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우주는 어떤 게임인가요?
첫째, 원우주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도시의 게임이고, 우리가 현재 보고 있는 다중우주와 관련된 뉴스도 확실히 게임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Metauniverse 를 주식서에 쓴 첫 번째 Roblox 는 플레이어가 직접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게임이다.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에서는 투자 명단에도 중국에서 게임으로 유명한 텐센트가 포함돼 있다.
둘째,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게임의 불편함이 원우주의 고급 형태이고, 원우주는 게임의 더 초급 버전이라고 말합니까? 정말 그래요? 게임과 원우주의 포메이션 요소는 같지만 낙후된 관문 단계에서 차이가 있나요? 아니면 기초는 별개의 것인가요? 게임과 원우주의 질량 차이는 무엇입니까?
게임과 초우주가 비교되는 곳을 봅시다.
4. 원우주는 디지털 능력을 가진 사람이 참여하는 거 맞죠? 좁은 원우주라면 다양한 원우주다. 한 사람이 여러 개의 디지털 신분을 가질 수 있고, 서로 다른 원우주에서 각종 가능한 직업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초우주에서, 당신은 당나라의 장군입니다. 또 다른 원우주에서, 그것은 혐오스럽고 따뜻한 강아지이다. 제 3 차원 우주에서 너는 또 외계인이 되었다. 봐라, 지금 게임이 불편하니? 이 게임에서, 당신은 샘을 잃는 이야기입니다. 당신은 제갈량, 아마도 무명의 암살자일 것입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당신이 싹트는 요정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에서는, 당신과 당신의 팀은 모든 방법을 싸우고 작업을 완료 합니다. 이것은 원우주와 많이 비슷합니까?
6. 또한 현재 많은 초급 게임들이 VR 안경, 감지 손잡이 등 다양한 웨어러블 장치를 사용하여 게이머를 가상 세계에 몰입시키고 있습니다. 너는 누가 세상에 있는지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가 세상에 있는지 감지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원우주와 매우 비슷하다. 현재 좋은 멀티우주 개념을 가진 회사의 장점 중 하나는 몰입 체험을 제공하는 기술과 장비다. 그들의 상상력에서, 미래에는 메타우주에 아주 순조롭게,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고, 매우 진실된 몰입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그러나, 이것이 원우주와 또 하나의 중요한 구간이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게임은 결코 우리가 말하는 원우주가 아니다.
8. 인간 경험의 형성은 원우주에서 하드웨어 설비의 기술이 일부분에 기여했다. 게다가, 게임에 없는 두 가지 더 기본적인 요소가 있다. 하나는 신분 체계이고, 하나는 가치 체계이다.
9. 신분 시스템: 우리는 인터넷에 참여했고, 기술은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했다. 우리는 닉네임, 계좌 번호, 인터넷을 통해 각종 트래픽을 진행하며 현실 세계의 신분과 분리될 수 없다. 그러나 원우주로서는 신분이 완전히 가상이다. 이 가상 디지털 신분은 당신을 현실 세계의 다른 사람으로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 교류 등 현실 세계에 어느 정도의 수요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이 목표에 대한 신분을 확립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원우주체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선택해야 한다.
10. 따라서 메타 우주의 디지털 신분이 그 가치를 진정으로 드러내게 하려면 현실 세계와의 관계를 적절히 끊고 디지털 신분을 독립된 집단으로 오래 존재하게 하면, 신분들 사이에 다양한 관계가 존재하게 되어 메타 우주가 우리의 현실 세계처럼 진정으로 작동할 수 있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원우주의 신분 시스템이다.
1 1. 가치체계는 실제로 초우주의 경제체계이자 운행 규칙이다. 밖에서 무엇을 하면 가치를 창출할 수 있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다른 사람과 거래를 할 수 있는지, 자산이 어떤 보호를 받을 것인지, 어떤 상품을 생산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1 둘째, 게임에 임신시스템과 가치시스템이 있나요? 그것들은 원우주와 어떻게 다릅니까? 네, 게임도 이 두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전혀 같은 것은 아닙니다. 관건은 이 세 글자, 즉 중간에 있다.
13. 신원 시스템을 예로 들어 봅시다.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아요. 섹시하고,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옷을 갈아입고, 장비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신분 시스템은 게임 개발자가 나중에 개발한 것으로 플레이어는 어떤 것도 조작할 수 없다. 게다가, 조정은 실제로 상급 권위의 존재를 상징한다. 모든 계정 데이터와 행동 데이터는 게임 운영자의 손에 있습니다. 강제기준을 버리면 실제로 게임 운영자는 어떤 계좌 정보도 삭제할 수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의 게임 신분이 질적인 존재를 가질 수 있을지는 네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14, 가치 체계는 특히 게임 개발자들이 결정한다. 게임에 어떤 소품과 피부가 있는지, 이 피부값이 얼마인지, 이 소품이 왜 이렇게 많은 돈을 받는지, 모두 게임 개발에서 합의한 것이다. 플레이어는 밖에서 이 가치 체계에 따라 게임의 사명을 실현할 뿐이다.
15, 중급입니다. 반면에, 초우주는 중개자가 없다. 미리 쓴 이야기도 없고,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도 없고, 게임 통관과 같은 결말도 없다. 초기 개간에서 후기의 놀이에 이르기까지 참가자 자체는 모두 교사되었고, 원우주는 그들에게 충분한 자유를 주었다.
16, 이것이 Roblox 가 비정상적으로 뜨거운 이유입니다. 게임이지만 게임 중개화의 후진 방식을 채택하여 원우주의 고급형태에 더 가깝다. 역할 놀이 게임이든, 더 복잡한 오픈 월드 게임이든, 왕복 게임이든, 품질적으로는 중급 게임이고, 게이머는 게임 운영자의 규칙에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이 전 세계에 개방된다 해도 플레이어가 언제, 어떻게 자신의 사명을 이룰 것인가에 그치지 않는다. 누구의 사명은 여전히 게임 운영자의 선택이다.
17. 요컨대 중개화된 메타우주에서 신분체계는 새로운 사회관계이고 가치체계는 새로운 소비관계다.
18. 따라서 중간 신분체계와 가치체계를 세우지 않으면 메타우주는 말할 수 없다. 하드웨어 장비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몰입 경험이 얼마나 진실되든 메타우주라고 부를 수 없다. 신분 시스템, 가치 시스템, 몰입 체험은 원우주의 세 가지 주요 요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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