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스타일: 어느 시기와 화가의 그림 스타일을 알고 싶은지 모르겠다. 각 화가는 매 시기마다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중국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국화와 서양 유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미술 스타일
제 2 제국 스타일이나 제 2 제국 바로크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건축 스타일은 파리 미술학교에서 발전했다. 이런 스타일은 19 연말에 세계 선두를 차지하며 곧 각국이 도시와 정부를 확장하는 새로운 공공건물의 공식 스타일이 되었다. 이 스타일은 건물이 웅장하고, 방이 축을 따라 대칭으로 분포되어 있고, 클래식한 장식 디테일이 많으며, 건물의 끝이나 중심에 돌출된 파빌리온 누각이 있는 경우가 많다. 파리 오페라 하우스는 예술 풍격이 가장 뛰어난 대표이다.
예술 풍격과 장르는 작가가 장기 예술 창작에서 자연적으로 형성하는 예술 현상이다. 우리는 이 현상의 본질과 특징을 이해하여 작품을 감상하고 분석하는 데 유리하다.
우리는 각종 예술 작품을 감상할 때, 흔히 그것들이 각각 특색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것은 기세가 웅장하고, 어떤 것은 청아하고, 어떤 것은 기세가 웅장하고, 어떤 것은 천성하고, 어떤 것은 괴상하고, 어떤 것은 소박하고, 어떤 것은 서정적이고, 어떤 것은 철리가 풍부하다. 요컨대, 그들의 예술적 이미지, 감정적 색채, 리듬 등은 모두 다르며, 예술적 특색도 매우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들을 감상할 때 그 본질과 재미를 더 잘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비홍의 작품은 장대하고 호쾌한 느낌을 준다. 제백석의 꽃은 신선하고 소박하며 자연스럽다. 노란 산수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통쾌하다. 판천수의 그림은 기세가 웅장하고, 특이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작품의 풍격은 예술가 본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마르크스는 프랑스 박물학자 부폰의 말을 인용하여 "스타일은 사람이다" 라고 말했다. 리우웬도 "모든 선생님은 진실하다. 그들의 차이는 그들의 얼굴처럼 다르다" 고 말했다. 예술가의 창작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예술적 풍격이 생겨났다는 것이다. 예술가의 개인스타일이 형성된 이유는 예술가의 생활경험, 사상품격, 심미정취, 예술재능, 문화수양이 다르기 때문이다. 밀러, 19 세기 프랑스 화가는 파리 교외의 바비송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그의 작품은 흙과 들판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럽며 조화롭고 아름다웠다. 파란만장한 일생의 로댕은 그의 조각 작품에서 늘 모순되고 복잡한 비극적 기질을 드러낸다.
예술가의 예술 풍격은 고정불변하지 않다. 어떤 개인 스타일도 시대스타일과 사회사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피카소, 현대의 유명한 화가는 초창기에 가난했고, 파란 시대 (190 1 ~ 1904) 의 풍격을 형성했고, 대표작은' 생활' 이었다. 1925 ~ 1936 기간 동안 화가는 꿈의 해석기에 들어갔다. 초현실주의의 영향으로 그는 전통적으로 획일적이고 조화롭고 아름다운 미관을 반대하고, 조화롭지 못한 표현 수법을 채택하여, 특별히 엽기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정신적인 자극을 주고, 사회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제 2 차 세계대전 전야, 즉 1937 은 화가가 분노한 시기였다. 스페인에 있는 프랑코의 파시스트 정권을 폭로하기 위해 그는 게르니카를 그렸다. 1944 년, 파리 해방, 화가가 전원시대를 시작하여 세계평화대회를 위해 평화의 비둘기를 만들었다. 피카소는 1923 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사람들은 나에게 나의 그림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거듭 물었다. 나에게는 예술이 과거도 미래도 없다. 예술 자체는 진화하지 않고, 인간의 관념은 변하고, 표현방식도 변한다.
