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대중 지군의 영화 노트 (a)-간단한 렌즈 분류

대중 지군의 영화 노트 (a)-간단한 렌즈 분류

렌즈 (렌즈 화면이라고도 함) 는 특정 각도에서 캐릭터, 일련의 동작 또는 이벤트를 촬영하는 영화의 끊임없는 시각 정보 단위입니다. 렌즈는 영화 언어의 기본 구성 단위이다. 오늘, zhongzhi 6 월, 예를 들어, 캐릭터 화면을 사용 하 여, 기본적인 렌즈에 대해 얘기 하자. < P > 초클로즈업 렌즈 (영문 약어 ECU 또는 XCU) 는 눈, 입, 코, 귀와 같은 인물의 일부만 취하는 순수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렌즈입니다. 보통 초클로즈업 렌즈를 사용하는 것은 영화에서의 의도를 고려하는데, 이는 반드시 승승장구하거나 발동하는 역할을 해야 관객들이 이 이 렌즈가 표현하고자 하는 뜻을 원활하게 이해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클로즈업 장면은 다큐멘터리에 자주 쓰이며, 간혹 허황되고 공상 과학, 공포의 서사 이야기에도 등장한다. < P > 대클로즈업 렌즈 (영문 약어 BCU), 화면이 사람이 차지하고, 상하 가장자리가 인물의 얼굴을 자르고, 눈, 코, 입 등 중요한 특징을 강조하며, 역할과 두드러진 역할을 뚜렷하게 강조하며, 섬세한 얼굴 동작과 표정 디테일을 모두 직시하게 한다. 클로즈업 장면은 극명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지녔기 때문에 캐릭터 감정 (로맨틱, 다정다감, 분노, 두려움 등) 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 P > 클로즈업 카메라 (이니셜 CU), 화면 상단은 캐릭터의 머리 윗부분을 자주 자르고, 화면 하단은 캐릭터의 의상과 헤어스타일에 따라 턱에서 두 어깨를 살짝 드러내는 곳까지 로케이션을 시작할 수 있다. 이렇게 캐릭터의 얼굴을 가까이서 촬영하면 상당히 구체적인 얼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청중에게 강조할 수 있다. 이 장면은 배우의 눈, 입, 코, 얼굴 근육 사이의 감정의 미묘한 변화를 전달하는 데 쓰이며, 보통 인물과 심리를 과시하고 강한 시각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클로즈업 렌즈는 남용할 수 없고, 딱 알맞게 써야 화룡점정의 역할을 할 수 있고, 남용은 사람을 짜증나게 하지만, 오히려 렌즈 화면의 표현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 P > 근경렌즈 (영문 약어 MCU), 화면 하단은 캐릭터의 가슴에 끼여 있고, 팔이 처질 때의 팔꿈치 관절 위 부분은 셔츠에서 위에서 아래로 두 번째 단추의 위치와도 비슷하다. 중근경 화면은 인물의 얼굴 특징을 뚜렷하게 보여주는데, 시선의 방향, 감정, 화장이 모두 선명하다. 근경렌즈도 영화 창작에 많이 쓰이는 렌즈 중 하나다. 인물을 통해 말하거나 듣거나 가벼운 동작을 함으로써 캐릭터 자체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거나 내면세계를 묘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중경렌즈 (영문 약어 MS), 화면 상단은 보통 인물의 머리를 완전히 보여줄 수 있으며, 캐릭터의 팔이 몸 양쪽에 늘어지면 화면 하단이 인물의 허리 아래 손목 위에 딱 끼게 된다. 중경 화면은 인물의 시선, 감정, 머리카락, 메이크업 등의 세부 사항을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 현실 속 인간이 주변 환경을 관찰하는 방식에 가장 가까운 경별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중경 장면을 볼 때 매우 편안함을 느끼며 영화 창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면 중 하나가 된다. 때때로 인물 양쪽의 화면도 관객이 묻힌 환경, 장소 등의 정보를 인식할 수 있게 한다. < P > 중원경 렌즈 (영문 약어 MLS), 보통 촬영할 때 화면 아래쪽이 캐릭터의 무릎 위 부분을 자릅니다. 중원경 영상에서 인물의 이미지는 매우 두드러져 체형, 의류, 표정 등의 세부 사항을 모두 관객에게 보여줄 수 있다. 동시에 화면 환경이 인물보다 더 큰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런 렌즈에는 많은 장소, 시간 등의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미국 서부 영화는 카우보이 허벅지에 있는 리볼버를 보여주기 위해 이런 장면을 자주 사용한다. < P > 비전 (광각) 렌즈 (약어 LS 또는 WS), 보통 캐릭터의 발은 화면의 맨 아래 바로 위에 있고 캐릭터의 머리는 화면의 맨 위 가장자리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화면 속 인물의 체형의 수직선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환경에서 끌어들이지만 배우 주변에는 여전히 큰 환경화면이 남아 있어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시간, 장소, 인물의 성별, 복장, 동작, 대략적인 표정을 보여주는 데 많이 쓰인다. < P > 파노라마 렌즈 (영문 약어 VLS) 는 매우 중요한 풍경입니다. 화면 속 환경은 매우 중요하며, 대부분을 차지하며 장소, 시간, 그리고 약간의 인물 정보를 관객들에게 보여준다. 파노라마 샷은 카메라 모션과 같은 캐릭터의 필드 샷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는 장면의 전모 또는 인물의 전신 동작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활동 범위가 크고, 체형, 옷차림, 신분교대가 비교적 분명하며, 환경, 소품이 잘 보이며, 보통 내경을 촬영할 때 카메라의 총각인 경별입니다. < P > 대원경 렌즈 (영문 축약형 XLS 또는 ELS), 광각 촬영 광활한 지역, 보통 높은 각도에서 촬영한 화면으로, 장소 렌즈나 넓은 공간을 제시하며 시간, 규모, 분위기, 기세 외에 어느 정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경 화면, 포용하는 풍경이 많고, 시간이 좀 더 길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1 초 미만이다. 예를 들면 개방된 자연 풍경, 군중 장면, 전쟁 장면 등이다. < P > 한 영화 작품에서 카메라는 규칙과 필요에 따라 여러 개의 서로 다른 비행기 위치에서 렌즈 화면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장면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줄거리와 줄거리 정보를 보여줘야 관객들이 영화를 볼 때 마치 실제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는 것처럼 몰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