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싸움과 적을 쉽게 죽이는 "천둥 전사"는 트릭을 극한까지 밀어붙입니다
텍스트 | Xianyun
"천둥 전사" "그 이후 네티즌들은 4년 전 제작자의 촬영 계획을 폭로했다. 원래 '도검: 천둥의 전사'는 '도검 3부작' 중 마지막 2부작인 '도검: 미래의 전사'와 '천둥의 전사'였다. 드로잉 소드: 미래의 전사". 스타워즈".
공상과학 아닌가요?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천둥소리가 난다.
2009년 미국의 유명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스는 동생을 위해 '마체테'라는 B급 액션영화를 찍었다. 매우 구식이지만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래서 감독은 쇠가 달궈진 상태에서 치고 <마체테 킬스>를 촬영했다. 영화에서 그의 형은 포스를 업그레이드했을 뿐만 아니라, 원래의 컬트영화 스타일도 이상하게 변했다. 그래서 영화 '마체테3: 우주로의 싸움'이 계획에 포함됐다. 지상전부터 호흡곤란 없는 우주전까지, 주인공이 인간에서 원펀맨으로 진화한 것.
네티즌들의 짜증과 인민일보의 신랄한 비난만 아니었다면 '명검3 뇌전사'의 남자 주인공은 별 탈 없이도 우주로 탈출할 수 있었을 것이다. 충분한 보호.
'천둥번개' 이전에는 실제로 항일전쟁을 다룬 드라마가 많았다.
2012년 우기룡은 항일 드라마 '포격을 향해 나아가다'에 출연하기도 했다. 오토바이를 타고 개틀링을 한 손으로 조종하는 것은 기관총을 사용하여 Hengdian Japs를 쓸어내는 것은 게임만큼 쉽습니다.
또한 헤어스프레이를 쓴 우기롱은 당시 혹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보면서 시청자들이 욕을 해서 시청률이 꽤 높았다. 높은.
결과적으로 우기롱과 감독은 쇠가 뜨거울 때 쳤고, 2013년 '승리를 향하여'를 촬영했다. 우기롱은 석궁을 들고 철혈의 람보로 변신해 똥을 내리쳤다. 또 일본인.
이번 드라마 속 니키 우의 헤어스타일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됐다.
연극의 감독을 기억하십시오 : Lin Jianzhong
태극권, 뼈를 바꾸는 목화 손바닥, 뼈를 줄이는 쿵푸, 숨겨진 무기 자수 바늘, 가벼운 쿵푸, 독수리 잡는 쿵푸, 단단한 기공 등 모두 일본군에게 중국 무술의 폭과 깊이를 포괄적이고 자세하게 보여 주었고 쉽게 죽였습니다. 일본군들.
일본인을 손으로 찢어 버리는 것이 이 TV 시리즈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일본군을 손으로 찢어발기고, 벽을 넘는 일은 사소한 일이다.
또한 그들은 총알 시간 플레이를 하고, 반물리학 작전을 뽐내고, 총알이 다가오는 것을 지켜본 다음 공중에서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고, 다가오는 총알을 피하기 위해 멋진 백플립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연극의 감독인 유시위(Liu Shiyu), 하오란(Hao Ran), 탄교(Tan Qiao)를 기억하세요.
반중력, 반물리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은 '항일영웅' 뿐만이 아니다.
이미 2006년 TV 시리즈 '철도 게릴라'를 통해 주인공이 타고 있던 자전거가 이륙했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의 작은 손을 흔들면서 자전거 앞바퀴를 이용해 철로 장벽을 이동하는 동시에 총알을 피한 뒤, 신의 힘의 도움으로 쉽게 자전거를 타고 헬리콥터를 타는 기분이 들었다.
말문이 막히는 것은
이 TV 시리즈도 그해 가장 비싼 TV 시리즈가 되었고 각 지방과 TV 방송국에서 안티를 기념하는 고전 드라마로 선정되었습니다. -일전쟁."
이는 당시 자본과 사회의 미학이 어떤 상태에 이르렀는지 보여준다!
결론은 최하위가 아닌 최하위일 뿐입니다.
드라마 감독의 상상력은 뉴턴, 호킹, 아인슈타인 등 과학자들의 한계를 뛰어넘어 N차원 공간에 직접 도달하며 무한대에 이르렀다.
2012년 <적진 뒤를 쫓는 사복팀전>에서는 바오쯔레이의 음모가 등장했다.
사복팀 멤버가 번지뢰를 개발해 한입 먹고 버린 뒤 천둥소리가 터졌다.
