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는 여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 거리 연예인: 이런 유형의 디자이너를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이들은 신설 동네, 대형 장식 재료 시장, 홍성 미켈론 1 층 홀, 홈 전시회에 자주 등장한다. 근무 시간의 대부분이 거리에 서 있기 때문에' 역거리 디자이너' 라고 불린다. 당나라의 제 30 1 시는 이미 그들을 묘사했다.
헤어스타일은 확실히 예술가이다. 그에게 디자인 원리를 묻지 마라. 불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무료이고 임금은 리베이트에 의존한다. 만약 네가 믿는다면, 그것은 사발의 고기다.
이런 "디자이너" 는 전혀 디자인을 할 줄 모른다. 그는 순수 재료 업무원으로, 배경은 복잡하다: 요리사, 운전기사, 이발사. 그리고 그의 전문 기술은 매우 광범위하다: 요리, 용접, 굴착기. 어차피 인테리어와는 상관없다. 그의 작품 특징:' 건축재 상점' 스타일, 가끔' 신소재'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다. 그들의 특징은 분명합니다. 고객을 고르지 않고, 각종 집을 감히 할 수 있고, 직접 방안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림을 그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유료할 수 없고, 주요 수입은 후속 자재 리베이트에서 나온다. 적용 고객: 인생에서 처음으로 인테리어를 한 사람.
2. 공장장 봉기: 집 몇 채를 인테리어했는데, 갑자기 자신이 디자인을 잘 알고 있다고 느꼈다. 그냥 반란, 디자이너, 고객을 참조 하십시오! "민속" 은 그들의 특징이며, 그들의 피 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그들을 변화시키는 것은 거의 세계적인 난제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작품을' 버드나무 그린 스타일' 이라고 부른다. 이런' 디자이너' 는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세 마디로 시공을 빼놓을 수 없고, 어떤 디자인 문제도 시공의 관점에서 설명할 수 있고, 설계비는 전혀 없고, 시공계약만 있고, 도면도 없다. 그의 가장 큰 능력은 사진 한 장을 보고 감히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다. 돈을 버는 방법은 시공을 통해 값싼 재료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의 사전에는' 환경 보호' 라는 단어가 없다. 이런 사람은 보자마자 달린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 집은 앞으로' 화안 금눈' 이 될 것이다. 이런 시공 베테랑은' 포장하지 않는다',' 네가 말한 것',' 공사가 바뀌었다' 로 너를 심하게 물어뜯을 것이다. 고객 기반 적용: 디자인 무용론.
3. 그리기 클래스: 드로잉은 매우 빠르며, 디자인은 그들에게 "복사", "붙여넣기" 입니다. 효과와 공간에 대해' 귀감' 과' 모방' 을 사용하면, 만든 인테리어도 크게 틀리지 않고, 실용형에 속하며, 고객에게 복종하고, 너에게 복종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제도가이고, 진정한 디자이너는 너 자신이다. 인테리어의 효과는 자신의 디자인 수준에 달려 있다. 이런 디자이너들은 태도가 아주 좋고, 너에게 백순하고, 인테리어의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하라고 요구하며, 너의 의견을 거의 반박하지 않는다. 사이즈만 맞으면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너에게 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반 설계 서비스는 1000 ~ 2000 의 요금을 부과하며 도면이 비교적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설계비를 부과하면 돈을 벌 수 있지만 재료와 시공팀도 추천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당신과 재료를 선택할 때 특히 조심해야 한다. 먼저 마윈 께 물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Taobao 는 모든 재료의 실제 가격을 알려줍니다. 모를 때 명품 제품을 고수하면 실수율이 훨씬 줄어든다. 일반적으로 이런 디자이너들은 모두 일정한 전문 기술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생각이 분명하다면, 그들을 찾아 설계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정확하다. 고객군 적용: 많이 봤다고 자처하며 자신의 디자인이 디자이너를 능가했다고 자신합니다.
4. 예술가의 상상력 ('구덩이 아빠' 라고도 함): 일부 예술대학을 졸업하고 어느 정도의 회화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건축 구조의 물, 열, 전기에 대한 교육은 받지 못했다. 공학역학, 구조, 재료 지식, 소리, 빛, 약전, 더욱 신성한 책. 이런 사람의 눈에는 인테리어가 예술이지 공사가 아니다. 가장시장에서 여러 해 동안 뒹굴며 선생님으로 분장하는 것이 뇌졸증 고객의 첫 번째 도구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각종' 스타일론' 에 정통하다. 그중에는' 풍수사' 가 부족하지 않고,' 개념' 과' 창의적' 을 가장 잘하며, 고객의 심미 경향을 파악하는 데 더 뛰어나다. 효과도는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특히 소프트룩을 잘 사용하고, PS 수법이 능숙하다. 그러나 인테리어는 페인트칠이 아니라 결국 공사에 속한다. 효과도에 따라 시공한 결과는 항상 소망과 크게 다르다. "김옥은 이런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주석이다. 이런 디자이너는 아주 깊게 숨겨서 특히 문외한을 홀랑거리기 쉽다. 자세히 관찰해야만 알아볼 수 있다. 외관은 거장스러운 풍격이 있다. 헤어스타일이든 복장이든, 당신은 그가 디자인 대가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을 것이다. 외관상의 노력은 전공보다 훨씬 크다. 대부분 독립디자이너로 인테리어회사에 출근하더라도 따로 요금을 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는 50 ~ 100 원/평방 미터밖에 안 됩니다. 교류는 항상 스타일, 풍수, 예술, 아이디어, 이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기능은 무시할 수 있으며, 시공관행, 구조, 건설비, 실현 가능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 수온전기와 표준화된 시공 도서는 그들의 사혈이다. 그래서 많은 기괴한 평면들은 스타일과 풍수를 위해 마련된 경우가 많은데, 특히 곡선은 기울어져 있고 비뚤어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차피 시장에서 살 수 없는 것은 주로 다음 단계를 위한 깔개를 만드는 것이다. 앞으로 너는 그가 추천하는 공장에서 이렇게 특별한 물건을 살 수밖에 없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개성이 좀 있어서, 반드시 너의 요구를 들어주는 것은 아니며, 평면 배치 능력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나쁘다. 좋은 저택을' 학생 기숙사' 로 자주 배정하면 이미 5 평짜리 작은 아파트를 낭비할 수 있다. 너의 돈을 낭비하는 것은 그들의 의무다. 사실 이런 디자이너들은 여전히 시장이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의 전문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국민에게 큰 해를 끼치는 것은 산업 해충이다. 그들의 작품은 겉모습이 매우 이상해서, 쓰면 사통을 가라앉히고, 이때부터 인생을 의심한다. 무서운 것은, 그들은 아래의 5 종 디자이너와 매우 닮았지만, 결과는 매우 다르다. 너는 반드시 자세히 비교해야 구별할 수 있다. 고객에게 적합: 강요할 돈이 없고 인테리어의 목적 중 하나는 과시하는 것이다.
