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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시황은 왜 자신을 '시황제'라고 칭했나요?

그 이전에는 왕과 황제밖에 없었으니까. 진시황은 천하를 통일한 후 자신을 '삼덕제(善皇帝)', '공덕오제(五孝帝)'라고 칭했고, 이때부터 인간의 가장 높은 칭호인 '황제'와 '황제'를 합쳐 황제의 칭호로 삼았다. 황제는 황제라고 불렸다. 그는 처음부터 자신의 후손들이 중국을 영원히 통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신을 시황제, 2대, 3대 등 후손들에게 칭호를 부여했다.

진시황릉의 병마용 예술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나요?

진시황릉의 병마용은 그 웅장함과 장엄한 기세로 오늘날의 예술가, 미술사학자, 일반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 충격적이고 강력한 힘은 사람들로 하여금 고대의 재능 있는 미술 디자이너와 숙련된 장인, 예술가들을 존경하게 만듭니다.

병마용의 규모는 전례가 없고 놀랍습니다. 이 조각상은 2000년 이상 지하에 묻혀 있었는데, 과거에는 진시황의 무덤이자 경호원이었을 뿐이며 1974년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1976년에 다시 발굴되었다. 현재까지 1호, 2호, 3호갱이 발굴되었습니다. 1호 구덩이는 가장 큰 구덩이로, 산시성 린퉁 진여황릉에서 동쪽으로 1.5km에 걸쳐 뻗어 있으며, 깊이가 동서로 230m, 너비가 60m이다. 13,000제곱미터가 넘는 부지 안에 칸막이벽과 차선이 서로 이격되어 있고, 토기 조각상들이 동쪽을 바라보는 거대한 군부대 형태로 깔끔하고 질서정연하게 배치되어 있다. 군 진형의 동쪽 끝에는 가로선이 3개 있는데, 첫 번째 열에는 무사 조각상이 68개 있어 총 204개이다. 군 진형의 선봉인 것으로 보인다. 그 뒤에는 보병들이 38개의 기둥으로 줄을 섰고, 중앙에는 군대 대형의 주요 부분인 말이 끄는 전차가 있었습니다. 본체의 좌측, 우측, 후방은 각각 남쪽, 북쪽, 서쪽을 향하는 수평선을 갖고 있는데, 이는 군대의 날개이자 후방 호위대이다. 도자기 조각상과 말 등이 6,000점 이상 전시되어 있습니다. 2번 구덩이는 석궁병, 전차, 기병의 혼합 대형입니다. 3호갱은 1호갱과 2호갱을 통솔하는 군사령부인 것으로 보인다. 두 구덩이 모두 규모는 작지만 여전히 거의 천 개의 도자기 조각상이 있습니다.

피규어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1.8m, 가장 높은 것은 2m로 실제 사람과 같거나 약간 더 높다. 옷차림과 자세로 보아 모두 무사이지만 나이와 지위가 다르고 민간인도 없다. 대부분의 전사들은 머리에 머리끈을 달았고, 교차 칼라와 오른쪽 옷깃이 달린 짧은 재킷, 반바지, 다리 랩, 정사각형 컷의 뾰족한 신발을 신었습니다. 일부 전사는 갑옷을 입었고 일부는 전면 및 후면 흉갑을 착용했으며 일부는 숄을 추가했습니다. 긴 왕관을 쓰고 짧은 외투 두 벌을 입고 갑옷을 입은 나이 많은 사람들도 있었고, 오랫동안 전장에 있었던 장교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있었고, 이제 막 군대에 입대한 젊은 군인들도 있었습니다. 이 피규어에는 검, 석궁, 단검, 창, 미늘창 등 모두 금속으로 만들어진 실용적인 무기가 들어 있으며, 화살을 잡는 데 사용되는 화살도 실제 물건입니다.

도자기 말은 키 1.72m, 길이 2m로 실제 말과 비슷하다. 네 다리는 곧게 서 있고, 입은 벌리고 머리는 치켜들고, 귀는 꼿꼿이 세우고, 눈은 크게 뜨고 있다. 위엄 있는.

