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은 2000년 데뷔해 지금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면 여기서 언급된 연도는 몇 년도입니까?
주걸륜이 어떤 영광을 얻었는지 먼저 스크린샷을 찍어보겠습니다.
가사와 음악, 노래 면에서 단연 금세기 가장 강력한 중국 가수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누가 그와 경쟁할 수 있는지를 묻는다면 정말 답을 찾기 어렵다. 어쩌면 어떤 분들은 유창수, 성룡 등 사천왕을 꼽으시겠지만, 솔직히 말해서 주걸륜이 데뷔한 이후 가요계에서의 활약은 더 이상 주걸륜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성과는 영화와 TV 드라마에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와 과대광고의 관점에서 볼 때 특정 시기 주걸륜과 비슷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인물은 다음과 같다.
2003년경부터 2007년까지의 조린 차이(Jolin Tsai), "봐라. 나의 72가지 변신' 등 그리고 당시 주걸륜과도 "주가 있으면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정도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2004년경부터 2008년까지 JJ린. '강남', '조조' 등도 한때 영향력이 큰 가수였다.
이유춘은 물론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노래를 이야기하기보다는 천 형제의 이름이 더 유명하다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은데...
2013년부터 2010년까지 TFBOYS 현재의. 적어도 사회적 영향력 측면에서 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주걸륜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주걸륜 데뷔 이후 15년간의 상대 목록
2000년: 타오제, 스테파니 선과의 비교.
2001: F4, Nicholas Tse 및 Stefanie Sun과 비교.
2002: F4, Tao Zhe, Adu, Nicholas Tse 및 Stefanie Sun과 비교.
2003: Adu, Tao Zhe, Wang Leehom, Stefanie Sun과 비교.
2004: Daolang, JJ Lin, Wilber Pan, Wang Leehom 및 Stefanie Sun과 비교.
2005년: Guangliang, Super Girl, Pang Long, Dao Lang, Wang Leehom, Wilber Pan, Hu Yanbin, Tao Zhebi와 함께.
2006년: 동방신기 왕리홈, JJ 린, 후옌빈, 우커춘, 윌버 판과 함께.
2007년: 비왕리홈, JJ린, 우켄지, 패스트맨과의 비교.
2008: 왕리홈, 린제이와의 비교.
2009: 왕리홈, JJ 린, 장지에, 슈퍼주니어 서송과 비교.
2010년 왕리홈, JJ린, 뤄즈샹, 슈퍼주니어, QQ뮤직 빅3와 비교.
2011년 이후 찬이선은 갑자기 인기를 얻어 이선찬, 슈퍼후배 왕리홈, 나지샹, 서송과 경쟁을 벌였다.
2012: Eason Chan, Luo Zhixiang, Wang Leehom 및 Jack Zhang과 비교.
2013: 엑소 Eason Chan, Zhang Jie, Lin Zhixuan과 비교.
2014년: 리롱하오(Li Ronghao), 이손찬(Eason Chan), 엑소 빅뱅 장지에(Zhang Jie), 덩쯔치(Deng Ziqi)와 경쟁한다.
2015년 빅뱅, 덩쯔치, tfboys와의 비교
2016년 관지룡, tfboys, JJ Lin, Joker Xue와의 비교
기대해주세요 다음 2017년 주걸륜의 상대
주걸륜과 비교해보세요. 오직 새로운 사천왕 중에만. 저우, 왕, 타오, 린. 그 중 Zhou는 자신의 계층에 있습니다. Strength S+, 아시아의 킹+뮤지션. 최소한 주걸륜과 비교될 수 있는 사람은 팝가수+뮤지션이어야 자격이 있다고 볼 수 있다.
왕리홈.
페리클레스 학원 출신으로 노래와 음악에 대한 체계적인 훈련을 받았으며, 국제적인 시각을 갖고 있으며 '대도시, 작은 사랑', 'Change Yourself', '화천국' 등이 '비할 데 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뮤직 히어로', '대나무 숲', '용의 후예'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을 결합해 과한 포스를 사용하지만 주류에서는 인기가 없다. '용의 후예'는 중국 힙합을 결합해 2위에 랭크됐다. .
타오제.
아주 일찍부터 R&B 기법을 많이 사용하기 시작한 젊은 가수가 성숙한 R&B 작품 'Love Is Very Simple'을 발표했다. 앨범 "Black Willow"인데 나중에 다들 아시잖아요.
