이 될 것이다. 일주일 후, 완성된 제목을 보고, 우리가 촬영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 결국 이 오프닝은 10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하니트는 이렇게 회상했다. "로버트는 그가 프랭크 밀러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이전에 죄의 도시 시리즈 만화를 본 적이 없다. 내가 그림책을 열었을 때, 나는 죄악의 도시의 세계가 얼마나 멋진지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이것이 바로 로버트가 잘하는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중 남자는 덩치가 크고 살벌하며 여자들은 모두 가죽옷을 입고 채찍을 들고 있다. 이 모든 것은 마치 낡은 검은 이야기가 새로운 한계에 도달한 것처럼, 스크린에는 더 이상 비슷한 작품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역시 밀러는 이 오프닝에 매료되었다. 그는 마침내 로드리게스의 아이디어를 깨달았다.

밀러의 허가를 받은 후에도 로드리게스는 밀러가 영화 촬영에서 핵심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그는 "프랭크가 촬영에 참여하는 것은 원작에 충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만화작가나 프로듀서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고, 대신 그가 보조 감독으로 나타나게 하여 그의 위신을 세우고 배우와 제작진이 그의 지도에 귀를 기울이게 했다. " 이 결정은 간단해 보이지만 로드리게스의 희생이 필요하다. 미국 감독협회 조약은 영화당 한 명의 감독만 연출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로드리게스는 밀러와 함께 연출할 수 있도록 미국 감독협회에서 탈퇴해야 했다.

로드리게스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미국 감독협회에서 탈퇴하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내가 새로운 감독과 협력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의 규칙서에 맞지 않는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미국 감독협회가 우리를 찾아 일주일 동안 휴업할 것을 요구했다. 나는 아무것도 우리를 막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내 마음속에서 프랭크는 이미 감독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의 작품을 본다면, 당신은 그들이 스크린에서 성공한 걸작만큼이나 훌륭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줄거리, 화면, 동작, 편집, 감독이 모두 훌륭하다. 그러나 프랭크는 카메라, 배우, 조명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와 펜을 사용한다. 만화는 영화처럼 그림으로 이야기를 하지만 감독협회는 단호히 반대한다. 그래서 이 영화를 찍기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퇴출해야 했다. 때때로, 네가 다른 시도를 하고 싶을 때, 너는 반드시 몇 가지 규칙을 깨야 한다. ""

밀러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영화의 전체 촬영 과정에 충격을 받았다. 모든 만화 개편 영화에서' 악의 도시' 는 원작에 대한 최고의 개조, 특히 대화와 빠른 점프의 편집이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이 효과를 실현했다. 만화광이든 영화광이든 이 심상치 않은 죄악의 도시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여기에는 날조된 현실주의가 없다. 그것은 순수하고 열광적인 꿈과 더 비슷하다. "

배우에 대해서

이 영화의 출연진이 아주 빠르게 형성되기 시작했다. 일찍이 준비 단계에서 로드리게스는 밀러에게 이 영화의 출연진이 특히 강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리게스는 배우들이 그들의 프로젝트를 이해하고 원작에 완전히 충실할 때 그들이 속속 온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믿을 만하고 신선하며 자극적인 소재는 많은 배우들의 눈길을 끌기 쉽다. 로드리게스는 "첫날 필립 로크를 만났고, 다음날 브루스 윌리스를 만났기 때문에 일이 통제불능이었다" 고 말했다. 처음부터, 이것은 행운의 촬영 계획이었다. 중요한 역할은 내가 프랭크를 설득하기 위해 찍은 영화다. 우리가 배우를 만났을 때, 우리는 그들이 프랭크의 책과 내가 찍은 제목을 읽게 하여 영화의 개념을 정확하게 알게 할 것이다. "

말프 역을 맡은 필립 로크 (Phillip rourke) 는' 멕시코 지난 일' 에서 로드리게스와 합작한 적이 있다. 로드리게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프랭크에게 말프 연기에 적합한 사람은 단 한 명뿐이라고 말했지만, 미키를 만나야 했습니다. 미키의 이전 작품에는 납득할 만한 증거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랭크가 말했다. 9 주 동안 놀던 그 아이야? 나는 네가 보면 알 수 있다고 말했다. " 로드리게스가 예상한 바와 같이 밀러는 노트에 "그는 말프다" 라고 적었다. "

로드리게스와 이야기를 나눈 후 필립 록은 만화가게에 가서 밀러의 작품을 샀다. 어려서부터 큰데, 그는 여태껏 만화가게에 가본 적이 없고 만화책도 거의 읽지 않는다. 그러나 그가 Marv 의 이야기를 보았을 때, 그는 갑자기 흥분했다.