전문 디자이너: 이들은 실제 디자이너입니다. 그들은 디자인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완벽을 추구한다. 대부분 전문 이론 훈련을 거쳐 주로 건축, 공학과를 졸업하고 독학도 한다. 그들은 적어도 65,438+00 년 동안 일했고, 많은 실무 경험을 쌓았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디자인에 대한 끈기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존중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는 것이다. 이런 디자이너는 시중에서 정말 드물다. 만나도 다행이다. 당신의 가정 기능을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식별하는 방법, 특히 네 번째 범주와는 달리 이 글에서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첫 번째는 소통이다: 진정한 디자이너가 올라오면 스타일과 창의성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다. 가족 구성원, 나이, 성격, 가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활동 등 기본적인 생활상황을 꼭 물어본다. 반드시 당신의 평면도를 받고 재측정한다. 물론 당신이 쓸 지출도 있습니다. 모든 정보를 종합해 볼 때, 그는 이 단계에서 직접 컴퓨터를 찾는 대신 스케치를 그릴 것이다. 지금까지 컴퓨터는 그림만 그릴 뿐 디자인은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스케치를 할 줄 모르는 디자이너는 확실히 디자인을 할 수 없다. 2 라운드에서 그는 스케치와 의향도로 너와 교류할 것이다. 이때 그는 반드시 어떤 기능이 실현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추천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합병될 수 있는지, 어떤 것이 강화되어야 하는지 ... 스타일도 추천할 것이다. 어떤 스타일이 절대 할 수 없는지 ... 이 두 가지 소통은 매우 중요하며, 거의 당신의 가복의 모든 중점을 결정하고 디자이너의 공력을 가장 잘 반영한다. 또 다른 판단점: 그들은 당신의 집을 너무 가득 채우지 않고 편안함 (예: 신풍, 지구 온난화), 실용성, 내구성에 돈을 쓰면서 미래의 변화의 가능성을 남기고, 심지어 잠시 방을 비워줄 수도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은 거의 추천하지 않습니다. 재료는 시중에서 가장 흔하고 믿을 수 있는 대형 브랜드로 품질을 보장하고 선택권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설계비는 보통 200~400 원 /m2 이며, 생활수입은 설계비 자체입니다. 물론 재료와 시공팀은 추천할 수 있지만 강제 연상은 하지 않고 대체불가의 작은 브랜드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끔 작은 리베이트를 먹지만 밑줄은 잃지 않는다. 이러한 점들에 비추어 볼 때, 당신이 주택 시장의 훌륭한 디자이너라고 해도, 디자인 요금이 비싸다는 의문이 제기되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다면 좋은 디자인은 반드시 인테리어의 가격 대비 성능을 높일 것이며, 도면이 완벽하고 표준이 명확하기 때문에 후기의 변경 비용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이 설계비는 매우 가치가 있다. 고객군 적용: 돈도 있고 자질도 있고 인테리어도 많이 다쳤어요.
6. 디자이너: 대량의 고품질 사례를 설계하여 고객과 동료의 인정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뒤에 거대한 기술 팀이 있다는 것이다. 디자인 작품은 질이 높지만 요금은 정말 비싸요. 일반적으로 654.38+ 만 이하이면 팔지 않습니다. 고급인에게만 적합하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적용 가능한 고객 그룹: 실제 토호와 부동산 판매처.
요약: 간단한 인테리어라면 디자이너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좋은 예를 찾아 청부업자가 직접 복제할 수 있게 하다. 다 생각해 보면, 세 번째 방안을 찾아 직접 제도사를 고르는 것이 싸고 좋다. 집이 좋고 마음이 높으면 안목이 예민한 다섯 번째를 찾아야 한다. 당신의 집이 저택이라면, 그 집은 1000 만 달러가 넘습니다. 거장급 디자이너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집은 인테리어한 후에도 수백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글 속의 사진은 모두 디자이너 자서강의 손으로 그린 스케치에서 가져온 것이다.
디자이너 소개:
이 대답은 좋은 사용자인 자서강에서 온 것이다. 더 많은 인테리어공략과 가정체험이 있으니 생활 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