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설정은 CP 교환 착오로 두 여자가 신분을 바꿔 결혼하여 의외로 두 가지 사랑 이야기를 만들었다.
이 다리는 고전적인 옛날 연극처럼 친숙하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역시 많은 사람들이' 시집간 가마가 틀렸다' 는 리메이크를 하며 침을 뱉고 있다. .....
시집간 의자' 는 Gigi 의 어린 시절 백달빛이다! ! (노출 연령)
이 점에서, 나는 이 신극에 볼 기회를 주기로 결정했다.
결과는 처음부터 멈췄다.
버스를 잘못 타다' 에서 크리스탈이 연기하는 이옥호를 기억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고풍스러운 미녀였다.
요즘 신작 여주인공의 등장은 눈앞이 캄캄하다.
첫 번째 부분: 잘못된 의자에 앉아 결혼하고, 두 번째 부분: 보름달을 잘 보내세요.
이림은 양주 최초의 미녀인 두빙기러기 역을 맡았고, 온화하고 우아하다.
신극 중 두 번째 소녀는 마치 나그네 같지만, 어떤 특징도 보이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잘못된 의자에 앉아 결혼하고, 두 번째 부분: 보름달을 잘 보내세요.
이 순간, 당사자들은 매우 후회했고, 마음속으로는 단 한 마디밖에 없었다.
\ "나는 틀렸다. 나는 이 연극을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
"한 달, 한 달, 한 달" 이 침을 뱉은 것은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다.
전체 드라마는 캐릭터에서 서비스까지, 심지어 줄거리 설정까지 좀 복잡하다.
여주인은 강호를 걷는 기예 처녀이다. 그녀는 등장할 때 몇 차례 공중제비를 하며 큰 얼굴을 그렸다.
두 번째 여자는 공주이고, 나라에 가깝고, 철이 들었다.
스타일링은 여전히 수수한 거즈+뒤통수의 머리카락으로 머리 장식이 많지 않다. (조금 가난하다고 느끼다)
남자는 매우 강력해서 한 사람이 두 가지 신분을 가지고 있다.
낮에는 장군 샤오입니다. 밤이 되자 그는 가면을 쓰고 망토를 걸치고 밤의 영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사람에 관해서는, 그는 산을 왕으로 하는 토비이다.
나는 이 모양이 어떻게 말하는지 모르겠다. 그가 눈썹을 그리는 것을 도와주고 싶은 충동이 있다.
4 명의 무관 한 사람들은 결혼 하 고 싶다, 또한 작은 장군의 연예인, 산적의 작은 공주 이어야 한다.
그래서 줄거리는 우연의 일치를 시작했다.
첫째, 한 거리 소녀가 거리에서 젊은 장군을 만나 남녀 주인공의 만남을 마쳤다.
공교롭게도 남자의 마차는 폭죽에 겁을 먹었고, 여자는 혼신의 힘을 다해 기적적인 도움으로 제지했다.
더욱 공교롭게도, 여자가 앞으로 나아가 남자에게 괜찮은지 물었을 때, 객차가 갑자기 다시 움직였다.
결과적으로, 너도 아마 생각했을 것이다. 남녀가 이렇게 키스하는 거야! 가자. 그래!
이것은 아직 가장 우연이 아니다. 결국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남자는 그 여자와 다시 만났다.
여주인이 술에 취해 남주 앞에 모여 사람을 매혹시켰다.
극 중 또 한 가지 설정이 있다. 여주인의 우상은 야령, 야령은 남주의 신분이다.
그래서 팬들이 아이돌을 만나는 이야기를 배정해 월루프+고백을 연출했다.
이 드라마는 방영된 지 30 분도 채 안 되어 남녀 주인공이 세 번 만나 매번 친밀한 접촉을 했다.
작가는 관중이 너무 맹목적인 것을 걱정하는 것입니까? 너는 그들이 감정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니?
하지만 남녀 신분 격차는 여전히 좀 크다. 그래도 더 많은 우연의 일치가 필요하다.
그 다음 남자는 아버지에게 강요당했고, 여자는 아버지가 도박 빚을 갚기 위해 도적들에게 시집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혼식 날, 여자와 남자의 약혼녀가 마침 같은 여관에 살고 있었다.
