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로리의 말은 보통 2.5 마리, 3 마리, 여자는 6, 7 입니다. 5 개의 머리는 만화의 통용 비율이다. 그림 그리기 효과가 좀 유치하다. 일반적인 머리 그리기 방법은 먼저 타원으로 얼굴 크기를 그리고 십자형으로 얼굴 방향을 정하는 것이다. 큰 머리 아래에서 타원형으로 몸을 그리고 십자사로 몸의 중심선을 그립니다. 인물의 어깨 너비를 주의해라. 이것은 문자 크기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여기 몇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얼굴의 상세한 화법을 보냈다. 나는 이미 너에게 다각적인 머리 모양을 보냈다.

이 문서에서는 애니메이션 모델링에서 서로 다른 각도의 얼굴을 그리는 기본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서는 표준 애니메이션 여성의 얼굴만 예로 들지만, 비율을 조정하면 다양한 인물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다.

정면 뷰

먼저 큰 원을 그리고 가로로 3 등분 한 다음 세로줄로 둘로 나누세요. 가로줄 간격이 반드시 정확할 필요는 없지만, 그 비율은 네가 그리려는 얼굴형에 달려 있다. 너무 많이 요구하지 마세요.

다음으로 원 바로 아래에 작은 표시를 합니다 (점이 아닌 짧은 선). 이 그림에서 원에서 표식까지의 거리는 원의 3 등분선 길이와 같습니다. 표시 위치는 인물의 턱이다. 짧은 선을 그리는 것이 점을 그리는 것보다 낫다. 그렇지 않으면 턱이 너무 뾰족해질 것이다. 턱마크의 위치는 얼굴형과 외모를 조절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다음으로 원주 (접선 중학교 수학) 에 접하고 턱 표시의 가장자리를 통과해야 하는 두 개의 대각선 안내선을 그립니다.

그리고 얼굴을 풍만하게 해야지 그렇게 날씬해서는 안 된다. 얼굴 양쪽에 둥근 삼각형 두 개를 그립니다. 삼각형의 두께와 광대뼈 (삼각형이 구부러진 곳) 의 높이를 조절하면 얼굴형과 외모가 바뀌고 다른 그래픽을 그릴 수 있다. *

이제 얼굴의 하반부가 형성되었습니다. 이제 눈, 코, 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사람마다 눈의 위치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원의 아래쪽에 위치한다. 코는 대략 얼굴 아래 중간 (즉 원주 아래 영역) 에 있고 입은 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일본식의 경우 얼굴이 좀 낮으면 인물이 젊어 보일 것이다. 전통적인 삼정 다섯 눈을 비율로 사용하면 더 간단하고 진실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으로 안내선을 지우고 눈의 디테일을 채워주세요. 이제 대충 완성된 얼굴의 기본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옷, 액세서리, 문신, 흉터 등 좋아하는 모든 세부 사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문장 최근 득점 기록

3/4 보기

먼저 큰 원을 그립니다. 정면도와 같지만, 이제 치수 보조선을 왼쪽 위로 돌립니다. 머리의 이 부분은 3 차원 구이므로 어느 방향으로 회전하든 안내선은 구의 곡선과 일치해야 합니다. 얼굴을 가로로 세 몫으로 나누고 세로로 두 몫으로 나누다. 물론, 우리가 그린 원의 각도 때문에, 안내선은 그것을 완전히 같은 부분으로 나누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구체를 다시 정뷰로 돌리면, 그것은 자습서에서 쓴 것과 똑같이 보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다음으로 구 아래에서 수직 보조 곡선을 확장하고 구 아래에서 턱 위치를 나타내는 점을 선택합니다. 원주에서 턱까지의 거리는 원의 세 번째 세그먼트의 길이보다 약간 길어야 합니다. 두 개의 치수 보조선을 그려 원주 모서리에 접하고 턱 자국 위치와 접촉합니다. 왼쪽의 치수 보조선은 오른쪽의 치수 보조선보다 더 가파르다.

얼굴의 윤곽을 둥글게 그리고 치수 보조선 양쪽에 둥근 삼각형 두 개를 그립니다. 얼굴의 왼쪽은 접촉 원주를 바깥쪽으로 구부리고 오른쪽의 곡선은 부드럽게 기울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려면 연습이 필수적이다.

그런 다음 눈, 코, 입을 그립니다. 눈은 원의 하반부에 있다. 이 자습서의 "애니메이션된 캐릭터의 눈 그리기" 를 참조하여 이 각도에서 눈을 정렬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가운데 안내선을 따라 배열해야지, 비뚤어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추해 보일 것입니다. ) 코는 일반적으로 눈 바로 아래에 있고, 입은 일반적으로 코 바로 아래에 있다. 입을 코 왼쪽으로 뻗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 관점에서 볼 때, 대부분 수직 보조 곡선의 오른쪽에 있다. --

일부 라인의 최적화를 거쳐 3/4 시야각 운대의 기본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녀에게 네가 좋아하는 헤어스타일과 장신구를 더해라! 여기 몇 가지 다른 각도의 머리가 있습니다. 각 작업은 이전 자습서에서 수행한 것처럼 기본 원에 안내선을 추가하여 수행됩니다 (측면 머리 그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예: 코 및 입 자습서 참조). 예를 들어, 이 사진들은 완전히 다른 유형의 얼굴 (그 중 많은 사람들이 남성으로 그린 얼굴 ...) 이기 때문에, 이 얼굴의 비율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단순한 만화 소녀 이미지 외에도 많은 다른 유형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 다른 비율로 이러한 그래픽을 그려 볼 수도 있습니다. 일부 선이 늘어나거나 짧아진다는 점을 제외하면 기본 모양은 같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사람은 얼굴이 가늘고 볼이 뾰족하며 눈이 좁습니다. 오른쪽 위 구석의 그 얼굴은 훨씬 작고 눈은 크다. 남성의 얼굴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길고, 비교적 네모나고, 여성의 얼굴은 작고 둥근 경향이 있다. 아이와 둘 다 다르고, 작고 둥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