냉혈악마 케빈 역을 맡은 일리아 우드는 영화 속 장면을 바꾸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직접 각종 발차기와 점프를 완성했다. 우드의 관점에서 볼 때, 케빈은 매혹적인 역할이다. 그의 믿을 수 없는 냉정함은 이 미친 세상에서 유일무이하다. 텍사스의 스튜디오에서 우드는 로드리게스가 이야기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것을 보고 밀러는 그의 작품이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목격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 정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드와이트 역을 맡은 배우를 찾던 중 로드리게스와 밀러는 BMW 광고의 클라이프 오웬을 떠올릴 때까지 처음에는 적임자를 생각하지 못했다. 그의 신비와 냉혹함은 드와이트의 특징에 딱 맞아떨어졌다.

밀러는 게일이라는 배역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게일이라는 배역은 요구가 매우 높다. 분명히, 그녀는 섹시하고, 조급하고, 열정적이고, 재미있어야 한다. 로사리오는 그녀의 부드럽고 우아한 보행으로 이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으며, 내가 아는 게일에 대한 모든 것을 그녀가 해석할 수 있다. " 로사리오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에게 있어서, 내가 그녀의 옷을 입고 머리카락과 화장을 할 때마다, 나는 마치 이 야박한 여자가 된 것 같다. 나는 게일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밀러는 자신의 셜리를 매우 좋아한다. 영화에서 셜리는 세 가지 이야기를 관통하여 드와이트의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브르타니 머피에서 밀러는 셜리의 그림자를 찾았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화를 만들 때 셜리의 태도와 말하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항상 그녀가 깨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했지만, 이것은 만화에서 표현할 수 없다. 몇 년 후, 생김새가 비슷한 여자가 내 앞에 서서 내 대화를 읽기 시작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도처에서 변했다.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감동할 수밖에 없다. "

베니시오 델 토로가 연기하는 재키는 영화의 하이라이트로 밀러가 델토로의 연기에 대해 "베니시오는 놀라운 방식으로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고 짱 입을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재능이 출중한 우수한 배우이다. 그의 공연은 믿을 수 없다. 그는 내가 쓴 재키이다. " 델토로 (Deltoro) 의 관점에서 볼 때, 악의 도시의 만화는 템플릿뿐만 아니라 스틸컷입니다. 배우로서 반드시 참고해야 한다. 캐릭터를 더욱 형성하기 위해 델 토로는 밀러에게 재키 찬 배경 이야기를 알게 되었고, 그가 경찰에서 악당으로 바뀌는 성격을 깊이 이해했다.

영화 속 냉혹하고 무정한 전사 미호도 밀러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다.' 죄악의 도시' 에서 미호는 다른 세상에서 온 요정처럼 누구보다도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쉴 새 없이 지껄이고 있지만, 미호만이 침묵하고, 신비에 치명적인 힘이 잠복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호 역을 맡은 데빈 아오키도 이 캐릭터를 매우 좋아한다. "프랭크 밀러는 이 캐릭터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여 내가 이 역할을 이해하고 표현하도록 도와주었다. 그녀가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동작은 반드시 멋지고 눈길을 끈다. " 미호의 기교를 연습하기 위해 데빈 아오키는 세 명의 코치의 지도하에 가라테와 펜싱을 배워 미호의 각종 무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영화 속 하디건은 이 도시의 마지막 정직한 경찰이고, 브루스 윌리스는 로드리게스의 직접적인 선택이다. 그는 "나는 80 년대에 드라마' 푸른 달빛' 을 본 적이 있다. 브루스는 극중에서 대처하기 어려운 탐정을 연기한다. 코미디 스타일이지만 그는 직설적으로 행동했고 흑백화면이 예뻐 보였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제목을 보여 주었고, 그는 즉시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클릭합니다

제작 정보

밀러의 작품에서 시각과 조명 효과가 현실에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로드리게스는' 아주 작은 비밀 요원' 에서 비슷한 기술을 사용하여 배우들이 녹색 화면 배경에 서서 최첨단 HD 카메라로 사진을 찍게 했다. 이후 특수 효과 부서는 컴퓨터가 만든 만화 패턴을 배경에 추가했다.

