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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스타일 디자인의 가장자리 수준

첫째, 헤어 스타일의 기본 원칙

1 .. 다이애나 (여자 이름)

분할선은 점의 정확한 위치와 이름을 알아야 제대로 연결됩니다. 머리 데이텀 점 *** 15 점 분포 및 이름 (아래 그림 참조)

[/img]

1. 중심점

2. 전면 정점

3. 머리 위

4. 골든포인트

5. 뒤통수

6. 베갯뼈 점

7. 목등

8. 맨 위, 금 사이의 중간점

9. 김, 뒷중간 지점.

10. 앞쪽 점 (왼쪽 및 오른쪽)

1 1. 측면 (왼쪽 및 오른쪽)

12. 측면 각도 (좌우)

13. 귀구멍 위 (좌우)

14. 귀 뒤 (좌우)

15. 목 측면 점 (왼쪽 및 오른쪽)

2. 라인

(1) 분할선: 자르기 전에 머리카락을 여러 영역으로 나누어 자르기 공간을 줄이고 자르기 정확도를 높입니다. (아래 그림 참조)

(2) 분할선: 분할 영역 내에서 시작 판을 세분화하여 정확하게 자를 수 있는 계층을 형성합니다. (아래 그림 참조)

(3) 5 개의 다른 분할선과 헤어 스타일 윤곽 사이의 중요한 관계:

횡선: 일명 직선이라고도 하며 헤어스타일의 윤곽이 균형을 이루고 강한 두께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로줄: 세로선이라고도 하며, 헤어스타일 윤곽에 유동성과 움직임을 줄 수 있습니다.

비스듬한 전선: "A" 선이라고도 하며, 머리카락 윤곽의 앞과 뒤를 짧게 하고 무게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비스듬한 등선: "V" 선이라고도 하며, 헤어스타일 윤곽 앞과 뒤 길이, 무게 중심을 뒤로 향하게 합니다.

방사선: 일명 강선이라고도 하며 헤어스타일의 윤곽을 변화시켜 유동성과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첫째, 헤어 스타일 계층 원리 1. 뿔

각도는 머리 어느 곳에서나 들어 올린 헤어 조각의 접선이 점을 통과하는 각도입니다. 곡선 맨 위의 좌표로 표시됩니다.

(아래 그림 참조)

2. 각도와 헤어스타일 수준의 관계

헤어 조각의 상승 및 하강 각도가 높낮이를 결정합니다.

고체: 0; 모서리: 0 에서 90 사이의 30,45 와 60 을 선택합니다.

평등: 90; 점차적으로 증가: 90 에서 180 사이에 120, 135, 180 을 선택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첫째, 헤어 스타일의 구성 원리 3. 모직 방향과 헤어스타일의 관계.

(1) 머리조각을 위로 올리고 수평으로 트리밍하여 상하가 긴 층을 형성한다.

(2) 머리 조각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수직으로 트리밍하여 앞뒤가 짧은 층을 형성한다.

(3) 머리 조각은 뒤로 가지치기를 들어 올리고, 한 층의 앞과 뒤가 짧다.

4. 헤어 라인과 헤어 스타일 수준의 관계

헤어 조각은 동시에 90 도 각도로 트리밍한다. 가위는 머리카락에서 자르고, 다른 각도의 가위로 헤어스타일의 높낮이를 조절한다.

(1) 등급 (동일 길이)

머리 조각이 90 도 각도로 들어올릴 때 가위의 절단선이 머리 근육과 평행할 때 결과 길이는 같습니다.

(2) 가장자리 모양 (저급)

머리조각은 90 도 각도로 들어 올리고 가위의 절단선은 안쪽으로 비스듬히 잘라서 결과 길이는 상하가 짧다.

(3) 증분 형식 (고급)

머리조각은 90 도 각도로 들어 올리고 가위의 절단선은 바깥쪽으로 비스듬히 잘라서 결과 길이는 상하 길이입니다.

