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의류 윤곽 디자인
미니멀리스트 패션 디자이너들은 인체가 최고의 윤곽이라고 생각하는데, 디자인 시 추가적인 가공과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체와 의복 윤곽의 자연스러운 조화에 초점을 맞추고 복원, 부정, 정화를 통해 복잡하고 번거로운 인공윤곽을 버리기만 하면 된다. 윤곽 디자인은 자연적 편안함을 위주로 주로 H 형, 텐트, 원통형 등 잘 붙지 않는 모양입니다. 허리를 접어도 일부러 강조한 것은 아니다. 미니멀리스트 의류 윤곽은 종종 단순한 윤곽 표면 아래에 복잡하고 정교한 의류 구조를 숨기고 있다.
(2) 의류 스타일 디자인
미니멀리스트 의류의 디자인은 주로 의류의 기본 스타일을 바탕으로 양복, 코트, 셔츠, 치마, 바지의 기본 스타일을 세심하게 구상하고 적절한 디자인 변경을 한다. 장식 디테일을 강조하는 디자인과 달리 미니멀리스트 디자이너는 옷의 정교한 품위와 우아한 품위를 중시하며 빼기를 디자인 수단으로 너무 복잡하고 중요하지 않은 장식 디테일을 제거하고 가장 정교한 디자인 언어로 심플한 미감을 강조하며 단추 하나 더 허용하지 않고 한 바늘 더 넣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디자인은' 품위' 를 강조한다. 단순히 디테일이나 장식 요소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의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매우 정교한 기술과 교묘한 구상을 활용해 강한 시각이나 정신적 충격을 달성한다. 이런 짙은' 간결' 은 디자이너에게 강한 디자인 개괄 능력, 응축 능력, 높은 심미적 자질을 요구한다.
(3) 의류 직물 선택
미니멀리스트 의상은' 심플한 중의 풍부함, 순수한 중의 우아함' 의 디자인 원칙을 따른다. 의류 스타일링 디자인의' 미니멀리즘' 은 실제로 의류 원단에 대한 요구를 강화하는 것으로 원단 표면의 질감, 성분, 심리적 감정은 모두 의류의 품질을 반영해야 한다. 그래서 미니멀리스트 디자이너는 재료 질감의 처리와 재료의 구성을 매우 중시한다. 예를 들어 질 산그는 양모, 벨벳, 리넨이 섞인 원단을 발명했으며, 그녀의 작품 중 90% 의 원단은 모두 디자인에 따라 맞춤화되었다.
미니멀리즘 의류는 자주 쓰이는 원단으로, 하복에는 면 마 시폰 혼방 등 질감이 있는 원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겨울옷은 주로 정방 원단으로 구조와 조직이 다릅니다.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은 종종 중성원소를 동반하기 때문에 클래식한 미니멀리스트 의상 디자인에서는 자수 레이스 리본 등 여성색을 대표하는 앱이 완전히 버려진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4) 색상, 패턴 및 액세서리
함축적이고 싱그러운 색조는 매우 간결한 풍격의 구현이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는 왕왕 주톤이다. 또한 파란색, 갈색, 빨간색, 녹색, 흰색, 표백 흰색 등이 포함됩니다. 장식 패턴은 매우 적어, 기본적으로 무늬를 쓰지 않는다. 배색할 때 넓은 영역의 중간색을 사용하여 대담하고 강렬한 주톤과 과장된 대비를 하여 시각적 충격을 주어 단순하고 순수하며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의상은 심플함을 숭상하며, 의류는 추가 액세서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가방, 액세서리, 모자, 머리 장식까지 모두 불필요하다. 코디한 신발은 스타일링이 간단하고, 색채가 단아하며, 손질하지 않는다. 길 샌드는 주인의 찬탈로 인해 착용자의 주체적 지위가 약화되지 않도록 불필요한 화려한 장식을 포기한다고 주장하기까지 했다. 그녀는 심지어 모델에 작업회의에서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말라고 요구하거나, 아미를 가볍게 쓸어버리거나, 체면을 하늘에 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