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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변 헤어스타일 디자인

오락자본의 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영화사들이 사극이라는 비계를 주시하고 있다.

하지만 제작비용이 갈수록 높아지는 것과는 달리,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신작 중 일부는 줄거리가 얇을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고풍을 보장할 수 없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여름 드라마의 유행은 일부 사람들에게 공공연히 게으름을 피우는 핑계를 주었다.

그래서 어느새' 우피 남용' 이 사극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관건이 되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이 말했듯이' 고운 부족' 은 일부 드라마의 통병이지만, 때때로 발행과 편집은 모든 캐릭터에 적합하지 않다.

즉, 의상 드라마가 헤어스타일을 갖는 것은 정상이다. 관객들이 정말 싫어하는 것은 어떤 의상 요소가 아니라 일부 제작진이 헤어스타일로' 연보' 게임을 하는 것이다.

무협 제재를 예로 들면 최근 몇 년간 수십 회까지 절약한' 큰 IP 억대 투자' 와는 다르다. 예전에는 김용극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도 캐릭터와 배우의 특징에 맞게 조정됐다.

예를 들어 조민한테도 마찬가지다. 려자 이 밝고 날카로워 보이기 때문에 스타일리스트들은 은색 이마 액세서리와 컬러의 땋은 머리를 결합시켜 이국적인 스타일링을 만들어 주기로 했다.

외모가 더 정교한 자징원 출연을 하자 세비화는 흰색 위주의 활발한 빨강 노랑 파우더를 보좌하는 활력 조합이 됐다.

반면 샤오롱녀는 백의의 단순한 흑발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편발, 가발 가방, 머리띠, 쌍리본 등 다양한 요소들을 융합해 실수로 얼굴을 가리고 동화를 극대화하는 이미지 기준을 유역비 실현하도록 도왔다.

마찬가지로 왕어추의 극 중 등을 자세히 살펴보면 스타일리스트가 유역비 위쪽과 양쪽에 정교한 디테일을 많이 설계해 캐릭터의 화려함을 높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맨토힐을 떠난 후 차츰차츰 무심하게 변해가는 헤어스타일을 비교해 보면, 이 훌륭한 가정과 강호에 사는 28 세 소녀 사이에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다.

공손요를 포함해 그녀는 많이 등장하지 않았고, 이름 속의' 녹색' 과 인생에서 빠져나갈 수 없는' 꽃' 이라는 개성 있는 두 점의 펜과 귀밑머리가 없는 것 같은 두 가닥의 잔머리를 병행했다. 정말 신선이 내려온 것 같다.

동화는 말할 것도 없고, 불을 지른 관련 작품에는 거의 소녀 캐릭터를 둘러싼 성장 내용이 담겨 있으며, 대부분 발랄하고 찰랑거리는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전극을 관통하기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점에서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택천기' 의 기복이다.

첫째, 재니스의 외모는 그 자체로 젊고 똑똑하다. 둘째, 이런 다른 사람이 느끼하게 하는 더러운 머리띠가 허공에서 훨씬 더 우스울 줄은 상상도 못했다. 특히 구슬 머리채와 메이크업의 결합으로 기이하고 귀여운 기운이 나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판타지 어드벤처 소재로 채정씨의' 영롱함' 스타일링은 이 드라마와 비슷하지만 나로보다 은화장의 의상이 부드러운 흰색과 보라색을 입는 경향이 있다.

또한 전신금속 액세서리와 화살소매 롱스커트가 캐릭터에 가져올 수 있는 냉랭한 느낌을 감안하면 스타일리스트들은 디테일에 태슬을 많이 넣어 은화장의 여성스러움을 높임으로써 포스를 발휘하면서 캐릭터 자체의 우아함도 겸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니니는' 진원' 에서 여주인의 스타일링에 태슬 요소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텔레파시가 메이크업이든 의상이든 선기가 펄럭이고 가볍고 섬세한 표현에 더 신경을 쓰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은화장처럼 모서리가 뚜렷하지 않고 부드러운 자수와 무광택 메이크업에 더 의존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탕옌' 자영' 과' 텔레파시'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순진무구한' 중 첫 미역에는 땋은 머리띠와' 묘강 은장식' 이 있다.

또는 임업의 주의를 끌기 위해 먼지투성이인 척하는 두 번째 술집 주인의 양복;

아니면 제 3 세계는 분명히 사랑하지만 소외된 매력적인 보라색 옷을 가장해야 합니까?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3 세의 사랑' 에 대한 자순의 태도의 변화와 그녀 자신의 이미지 경영은 이미 그녀의 모든 스타일에 새겨져 있다.