셋째, 이발 작업 과정 하나의 헤어스타일은 다음 단계를 통해서만 완성할 수 있다. 먼저 자르기 전에 사고를 통해 윤곽, 텍스처 및 구조를 결정해야 합니다. 둘째, 분할, 분할선, 상승 각도, 상승 방향, 손가락 위치, 가위 위치, 설계선 결정 등의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정교한 트리밍을 통해 모델링을 완료하기 위해 과학적 운영 절차를 설계해야 합니다.

1. 구역 (아래 그림 참조)

구역은 점과 점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인식하는 구도 영역으로, 가지 치기 공간을 제어하고 줄여 가지 치기의 정확성을 달성한다.

2. 분할선 (아래 그림 참조)

(1) 가로선 (글자선) (2) 세로선 (세로선) (3) 사선 ("a" 글자선)

(4) 사선 ("v" 자 선) (5) 방사선 (하선)

셋째, 커트 작업 절차 3. 상승 각도 (아래 그림 참조)

헤어스타일의 높이와 길이는 머리카락의 각도에 따라 결정된다.

가장자리 모양

저급이라고도 합니다. 윤곽은 타원형이며 표면은 매끄럽고 매끄럽지 않은 조합으로 구조상 길고 짧다.

가장자리 헤어스타일의 트리밍은 머리카락 고도가 1 도에서 머리와 90 도 사이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5 도, 30 도, 45 도, 60 도 머리카락을 잘라 작은 범위의 계층 세그먼트를 표시합니다. 모서리 쉐이프도 가로선, 비스듬한 전선, 사선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등한 모양

등거리 계층이라고도 하는 모든 머리카락은 길이가 같고 원형 윤곽, 고르지 않은 활성 텍스처 및 위/아래 구조가 있습니다.

4. 증분 모양

높은 수준이라고도 합니다. 윤곽은 길쭉한 타원형이고, 윤곽은 균일하지 않은 활성 텍스처이며, 구조는 짧고 아래가 길다.

증분 각도가 90 도에서 180 도로 증가했습니다. 각도가 클수록 머리카락 끝 수준의 범위가 넓어지고, 머리카락 끝의 겹침과 자세가 풍부할수록 동작이 강해집니다. 디자인 라인은 가로줄, 세로줄, 대각선 전선, 사후선 등 고정을 위주로 합니다. 헤어를 나누는 모든 당김 각도는 90 도이며 손가락 위치는 곡선 헤드와 평행합니다.

잡아당기는 방향

첫 번째: 자연스럽게 늘어집니다.

두 번째: 앞으로 당김.

세 번째: 페일백 컷.

네 번째: 돌출 절단부를 간격띄우기합니다

헤어스타일의 네 가지 기본 형식

1, 솔리드 양식

단층이라고도 하며 윤곽이 길고, 머리카락 안팎이 짧고, 모든 머리카락이 같은 수평선에 약간 집중되어 있고, 표면은 매끄러운 텍스처입니다.

입체적인 헤어스타일 디자인은 길고 짧을 수 있으며, 그 상승 각도는 60 도이다. 머리 전체나 로컬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트리밍 프로파일은 수평선, 경사 전선 및 경사 후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도를 올리다

헤어 스타일의 높이와 길이는 헤어 각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첫 번째는 솔리드입니다.

두 번째는 가장자리 모양입니다.

세 번째는 등형입니다.

넷은 증분 형식이다.

광고의 네 가지 기본 형식

섹션 I, 고체 개요:

모양: 입체헤어스타일을 분석하면 대부분의 헤어스타일이 모양과 윤곽에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직발입니다. * 부분 근처에서는 머리 곡선과 모양이 비슷합니다. 스타일링 바닥에서는 주변의 반복으로 인해 직각선이 파마를 구부리거나 자연스럽게 말리면 헤어스타일, 특히 외곽의 중모 부위가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솔리드 유형은 수평선, 슬래시 또는 곡선을 따라 다른 위치에서 자를 수 있습니다.

