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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의 남자 헤어 스타일 디자인 컨셉

심미는 인간의 시각이며 세계관의 불가분의 일부이다. 심미는 인류 사회 실천에서 형성되며 정치 도덕 등 이데올로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시대, 문화, 사회 집단의 차이로 인해 사람들의 심미 관념도 다르다. 이른바' 심미' 란 시대, 민족, 인류의 * * * 성과 계급 사회의 계급성을 가리킨다. 미감은 인류 사회 실천의 산물이며, 인류의 적극적인 생활의 구현이자 객관적인 사물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만들어내는 즐거운 감정이다.

전문가들은 중국 당대에 비만한 소녀들이 당시 심미에서 날씬한 소녀보다 더 인기가 많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뚱뚱하고 풍만하고 온화하고 호감이 가는' 것을 아름다움으로 삼았고, 양옥환이 가장 대표적이었고, 당나라의 헤어스타일은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했다. 심지어 현대인의 헤어스타일보다 더 스타일리시했고, 어떤 것은 유럽과 미국에 비견될 정도였다.

헤어스타일은' 안치' 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 당나라의 뚱뚱한 처녀들은 어떤 헤어스타일을 가지고 있나요?

전해 내려오는 벼슬녀도와 역사 문헌에서 알 수 있듯이, 그 시대에는 미녀의 헤어스타일이 종종 수십 가지의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그중 주요 만두는 누운 만두, 나선만두, 반신만두, 반회전만두, 놀라움만두, 슬픈 만두, 백합만두, 쌍선만두, 두집 만두, 우만만두, 환만두, 동심만두, 심연심만두, 당김만두 등이다.

당시 어떤 헤어스타일이 가장 유행했습니까?

연구를 통해 전문가들은 고집이 가장 인기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초당 장안의 처녀들은 대부분 상투를 올리는 처녀로, 고조 이연조차도 다소 의심스럽다. 나는 옆에 있는 비서 정령호드핀에게 왜 장안 여자들이 모두 상투를 남기는 것을 좋아하는지 물었다. 영호드핀은 이렇게 설명했다. "머리는 인체의 가장 중요한 부위이며, 상투를 올리면 목이 곧고, 가슴이 곧고, 허리가 곧고, 풍만함을 나타낼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상투를 빗을 때' 발량' 이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다. 숱이 많거나 짧은 머리에는 숱이 많은 흑발도 없고,' 허리와 긴 머리' 도 없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상투를 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상투를 쓰는 것이다.

문헌에 따르면 당대 중기 장안시의 상인들은 주로 동북과 북한에 집중되어 있다. 이 머리카락을 사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가발이나 상투를 만드는 것이다.

기억하기 쉬운 기원은 한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나라 여성은 나무, 종이, 천을 아내로 삼아 머리카락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했다. 당대에 이르러 머리카락의 편성 기술이 점차 완벽해지면서, 많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여성들은 상투를 올리는 아름다운 복음을 갖게 되었다. 원직의' 서유기' 에는' 이서 클러스터 무용초포' 라는 말이 있다. 여기가 바로 이 텅스텐을 가리킨다. 양귀비의 상투를 그녀 자신이 빗은 것이 아니라, 이라크 상투를 주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안사의 혼란이 터진 후 귀비는 도주하는 도중에 대량의 의모를 버려서' 꽃비녀가 땅에 떨어져 아무도 줍지 않는다' 고 했다.

당나라 세대가 가발을 사용하는 방식은 현대인과 같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모두들 먼저 머리를 빗고 머리 위에 집중한 다음 상투를 틀었다. 현대인들은 머리핀과 가죽 커버로 가발을 고정할 수 있지만 고대인들은 머리핀으로 상투를 고정하면 된다.

당대의 가발은 생동감 있고, 모양이 고정되어 있어 여성이 상투를 올리는 수요를 쉽게 충족시킬 수 있어 한 번에 성형한다. 여자 한 명이 머리가 검고 두껍고' 허리' 라면, 상투를 쓰지 않고 어떻게 머리를 높이 빗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약간의 지지가 필요하다. 간단히 말해서, 상투의 높이는 1 피트 정도이다. 당나라의 한 척은 현재 약 30 센티미터이다. 30cm 높이의 머리를 빗는 것은 기술적인 일이다. 당시 헤어젤 등 보조도구가 없었다 (헤어젤이 있어도 30cm 의 높이를 유지하기가 어려웠다).

역사서에는 관련 기록이 없고 박물관에도 관련 실물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다음 부분은 저자의 추측이다.

그 당시 소녀들은 틀림없이 보조물로 머리를 지탱하고 머리에 남아 있을 것이다. 결국 상투를 올리는 유혹이 너무 커서 여자의 우아함과 멋진 공자형을 끌어들일 수 있다. 궁사 중' 옥매미 카나리아 3 층, 상투 고귀밑머리' 는 고투가 여성 이미지에 미치는 중요성을 잘 보여준다. 수수가 없으면 처녀의' 얼굴값' 이 곧 공제될 것이다. 따라서, 외부에 높은 상투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당나라 여자들이 모든 것을 다 써야 한다.

예를 들어 유명한' 꽃벼슬녀' 에서 우리는 이 다섯 여성의 헤어스타일이 모두 상투를 올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그림은 당대 화가 주배의 걸작이다. 또 다른 설법은 이 그림이 5 대에 창작되었다는 것이다. 비록' 노빌 봉황도' 가 5 대 작품이라 해도 당시 상투의 성행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화면에 사용된 수법은 비교적 간단하고 현실적인 필법은 당대 여성의 옷차림과 헤어스타일 특징을 충분히 반영해 신뢰성이 높다.

당대에 이르러 이런 상투를 올리는 이름이 하나 더 있는데, 이를 악상투라고 한다. 고대 중국어의 설명에 따르면, E 는 높은 산봉우리를 의미한다. 상투와 E 상투를 사용하는 게 정말 잘 어울려요.

현대인이 당나라에 도착하면 거리의 높은 상투에 놀라 어안이 벙벙해지거나 심지어 어안이 벙벙할 줄은 상상도 할 수 없다. 결론적으로, 오늘, 아마도 네가 감히 머리를 수십 센티미터 높이로 빗어야 유럽 패션 T 대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