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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는 법

저는 오늘 이 문장 로 여러분들에게 총결하여 여러분들의 의혹을 풀겠습니다. 이것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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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다수의 학생들은 고등학교에서 예술을 선택했기 때문에 대학 입시에서 전공을 선택할 때 방향이 제한되어 있다.

역시' 드림트랜스포머' 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리즈 변신에 집착하기 시작했고 앞으로도 이렇게 멋진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랐다.

또 다른 종류의 학생은 고등학교 때 실내 전공에 대한 관심이 강하고 학습 목표가 비교적 명확하다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최근 10 년 동안의 발전 방향은 세 가지로 나뉜다. 이 세 가지 대표는 완전히 다른 분야로, 마치 같은 전공인 학생처럼 디자인업에 종사한다. 사실, 작업 패턴과 소득 모델은 완전히 다릅니다. 나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개인 주택 디자이너

개인 디자이너의 분포는 사실 세분화된 것이다. 예를 들어, 패키지 회사의 디자이너는 회사의 패키지 스타일을 판매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평면에 따라 패키지 시리즈를 맞추는 것은 기본적으로 반판매 상태이며, 소득공제는 각 아파트 생산액의 3% 를 차지하는데, 이는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디자인이다. 작업량이 매우 커서 많은 사용자들이 계약률이 낮고 신규 고객 거래에 싫증이 나고 단골 고객이 물건을 보내지 않는 경우가 많다. 포장회사는 많은 젊은이들의 성장을 제한할 것이다.

전통 인테리어 회사의 디자이너들은 설계비가 30% 의 공제를 받을 수 있고, 프로젝트는 3 ~ 6% 의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종합 심사 기준이 비교적 까다롭기 때문에 회사는 각 주요 부분에 많은 돈을 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종합, 종합, 종합, 종합, 종합, 종합)

독립 디자이너는 주로 설계 비용을 부과하여 제품 공급망을 보조하는데, 프로젝트 면적이 크고 평균 단위 가치가 크며 수입이 상당한 유형에 속한다.

전시 디자이너

매년 상하이, 베이징, 선전, 샤먼의 각 주요 디자인전에서 브랜드전 디자인, 브랜드전.

이어 BMW 중국, 벤츠 중국, 영국 피니디의 신차 발표회, 올해 학우들이 제프에게 준 베이징전과 같은 주요 브랜드의 제품 전시와 발표회가 뒤를 이었다. 기획부터 제품 보급, 무대 장면 구축에 이르기까지 무대 장면의 구성 부분은 전시 디자이너의 작업이다.

오늘 그와 이야기를 나눌 때, 그도 대조틀이 북미 회사의 표준화라고 토로했고, 국내 디자인은 주로 심화를 담당하고, 디자이너는 브랜드 조율 앞에서 발언권이 없다고 토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 상업 우주 도구 디자이너

기본적으로 팀워크, 주요 사례 디자이너 일치: 시공 심화 디자이너 및 효과 도면 디자이너, 효과 다이어그램은 주로 아웃소싱입니다. 대형 상업종합체, 오피스텔, 부동산 관련 판매처, 모형실을 주로 설계한다.

물론 브랜드 카페, 각종 브랜드 체인점, 사영 점포 등 작은 상업 공간도 있을 것이다.

취업 환경 방면에서는 각 대형 (시내) 설계원, 작업복 설계회사, 소규모 디자인 스튜디오를 위주로 한다.

우리 대학 기숙사를 예로 들어 봅시다. 우리 셋은 세 가지 다른 방향으로 갔다.

제 예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5 년 동안 첫 번째, 개인 주택 분야에 종사하여 80 평의 작은 면적에서 독동 800 평에 이르기까지 6 년이 걸렸다.

여섯째 해, 상업 우주에 발을 들여놓았다. 단일 디자인 요금은 종종 백만 명이 넘지만, 1 년 후에 나는 다시 고급 개인 주택으로 돌아갔다.