구조: 입체형은 바깥 고리의 짧은 안쪽 고리의 길이이며, 모든 길이가 한 수준으로 떨어지며, 외곽의 두꺼운 헤어스타일을 형성한다 (즉, 안쪽 고리의 머리카락이 가장 길고, 바깥쪽 고리의 머리카락이 가장 길다)

짧은 머리가 같은 수준에 떨어진다.)

표면 텍스처: 내부 링의 긴 머리가 다른 머리카락을 덮기 때문에 고체 텍스처는 비활성 표면이며 선은 매끄럽고 중단되지 않습니다. 즉, 우리가 보는 것은 시작을 포함한 완전한 머리카락 한 가닥이다. 머리카락이 물결 모양이거나 곱슬거릴 경우 표면에 움직임이 있을 수 있지만 선은 열려 있습니다. 이는 주로 머리카락이 잘린 것이 아니라 곱슬거렸기 때문입니다.

광고의 네 가지 기본 형식

{1} 엔티티 유형 개요:

모양: 입체헤어스타일을 분석하면 대부분의 헤어스타일이 모양과 윤곽에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직발입니다. * 부분 근처에서는 머리 곡선과 모양이 비슷합니다. 스타일링 바닥에서는 주변의 반복으로 인해 직각선이 파마를 구부리거나 자연스럽게 말리면 헤어스타일, 특히 외곽의 중모 부위가 커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솔리드 유형은 수평선, 슬래시 또는 곡선을 따라 다른 위치에서 자를 수 있습니다.

구조: 입체형은 바깥 고리의 짧은 안쪽 고리의 길이이며, 모든 길이가 한 수준으로 떨어지며, 외곽의 두꺼운 헤어스타일을 형성한다 (즉, 안쪽 고리의 머리카락이 가장 길고, 바깥쪽 고리의 머리카락이 가장 길다)

짧은 머리가 같은 수준에 떨어진다.)

표면 텍스처: 내부 링의 긴 머리가 다른 머리카락을 덮기 때문에 고체 텍스처는 비활성 표면이며 선은 매끄럽고 중단되지 않습니다. 즉, 우리가 보는 것은 시작을 포함한 완전한 머리카락 한 가닥이다. 머리카락이 물결 모양이거나 곱슬거릴 경우 표면에 움직임이 있을 수 있지만 선은 열려 있습니다. 이는 주로 머리카락이 잘린 것이 아니라 곱슬거렸기 때문입니다.

모서리 유형에 대한 프로파일:

모양: 가장자리 레이어의 모양은 삼각형과 비슷합니다. 웨이브 또는 곱슬머리는 모서리 레이어로 폭이 강화되고 쉐이프도 모서리 레이어 낮음 중간 높이의 영향을 받습니다.

무게: 가장자리에 레이어된 머리카락의 무게와 길이는 모두 긴 선 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가장 긴 머리카락이 떨어져 체중선을 형성하는데, 왕왕 한눈에 알 수 있다. 측면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게 영역은 모양의 가장 넓은 구석에 형성됩니다. 헤어스타일의 모양과 크기가 변하면 무게도 달라진다. 구조: 가장자리 수준에서. 짧은 외부 링 털은 내부 링 방향을 따라 길어집니다. 자연스럽게 늘어진 상태에서는 머리카락이 일정한 각도로 쌓여 있다. 낮음, 중간, 높음 가장자리 계층의 머리카락 길이 변화 차이를 확인합니다.

표면 텍스처: 가장자리 레이어로 잘라낸 텍스처는 혼합되고, 내부 링은 비활성 텍스처이고, 외부 링은 활성 텍스처이며, 털끝 오버레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생머리를 다듬을 때 질감 대비가 형성된다. 가장자리 레이어가 곱슬머리에 사용되면 이 대비가 약해집니다.

섹션 iii: 점차 증가하는 수준 사용:

직사각형: 다양한 모양이나 윤곽이 있는 증분 계층 형태입니다. 기본적으로 그 모양은 늘어납니다. 다른 형태와 혼합하지 않으면 증분 레이어 형식에는 일반적으로 중량이 없고 강화 너비 영역이 없습니다.

