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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성 롤빵 (그림) (소재)

고대 여자 롤빵 (그림 있음) | 네트워크 < P > 에서 유래한 상투 상투 상투 상투 청초에 관복 제도를 건전하게 하고, 대식 때 후비 대조관을 제외하고는 축제 후비는 노루를 착용해야 한다. 심벌즈를 끼고, 머리 뒤에서 다시 머리를 늘어뜨리면 적응이 안 된다. 따라서, 후비들은 두 개의 가로상투를 빗고, 어린 소녀가 빗은 두 개의 상투를 잡고, 심벌즈를 매우 견고하게 착용한다. 심벌즈를 벗으면 이런 상투를 잡는 상투를 자주 꾸밀 수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로 좌우를 똑같이 나누어 각각 한 개씩 묶자 궁내 후비는 이를' 작은 두 머리' 라고 불렀다. < P > .. < P > 청나라 말기에 대라날개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부채꼴 모양의 딱딱한 껍데기로 높이가 약 1 피트 남짓 되고, 안에는 철사로 머리 둘레에 따라 둥근 테와 골격을 만들고, 포유루로 타이어를 만들었다. 겉에 청단과 융단을 싸서 고정적인 순장식성 큰 머리 두 개를 만들었다. 필요할 때 머리에 쓰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제쳐두고 내려놓는다. 머리를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자재로 따는 것은 두 세계의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다. 발명가는 추구하는 아름다운 자희태후였다. 세상의 심미는 그녀로 인해 바뀌었고, 날개의 유행과 진화로 두 머리는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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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 P >. < P >. < P >. < P > 쌍상투는 쌍걸이 중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머리스타일이다. 그 빗은 양옆을 똑같이 나누고 상투를 만들어 머리 양쪽에 두는 것이다. 이마 밖의 부담은 늘어진 머리, 속칭 앞머리, 일반적으로 시녀 여종에 많이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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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투를 올리는 것은 고급스러운 단일 여종에 속한다. "중화고금주" 에 따르면 "시황조 이후 링운롤빵 빗고, 삼비 빗은 선구환롤빵, 구빈 빗은 루안 롤빵"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들은 모두 가오리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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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대" 에 따르면: "당나라 wude, 궁전 부분 롤빵. 그리고 반상투를 빗고, 정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 거지를 붙였다. " 모두 반뉴욕 스타일의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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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대" 에 따르면: "당나라 wude, 궁전 부분 롤빵. 그리고 반상투를 빗고, 정원에서 진짜 상투를 빗고, 오색 거지를 붙였다. " 모두 반뉴욕 스타일의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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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 가발을 올리는 빗은 분주결추, 기울기 끝을 머리 앞이나 머리 쪽에 두는 것으로 벼슬녀화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진서" 에 따르면, "태원중 공주 부녀자는 귀밑머리를 늦추고 상투를 부어 모리 장식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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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보 롤빵의 빗은 머리를 꼭대기에 묶고 나무를 다시 두거나 가발을 가리는 것이 원보형이다. "진서" 에 따르면, "머리로는 많고, 항재해서는 안 되며, 선목과 새장에 실어서 상투나 가짜 머리라고 한다." 당장웅 부부 합장묘에서 출토된 여회도 이런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 P > .. < P > 쌍평상투의 편법은 머리 윗부분을 두 가닥으로 나누고 대칭으로 빗어 양쪽으로 늘어뜨리는 상투나 고리입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중 시녀, 시녀 시녀 또는 미성년자 소녀에게 많이 쓰인다. 진 () 부터 이어져 근대 () 를 이어온 것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것은 쌍녀 상투 () 와 쌍상투 () 인데, 이런 헤어스타일은 현존하는 고화에서 특히 많이 볼 수 있다. 