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 년대 여배우 루이스 브룩스는 자신의 강력한 용기로 밥의 머리를 받쳐 시대의 선봉이자 패션계의 용사가 되었다. 그녀는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밥에게 이발을 준 여자 스타이다.
비다 사선
1963 까지 비다 사선이 만든 사선밥이 헤어스타일계 전체를 뒤흔들었다. 그 이후로 BOB 의 머리는 전 세계를 휩쓸었고, BOB 의 머리는 여전히 VS 사선의 영원한 헤어스타일 영감의 원천이다.
마리 퀴엔트
현재, 메리 퀴엔트는 여전히 밥의 머리를 좋아한다. 1960 년대에 비다 사선과 메리 퀴엔트의 두 가지 패션 벤치마킹이 손잡고 세상을 뒤흔드는 밥이 탄생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마리 퀴엔트는 여전히 밥 하이드의 충실한 지지자였다.
최희
최희, 60 년대 아이돌스타이자 포포두의 열광적인 추종자이기도 하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개성만큼 아름답다.
안나 윈투르를 위해 치장하다
미국' 보그' 편집장이 패션계의' 프라다 여마' 인 안나 윈투르의 차림새를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녀는 수십 년간의 웨이브 머리 헤어스타일을 견지하고 그것을 고전으로 해석했다.
웨이브 헤드는 초기에 여성 해방의 상징이었다.
20 세기 초에 제 1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면서 세계 각지의 여성들이 독립과 해방을 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그들의 가치관은 크게 달라졌다. 이 변화는 첫 번째다.
장소함 웨이브 헤드
우선 옷차림과 헤어스타일에 나타난다: 육중한 롱스커트가 깔끔한 긴 바지와 짧은 치마로 바뀐다. 여성스러운 긴 머리도 짧아지기 시작했다는 것은 당시 패션 전위의 상징이었다.
처음에는 파도가 완전히 환영하지 않았다. 포포두는 런던 도심의 상류사회에서 가장 먼저 유행했고, 나중에는 당시 소위' 탕자 소녀' 라는 표준 헤어스타일이 되었다. 그들 대부분은 짙은 화장을 하고, 늘 술에 취해 런던 사회의 변두리에서 활약한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너무 논란이어서 메리 여왕은 로열식에서 가발을 쓴 추종자들에게 그들의 밥을 가리라고 요구할 수 없었다. 당시 많은 여성들이 가발을 쓰고 그들의' 야성적인' 단발머리를 숨겼다.
1920 년대에 파포두가 논란 속에서 미국에 왔을 때 보수파는 "파머리를 자르는 여자는 떳떳하지 못한 여자다" 고 맹렬히 비난했다. 전통 가정의 부모들은 이런 성별을 가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을' 음란' 하고, 도덕이 엄격한 사람은' 비도덕적' 이라고 부른다. 과장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당시 보포머리는 미국에서 큰 파문을 일으켰다. 뉴저지주의 한 교사는 단발머리를 잘랐기 때문에 긴 머리를 기르라는 명령을 받았다. 많은 대형 백화점들은 심지어 유행을 따르고 반항적인 머리를 자르는 많은 여성 직원들을 해고했다. 더욱이, 일부 미국 남자들은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아내가 밥을 자른 후 이혼하기도 한다.
사실, 이런 소년 스타일의 단발머리는 프랑스 대혁명 시절 메리 앙투아네트 여왕이 혁명가에 의해 단두대로 보내졌을 때의 헤어스타일을 쉽게 떠올리게 한다. 일부 오래된 관습에서는 여자가 간음한 후에 짧은 머리를 깎여 굴욕을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지명도는 스캔들의 전파 속도만큼 빠르다. 이런' 충격적인' 헤어스타일이 순식간에 최신 패션이 됐다. 19 13 년, 웨이브 헤드 첫 헤드라인. 사람들은 그것이 국가 표준 댄서인 아이린 카셀의 머리에 나타난 것을 발견했고, 엘레나가 이렇게 한 것은 단지 그녀가 춤을 출 때 긴 머리가 좀 방해가 되었기 때문이다. 엘레나 카스터 (Elena Caster) 가 선봉이 되었고, 그 뒤에는 보보를 빛나는 상징인 재즈 시대가 있었다.