구조: 일반적으로 증분 계층 형식의 머리카락 길이 배열은 내부 링이 짧은 머리카락이 외부 링이 긴 머리카락으로 확장되고, 내부 링이 짧은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더 충만하다는 점도 증분 계층 형식의 특징이다.

표면 텍스처: 레이어 텍스처가 활성화되고 머리 끝이 명확하게 표시되며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증분 레이어 트리밍에서는 머리카락이 머리 곡선을 따라 흩어지기 때문에 은은한 겹침 효과가 나타납니다.

섹션 iv: 평등 계층 시스템의 윤곽:

모양: 등등급 모양의 특징은 머리 곡선에 평행한 원입니다.

구조: 같은 수준의 머리카락 길이가 같고 뚜렷한 머리카락 무게가 없습니다. 평등한 수준은 다양한 길이에 사용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대부분 짧거나 중간 길이의 머리카락이다.

표면 텍스처: 일반적으로 동일한 수준의 텍스처가 활성화됩니다. 내추럴하거나 파마한 곱슬머리 질감은 질감 효과나 머릿결을 높여줍니다. 곱슬머리에 등층을 할 때는 모발 손질의 양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섹션 ii, 모서리 유형 개요:

모양: 가장자리 레이어의 모양은 삼각형과 비슷합니다. 웨이브 또는 곱슬머리는 모서리 레이어로 폭이 강화되고 쉐이프도 모서리 레이어 낮음 중간 높이의 영향을 받습니다.

무게: 가장자리에 레이어된 머리카락의 무게와 길이는 모두 긴 선 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가장 긴 머리카락이 떨어져 체중선을 형성하는데, 왕왕 한눈에 알 수 있다. 측면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게 영역은 모양의 가장 넓은 구석에 형성됩니다. 헤어스타일의 모양과 크기가 변하면 무게도 달라진다. 구조: 가장자리 수준에서. 짧은 외부 링 털은 내부 링 방향을 따라 길어집니다. 자연스럽게 늘어진 상태에서는 머리카락이 일정한 각도로 쌓여 있다. 낮음, 중간, 높음 가장자리 계층의 머리카락 길이 변화 차이를 확인합니다.

표면 텍스처: 가장자리 레이어로 잘라낸 텍스처는 혼합되고, 내부 링은 비활성 텍스처이고, 외부 링은 활성 텍스처이며, 털끝 오버레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생머리를 다듬을 때 질감 대비가 형성된다. 가장자리 레이어가 곱슬머리에 사용되면 이 대비가 약해집니다.

섹션 iii: 점차 증가하는 수준 사용:

직사각형: 다양한 모양이나 윤곽이 있는 증분 계층 형태입니다. 기본적으로 그 모양은 늘어납니다. 다른 형태와 혼합하지 않으면 증분 레이어 형식에는 일반적으로 중량이 없고 강화 너비 영역이 없습니다.

구조: 일반적으로 증분 계층 형식의 머리카락 길이 배열은 내부 링이 짧은 머리카락이 외부 링이 긴 머리카락으로 확장되고, 내부 링이 짧은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더 충만하다는 점도 증분 계층 형식의 특징이다.

표면 텍스처: 레이어 텍스처가 활성화되고 머리 끝이 명확하게 표시되며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증분 레이어 트리밍에서는 머리카락이 머리 곡선을 따라 흩어지기 때문에 은은한 겹침 효과가 나타납니다.

섹션 iv: 평등 계층 시스템의 윤곽:

모양: 등등급 모양의 특징은 머리 곡선에 평행한 원입니다.

구조: 같은 수준의 머리카락 길이가 같고 뚜렷한 머리카락 무게가 없습니다. 평등한 수준은 다양한 길이에 사용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대부분 짧거나 중간 길이의 머리카락이다.

표면 텍스처: 일반적으로 동일한 수준의 텍스처가 활성화됩니다. 내추럴하거나 파마한 곱슬머리 질감은 질감 효과나 머릿결을 높여줍니다. 곱슬머리에 등층을 할 때는 모발 손질의 양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