그러나 다양한 스타일의 변화에서 피카소는 입체파로 유명하다. 그의 분석입체와 종합입체이군이 튀어나와 강한 인상을 주며 현실주의 예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예술 스타일은 작품의 내용과 형식의 통일을 통해 표현된다. 따라서 어떤 작품들은 좋지 않은 사상적 성향을 가지고 있고, 형식이 황당무계하고 이상하지만, 내용과 형식이 유기적으로 통일되어 있다면, 각기 특색이 있다면, 자신의 풍격을 드러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초현실주의 화가 달리의 작품은 이렇다. 따라서 예술 스타일도 건강과 병적인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시대의 풍격은 사회의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민족 스타일은 한 민족이 장기 발전 과정에서 형성하는 예술적 특징이다. 그것은 한 민족의 사회구조, 경제생활, 자연환경, 풍속습관, 예술전통, 같은 심리상태와 심미적 관점 등 다양한 요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술가는 민족적 특색을 지닌 작품을 창작하는데, 본민족 독자들의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다른 민족의 독자들에게도 이해되어 세계 예술의 보고로 들어간다.
예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성숙에 따라 각종 유파가 자연히 생겨났다. 소위 유파는 일반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사상적 성향, 예술적 경향, 창작방법, 예술적 풍격이 비교적 가까운 예술가들이 어떤 예술적 속박을 돌파하기 위해 조합한 화가 집단이다. 물론 엄격한 파벌도 있고, 이론, 조직, 선언, 정기 전시, 잡지 출간도 있다. 다른 것들은 모두 느슨하고 자유롭기 때문에 밀접한 관계가 없다. 그 중 일부는 당시 정치 운동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었고, 일부는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예술 혁신과 예술 스타일 경쟁으로만 표현되었다. 어떤 것은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수도 있다.
유럽 예술을 예로 들다. 유럽 고전 예술 유파는 17 세기에 프랑스에서 일어났다. 이 예술 유파의 창작 원칙은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고전 예술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것은 이성을 숭상하고, * * * 를 중시하며, 단결을 강조하고 애국을 요구한다. 예술적 표현에서는 우아함, 균형, 조화, 통일을 요구한다. 루이 14 세는 프랑스 왕립대학을 설립했습니다. 푸산은 이 학교의 창시자가 되었다. 작품에는 "아카디아의 목자"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고전주의의 대표는 다윗과 앙젤이다. 그들의 그림은 엄격한 형체 구조, 웅장한 장면, 은유의 주제 등을 갖춘 고전적인 차분한 기질을 발전시켰다. 하지만 19 세기 초 드라클로바를 대표하는 낭만주의 운동은 이성 대신 감정으로 내면감각과 개인정신을 강조하며 자연을 숭상한다고 주장했다. 자유의 신이 사람들을 인도한다' 는 드라크로바의 대표작이다. 그는 역동적인 구도, 강렬하고 흥분된 개성, 분방하고 강력한 필치로 고전적인 균형과 밋밋한 구도, 엄밀하고 판에 박힌 스타일링, 섬세하고 판에 박힌 필을 돌파했다. 그는 당시 프랑스 화단에서 유행했던 열정적이고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 화파는 프랑스 대혁명과 깊은 연관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예술적 기질이 강하다. 그러나 후기의 낭만주의 운동은 점차 현실의 기초에서 벗어나 신기함을 추구하며 허무한 환상과 개인의 서늘한 감정에 빠져 점차 슬럼프에 빠지고 있다.
20 세기 초 유럽 현대파 예술이 부상하면서 19 세기는 현실주의 전통의 궤도를 떠났다. 당시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전후에 대부분의 지식인들은 갈등이 심한 자본주의 사회에 불만을 품었지만 국민의 힘과 밝은 미래를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마치 세계 종말이 다가오고 있는 것처럼 마음이 망연자실했다. 한편, 자연과학, 도시, 공업건설은 전례 없는 규모로 빠른 발전을 이루었다. 이러한 사회 변화에 따라 개성의 자유로운 해방을 요구하는 사조가 나타났다. 예술적으로 야수파, 표현주의, 입체파가 나타났다. 야수파는' 정확한 묘사는 진실과 같지 않다' 고 생각하는데, 객관적인 사물은 감감 있고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주관적인 감정의 표현을 강조한다. 표현주의는 "그림은 수공이 아니라 우리의 감정의 표현이다" 고 주장한다. 예술은 예술가의 본능의 표현이라는 점을 더욱 강조한다. 초현실주의 선언' 은 "초현실주의는 순수한 정신적 자동성이다. 그것은 사상의 기록이다. 이성적인 통제를 받지 않고, 어떤 연상 형식으로 초현실적인 신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달리를 대표하는 초현실주의 화가는 프로이드의' 꿈의 해석' 을 바탕으로 그림에 꿈을 기록한다. 원래 독일 표현주의자였던 칸딘스키는 예술가의 자기주관적 표현을 더욱 강조하며 예술창작이 마음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비구상적인' 색채와 형식' 을 통해 독자의 마음에 호소하고 추상화가 탄생했다. 그가 19 1 1 에 쓴' 인상 5 호' 는 선명한 원색, 흐르는 선, 점프하는 그림자로 현란하지만 구체적인 이미지는 알아보지 못한다. 그는 심지어 "팔레트는 어떤 작품보다 더 예쁘다" 고 생각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모더니즘은 주관적인 표현, 새로운 형식, 임의의 환상, 직감, 비이성 등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스의 한 현대파 화가의 말로 클리는 "이런 경향은 물질세계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것" 이라고 요약했다. 전반적으로 현대파 예술은 객관적인 현실을 이탈하거나 부정하고 주관성을 일방적으로 강조한다. 현실주의 예술은 객관적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예술가의 주관적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한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두 개의 다른 학파의 사상적 근본적인 차이이다.