맞아, 우연의 일치야. 여자가 당황한 가운데 실수로 방을 잘못 뛰어서 남자에게 시집갔어.
이 CP 교환극은 극 중 중요한 줄거리로 간주되어야 하지만 버그가 많다.
처음에 여주인은 분명히 토비와 결혼하고 싶지 않아 도망갈 작정이었다.
하지만 방을 잘못 달리자 그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뚜껑을 가리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그건 그렇고, 그 여자가 갑자기 변성한 거 아니야?
한편, 남자의 약혼녀는 정말로 결혼하고 싶지 않다.
나는 하녀에게 짐을 싸서 집에 갈 수 있는지 여러 번 언급했다.
이 전제하에 여종이 방에 들어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람을 보았다.
먼저 자신의 아가씨인지 아닌지 확인하지 않고' 아가씨가 납득했다' 고 느껴서 결혼할 수 있다.
앞뒤 논리가 전혀 맞지 않아 앞의 모든 설정이 잘못된 방과 CP 교환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의심할 만한 이유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색깔도 다른 두 사람이 옷을 갈아입는 것도 쉽지 않다.
논리에 맞지 않는 문제를 제외하고, 줄거리는 공업사탕으로 가득 차 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남자 주인과 여주인은 하루에 세 번 만났는데, 관객들이 그들이 커플인 줄 몰랐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녀에게 이 쌍의 감정극은 더 간단하다. 바로 첫눈에 반하는 것이다.
이유가 없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그가 무엇이든 약속할 수 있는 그런 사랑이다.
그리고 극 중 감정극이 있을 때마다.
화면은 기본적으로 슬로우 모션이 BGM 을 하기 시작한다는 것이다.
감독은 아마도 실제 행동으로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을 것이다. 봐라, 여기가 얼마나 훈훈한가!
아쉽게도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좋은 일과가 참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진부하지 않은 드라마는 어떤 모습일까?
고전적인' 가마를 잘못 타고 사람을 잘 시집갔다' 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이 드라마는 200 1 방송으로 지금까지 20 년이 되었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도 극 중의 조형은 여전히 흥미진진하고, 줄거리도 퇴고를 견딜 수 있다.
먼저 스타일링을 보면 모두 인물의 특징에 따라 설계한 것이다.
이옥호는 무술 학교의 젊은 여자이다. 그녀는 성격이 괴팍해서 칼로 총을 쏘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의 헤어스타일 이마에는 작은 앞머리가 있고 머리 장식은 태슬이다.
움직이면 계단이 흔들리면서 발랄한 이미지가 단번에 일어섰다.
이 이미지를 바탕으로 그녀의 옷도 다른 색깔을 매치했다.
거위 노란색에는 분홍색, 연근 분홍색에는 주홍색, 희귀한 분홍색에는 녹색을 곁들인다.
각 세트마다 모양이 다르고, 각 세트마다 놀라워요.
두빙기러기는 부유한 상인의 딸이자 양주의 유명한 재녀이다. 그녀는 부드럽고 현숙하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대부분 곱슬머리인데, 전체적으로 단정해 보이고, 그녀의 규수의 이미지에 부합한다.
결혼하기 전에 머리카락이 돌지 않았다.
게다가 분홍색 옷을 입은 것은 완전히 규방 소녀였다.
그녀는 남장을 하는 스타일도 있어 의외로 멋스럽다.
남성복 출신인 두빙기러기가 백완에게 패배할 뻔한 것도 당연하다.
보도를 버리고, 줄거리 설정을 살펴 봅시다. 같은 디테일이 포만하고 논리가 선명하다.
처음에는 원불굴의 시집가고 싶었고, 함께 시집가고 싶었다.
이 두 결혼은 단지 라CP 가 아니라, 전자는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고, 후자는 호문이다.
두 집의 결혼은 문당과 현실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물론, 이야기는 가마를 잘못 탔다.
극중의 중요한 줄거리로서 작가는 일찌감치 길을 깔았다.
