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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 드라마 가이드 중 가장 긴 날 (가장 완벽한 분장)

몇 년 만에 파리 패션위크가 수많은 트렌드 아이돌을 끌어들이면 장안에 있는 그 쇼를 떠올리는 사람이 있다.

국제화된 대도시로서 대당의 수도 장안은 줄곧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친구들이 이곳에 모인 것은 장안가를 한 번 보기 위해서다.

이곳은 조류의 성지, 탕자의 천국이다. 모든 공기는 열정과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서로 다른 언어는 같은 말을 전하고 있다: 그를 사랑하면 장안으로 데려다 준다.

이날 허 () 라는 팝 가수가 장안에서 야외 콘서트를 열자 팬들이 잇달아 호응했다. 갑자기, 나는이 사람이 매우 친숙하다는 것을 알았다.

기원 744 년 장안의 동수다.

유초여장

현종 시절 장안 여복의 기본 스타일은 제가슴치마 세트였다. 치마가 가슴과 겨드랑이에 묶여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었다. 이 양복은 상체 셔츠, 나시, 하체 치마, 팔에 실크를 감아 즉시 활기차고 듬직한 가운데 섹시하고 사랑스럽다. 또 가슴길이의 가장 큰 장점은 허리선을 크게 올리고 다리는 분 1 미터 길이라는 점이다.

이런 스타일의 치마는 주로 어두운 빨강, 보라색, 월녹색, 초녹색 등을 밀며 색상 선택이 대담하고 조화롭다. 그중 석류 레드 스커트는 수많은 파우더를 끌어들이는 고전적인 폭금이다. 치유의 미소를 동반하면 시인은 잊기 어렵다.

상투를 틀거나 한 바퀴 돌린 머리카락.

당나라의 패션에 열중하는 모든 여자들은 토니 선생님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 자주 쓰이는 찐빵에는 고달, 화달, 해질녘, 말락달, 반완달, 탕모 등 30 여종이 있다.

그들은 헤어스타일을 패션의 대명사로 생각하고, 뇌를 우주에 넘겨주고, 영혼을 악마에게 넘겨주고, 자기도 모르게 빠져들었다. 새로운 차이를 표시하기 위해, 그들의 상투를 점점 더 높이 빗었다. 마치 고층 빌딩처럼 솟아올랐고, 어떤 것은 얼굴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

이런 아름다움을 얻기 위해 유명한 메이크업 블로거 양귀비는 슬기롭게 가발을 썼다. 그래서 Yiji 라는 가발이 등장해 수많은 탈모를 구한 여학생이 생겨났다.

화장품

극 중 허 역시 뷰티 블로거로 상품 운반 능력이 뛰어나다. 그녀의 앙리 화장품은 늘 품절된다.

장안 처녀의 화장에 대한 관심은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많다. 그들의 얼굴 메이크업은 알루미늄 파우더, 루즈, 아구창, 데칼, 얼굴 그리기, 사홍화, 립지방 바르기 등의 표준 절차를 채택하고 있다. 컨실러는 부드럽고 섹시하며, 그 자리에 있던 노모가 모두 경탄한 눈물을 흘릴 정도로 정교하다.

눈썹은 당대의 여자 메이크업의 관건이고 눈썹은 아름다움이다. 당대 여성의 심미수준과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당나라 제국의 최고 미학대사, 매니저 당현종명화가가 10 가지 눈썹을 그려 유행의 풍격을 나열하여 많은 여성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아쉽게도 극중 눈썹이 여의치 않아 현종의 호소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당대 여성의 립스틱에 대한 열정은 멈추지 않았다. 립스틱을 만드는 식물만 해도 30 여 가지가 있는데, 궁이나 슬픈 보라색, 색호가 완비되어 있고, 순천연식물 에센스, 국산품이 진광입니다.

완벽한 메이크업은 얼굴 장식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이마 노랑과 꽃봉오리는 모두 가산점이다. 이마 노랑은 이마에 노란 가루를 바르거나 눈썹에 한 달 동안 마음을 그리는 것이다. 꽃봉오리는 금, 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후 다양한 패턴으로 잘라 이마와 눈썹에 붙입니다. 매끄러운 얼굴, 피부 밝기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엘리트 남성복

공무원 소송

장안의 남자도 패션 유전자를 가진 초조하고 불안하다. 가장 전형적인 공무원 작업복은 싸거나 부드럽거나 딱딱한 당수건으로 된 직업복, 라운드넥 좁은 소매 가운, 검은색 가죽 부츠입니다.

그것을 분해하다.

Wotou 는 고대인의 머리카락을 감싸는 부드러운 거즈 수건이므로 당나라 남자들은 대머리에 대해 결코 걱정하지 않습니다. 뒤통수에 묶인 두 개의 끈은 호미와 발이라고 불리며 매듭을 지을 수 있어 직남이 거리를 나서는 데 꼭 필요한 도구이다.

