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미국은 주요 멜로디 영화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할리우드와 같은 일류 제작 플랫폼에 서서 주요 멜로디 영화도 풍부한 관람성과 오락성을 연출할 수 있다. 동시에, 그런' 문재도' 의 설교와 선전은 은밀하고 교묘하여 청중이 전혀 싫증을 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주요 멜로디 작품이 나라마다 있지만 등급과 창작 수준의 차이일 뿐이라고 말했다. 분노한 이야기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한 전장의 신참은 노병으로 구성된 전투팀에 와서 자살 임무를 수행하였다.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첫 살인',' 아름다움의 실종을 목격하다' 이후 그는 젊은 신인에서' 술을 마시고 여자를 쫓아다니는' 전쟁기계' 로 바뀌었다. 이것은 많은 미국 전쟁 영화, 캠퍼스 영화, 조폭 영화의 상투적인 수법과 루틴이다. 이 구조가 이렇게 효과적인 이유는 수천 번의 제련을 거친 후의 단순하고, 작고, 효율적인 구조이기 때문이다. 옛 이야기에서 감독 데이비드 아예는' 사람이 완벽하지 않다' 는 고전적인 창작 태도로 많은 캐릭터를 묘사했다. 탱크 팀의 다섯 명은 각자의 성격 특성을 가지고 있거나 성질이 뜨겁고 수양이 없다. 또는 신병들이 겁을 먹었을 수도 있습니다. 전쟁의 모든 승리를 신의 머리 위에 있는' 성경' 으로 계산하든지, 브래드 피트 역을 맡은' 전아버지' 조차도 결점이 없고 정서가 자주 무너지는 사람이다. 이런 인물의 결함은 국산 주요 멜로디 영화의 주인공 고대전과는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매우 귀엽고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 이 캐릭터와 이야기의 지도 아래 실탄 촬영과 함께 관객들은 자기도 모르게 영화에 들어가 인물에 대한 정체성을 갖게 되고, 결국 감독이 디자인한' 매복' 에 들어가 가치관의 주입을 기꺼이 받아들인다. 따라서 미국 제재가 지나치게 상업화되고 유형화된 것이 아니라 효과적인 창작 수단이다.
한편, 신인 전사들이 격노 속에서 사랑하는 소녀를 잃는 것은 얻기 어려운 인간화 단락이다. 살인과 불살 사이, 그의 얽힘, 고통, 그 순수한 선택은 모두 감독이' 도덕' 이라는 단어에 대한 대답이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리는 이 주제 영화가 여전히 오래된 명제, 즉 도덕이 무엇인지 토론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영화에서 기계로 변신한 신참은 정의를 집행하고, 하나님을 굳게 믿고, 악을 미워하고, 적자의 마음을 유지한다는 답을 제시했다. 이렇게 간단한 인도주의적 개념은 오늘날 특히 미묘하게 들린다. 인간 본성의 미묘한 경계에 대해 감독은 주인공의 매력을 해치지 않고 캐릭터의 접지를 도덕과 인간성의 본보기로 삼는다는 예리한 대답을 했다. 그들을 딜레마에 빠뜨리고' 정치미학' 에 부합하는 선택을 함으로써 인류가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도덕적 딜레마로 이 인물들의 가치관을 정평하다.
영화의 끝에서 신참은 적의' 과실' 때문에 목숨을 건져 영문도 모른 채 전투 영웅이 되었다. 이것은 작가들의 장인의 작품이며 이 사회에 대한 가장 큰 동화라고 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