찐빵 외에도 오이, 고추, 토마토, 기타 야채와 과일을 수류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말하고 웃으며
장작, 쌀, 기름, 간장, 식초, 차로 적을 폭파하세요
이 드라마의 감독인 Zheng Fangnan을 기억하세요.
2010년을 전후해 항일 드라마가 많이 제작됐다.
아마도 많은 젊은 네티즌들은 왜 이토록 충격적인 반일 드라마가 아직도 본격적으로 방송되고, 아직까지 방영되고 있는지 궁금해할 것이다.
사실 이는 '원원' 사람들의 존재 등 사회적 배경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여기서는 확장되지 않습니다.
'광검을 든 뇌전사'는 본질적으로 항일 드라마의 전작에 대한 대가를 치르는 작품이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대중은 이러한 반지성적 반전드라마에 대한 불관용의 지경에 이르렀다.
그동안 관용을 베풀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농담으로 보고 웃어도 해롭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천둥의 전사'는 이전 드라마들과는 다르다. 겉으로는 진지하고 진지한 태도를 취하며 항일전쟁 전반을 그려낸다.
극중 팔로군은 호화로운 별장에 살았고, 군복은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웠으며, 모두가 초 패셔너블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여주인공과 조연배우들은 절묘한 화장을 했다.
군인들의 용감함과 용감함, 자유로운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영(Young)과 데인저러스(Dangerous) 같은 전투 포즈를 취했다.
막강한 적 앞에서 커피 한 잔과 시가 한 대 피우는 것도 잊지 마세요.
연극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고된 저항의 행위를 아름다운 감독님의 손길로 여유+쉬움으로 완벽하게 미화한 작품입니다!
병원에서 의사와 간호사들이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피는 장식에 가깝고, 안에 입은 흰색 셔츠는 눈처럼 하얗다.
군인들이 각자 기관총으로 무장하고 돌진하고, 기관총으로 돌격하는 것은 감독만이 감히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이다.
감독님은 장면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군인들에게 활짝 핀 산꽃 사이에서 포즈를 취하라고 하기도 해 묘하고 설명할 수 없는 느낌을 자아냈다.
이렇게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이런 기획 속에서 나라를 위해 싸운 우리 조상들의 피와 희생은 감독들에 의해 쉽게 지워졌다.
약한...아이돌 드라마 같은 루틴만 남았다.
'천둥의 전사'는 드라마를 극한까지 끌어올려 더 이상 드라마라고 할 수 없는 '깨끗한 저항과 손쉬운 적 처치'라는 환상을 만들어낸다.
이는 사실 위험한 신호이고, 네티즌들이 가장 용납하지 않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사실 이 반일 드라마에서 IQ를 모욕하는 이런 음모가 가장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놀라운 것은 이 드라마의 감독들이다.
앞서 몇 가지 말씀드렸는데, 아직도 감동받으실지 모르겠네요.
항일 드라마 감독 우기룽은 네티즌들로부터 “일본군을 찢는 데 전문가인 항일 드라마 감독. 그의 TV 시리즈는 매년 지구의 적도를 세 바퀴 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대만 감독입니다.
'항일영웅'의 유시위 감독은 홍콩 감독이다.
'현에 붙은 화살' 감독 : 홍콩 감독 - 여주인공이 일본군에게 성폭행을 당한 뒤 갑자기 난폭해져서 십여 명의 일본군을 모두 활과 화살로 쏘았다.
<오타이산 항일전설> 감독: 대만국립대학을 졸업한 홍콩 감독. 혼란스러워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또 다른 연극 장면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홍콩이나 대만 감독들은 그냥 새로움을 위해 하는 거다.
핵심은 본토 감독들도 따라하고 있다는 점이다.
'적진 뒤의 사복전설'은 바오쯔레이를 만든 정방난 감독이다. 군 예술단의 감독이자 중국 텔레비전 예술가이다. 그는 협회 및 중국 TV 드라마 감독 작업위원회의 회원이며 많은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이런 마법 같은 드라마를 촬영한다는 게 좀 당황스럽다.
이들 반전 드라마는 모두 예외 없이 2회 연속 촬영됐다.
사실 더 이상의 설명을 하지 않아도 왜 헝디엔이 매년 그렇게 많은 항일 드라마를 촬영할 수 있고, 여전히 심사를 통과할 수 있는지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020년이다. 10년 전의 물건을 이용해 다시는 사람을 속이겠다는 네티즌들의 눈빛은 날카롭다. 항일전쟁의 고난과 잔혹함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열정적인 구호를 내세워 아이돌 반지성적 드라마로 만드는 것은 어리석거나 나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