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 마작 렌더링 제작 자습서;
1. 먼저 "최종 효과" 를 보십시오. 2. 기하학적 오브젝트에 큐브를 만들고 오브젝트 패널에서 다음과 같이 길이, 폭 및 세그먼트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3. 선 모드에서 마우스로 선을 선택한 다음 베벨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패널에서 모따기 값을 설정합니다. 4.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이 직선 절단 효과 바로 가기 키 K~K 를 찾아 절단합니다. 5. 모델을 선택하고 세분화 표면 이펙터를 추가하고, 모델의 효과를 확인하고, 편집기/렌더러의 세분화 값을 설정한 다음 원형 잘라내기 효과 바로 가기 K~L 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모델에 새 선을 추가합니다. 6. 모델을 선택하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BP-uv 편집 모드를 클릭하여 맵의 분포를 편집합니다. UVEdit 모드로 들어간 후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지도-프로젝트를 클릭하여 투영 사전 설정을 정사각형으로 조정합니다. 7. 조정한 후 도구 모음에서 텍스처 효과로 저장을 클릭하고 저장 형식을 TIF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8. 재질을 로드한 다음 변형 명령 바로 가기 Ctrl+T 를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모양과 스타일을 조정합니다. 9. 도구모음에서 주변 광원을 선택하고 만들려는 하늘 환경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한 그림 푸티지에 하늘에 HDR 파일을 추가하여 전력에 대한 수치 정보를 수정하여 "장면" 을 비춥니다. 10. 옥탄렌더러의 설정 패널을 열고 렌더링 세분화 및 기타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이 단계는 자신의 컴퓨터 구성에 따라 조정하거나 선생님의 조정 단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1. 셰이더를 선택하여 텍스처 맵 효과를 로드하고 확산 채널에 연결한 다음 그림과 같이 텍스처 맵 조정 패널에서 UV 표시 효과를 클릭합니다. 12. 기하학적 오브젝트에 평면을 만든 다음 그림과 같이 오브젝트 패널에서 길이, 폭 및 세그먼트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13. 이펙터에 복제 이펙터를 추가하고 해당 모드를 선형 모드로 조정한 다음 그림과 같이 수를 설정합니다. 14. 이펙터에 임의 효과를 추가하고 다음과 같이 임의 효과의 위치 값을 조정합니다. 15. 셰이더를 선택하여 텍스처 맵 효과를 로드하고 확산 채널에 연결한 다음 그림과 같이 텍스처 맵 조정 패널에서 UV 표시 효과를 클릭합니다. 16. 이펙터에 혼합 노드를 추가하고 RGB 색상 노드를 재질 1 및 재질 2 의 채널에 연결한 다음 맵 텍스처를 선택하여 수량 패널에 연결합니다. 17. 모형 장면에서 모형 파일을 선택하고 이동/회전/회전 명령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모형 위치를 조정합니다. 18. 투명 재질 공을 선택하고 전송 채널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이 채널에 있는 재질의 색상 정보를 수정합니다. 19. 주변 패널을 선택하고 패널에서 맵 파일을 대체합니다. 20. 옥탄렌더러 설정 패널을 열고 렌더링 세분화 및 기타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이 단계는 자신의 컴퓨터 구성에 따라 조정하거나 선생님의 조정 단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1. 장면에서 모델의 일부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옥탄 렌더러의 레이블을 추가한 다음 그림과 같이 패널에서 ID 값을 확인합니다. 22. 렌더러 설정을 열고 저장된 해상도 값을 1280*720 으로 조정한 다음 그림과 같이 잠금 비율을 확인합니다. 23. 옥탄렌더러 설정 패널을 열고 렌더링 세분화 및 기타 매개변수를 조정합니다. 이 단계는 자신의 컴퓨터 구성에 따라 조정하거나 선생님의 조정 단계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C4D 에 대한 "마작 효과를 만드는 방법" 입니다. C4D 마작 렌더링 자습서' 를 공유했습니다. 깃털 토끼의 나눔이 너의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C4D 모델링 및 렌더링은 정말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물론, 더 많은 연습을 배우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맞춤형 학습 입문-고급-C4D 에 정통하려면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