극 중 곳곳에서 산 터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잠옷은 이 시대 남성 옷장의 기본형이 되었는데, 주로 간결하고 산뜻하며 깔끔하고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대당의 천재 디자이너는 후프의 원소를 흡수하여 이런 가운을 전통 한복 거동이 불편한 단점에서 벗어나게 했다.

검은 양복 흰 셔츠가 천하를 통일하는 단조로움에 비해 당나라의 유니폼은 다채롭다. 당대에 이르러 직남들은 창조적으로 옷을 색깔별로 등급을 매겼다. 보라색은 3 품 이상, 성홍은 5 품 이상, 녹색은 7 품 이상, 파란색은 9 품 이상이다. 롱 셔츠는 짙은 색의 꽃으로 엮어 만든 소재로 심플한 분위기입니다.

구매자 쇼를 살펴 보겠습니다. 모델은 80 대 노인으로 계절의 보라색 라운드넥 가운을 입고 화려하고 복고적인 자수를 입고 호미를 쓴 채 여전히 패기가 넘친다.

당나라 무관의 유니폼은 가랑이가 달린 셔츠이다. 이른바 가랑이가 부족하다는 것은 가운의 가랑이 밑에서 갈라지는 것이다. 후세의 치파오와 비슷하다. 이런 스타일의 옷을 입으면 길거리 바람이 넘치고, 핏이 뻣뻣하고, 세련되고 눈에 띄며, 나쁜 사람은 더 이상 벽돌을 옮기는 방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런 티셔츠는 또 한 가지 습기가 있어 목 아래 가슴 부분에 맞지 않아 가운 앞 층을 자연스럽게 헐렁하게 늘어뜨리고 터틀넥을 형성한다. 장안의 남자는 이렇게 펑크하고, 소탈하고, 분방하다.

반팔, 더블 버클 (또는 풀오버) 의 짧은 아우터 중 하나로 핏이 넉넉하여 일반적으로 셔츠 바깥에 입습니다. 장안 남자가 집에서 외출하는 것은 필수 스타일이다. 이 스타일은 매우 우호적이어서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다. 매우 상쾌하고, 매우 편안하고, 매우 신선하다.

장안도 중성풍을 불다. 여성 시민들은 남성복을 패션으로 여기며 궁중 여성이 가장 흔하다. 여자들은 남자의 라운드넥 정장을 입고 호미로 머리를 감싸고 검은 가죽 부츠를 발버둥쳤다. 장안거리를 걸으면 옷깃, 좁은 소매 타이트한 후복, 허리춤에 허리띠를 매고 있는 장안 여성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매끄러운 커팅, 깔끔한 허리 접힘, 쿨하고 여성스러워요.

무사복

당육전' 에 기재된 당대의 기본 갑옷은 13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노갑경갑으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리벳, 진정한 하드코어 군복이다. 극중 최의 갑옷은 환갑의 모양을 모방한 것이지만 가슴보호대는 거북이 등, 큰 금속은 없고, 전체적으로 다른 가게 5 대 플래그십 스토어의 스타일로 편향되어 있다.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기다리기가 어렵다. 이른바 옷이 몸을 가리지 않고 기질이 함께 온다. 최기의 전반적인 기질은 당대의 천왕회와 비슷하다.

극 중 병사들의 갑옷은 대부분 철갑이다. 국산 연극에서는 처음으로 진짜 망토를 입고 출전했다. 복원도가 높아 대당의 영웅적 매력이 한눈에 들어온다.

패션 아이템

금붕어주머니

금붕어 가방, 이 시대의 최고급 사치품으로 물고기를 담는 상징입니다.

어부는 당나라 관원의 신분증이고, 당나라의 관리인 성은 이이기 때문에 어부적은 마치 잉어, 해음' 리',' 잉어' 와 같다. 금붕어 기호는 고위 관리들의 독점적 럭셔리한 지위의 상징이다. 그것은 금속으로 만들어져 두 조각으로 나뉘어 관원의 이름, 관직, 관직이 새겨져 있다. 각 저울은 모두 도랑 가스로 가득 차 있다.

연꽃왕관

이비의 연꽃관+경락비녀는 매우 화사한 조화로 그의 기질이 신선하고 탈속적이라는 것을 돋보이게 한다. 이미는 대당선원의 흑카드 멤버이기 때문에 매일 입는 것이 농후한 도가 풍격을 띠고 있다. 장안의 번화한 거리에서 셔츠율은 매우 낮다.

멜론 망치

멜론 더블 해머, 멜론 이름 때문에, 최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전 영화드라마에서 우리는 이원파 등의' 망치 매매 쇼' 를 목격하고 망치로 수박을 물리쳤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논평이다. 이렇게 큰 단단한 망치는 이미 인체의 한계를 넘어섰다. 나는 그것이 들어올리기 전에 이미 깨졌을까 봐 걱정된다.

당도

하드코어 패션 아이템이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각 레인저의 궁극적인 꿈. 웰메이드, 스타일링, 강력한 기능으로 유명하다. 애석하게도 당대는 병기 매장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진정한 당도를 보기 어렵다.

나중에 사람들은 항상 장안의 전설을 떠올렸는데, 그것은 패션에 대한 열광적인 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