반면에, 모더니즘은 새로운 예술 형식을 탐구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피카소와 브랙, 세샹의 회화 이론에서 시작하여 다층적이고 품위 있는 구조 표현 수법을 추구하며 전통적인 단일 초점 관점을 다중점 투시로 대체했다. 그린 작품은 깨진 거울에 반사되는 영상처럼' 해석입체' 라고 불린다. 나중에 또 물리적 콜라주 방법으로 천, 판지, 신문, 나뭇잎, 유리 등 다른 실물을 화면에 나란히 놓고 그림으로 상상의 공간감이 있는 새로운 형태를 만들어 관객의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작품은' 종합입체체' 라고 불린다. 이후 60 년대 전후의 시각예술 (광효율) 과 운동예술 (운동과 빛의 예술) 도 형식적인 추구와 형식의 변화에 속한다.
사실 현대주의의 각종 파벌은 모두 복잡하다. 그들의 작품은 괴상하고, 신비롭고, 변화무쌍하며, 만화경처럼 끊임없이 변한다. 그들은 모두 반 전통적이며 주관적인 영적 세계를 표현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은 매우 다르고 심지어 모순적입니다. 일부 작품들도 왜곡된 자본주의 사회를 반영하고 이를 폭로하고 비판하지만, 종종 개인의 억압과 분노를 터뜨리는 것에 국한된다. 다달주의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 모든 사회 제도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심지어 예술 자체를 부정하기도 한다. 그래서 두산의 소변기도 조각품으로 전시되었다. 초현실주의와 같은 일부 작품들은 프로이트의 잠재의식 이론의 영향을 받으며, 대부분의 내용은 건강하지 않고, 황당무계하거나, 음란한 것이다. 그들은 예술 표현 형식의 토론에서 각종 수단을 채택하여 어떠한 관례적인 제약도 없다. 이렇게 복잡한 예술 현상에 대하여 우리는 변증유물주의로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1 .. 귀여움
이런 캐릭터 이미지는 종종 머리가 크고 이마가 크고 눈이 크고 볼이 불룩하며 배가 둥글다.
2. 장애 유형
이런 캐릭터는 보통 영화에서 홀랑거린다. 문외한인의 특징은 종종 머리가 헝클어지고, 목이 가늘고, 눈빛이 맥이 없고, 입위치가 낮고, 어깨를 깎고, 가슴이 오목하고, 맥주 배, 발이 크다는 것이다.
3. 롯데형
이런 성격은 바로 영화 속 장난극의 주역이다. 이 외국 지도자는 눈은 크지만 눈은 작아서 석두 자주 입에서 튀어나온다.
4. 영웅 유형
영화에서 그들은 모두 정의의 화신이다. 얼굴 구조가 뚜렷하고 턱이 넓으며 헤어스타일이 독특하고 깔끔하며 체구가 우람하며 몸에 항상 특별한 자국이 있다.
5. 추한 타입
영화 속 악당은 뇌가 없고 약자를 괴롭히는 것을 낙으로 한다. 보통 이마가 작고 턱이 크고 목이 없고 어깨가 넓으며 몸집이 싸움과 같고 사지가 굵고 손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