돈황천불동 공양인의 시녀와 염립본' 열제투' 의 궁친은 모두 이런 헤어스타일과 비슷하다. 그 변화는 일반적으로' 상투',' 상투',' 상투' 등이다. < P > .. < P > 한 글자, 호화롭고, 위패루처럼 높고, 왕실이 선호하는 대라날개가 그중 가장 유명하다. 날개를 크게 당기는 것과 비슷하다. 다만 이것은 크라운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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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당나라 여성 헤어 스타일. 당말 수도 여성이 빗질하여 귀밑머리를 두 귀밑머리에 안고, 상투처럼, 이름은' 상투를 던지다' 라고 한다. 귀밑머리',' 봉두' 라고도 합니다. 이런 귀밑머리가 얼굴을 안고 있는 상투식은 당대의 후기에 비교적 유행하는 머리스타일이다. 롤빵, 우문씨 \ "화장대 \" 에서 소위 롤빵, 또는 이런 롤빵 스타일을 던지다. 《신당서 오행지》를 참조하십시오. 또 당단 성식' 롤빵 링제품' 에는 장안시에서 유행하는 롤빵에 대한 기록도 있다. 이런 상투의 특징은 귀밑머리에 귀밑머리를 안고 머리에 상투를 닮은' 송이자' (즉, 상투를 올리는 것) 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 경극 단각은 여전히 이용된다. < 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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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중기는 경제 발전에 따라 생산과 생활방식이 크게 바뀌었고 액세서리의 제작공예도 예외가 아니다. 청정 후궁후궁의 후궁들은 미장식을 추구하는데, 전통적인' 작은 두 개의 머리' 는 상투를 올리는 것이 약간 부족하여 대량의 머리 장식을 쓸 수 없어, 이로 인해 머리걸이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머리틀에는 나무로 만든 것도 있고, 철사로 꼬인 것도 있고, 가로 모양의 안경테도 있다. 머리를 빗을 때 먼저 머리자리를 고정시킨 다음 머리걸이를 올리고 머리를 좌우 두 개로 나누어 머리틀에 걸쳤다. 중간에 긴 편방 (머리 선반의 두 구멍에 꽂힌 것) 을 가로로 꽂은 다음 바늘로 머리와 파쇄를 고정시켜 어떤 장신구를 착용해도 잘 받쳐준다. 머리 뒤의 귓가에 늘어진 머리 두 개를 납작하게 빗고, 끝은 머리띠로 살짝 위로 올라가 연미처럼, 전체적으로 날으는 제비처럼 빗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상투를 틀어 값비싼 장신구를 끼고 발밑에 높은 신발을 신고 호응하며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가슴을 펴고 배를 접는 것은 리듬이 있는 것 같고, 목덜미는 좌우로 흔들릴 수 없고, 봉건 사회를 위해 여성의 행동 규범을 확립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 < P > 봉관: 고대 후비 및 신명부인의 예관을 위해, 왕관에 봉루안, 진주옥청으로 장식되어 큰선물보다 많이 착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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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합 롤빵의 빗은 순분주 매듭으로 머리 위에 겹쳐져 있다. 백합식의 장려함. < 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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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 P > "국헌가" 에 따르면, "한명제는 궁인들에게 백화분 상투를 빗게 했다." 당대에서는 늘 처녀발식의 표지로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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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분 가발은 대부분 양쪽에 높은 여종을 맺는다. "sunburn spinner" 기록에 따르면: "한 wudi 때, 왕모가 떨어졌을 때, 모든 요정 롤빵은 모두 다른 사람들이었고, 황제는 궁중 효과를 냈고, 숫자는 날았다." 선녀와 미출실 소녀에 많이 쓰인다. < P > .. < P > 관작은 상투만 묶고, 관에는 꽃 장식이 많고, 명대 벼슬녀는 많이 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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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날으는 롤빵' 은 정상에 맺혀 우뚝 솟아 있다. 송오행지' 에 따르면, "문제 원가 6 년, 민간 여자 결발자 3 분발, 그 직립을 뽑는 것은 하늘을 나는 것" 이라고 한다. 고대의' 백화' 헤어스타일도 이런 유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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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자연스럽게 늘어지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