전통사회에 대한 부정과 비판은 여성이 해방과 자유를 추구하는 것을 막지 못했다. 잘라내거나 자르지 않는 문제에 직면하여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전자를 선택한다. 1920 년대에는 파동이 첫 절정에 달했다. 당시 뉴욕에는 매일 2000 여 명의 여성이 머리를 짧게 자르고 열광하는 추종자들이 이발소 밖에서 줄을 서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발소에는 한 팀이 가게에서 밖으로 나가는 현상이 있다. 당시 미국의 한 권위미용잡지는 학부모로부터 "뒤에서 보면 앞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분간할 수 없다. 여자들이 남자처럼 밥을 잘랐기 때문이다" 는 편지를 받았다. 나는 내 딸을 키우고, 그녀가 숙녀가 되기를 바라며, 내 아들은 그가 남자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지금은 딸과 아들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
루이스 브룩스의 포포머리
스타 효과는 처음으로 파두의 영향력을 확대했다. 코코 샤넬 (Coco Chanel), 루이스 브룩스 (Louise brooks), 클라라 바오 (Clara Bao) 등은 모두 머리를 짧게 자른 적이 있으며, 대담하고 독립적인 여성 이미지가 유럽과 미국 사회에서 점차 확립되고 있으며, 많은 영화에서 고전적인 이미지를 이루고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클라라 바우가 영화' IT' 에서 만든 아름다운 소녀이다. 단발머리의 붉은 입술의 트레이드마크' 현대여성' 이 이 시기에 가장 클래식한 여성이미지가 됐다. It girl' 은 여전히 클라라가 사회생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신여성을 묘사하는 전문 명사로 남아 있다. 그들은 매력적이고 귀엽고 활기차며 대중문화에 혁명적인 영향을 미친다.
웨이브 헤드의 두 번째 피크
1929 10 10 월 29 일, 검은 일요일이 오고 재즈 시대가 끝났다. "더 이상 현대 여성은 없다." 뉴욕타임즈는 그들이 경기 침체기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사치품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웨이브 헤드는 사라지지 않았고, 가장 눈에 잘 띄지 않았다. 1930 년대에 웨이브 머리를 가진 한 소녀가 머리핀으로 머리를 고정시켜 청순한 이웃 소녀처럼 보였다. 1950 년대에 소녀들은 머리를 데웠는데, 그것은 더 이상 헬멧처럼 보이지 않았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유럽과 미국의 경제 부상과 개방 이념이 제 2 의 정점을 맞았다. 60 년대가 되자 보포두가 다시 고조되면서 영화' 비다 사선' 이 중국 여배우 관남시를 위해 유명한' 관남시 가위' 를 디자인해 헤어스타일이 아름답고 기하학적인 라인감이 나타났다. 일찍이 미니스커트의 어머니인 메리 퀴엔트를 위해 디자인한 클래식 웨이브 헤드가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미니스커트는 패션계의 또 다른 벤치였다. 이때 남자 bobo 머리의 대표는 비틀즈라고 불리는 록 청년들이다. 두툼한 앞머리, 볼에 붙은 직선은 학원에서 좋은 학생들의 오래된 스타일이다.' 꽃머리' 라는 꼬리표가 붙은 날부터 퇴색한 적이 없다.
60 년대 이후의 발전.
그 다음 날, 파동은 변화를 겪었고, 더 많은 개인적 의의를 더했다. 60 년대 최희는 매우 간결하고 깔끔하게 빗어 정리하여 분류할 수 없는 기질을 갖게 해 남자 여자 아이의 종합체였다. 1970 년대, 페이 도널웨이는' 암수 도둑' 의 베레모와 장파두 조형을 잊을 수 없었다. 몇 년 후, 사람들은 그위니스 파트로의 장파보 머리에서 그 그림자를 보았다.
1980 년대 말부터 포포두의' 헬멧' 원형은 귀를 덮고 경호원처럼 주인의 볼을 보호하기 위해 늘어났다. 패션은 항상 혁신과 복고 사이를 번갈아 간다. 2 1 세기, 여배우들은 수시로 자신만의 독특한 웨이브 헤드가 등장해 이런 웨이브 헤드의 100 년 패션이 여전히 트렌드를 이끌 수 있게 했다.
귀엽고 순진하고 신비롭고 위험한 보보 머리는 100 년 동안 각국의 패션가 거리에서 독보적이었다. 마크 코리 영국 전국미용협회 부회장은 포포머리가 펑크, 현대, 신낭만주의 등 다양한 스타일을 목격하고 결국 팝스타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2 1 세기 이후의 발전
최근 몇 년 동안' 비주류' 의 유행으로 보보 헤어스타일의 조류가 다시 돌아왔다. 이제 거리 골목에서' 보보 소녀' 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파동들은 대부분 숱이 많은 앞머리로 머리 위, 길이, 목근에 강한 푹신한 느낌으로 살짝 단추를 채웠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중학생들이 많이 좋아한다. 간단하고 귀엽고 활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