이옥호와 두빙기러기는 같은 날 결혼했다. 그들의 가마와 웨딩드레스는 모두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뚜껑이다.
결혼 도중 폭우를 만나 두 결혼식 팀이 선묘에 숨어 비를 피했다.
비가 멎었다가 가자 두 신부는 당황하여 머리를 잘못 들었다.
하필 중매인은 다른 뚜껑을 통해 신부를 알아보며 잘못된 가마를 놓쳤다.
여기에 추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이옥호와 두빙기러기는 같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지만 그들의 헤어스타일과 머리 장식은 다르다.
이옥호는 무술 학교에서 태어났다. 그의 헤어스타일과 머리 장식은 모두 간단하고 깨끗하다.
이에 비해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두빙기러기는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머리 장식을 가지고 있어 더욱 부유함을 느낀다.
극 중 이와 같은 세부 사항은 셀 수 없이 많다.
이옥호와 두빙기러기가 결혼한 곳은 마침 일남 일북이었다.
양쪽의 환송회, 육로 북상, 수로 남하 모두 나타난다.
극 중의 에피소드조차도 줄거리에 따라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결혼식에서 가수는 "가마는 앞으로 가고 가마는 앞으로 가라" 고 노래했다.
가끔 큰비가 내리고, "비가 온다, 달려라, 선묘에 숨어라." 라고 노래한다.
직접 이야기를 불러 대입감이 뛰어나다.
두 신부가 가마를 잘못 탔을 때 에피소드도 그에 따라 바뀌었다. "선묘가 잘못되면 봉황이 원앙으로 변한다." " 。
봉황은 원앙으로 변했고, 이옥호와 두빙기러기의 뚜껑 도안, 용봉성상, 원앙이 물놀이를 했다.
요점은, 이 드라마는 20 회밖에 안 되지만 많은 내용을 다루고 캐릭터 묘사도 훌륭하다는 점이다.
이옥호는 무술학교에서 태어났다. 그는 평소에 건방지게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총명하다.
그녀와 결혼한 첫날, 그녀는 제나라 가 꾀병을 부리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조금도 허약해 보이지 않았다.
두빙기러기는 나의 귀한 딸로, 두 번째 문을 떠나지 않으면 대문을 벗어나기 어렵다. 사실, 외부 부드러운 내강, 수완이 많다.
그녀는 약해 보이지만 남자가 여장을 하고 군의관으로 군영에 가입할 용기가 있다.
부상을 당해 싸매고, 불굴의 황제가 시집가는 것을 보고, 그는 냉정하게 대책을 생각해 냈다.
그리고 두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하는 동시에 극중 몇 개의 코너가 있다.
모든 장편 영화는 완전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줄거리가 치밀하고 흥미진진하며, 고리가 맞물려 쓸데없는 말이 하나도 없다.
대조적으로, 격차는 이미 뚜렷하다.
요즘 드라마는 수십 회가 있는데, 처음 20 회는 외로울 것 같아요.
관중들은 다 보고 나면 항상 자신의 지능 지수가 모욕을 당했다고 느꼈다.
이야기에 설탕을 뿌리기 쉽도록 작가는 왕왕 여성 캐릭터를 어리석고 달콤하게 설정하는 경향이 있다.
"밝은 달과 밝은 달" 의 여주인처럼 무모하게 일을 하고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여자가 멍청하다면, 그것은 바보다. 결국, 만약 여자가 놀라지 않는다면, 남자는 어떻게 미인을 만회할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까?
둘째 딸은 공주지만 천진하게 토비와 함께 지내는데 마치 소놀이를 하는 것 같다.
토비를 위협할 때, 나는 항상 손을 목에 대고 말했다. "나는 너를 위해 죽을 것이다." "
국산극이 정말 점점 뒤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지금 국산극을 언급하자마자 항상 많은 목소리가 있다. 특히 국산극 리메이크 주제는 이미 리메이크가 되면 뒤집히는 법칙이 있다.
연극이 이 법칙을 잘 기억하길 바란다. 잘 찍든지 안 찍든지.
고전적인 기치를 내걸고 썩은 영화를 찍으니, 관중이 사지 않을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책임 편집자/우로호상
편집/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