JJ Lin
뮤지컬 가문에서 태어나 그의 노래 'Jiangnan'은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Cao Cao'는 고대 로큰롤을 시도했으며, 'She Said'와 "Practice Love"는 모두 매우 높은 수준의 노래입니다. 최근에는 노래 목록, 편곡 및 작곡가 목록에 점차 좋은 노래 실력과 워킹 CD가 추가되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이곳의 왕은 아주 어린 나이에 전국적으로 인기가 있고 아시아에서도 좋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24세). 그녀가 마지막으로 그렇게 인기를 끌었던 것은 테레사 텡(20세 미만)이었습니다.
'Fantasy', 'Octave Space', 'Ye Huimei' 앨범은 같은 기간 다른 가수들이 다 돌았을 정도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R&B와 중국풍의 대중화(현지화)에 성공한 그는 다른 가수들보다 훨씬 앞서 있다. 중국 음악계의 직접적인 리더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그의 작품의 스타일과 결과물은 다른 가수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납니다. 그들은 중국 스타일, 컨트리, 랩, 블루스, 사회적 주제를 모두 다루며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일찍 떠나든, 성숙하게 떠나든, 모두 성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청화백자, 국화밭, 동풍3부작, 아버지의 이름으로, 밤의 제7장, 녹턴 등 최고급 다크 시리즈, "용맹", "장군", 중화민족의 정수인 "신약약서", 환경보호를 위한 "테라스", 마약통제를 위한 "겁쟁이", 가정폭력을 위한 "아빠, 나 돌아왔다", "달팽이" "영감, 집안일, 이색적이고 문학적인 "닌자" 막부, "상하이 19" 43" 중화민국, "입스버그", "윌리엄스버그" 인문학에 관해 글을 쓸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은데, 핵심은 그들이 모두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다른 가수에게 수출도 가능하고, 다른 가수를 위해 작곡한 곡을 활용해 스스로 앨범을 만들고, 상도 받을 수 있다. 특히 Jolin Tsai는 Jay Chou가 없으면 Jolin Tsai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요 히트 곡은 고전 "Rewind"와 "Prague Square"입니다.
Eason Chan을 위한 "Elimination", Li Jian의 "Swordsman", Zhang Huimei, "If You also Heard" 등을 작사했습니다.
Wang Leehom, Tao Zhe, Lin JJ, Liang Jingru, Nicholas Tse, Xu Song, tfboys, exo, Quan을 무너 뜨리고 15 년 동안 가요계에서 인기를 얻은 젊은 가수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Zhilong이 탈출했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한 시대를 창조한 Cui Jian, Luo Dayou, Li Zongsheng에 비하면 아시아에는 Hamasaki Ayumi와 Uda Takmitsu가 있으며 아마도 유럽과 미국도 있을 것입니다.
주걸륜만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주걸륜과의 싸움은 큰 문제입니다! 간결하고 간결하게 인기와 판매량을 가늠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우선, 이 글을 읽기 전에 먼저 마음가짐을 갖고 음악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야 합니다. 당시 주걸륜과 경쟁할 수 있었던 두 남자, 타오제(Tao Zhe)와 왕리홈(Wang Leehom)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타오제
음악의 대부, 어떤 이들은 그를 중국 음악의 신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1997년 Tao Zhe는 첫 번째 앨범을 발표했고 중국 음악계를 변화시킬 운명이었습니다. 사실 타오제가 순수 서양 R&B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Seventeen Years Old', 'Small Town Girl' 등 타오제의 음악 유전자는 사실 중국적인 느낌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I'm OK' 등 무의식적으로 중국 전통 5음 패턴을 사용하고 있어 중국 R&B가 Tao Zhe의 음악에 토대를 마련한 셈이다. 주걸륜 팀이 마케팅 감각이 더 뛰어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중국 R&B를 접목시킨 주걸륜 이것이 바로 시장을 빠르게 개척했다는 사실이 아닐까요? 제가 발견한 것 중 하나는 Jay Chou가 초기에 Tao Zhe의 트렌드를 따라갔다는 것입니다. Leehom Wang도 R&B 중심의 앨범 "Revolution"을 직접 발표했습니다. Tao Zhe 이후에 즉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Tao Zhe의 음악은 Jay Chou의 탄생에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주걸륜의 데뷔 전 먼저 Tao Zhe의 두 앨범을 들어보자. "열일곱 살"과 "봄바람을 바라보며"는 주걸륜의 현대 중국 스타일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주걸이는 "봄바람을 바라보며"를 비롯해 "바다의 미소"와 같은 중국 스타일을 극찬했습니다. Men Should Be Self-Strengthening'은 1990년대에 유행했던 곡이다. 작품이 많이 다르다. 중국적인 매력과 R&B의 패셔너블한 리듬이 이렇게 일관될 수 있다. 이것이 주걸륜이 '중국풍'을 홍보한 유래가 아닐까.