이 밖에도' 잘못된 차를 타다' 에서 창평 공주가 머리카락과 머리카락을 결합하는 방법이 더 흔하다.

첫째, 이 믹스 디자인은 전체 헤어스타일보다 더 공식적입니다.

둘째, 이 조합은 귀족 여성들이 수시로 머리를 바꿔야 하는 작은 디테일을 감안해 스타일리스트가 극의 추진에 따라 배우의 외모를 끊임없이 재창조할 수 있도록 했다.

물론 사람의 디자인 외에 스타일링 선택도 배우 자체의 특징을 빼놓을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유행하고 있는 백화 유형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단정한 머리보다 헤어스타일을 착용하면 특유의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특히 훠쓰옌 같은 얼굴형이 꽉 찬 여배우에게 머리 장식을 착용하면 자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형중에 희희희한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장 () 의 마른 얼굴, 낮은 두개골 꼭대기 () 도 있지만, 또 훠쓰옌 () 의' 쌍약' 조형 논리와는 다르다. 장 () 의 고복은' 이익 피해' 라는 원칙을 따르고, 관객의 시각초점을 그녀의 눈썹과 눈에 옮기고, 부드러운 옥질로 이목구비의 날카로움을 약화시킨다.

요컨대, 머리를 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진짜 문제가 있는 것은 노력하지 않는 스타일리스트와 일찍 출근하기 귀찮은 배우다.

결국, 솔직히 말해서, 머리를 기르는 것이 뭐가 나쁜가? 이렇게 되기로 선택한 건가요? "10 편의 연극 중 7 편은 밝고 3 편은 미트볼이에요."

결국, 일부 업계 인사들은 공예를 타고 빠른 돈을 벌고 싶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의존하는 인식을 완전히 소홀히 하고, 질감은 디테일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작업원리에 의지하여, 결국 오늘의 화근을 묻었다.

그리고 때로는 피곤하다고 느끼며 일부 업계 인사들의 게으름을 이해하지 못하는 집착도 있다. 상식에 따르면 스타일리스트는 더 많은 업계 인사와 시청자들의 주의를 받아 더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 그런데 이렇게 뚜렷한 윈윈의 일이 왜 일부 제작진에서 완성하기가 그렇게 어려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스타가 출근시간에 고임금을 받아서 스타일링을 할 시간이 없다' 는 이런 얼버무리는 이유는 더욱 가소롭다.

첫째, 왜 스타가 돈을 벌면서 시청자들에게 피해를 달라고 요구하는가?

둘째, 현재 영화 IP 는 종종' 억대 투자' 를 홍보하지만, 각 중요한 프로젝트의 끝에는 10 대 20 명의 조형팀이 표시되어 있으며, 심지어 의류, 메이크업, 스타일링 지도까지 나누어 져 있다. 서너 개 있는데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럴듯한 만두를 만들 수 없나요?

한 걸음 물러서서, 한 편의 극 캐릭터 대부분이 촬영 전에 사용할 헤어스타일을 미리 선택했다면, 머리카락 팀이 금옷 아래 처럼 매일 간단한 편발과 상투를 하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원이 인색한 사람이 디자인한 것과는 달리, 다른 부유한 캐릭터들은 머리에 상투를 얹어 걷거나 끈을 묶는 원소를 추가하여 캐릭터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이렇게 캐릭터 이미지를 풍성하게 하고 매일 화장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그래도 속도를 더 추구한다. 미리 정교한 이마 악세사리를 디자인한 뒤 직접 편발에 고정시켜' 동궁' 처럼 실용적이고 영리한 스타일링 방법이 아닌가요?

그래도 그 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없다. 한가한 문장 전환으로 화제를 옮기는 게으른 사람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리 만들 수 있는 옷은 모두 단색이고, 매일 화장을 하고 머리를 해야 하고, 시간이 없다고 하면, 이렇게 바쁜 이상 왜 일을 해야 합니까? 집에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달지 않나요?

정말 일부 프로듀서에게 간식을 달라고 부탁하다. 파피는 네가 연달아 보는 방패가 아니다. 법을 끌어 원래의 명성을 걸치지 마라.

너는 문장 중에 언급된 어떤 헤어스타일을 가장 좋아하니? 그 외에 기억에 남는 다른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있나요? 평론 구역에서 모두에게 알리다.

일부 고풍극 스타일리스트들은 예능 연예인들의 제작 양심을 참고하세요.

전체 화면 빛, 팔자 앞머리, 오래된 고풍 편모 스타일은 어디로 갔나요?

바람을 따르는 것보다 더 무서운 것은 의류 스타일리스트의' 예술성' 과' 나르시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