도자 조각품으로 만든 6천 명의 병사와 말들로 구성된 엄숙하고 질서정연한 군대의 모습은 진나라 군대 수천 명이 류허를 휩쓸고 있는 거침없는 기세를 보여줍니다. 움직임과 고요함의 전체적인 조화로운 통일성은 무한한 힘을 담고 있으며 진왕의 군사력에 대한 예술 디자이너의 감탄과 존경심을 드러냅니다. 개인 조각품으로서 이미지의 구체화, 특히 얼굴의 개인화는 군 진형의 활력을 더해준다. 도자기 인형의 생산에는 성형과 손 반죽이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장인과 예술가들은 조형 과정에서 조형, 조각, 긁기 등의 기술을 사용하고,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오랜 관찰을 바탕으로 개인의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합니다. 인형의 얼굴 모양과 표정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직사각형 얼굴과 넓은 이마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둥글고 튀어나온 광대뼈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강하고 일부는 정직하고 단순하며 일부는 똑똑하고 유능합니다. 수염과 헤어스타일도 독특하다. 어떤 사람은 뿔이 위로 향한 턱수염을 갖고 있고, 뺨에 두꺼운 콧수염이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헤어스타일도 이상하고 다양합니다. 콧수염으로 묶인 긴 머리, 콧수염은 가늘어지거나 둥글게 될 수 있고 위치는 편향되거나 직선일 수 있습니다. 뒷머리의 땋은 머리는 십자 모양, 큰 글자 모양, 가지 모양으로 꼬아서 만들 수 있습니다. 몇몇 기립 사격수와 무릎을 꿇은 사격수, 운전수 피규어를 제외하면 대부분은 직립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오른손은 무기를 쥐고 왼손은 처진 ​​형태로 되어 있다. 군대의 주제는 전사들이 똑바로 서도록 요구하며, 그들의 단정하고 균일한 배열은 자연스럽게 군대의 전체적인 엄숙한 배치를 형성합니다. 제한된 창작의 자유 속에서 작가는 각 전사를 형상화하고 평범한 사람들의 자녀에 대한 사랑을 그들에게 쏟아부었습니다. 전체와 개인의 통일된 변화의 조화 속에서 통치자가 바라는 군사력을 형상화할 뿐만 아니라 서민의 활력을 표현하는 거대한 예술적 개념이 완성된다.

도자기 인형은 원래 채색되어 있었는데, 갑옷을 입은 인형은 깃과 소맷단에 보라색 또는 분홍색 파란색 레이스가 달린 녹색 또는 빨간색 짧은 코트, 진한 파란색 반바지, 검은 색 신발을 입었습니다. 또는 갈색. 손톱과 손톱 라인은 모두 매우 특정한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육천 병마용은 밝고 눈길을 끄는 색상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는데, 오늘날에는 더 이상 과거의 화려함을 볼 수 없지만 회색과 검은색의 병마용은 복잡한 색상으로 더욱 역사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980년 겨울, 진시황릉 서쪽 지하 7m에서 청동마차 두 대와 말이 추가로 발굴됐다. 두 놀이기구 모두 네 마리의 말이 운전하는 단일 축 차량입니다. 첫 번째 탑승에서는 차량에 우산 덮개가 있고 운전자는 서 있고, 두 번째 탑승에서는 차량에 캐노피 덮개가 있고 운전자가 무릎을 꿇습니다. 두 대의 자동차는 매우 정교하게 주조되고 전체적으로 도색되어 매우 화려합니다. 천개로 덮인 수레의 금속 굴레 끝 부분에는 '安车'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진시황이 시찰할 때 사용했던 왕실 놀이기구를 본뜬 것으로 추정됩니다. 마차의 크기는 높이 104cm, 길이 328cm, 높이 92cm, 무게 약 1,200kg이다. 구리 자동차의 구조는 정확하고 창문은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창문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창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마차와 말에는 마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청동 말은 수많은 금은 부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진나라의 주조 기술은 전통을 바탕으로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진시황 병마용은 웅장한 규모와 전체적인 조화로 인해 세계 8대 불가사의로 불리는 훌륭한 예술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