입찰 프로젝트는 갑측 관계를 위주로 갑을 확립하는 것은 입찰자가 아니다. 갑은 20 ~ 30% 를 환불할 것이다. 디자인 자격이 부족하면 A 급 접두사 설계원에 전화해야 합니다. 관리비와 송장은 대략 1 1% 입니다. 중개자가 있으면 10% 로 이동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자신의 20% 의 시공 도서와 효과도를 제거해야 한다.

디자인 낙찰보다 관계가 더 중요하다. 즉 업계가 말하는 자원이다.

100 만 원의 이윤은 내가 하는 개인 주택보다 의미가 크지 않다.

대부분의 작업복 디자인 팀에게 가장 슬픈 것은 입찰이다. 결국, 좋은 작업복 프로젝트는 전체 업종을 비교해 보면 피라미드의 꼭대기이며,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대부분의 작업복 사업은 분업이 매우 명확하다. 팀 구성의 경우, 예를 들어 G20 정상회담을 설계하는 설계 팀은 시나리오 그룹 (상위 수준), 효과도 그룹, 시공 도서 심화 그룹으로 나뉩니다. 이런 국가급 프로젝트의 시공은 모두 대기업 하청이며, 중간 한 국은 몇 층을 책임지고 사마귀 장식은 몇 층을 책임진다. 프로젝트 기간 시공 도서 심화팀은 현장 조정 공사 방안에 협조해야 하는 것도 스와 학생들이 출장을 간 이유다.

비록 내가 1 년 동안 작업복 프로젝트를 했지만, 사무소의 개인 업무는 줄곧 이 단계에서 운영되고 있다. 저는 사택에 사는 디자이너입니다.

그럼 민간 부문의 진급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홍보 양식을 통해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거의 6 년 동안 근무해 온 회사를 떠난 후, 개인 주택에서 프로젝트 총책임자, 지도자, 프로젝트 파트너의 역할에 속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프로젝트 접촉, 프로젝트 설계, 계약 체결, 시공 조정 통제, 제품 설치 프로젝트가 착지되기 전, 갑문이 중축 역할을 한다. 그래서 몇 년 동안 비즈니스 매니저의 역할을 잊어 버렸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핵심 노드에서, 나는 전력을 다해서 단절해서는 안 된다.

나는 이 과정을 초기 회사의 창설 과정이라고 부른다. 나는 몇 가지 직업이 있어서 잠시 서 있으면 정말 잠을 잘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가 피로라고 부르는 것은 아마 이렇다.

나의 현재 상황을 끝내고, 현재 개인 주택업계의 업무 상황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많은 위챗 공식 계정에 익숙해져 있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 산업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면, 당신은 이 업계가 사실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몇 명의 미장이가 CAD 시공 도면을 낼 수 있고, 멋진 음악 효과도를 낼 수 있는 것은 디자이너이다. 사실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기초 작업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디자이너의 일과 소득이며, 그들이 일하는 상태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업계 보너스 기간에 도착합니까? 디자인 업계의 보너스 기간은 당신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첫째, 초기 위험 비용은 낮습니다.

오늘날의 인터넷화 모델에서는 디자이너가 독립 디자이너가 되는 방식이 점점 쉬워지고 있기 때문에 독립 디자이너가 되어 자신의 스튜디오나 브랜드를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이 사실상 절감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상장 회사가 창업 모델로 전환했을 때, 나는 스타벅스에서 일했고, 원래 회사의 시공팀을 빌려 프로젝트 시공을 하였으며, 업무 효율과 시공 품질을 보장할 수 있었다. 시공과 납품의 품질 기준이 높을수록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진다.