왕이홈,
외모만큼 실력도 뛰어난 실력파 아이돌인데,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전공한 게 아니다. 그는 기타와 재즈를 전공했으며 드럼과 기타 악기에 능숙하며 18가지 무술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주걸륜과 같은 서양 클래식 음악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서양 팝 음악에도 능숙합니다. 그는 매우 서양적인 스타일로 재즈, 블루스, R&B, 록을 연주합니다! 둘째, 왕리홈의 노래 실력은 아마도 가장 강력한 것일 겁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Tao Zhe와 Jay Chou에 비해 거의 완벽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왕리홈,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중국 악기를 힙합에 접목시킨 변종 스타일인 친크아웃(Chink Out)이다. . Chinked Out은 Jay Chou의 중국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탄생했으며, 두 번째로 새로운 레이블을 부여 받았습니다. 그러나 Chinked Out은 실제로 Chinked Out 3부작이 아닙니다. 마음속의 달', '보편영웅', '십팔무예'는 왕리홈의 대표작으로 중국 가요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중성과 작품성 면에서 주걸륜만큼 인기를 끄는 사람은 유일하다. 왕이홈이라고 하더군요. 갑자기 왜 이홈이라고 불리는지 알겠어요. 저는 둘째 형이에요, 하하하! 마지막으로 중국어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세 위인의 위대함을 요약하여 논하겠다. 타오제(Tao Zhe), 주걸륜(Jay Chou), 왕리홈(Wang Leehom)의 음악과 역사적 배경을 알면 당연히 타오제(Tao Zhe)를 1위로 꼽을 것이다. 우선, 그의 음악적 발전은 매 앨범마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 둘째, 사회의 가장 큰 관심은 중국음악의 이데올로기적 성격에서 비롯된다. 모두가 듣기에 좋습니다! 역사적 배경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Tao Zhe의 부정 행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사실 Tao Zhe의 노래를 알고 듣는 팬들은 한 가지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믿지 못하시면 가셔도 됩니다. Tao Zhe가 작곡한 'One Night Stand'와 '오늘은 집에 가지 않아요'를 들어보세요. 게다가 타고난 목소리도 좋고, 감정 표현도 섬세한데, 노래하는 걸 들으면 정말 감동을 받아서 신이 보낸 가수라고 할 정도다. 주걸륜 역시 청춘 시절에는 버릴 수 없는 아이돌이다. 이것이 그를 위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그의 음악은 청소년 캠퍼스와 가족 같은 주류 문화와 깊이 융합되어 있다. 사랑', '할머니', '민들레 약속', '달팽이', '엄마 말을 들어요'는 모두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이자 평생 잊지 못할 삶의 길잡이이다. 주걸륜을 세상에 알린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바로 애국심! 중국 스타일은 주걸륜의 애국심의 핵심입니다. "East Wind Breaks"와 "Hair Like Snow"는 중국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해줄 것입니다. 그것이 강력한지 아닌지 말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주걸륜의 위대함은 그 시대의 주류 문화를 대변한다는 점이다. 우리는 개성을 추구하며 자유로운 음악으로 'My Land', 'Orcs', Ninja', 'Era', 'In the Name of the Father'는 명작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자유로운 스타일을 주걸륜 스타일이라고 부릅니다. 주걸륜이 천재가 아니라면 누가 천재일까요? 왕리홈이 3위인 이유는 왕리홈이 가장 먼저 데뷔했고, 헤어스타일 앨범 최다 보유, 최강의 실력을 갖춘 왕리홈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음악적인 측면에서는 앞선 두 사람의 행보를 따라가고 있지만 전반적인 퀄리티 측면에서 Wang Leehom은 매우 높고 중국 음악을 국제적인 추세에 밀어넣었으며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될 것입니다. 중국 음악계의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