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는 추상 예술에 속해야 하며, 한 평면에서 한 영화의 정수를 응축해야 한다. 심플함이 극치로 추구될 때 영화 포스터는 또 다른 예술 공간으로 들어갔다. "미니멀리즘" 은 예술적 추상표현의 극치로, 원래의 사물 자체나 형식을 표현하며, 불필요한 요소, 색상, 모양, 근리를 제거한 후 모든 것을 기호와 선으로 추상화한다. 미니멀리스트 영화 포스터도 이런 스타일을 이어받아 가장 간단한 그래픽과 컬러로 영화의 인상을 해석하고 간결하고 대표적인 로고스를 통해 전체 영화의 핵심 이념과 정신을 표현하며 영화의 가장 선명한 주제와 특징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점, 선, 간단한 색상 블록, 모양은 미니멀리스트 영화 포스터의 기호를 구성합니다. 이미지가 복잡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구도가 복잡한 포스터에 비해 미니멀리스트 포스터는 영화 예술에 대한 디자이너의 독특한 견해, 즉 가장 단순한 요소로 구성된 이미지' 토템' 을 더 잘 표현한다. 영화에 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간단할수록 치명적이다. 미니멀리스트 포스터의 극단은' 기호' 가 하나뿐이라는 점이다. 영화의 핵심 소품이든, 대표적인 디테일이든, 난해한 은유든. 아무리 표현해도 영화 자체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다.
-응? 리처드 프레이저 (Richard Fleischer) 는 1960 년대 판타지 영화' 판타지 투어' 를 연출해 여러 의사들이 마이크로를 통해 인체에 들어와 심혈관 수술을 하는 과정을 그린 놀라운 아이디어로 인체의 내부 장면을 선보였다. 표면적으로 포스터의 점은 사람의 혈관과 일종의' 미니어처' 상태를 상징한다. 철학적 차원에서 인체에 대한 미시적 탐구는 광대한 우주에 대한 거시적 탐구와 다르지 않다. 빨간색은 무한한 우주를 상징하고, 포스터의 화면은 영화의 주제를 반영한다. 인간은 우주의 중심이다.
히치콕은 우아한 스릴러로 조류가 인류를 대규모로 공격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포스터에는 작은 새가 습격할 때의 짙은 어둠감이 없고, 스릴러 포스터에 속해야 하는 모든 원소도 없애고, 몇 개의 각도만 다른 선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선은 조류 생활의 전선과 받침대를 형상적으로 대표하는데, 그것들은 일렬로 늘어선 조류의 추상인 것 같다. 대사도 영화 속 새장과 널빤지로 봉한 집을 돌보며 새장을 상징한다. 구도의 관점에서 볼 때 사선으로 인한 불균형은 영화 분위기와 히치콕식 시각예측의 복선이다.
채플린의 첫 유성영화는 희극적인 형식으로 나치주의와 히틀러를 예리하게 풍자했다. 그 역사적 의미는 영화 자체보다 훨씬 크다. 미니멀리스트 포스터는 히틀러의 색다른 수염을 생동감 있게 선보이며 블랙 유머의 운용에 어느 정도 도달했다.
이 영화는 스코세스의 가장 획기적인 작품이다. 이야기는 베트남 전쟁 이후 뉴욕에서 일어났다. 이것은 혼란스러운 시대이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미국 정신을 의심한다. 주인공인 라비스는 이런 외로움 속에서 자신의 가치, 즉 대통령 후보를 암살하는 것을 절박하게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포스터의 상징은 주인공 라비스-모히간스 아바타의 추상화이다. 이런 중대한 시대적 의미를 지닌 헤어스타일은 라비스가 그를 암살하기로 결정했을 때 잘라낸 것이다. 이는 그의 형상의 특색이자 당시 사회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백상어' 와' 타이타닉' 포스터 중 이 두 포스터는 가장 창의적이고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간결하고 추상적이다. 백상어 포스터의 삼각형은 상어 지느러미를 나타내고, 타이타닉 포스터의 흰색 삼각형은 타이타닉호의 뱃머리뿐만 아니라 재난을 가져온 빙산을 상징한다.
세 가지 미니멀리스트 서클은 영화마다 다른 부호를 부여받았다. 총기억' 의 붉은 원은 이야기가 발생한 곳의 황량하고 적막한 붉은 화성을 나타낸다. 모래언덕 포스터에서 노란색 원은 모래가 가득한 행성 칼레단, 오렌지색은 사막의 색깔을 나타낸다. 추상적인 포스터는 이 기이한 의식의 흐름 영화와 잘 어울린다. 쿤틴의' 저속소설' 포스터에서 붉은 점은' 바늘이 가슴에 빨간 점을 박아 주는' 고전적인 다리 부분을 나타낸다.
1930 년대 공상 과학 영화에서 상상력은 대담하고 특이했다. 야심찬 과학자가 스텔스 약물을 발명했지만, 그는 자신의 실험 후에 그것을 회복할 수 없었다. 그는 외진 마을 여관에서 해약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보이지 않는 살인자가 되었다. 주인공은 줄곧' 스텔스' 상태에 있어 영화에서 얼굴을 거의 드러내지 않았다. 포스터에는 목걸이가 하나밖에 없는데, 확실히' 사람' 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다.
모조오렌지' 는 가장 기괴한 것을 비유하는 데 쓰이며, 영화' 모조오렌지' 에서는 이야기의 주인공 앨리스, 줄거리 자체도 그렇게 기이하다. 포스터는 인조 속눈썹이 거꾸로 걸려 있는 오렌지로 주인공의 고전적인 이미지에 대한 추상으로 영화의 왜곡, 과장, 그로테스크를 상징한다.
종교가 악마를 쫓을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서양 종교에서 도덕적 제약은 인간성의 악한 부분을 제한하며, 구속력이 약화되면 인간성 중 가장 어두운 것이 배로 늘어난다. 영화에서 목사조차도 악마에게 빙의되어 있다면, 신은 믿을 만한 가치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포스터에 거꾸로 된 십자가는 인간성의 악에 의한 종교의 전복을 상징한다.
에드워드는 가위만 있는 로봇으로, 짧은 따뜻함은 영원한 외로움을 견디고 있다. 포스터는 치유된 포스터로, 에드워드의 얼굴에 생긴 흉터와 의도하지 않은 상해를 상징하는 반창고이며, 결국 사랑하는 사람의 최고의 보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미니멀리스트 포스터는 종종 간단한 시각적 요소와 색채로 이루어져 있다. 극간한 기호로 관객의 영화에 대한 상상력을 여는 것, 또는 포스터의 의미를 끊임없이 상상하고 추측해야 하는 것, 혹은 선명한 부호를 통해 이것이 영화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경험 많은 팬들에게 이들은 아마 미니멀리스트 포스터의 매력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