촬영에 필요한 하이테크 장비와 훈련된 기술자가 텍사스 오스틴에 로드리게스가 설립한 번거로운 제작자 스튜디오에 모였다. 스튜디오 준비 단계에서 로드리게스와 엘리자베스 아베란은 영화계에서 풍파를 일으키는 것을 취지로 자유로운 창작 분위기를 강조했다.

로드리게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번거로운 제조업자들 사이에서 죄악의 도시를 만드는 데는 절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생산 시스템에서 벗어나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다른 분야의 예술가들이 함께 일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가 꿈꾸는 곳이라고 말했다. "

베니시오 델 토로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처음에는 이상한 느낌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 자신의 상상력에 근거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반드시 주의력을 녹색막에서 벗어나 영화 속의 세계에 집중해야 한다. 이 촬영은 재미있고 특별하며 신선하다. 나는 로버트와 프랭크를 귀재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림을 특수효과로 바꾸는 방법을 찾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물을 포도주로 바꿨다. 클릭합니다

이 영화의 원본 영상은 모두 채색이다. 나중에 Rodriguez 의 지도 아래 프로듀서는 색상을 제거하고 순수한 흑백의 이미지로 변했지만, 색상은 언제든지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로드리게스는 색채를 무기로 사용했고, 색채는 강력한 서사 도구가 되었다. 그래서 영화 속 골디는 진짜 피부색과 금발, 노란 혼혈의 머스터드 옐로 피부도 눈에 띈다. 로드리게스가 캐릭터의 고통을 부각시키려 한다면, 그는 그의 피를 선홍색으로 변하게 할 것이다. 마치 색채의 클로즈업과도 같다.

로드리게스는 세 개의 특수 효과 회사를 찾아 영화를 위한 배경 효과를 만들었는데, 각 회사는 하나의 이야기를 담당하고 있다. 그 중 Hybride Technologies (아주 작은 특근 시리즈) 는' 어려운 안녕' 을 담당하고, Caffx (내일의 세계와 블레이드 3) 는' 대살수' 를 담당하고, 고아원 (내일의 세계와 모레) 은 그 부분을 담당한다. 각 이야기에는 600 개 이상의 특수 효과가 필요하며 각 회사는 최선을 다합니다.

객석 감독

로드리게스의 초청으로 쿤틴 타렌티노가 촬영장에 나타났다. 그는 두 번째 이야기에서 감독과 추가 장면 촬영을 담당했고, 그의 보수는 65438 달러 +0 에 불과했다. 이 영화 이전에 두 사람은' 살육 3 부작',' 미친 종결자',' 새벽' 이라는 세 편의 영화에 협력했다. 최근 로드리게스는 타렌티노의' 빌을 죽이는 2' 를 위해 음악을 썼고 보수도 65438 달러 +0 이었다. 오랫동안 그들은 미래 영화의 발전 방향에 대해 줄곧 의견 차이가 있었다. 로드리게스는 디지털 영화를 더 좋아했고, 타렌티노는 여전히 필름 영화를 고집했다. 이를 위해 로드리게스는 타렌티노에게 죄의 도시를 위해 촬영한 샘플을 보여 주었다.

타렌티노는 이렇게 회상했다. "이런 세상을 처음 봤을 때, 나는 그들이 완성한 도시 경관과 윤곽이 바로 내가 좋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빛, 시각, 모든 것이 나를 매료시켰다. 클릭합니다

이렇게 타렌티노는 두 번째 이야기에서 드와이트와 재키가 빗속에서 운전하는 장면을 촬영했다. 드와이트는 죽은 재키가 그와 이야기하고 있다고 믿는다. 베니시오 델 토로는 이렇게 말합니다. "로버트와 쿤틴은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두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촬영장에서 그들을 동시에 보니 클리프와 나는 정말 깜짝 놀랐다. "

협력이 끝난 후 타렌티노는 마침내 디지털 영화 감상의 장점을 인정했고, 로드리게스도 그들의 다음 합작 조건, 즉 출연료가 2 달러로 두 배로 늘어나야 한다는 조건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