간단히 말해,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신뢰할 수 있는 시공은 전제보증이며, 각 주요 브랜드로 구성된 공급업체 팀에 의존하면 초기의 저비용 창업을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둘째, 미래의 자유도는 비교적 높다

예를 들어, 현재 디자인 회사는 베이징에 있지만, 나는 현재 대부분의 시간을 상해에서 일할 수 있고, 베이징에서 팀워크를 통해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Dell 의 효과 다이어그램은 온주의 한 스튜디오인 아웃소싱 원격 협업 모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초기의 디자이너들에게는 내가 당초처럼 한 카페에서 자신의 디자인과 도면을 완성할 수 있었고, 제때에 방안을 완성하는 것이 업무 효율성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올해 전염병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6 월 9 일 신발지 전염병의 발발로 베이징의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이번 전염병을 이용해 온라인 전파의 전환을 이루었다. 주간 프로젝트 회의의 원격 협력도 이뤄졌다. 나는 일하는 곳에 공급망 제조업체를 설립했다. 프로젝트 규모가 커짐에 따라, 나는 점차 공급자 모델을 실현했고, 나도 공급자 원격 협력 모델을 채택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성숙 단계에 이르기까지 적절한 자유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통제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자유도는 점점 높아진다.

세 몫의 수입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우리가 일정 수의 고객을 축적하면 고객이 고객을 소개하게 됩니다. 즉, 기존 고객층을 유지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설계 차원이 향상됨에 따라 프로젝트 착지에 대한 통제가 신규 고객층의 설계 청구 단가를 높이고 하이엔드 고객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동시에, Dell 은 새로운 고객 기반에 맞게 이전 링크의 공급망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로우엔드 공급망이 하이엔드 고객을 도킹하여 고객 손실을 초래하지 않도록 합니다.

넷째, 수익 모델은 신속하게 구축 될 수 있습니다.

이 업종에서 3 ~ 5 년을 근무하면 자신의 사례 작품의 특징에 따라 지원 공급업체를 신속하게 만들 수 있다. 어떤 스타일에도 익숙할수록 더 익숙해집니다. 너는 협력업체의 건설을 통해 너의 이윤점을 늘릴 수 있다.

하지만 초급 단계에서는 많은 젊은이들이 승진이 느리고 성장이 느리며 생산성이 낮은 리듬에 들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초기 성장을 돌파할 수 없어 앞으로의 경력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동갑내기 동창이나 동료가 승진하거나 독립사건을 받은 경우가 많으며, 수입이 두 배로 늘어나는 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1 의 장기적이고 비효율적인 노력은 일종의 자기 소비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근무 시간에만 디자이너의 지시에 따라 일을 완성할 수 있다. 그들이 많은 그림을 그린 것 같지만, 결국 원리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설계자는 고객과 접촉한 후 시트를 수정해야 할 곳을 표시하고 지시에 따라 시트를 계속 수정합니다. 도면 세트의 끝에서, 그는 사실 시트 사양과 CAD 소프트웨어 명령만 잘 알고 있다.

장기적이고 비효율적인 노력은 일종의 자기 소비이다.

2 디자인 업계의 향상은 전적으로 자기 탐구에 달려 있다: 시험 착오 비용이 높다.

도면이 디자이너의 지시에 따라 자주 수정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에 독립적인 디자인 사고를 개발하기가 어렵고, 디자인 능력의 향상은 말할 것도 없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사례만 책임지고 보조 디자이너를 위한 완전한 성장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설계 지식 포인트의 설명조차도 단일 도면의 문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디자이너의 목적은 초급 디자이너에게 홍보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다음 사례에서 그리기 오류를 피하는 것이다.

그래서 업계의 성장은 전적으로 자기 탐구에 달려 있다. 일단 방향이 틀리면, 1 년은 아주 빨리 지나간다.

우리가 성장하는 시간은 사실 3 년의 수능, 4 년의 직장 입장권처럼 제한되어 있다.

당신의 목표는 명확합니까?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실현할 것입니까?

10 년 동안 개인 주택 디자인 향상에 집중했고, 나의 루 선생님의 디자인 수업은 이미 개강했고, 그는 자신의 성장 경력으로 젊은 디자이너를 도왔다. 너의 10 년이 더 좋고 미래가 더 밝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